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1월 09일 을사(乙巳)일 띠별오늘의운세, 새로운 영역의 사람들과 인맥을 쌓을 운세

공유
3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1월 09일 을사(乙巳)일 띠별오늘의운세, 새로운 영역의 사람들과 인맥을 쌓을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1월 09일 금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자신이 어떤 역량을 가지고 있고 무엇을잘 하는지는 생각만으로 알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직접 부딪혀보고 경험해 봐야 알 수 있으니 항상도전하는 마음을 가지도록 하세요.

72년생 : 함께 일을 하게 되면 자신의 스타일과 맞는사람이 있는가 하면 자신의 스타일이 아닌 사람도 있습니다. 다양한 성격이나 성향의 사람과 함께 호흡을맞추는 과정도 필요하니 싫다고 싫은 내색하지 말고 잘 이해하며 함께 한다면 큰 사람이 되어 있을 것입니다.

60년생 : 간절히바래왔던 일이 있다면 오늘의 만남이 기회가 되어 줄 것입니다. 오늘 찾아오는 손님 중에 당신의 바램을도와줄 사람이 있으니 극진히 대접하기 바랍니다.

48년생: 기쁜 일이 있으면 주변 사람들과 함께 기쁨을나누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당신보다 자녀에게 기쁜 소식이 있을 것입니다. 기쁨은 나누면 배가 되니 동료들과 함께 나누도록 하세요.

36년생 : 남들에게 감추고 싶은 비밀이 있는데 오늘은자꾸 들키게 되는 날입니다. 비밀은 아무도 아는 사람이 없을 때 비밀이지 한 명이라도 알게 되면 그때부터는비밀이라고 말할 수 없습니다. 들켰다면 속 시원하게 말하는 것이 오히려 전화위복이 될 것입니다.


소띠 85년생 : 세상에 사소한 일은 없습니다. 어떤 일이든 저마다의 이유를 가지고 있으며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됩니다. 작은일 사소한 일을 맡았다고 실망하지 말고 최선을 다하도록 하세요.

73년생 : 경우에따라서는 주위 상황을 의식하지 않고 자신의 소신껏 일을 진행해야 될 때가 있지만 오늘은 때와 장소를 가려야 할 것입니다. 당신의 행동 하나하나가 회사의 매출과 직결되어 있으니 더욱 더 신중해야 할 것입니다.

61년생 : 당신이 결정해야 하는 일이라면 문서나 계약과관련한 일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고민거리가 머릿속에 가득 차 중요한 일들을 처리하기에 적절하지않는 날이며 판단을 잘 못해 회사에 손해를 입힐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49년생 : 새로운 영역의 사람들과 인맥을 넓혀 나가야할 것입니다. 다양한 모임을 찾아 다니며 사람을 만나고 그 사람과 좋은 관계를 만들어 나간다면 당신은멋진 아군을 만들겠지만 당신이 노력하지 않는다면 혼자서 모든 짐을 짊어 지고 가야 할 것입니다.

37년생 : 돈이 들어오면 흥청망청 쓰지 말고 꼭 필요한날을 위해 비상금을 미리 챙겨두도록 하세요. 금전관리는 남은 인생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것입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오늘은 생각대로 일이 풀리지 않는날입니다. 물론 인생이 생각대로 되진 않지만 오늘은 더욱 더 심한 날이니 새로운 일에 대해서는 보류하는것이 좋으며 지금 하고 있는 일을 실수 없이 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74년생 : 아무도 가지 않는 길을 가려고 하거나 가고있다면 당신이 세운 계획이 교과서가 될 수 있으니 혼자 생각하기 보다는 함께 하는 동료들과 의견을 나누고 수렴해 가면서 신중하게 만들어 나가야할 것입니다.

62년생 : 주변 사람들의방해를 받지 않고 자신의 일을 할 수 있는 날입니다. 그 동안 시간이 없어 계속 미루어 왔던 일들을꺼내어 마무리 하도록 하세요.

50년생 : 감정기복이 심해 질 수 있는 날입니다. 주변 상황에 감정이 휩쓸리지 않도록 자신을 컨트롤 해야 할 것입니다. 일보다는휴식을 취하며 마음의 안정을 찾는 편이 나을 지도 모릅니다.

38년생 : 자신보다자녀들의 기쁜 소식에 행복해 하는 날입니다. 앞으로는 자녀보다는 자신에게 시간과 노력을 해야 할 것입니다.


토끼띠 87년생 : 창의성이 돋보이는 날입니다. 번득이는 아이디어를 메모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메모해 둔 아이디어를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를 연구해 본다면 업무에 효과를 볼 것입니다.

75년생 : 오전에 기회가 찾아올 것입니다. 기회를 잡게 되면 오후에는 일이 잘 풀릴 것입니다. 기회를 잃고후회하지 않으려면 오전부터 정신을 바짝 차리고 업무에 집중해야 할 것입니다.

