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1월 10일 병오(丙午)일 띠별오늘의운세, 피로가 몰려오는 날이니 조심해야 할 운세

공유
0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1월 10일 병오(丙午)일 띠별오늘의운세, 피로가 몰려오는 날이니 조심해야 할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1월 10일 토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누구에게나 어려운 시기는 있습니다. 그 시기가 생각보다 긴 사람도 있고 그렇지 않은 사람도 있습니다. 이힘든 시기를 어떻게, 어떤 방법으로 이겨내느냐에 따라 당신의 미래는 달라 질 것입니다.

72년생 : 피로가 몰려오고 사고수가 있는 날이니 바깥활동은피하는 것이 좋으며 피로를 풀기 위해 편안한 휴식이 제일 좋을 것입니다. 부득이하게 나가야 하는 상황이라면자가용보다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편이 좋습니다.

60년생 : 오늘은오해나 갈등으로 인해 구설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오랜 지인이나 친구와의 관계에 금이 가 오해하거나갈등이 생기지 않도록 이해하고 양보하면 좋을 듯 합니다.

48년생 : 다른 사람이나 주변 환경을 탓하지 말아야할 것입니다. 자신의 의지를 더욱 더 곤고히 할 필요가 있으며 주어진 상황들을 잘 활용한다면 좋은 성과를얻게 될 것입니다.

36년생 : 허리나 관절질환에 주의해야 할 것입니다. 한 곳에 오래 앉아 있지 말고 높은 계단을 오를 때는 무릎에 무리 가지 않도록 천천히 걸어야 할 것입니다.


소띠 85년생 : 손만 뻗으면 재물이 들어올 것 같지만실제로는 그렇지 않음을 인지해야 합니다.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며 남들보다 빠른 실행력을 필요로합니다.

73년생 : 당신에게가장 소중한 사람은 가족입니다. 가족에게 소홀히 하지 말고 관심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모르는 사람을 위해 봉사를 한다거나 도움의 손길을 보내기 전에 가족애를 느끼도록 해야 합니다.

61년생 : 힘들게 쌓아 올린 신뢰이지만 한 순간의실수로 와르르 무너질 수 있습니다. 긴장을 늦추지 말고 거만함보다는 겸손의 자세가 필요한 날이며 실수를하더라도 자신 탓이라 생각하고 책임을 다하는 모습을 보이도록 하세요.

49년생 : 아는 사람으로부터 사업제안을 받게 될 수있습니다.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라’라는 말처럼 잘알고 있는 일이라도 꼼꼼하게 살펴보고 확인한 후 진행해야 할 것입니다.

37년생 : 꿈꿔왔던 일이 있다면 용기 내 시도해 보세요. 새로운 희망이 될 것이며 쌓였던 스트레스를 날려 버릴 수 있을 것입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작은 이익을 취하려고 동료를 해하는일은 없어야 할 것입니다. 콩 한쪽도 나눠 먹도록 하고 더 좋은 기회가 기다리고 있으니 동료와 함께준비하면 좋을 것입니다.

74년생 : 모든 것은 마음먹기에 달렸습니다. 다른 누군가의 말 한마디에 마음이 흔들려 함께 하는 동료들을 의심하는 순간 모든 일들이 틀어질 것입니다. 자신을 따라주는 사람을 믿고 신뢰하도록 하세요.

62년생 : 농담처럼던진 말 한마디에 낭패를 볼 수 있습니다. 다른 날이면 받아줬을 농담이지만 오늘은 주변 상황이 예민해져있으니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50년생 : 자신의 건강을 헤치면서까지 다른 사람을위해 봉사할 필요는 없습니다. 누군가는 당신의 마음을 알아주겠지만 그 보다 먼저 가족이 동의해야 가능한일이니 자신과 가족을 먼저 챙기도록 하세요.

38년생 : 실수가있었다면 자책은 짧게 하고 빨리 잊는 것이 좋습니다. 뜻대로 일이 잘 안될 수 있으니 새롭게 시작하고도전하는 것이 정신건강에도 좋습니다.


토끼띠 87년생 : 의욕과 자신감이 넘쳐 주변 사람들을힘들게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자신의 행동을 잘 모를 수 있으니 분위기가 이상하다고 생각되면 앞에있는 사람에게 꼭 물어보세요.