63년생 : 주변의 지인이나 친구의 도움을 얻게 될운입니다. 어려움이 닥쳐 여러 가지로 힘들어질 것입니다. 이를극복하기 위해서는 지인의 도움이 절실하니 인맥을 충분히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51년생 : 업무를 마치면 술자리 보다는 일찍 귀가하여가족들과 뜻 깊은 시간을 가지는 것이 자신에게는 유리할 것입니다. 배우자와 자녀들의 고민을 들어주고해결되도록 도움을 주도록 하세요.

39년생 : 과식을 해야 하는 날이라면 저녁보다는 점심이나을 것입니다. 과식을 한 후 산책을 하거나 대화를 나누어 빨리 소화 될 수 있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소화가 되지 않는다면 하루 종일 답답함을 호소 하게 될 것입니다.


용띠 88년생 : 지인으로부터 정성을 담은 마음의 선물을받을 수 있습니다. 그 동안의 베풂에 대한 작은 성의이니 고마운 마음으로 받도록 하세요. 앞으로도 자신보다 못한 사람을 위해 선행하도록 하세요.

76년생 : 문서나 계약 건에 대해서는 다음으로 미루는것이 좋습니다. 부득이하게 계약 체결을 앞두고 있다면 계약서 내 법적인 부분은 변호사와 협의한 후 계약을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64년생 : 눈 앞의 재물에 욕심을 부리면 주변의 것들이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욕심을 버리고 한 발짝 물러난다면 눈 앞에 펼쳐지는 세상이 새롭게 보일 것입니다.

52년생 : 오늘은 무엇보다 건강이 우선이니 스트레스받는 일이나 무리한 힘을 써야 하는 상황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앞으로도 체력과 건강관리에는 신경을써야 할 것입니다.

40년생 : 어려움이 닥쳐도 지금까지 쌓아온 사람과의신뢰와 인간관계가 큰 힘이 되어줄 것이며 앞으로도 큰 도움을 받을 것입니다.


뱀띠89년생 : 좋은 기회이긴 하나 의욕이 너무 앞서고환경이 따라주지 않아 노력한 결과에는 미치지 못할 수 있습니다. 함께 할 수 있는 사람들을 모아 협업하는것이 더 이로울 것입니다.

77년생 : 자신을 믿고 함께 따라준 동료들이 있기에진행된 프로젝트입니다. 잘 되면 함께 이룬 성과이고 잘 못되면 자신이 책임지겠다는 마음을 가지고 온힘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65년생 : 무슨 일을 할 때는 자신감과 하고자 하는의욕이 있어야 하는 것은 맞지만 의욕이 넘쳐 자신의 한계를 무시하고 무리하게 된다면 또 다른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니 조심하도록 하세요.

53년생 : 올해가 가기 전에 건강검진을 받아야 한다면오늘은 어떨까요? 미루지 말고 빨리 검진 받아보고 당신의 현재 건강상태를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41년생 : 어떤 장르의 인생을 살고 싶으세요? 당신의 인생이니 당신이 결정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역량을간과한 장르라면 고생이 따르고 힘겨울 수 있지만 당신이 주인공이니 잘 해 낼 것입니다.


말띠 90년생 : 연인으로 발전하고 싶은 상대가 있다면진실함을 가지고 먼저 다가가야 할 것입니다. 진심함으로 다가가면 상대방도 마음의 문을 열고 다가와 줄것입니다.

78년생 : 슬럼프가 찾아올 수 있습니다. 방황하지 않도록 슬럼프가 길지 않도록 자신을 빨리 찾아야 할 것입니다.

66년생 : 손에 잡히지 않는 미래는 뜬 구름 잡는얘기일 수 있습니다. 먼 미래 보다는 가까운 미래를 위한 목표를 세워 하나씩 이뤄 내는 즐거움이 있어야더 큰 목표를 세울 수 있을 것입니다.

54년생 : 더 이상 늦기 전에 당신이 진짜 하고 싶은것을 하도록 하세요. 다른 사람들을 의식하지 말고 하고 싶었던 일을 꺼내어 다시 시작해 보세요. 삶의 느낌이 달라질 것입니다.

42년생 : 멀리 있는 친구가 보고 싶다면 바로 전화해보세요. 생각만 하고 있다가 잊어버리기 일쑤 입니다. 세상 어딘가에 언제든전화할 수 있는 친구가 있다는 것은 행복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양띠 91년생 : 진행하려고 하는 일에 자신이 없다면하지 않는 편이 낫습니다. 억지로 했다가 낭패를 볼 수도 있습니다. 어떤일을 하면서 당연히 가져야 할 태도가 자신감이며 자신감을 가지고 했지만 실패 할 수 있으며 이때에는 크게 깨우치는 것이 있을 것입니다.

79년생 :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을 준 것은 빨리 잊도록하고 도움을 받은 것은 잊지 않고 꼭 은혜를 갚도록 하세요. 자신은 잊었지만 도움을 받은 사람은 당신을잊지 않고 더 큰 행운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67년생 : 하고 싶은 일만 하면서 살수는 없습니다. 본의 아니게 하기 싫어도 해야 하는 일들이 있습니다. 싫다고 마음상하지 말고 어떤 일에도 배울 점은 있으니 기분 좋게 일하면서 새로운 역량도 키워보세요.