75년생 : 오늘은 배우자를 위해 봉사하고 헌신하는하루를 보내세요. 소원해진 배우자와의 관계를 풀어야 할 것이며 방법을 찾아보세요. 소원한 상태가 지속되면 가정뿐 아니라 바깥활동에도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63년생 : 오늘 만나는 사람 중에 당신에게 어려운부탁을 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마음은 들어주고 싶겠지만 오늘은 당신의 처지를 생각해야 할 것입니다. 정중하게 거절하는 것이 모두에게 좋은 일입니다.

51년생 : 웅덩이에 빠져 진행된 일이 정체될 수 있습니다. 정체된 일로 책임을 묻기 전에 차분한 마음으로 웅덩이에서 빠져 나올 궁리를 해야 합니다.

39년생 : 체력이 급격히 떨어지는 날입니다. 해야 할 일이 있어도 고민하지 말고 잠시라도 숙면을 취하고 체력을 충전하는 시간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용띠 88년생 : 마음에 들지 않는 사람이 있다 하더라도내색하지 말고 협업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서로를 배려하는 마음을 가져야 하는 날입니다.

76년생 : 기대에 부푼 마음도 좋지만 현실을 직시하고내실을 다져야 할 것입니다. 부족한 부분이 없는지 주의를 기울여 살피고 철저하게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64년생 : 마음의 안정이 필요한 날입니다. 마음이 불안하여 방향을 잃을 수 있습니다. 일이 잘 풀리길 바란다면마음을 안정시켜 방향을 재대로 잡아야 할 것입니다.

52년생 : 환절기에 몸이 적응을 못하고 있습니다. 무리한 노동을 하면 몸살이 올 수 있으니 당신의 몸 상태를 고려하면서 일을 해야 할 것입니다.

40년생 : 욕심과 미련은 버릴수록 당신에게 이로울것입니다. 오늘은 마음을 비우고 조용한 곳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내는 것이 건강에도 좋습니다.


뱀띠 89년생 : 배움은 멈추지 않아야 합니다. 많이 안다고 자신할 필요 없으며 모른다고 위축될 필요도 없습니다. 큰사람이 되기 위해서는 언제나 배움을 가까이 해야 할 것입니다.

77년생 : ‘삶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슬퍼하거나 노여워하지말라’, 아직은 포기할 때가 아닙니다. 시련은 과정일 뿐결과가 아니니 다시 일어나 전진하도록 하세요.

65년생 : 기회는 왔다가 당신이 잡지 않으면 쉽게떠날 수 있습니다. 빠른 판단과 과감한 결정이 기회를 잡을 수 있으며 계획과 실행이 좋은 결과를 만들어낼 것입니다.

53년생 : 가까운 곳으로의 이동은 좋으나 원거리 이동이나여행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부득이하게 가야 한다면 혼자보다는 당신을 케어해줄 사람과 함께 하도록하세요.

41년생 : 오늘은 집안에만 있지 말고 가볍게 산책이나명상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머리를 비워야 내일 또 다른 뭔가를 채워 넣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말띠 90년생 : 데이트를 준비하고 있다면 처음 가보는곳으로 일정을 잡아보세요. 처음이라 어색하겠지만 기쁨과 즐거움이 가득한 데이트가 될 것입니다.

78년생 : 발등에 불어 떨어진 격이라 다른 사람을생각할 겨를이 없는 날입니다. 경제적으로 압박을 당하는 날이니 쓰러지지 않도록 자신부터 챙겨야 할 것입니다.

66년생 : 가족들과 가보고 싶었던 곳으로 떠나보세요. 새로운 만남이 기다리고 있으며 신선한 재미와 즐겁고 유쾌한 시간을 갖게 될 것입니다.

54년생 : 부부간에 갈등이 심해져 선을 넘을 수도있으니 이 위기를 극복해 나가야 할 것입니다. 감정대립과 성급함을 피해야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42년생 : 주머니 사정도 좋아지고 몸과 마음도 날아갈듯 편해지는 날입니다. 이런 날 무리하지 말고 기력이 완전히 회복되도록 신경을 더 써야 할 것입니다.


양띠 91년생 : 바깥활동을 준비 중이라면 외모에 신경써야 할 것입니다. 뜻밖의 장소에서 우연히 만난 이성에게 호감을 가지게 될 수 있습니다.

79년생 : 소문이 무성합니다. 소문은 소문일 뿐 진실이 아닐 확률이 높으니 남의 말만 듣고 판단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또한 한눈 팔지 말고 집중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67년생 : 오늘 마무리 해야 할 일은 많지만 마음만은행복합니다. 아무리 급하다 하더라도 차가운 밥을 허급지급 먹으면 체하기 마련이니 입니다. 소화가 잘 되도록 따뜻한 물을 간간이 드시기 바랍니다.

55년생 : 바라는 것이 있다 하더라도 애써 이루려고하지 않아도 됩니다. 때가 되고 준비되어 있으면 원하는 것을 이루게 될 것입니다.

43년생 : 판단의 실수가 큰 손실을 불러올 수 있으니침착하고 신중한 행동이 필요하다 할 것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혼자의 힘으로 해결이 힘들 수있습니다. 윗사람의 도움으로 조언이나 충고를 들었다면 무시하지 말고 적극 활용하기 바랍니다.

80년생 : 장벽이 가로막혀 넘지 못할 줄 알았던 일이잘 풀리고 주변 사람의 도움을 받게 되니 원하는 것을 얻게 될 확률이 높은 날입니다.

68년생 : 오후로 접어들면서 점포 매출이 상승운을탈 것입니다. 물 들어올 때 노 저어야 되는 것처럼 상승운을 탈 때 성과가 더 오를 수 있도록 박차를가해야 할 것입니다.

56년생 : 오늘은 과음과 과식을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이로 인해 건강상의 문제가 노출될 수 있으니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할 것입니다.

44년생 : 빌려준 돈이 있다면 오늘을 넘기지 말고받을 수 있는 만큼의 돈을 받아내도록 하세요.


닭띠 93년생 : 연인과 함께라면 뭔들 맛있지 않겠습니까? 사랑의 대화를 나눌 수 있는 분위기 있고 맛있는 맛집을 찾아보세요. 오늘은연인과 함께여서 마음이 행복하고 편안한 날입니다.

81년생 : 부부 사이가 예전만 못합니다.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지 못한다면 관계는 계속 하기 힘들 수 있습니다. 한숨만 쉬는 부부 사이가 되지 않도록 서로를 아끼고 지켜줘야 할 것입니다.

69년생 : 자만하지 말고 한 발짝 물러나 무리한 계획은없었는지 살펴보고 난관을 극복해야 할 것입니다.

57년생 : 계획했던 대로는 되지 않았지만 최신정보를얻어 새로운 방향을 설정하게 되고 적극적으로 밀고 나가니 재물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45년생 : 소화기계통의 질병으로 고생하게 될 수 있습니다. 음식을 가려서 드시고 차가운 음식을 금물이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개띠 94년생 : 발전이 없다는 것은 현상유지가 아니라도태입니다. 도태되지 않도록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고 자기 성장이 되도록 스스로 노력해야 할 때입니다.

82년생 : 오랫동안 함께 살아온 가족들도 생각이 제각각다릅니다. 서로간에 생각의 다름을 인정하고 이해를 한다면 희망과 새로운 기회가 보일 것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서로 신뢰하지 못하고 다툼이 발생할 것입니다.

70년생 : 기분이 좋지 않은데 기분대로 할 수 없는입장이니 가슴만 답답합니다. 답답한 마음을 훌훌 틀어낼 수 있도록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떠나도 좋으며운동으로 땀을 흘리는 것도 좋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산책이나 명상도 좋은 방법입니다.

58년생 : 당신의 능력을 보여줄 기회가 찾아왔으니적극적으로 활동하세요. 상황은 당신에게 유리하게 돌아 갈 것이며 하고 있는 일도 순조롭게 진행될 것입니다.

46년생 : 당신의 마음이 하루에도 몇 번씩 바뀝니다. 오늘은 당신의 결정에 만족하고 흔들리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그리고지출을 줄여야 할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금전적 문제로 고민이 많아 일이손에 잡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혼자서 해결하기 힘들면 부모님에게 도움을 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83년생 : 자신에게 좋은 기회가 주어지지만 부지런함을버리고 게으름을 피우다가 기회를 놓치는 상황이 펼쳐 질 수 있습니다. 기회를 잡고 싶다면 적극적으로움직여야 할 것입니다.

71년생 : 내 것이 아니면 탐내지 말고 가족들에게관심을 가지고 애정을 아끼지 않으면 만사가 형통하게 될 운입니다.

59년생 : 냉철한 판단이 필요하지만 그렇지 못하다면인정에 이끌려 손해를 보게 될 수도 있습니다.

47년생 : 실리보다는 명분을 앞세우는 것이 당신에게이로울 것입니다. 오늘의 실리가 오히려 큰 손해를 줄 수 있음을 명심하기 바랍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