55년생 : 사람과의 만남이 중요하고 관계를 맺어 가는것이 중요하듯이 사람과의 관계를 정리하는 것 또한 중요한 일입니다. 오늘은 관계정리를 잘하지 못해 마음상하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43년생 : 마음의 여유가 생길 것이며 새로운 도약을위한 준비가 마련 될 것입니다. 풀리지 않았던 일들이 해결되니 심적으로 많이 편해 질 것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이익에만 눈이 멀어 다른 것들을보지 못해 피해를 보게 될 수 있습니다. 지금도 늦지 않았습니다. 부족하면부족한대로 상황에 맞게 살아가면 언젠가는 또 다른 기회는 찾아 올 것입니다.

80년생 : 웃음을 잃지 않도록 하세요. 웃음은 상대방을 기분 좋게 만들어주며 웃고 있는 자신에게도 행운이 따르고 행복하고 즐겁게 만들어 줍니다.

68년생 : ‘아침에 일찍 일어나는 새가 벌레를 잡는다’라는 말처럼 부지런한 사람이 성공할 확률이 높습니다. 성공에는 이르지못했다 하더라도 부지런함은 당신이 변화하고 있음을 말해주고 있으며 행운을 먼저 잡을 수 있는 기회를 줄 것입니다.

56년생 : 한 번 잃어버린 건강을 회복한다는 것을쉽지 않습니다. 물론 돈을 버는 것도 중요합니다. 하지만건강을 잃기 전에 건강관리를 하지 않으면 돈을 벌어도 후회하게 될 것입니다.

44년생 : 상대방에게 해서는 안될 말을 하는 바람에속 좁은 사람으로 비춰질 수 있습니다.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빠른 사과를 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사과하지 못하면 일이 점점 더 커질 수 있습니다.


닭띠 93년생 : 작은 구멍 하나를 시작으로 마음이흔들린다면 구멍이 점점 커 질 수 있습니다. 냉정함을 찾아 올바른 판단을 해야 할 것입니다.

81년생 : 어디를 가든 자신감과 소신을 가지고 계획대로일을 진행하도록 하세요. 설령 당장은 큰 소득이 없지만 가까운 미래에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의 인생설계에 도움에 될 수 있으니 처신을 잘 해야 할 것입니다.

69년생 : 하루아침에 쌓아 올린 성은 모래성입니다. 모래성은 쉽게 허물어 질 수 있으니 처음부터 제대로 된 성을 쌓아 올리는 것이 좋습니다.

57년생 : 저녁 술자리가 약속되어 있더라도 오늘은일찍 귀가 하는 편이 당신 건강에 이로울 것입니다. 계속되는 술자리와 과로로 건강상에 문제가 발생할수 있으니 집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하도록 하세요.

45년생 : 귀한 손님이 당신을 찾아 올 테니 미리준비하도록 하세요. 특히 상대방이 서운해 하지 않도록 준비를 철저하게 하세요.


개띠 94년생 : 헤어진 연인을 기다리지 말고 새로운만남을 시작하도록 하세요. 조만간 천생연분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82년생 : 자신도 모르게 이기적인 사람이 되지 않도록욕심을 버려야 합니다. 욕심은 주변 사람들의 미움을 사게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자신의 정체성을 잃어버리게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70년생 : 만족할만한 성과를 가져오게 되는 날입니다. 성과의 대가로 보너스나 그에 준하는 것을 받게 될 것입니다. 보너스를받았다면 보너스의 일부는 팀을 위해 지출하는 것이 다음을 위해 좋습니다.

58년생 : 사고수가 있으니 위험한 일은 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만약 공사장과 같은 위험한 장소를 방문해야 한다면 안전사고에 대비해야 할 것입니다.

46년생 : 차가운 음식보다는 따뜻한 음식이나 차로속을 달래주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커피보다는 따뜻한 차 한잔이 나을 수도 있습니다.


돼지띠 95년생 : 지인이나 윗사람의 말을 귀담아 듣도록하세요. 윗사람의 말을 경청하고 신중하면서 과감한 선택이 새로운 기회를 만들어 줄 것입니다.

83년생 : 회사에서 금전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어판단이 흐려질 수 있으나 일 처리를 함에 있어서는 세심한 주의를 필요로 하며 꼼꼼하게 마무리해야 가까운 미래에 매출로 돌아올 것입니다.

71년생 : 유혹에 흔들려 계획 없는 지출로 손해 보는일이 없도록 해야 할 것이며 상대방의 의견을 존중해 주는 넓은 마음이 필요한 날입니다.

59년생 : ‘역지사지’라 했으니 상대방의 처지를 생각해 보면 세상에 이해 못할 게 없으며 일을 풀어나감에 거침이 없을 것입니다.

47년생 : 뜻밖의 즐거움이 펼쳐지는 날입니다. 오랜만에 마음이 맞는 사람을 만나 오랫동안 술자리를 하게 되고 기분 좋은 대화를 나누게 될 것입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