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1월 11일 정미(丁未)일 띠별오늘의운세, 생각만큼 성과가 나오지 않아 안타까워하는 운세

공유
1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1월 11일 정미(丁未)일 띠별오늘의운세, 생각만큼 성과가 나오지 않아 안타까워하는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1월 11일 일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입니다.



쥐띠 84년생 : 어른들의 말씀에 귀를 기울이고 경청하도록하세요. 현재 당신이 겪고 있는 고민에 대한 해법을 내 놓을 것입니다. 편견이나 선입견은 경솔함을 부르니 조심하기 바랍니다.

72년생 : 무난한 하루를 보내겠지만 의미 없이 보내기보다는가족과 함께 맛있는 식사시간을 갖는다거나 취미생활을 즐기는 것이 어떨까 생각해 봅니다.

60년생 : 인생 2막을 준비중이라면 두려워 포기하지 말고 당신이 원하는 새로운 퍼스널브랜드를 만들어 나가기 바랍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시작한다면 주변 상황들이 당신에게 유리하게 작용할 것입니다.

48년생 : 언제나 고생 끝에 낙이 오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즐거움은 지금 당장은 아니더라도 훗날 자신에게 돌아오거나 가까운 가족에게 돌아가니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될 것입니다. 오늘의 고생을 고생이라 생각하지 말고 훗날의 즐거움이라 생각하세요.

36년생 : 가까운 거리는 걸어서 이동하는 것이 건강에도좋습니다. 혼자 걷기 외롭다면 누군가와 함께 걷는다면 시간이 빨리 지나 갈 것입니다.

소띠 85년생 : 육아는 높은 산을 오르면서 달리기까지해야 하는 힘든 여정일 수 있습니다. 좋은 부모가 되기 위한 과정이니 배우자와 함께 자녀의 미래를 꾸며주세요.

73년생 : 자신의주변을 돌아보세요. 흐트러져 있는 물건뿐 아니라 인간관계 등을 정리해 보는 시간을 가지세요. 모든 것을 정리하고 나면 마음이 산뜻해 질 것이며 새로운 길이 보일 수 있습니다.

61년생 : 참여하고 있는 모임에서 괜한 오해로 구설에오를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비밀도 아닌데 숨길 필요 없으며 지나친 호의는 오히려 다른 생각을불러올 수 있으니 주의를 기울이세요.

49년생 : 면역력이 떨어질 수 있는 날입니다. 바깥활동을 할 때는 미세먼지 보호를 위해 마스크를 착용하시기 바라고 감기 바이러스에 노출되지 않도록 체력보강에힘써야 할 것입니다.

37년생 : 고민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가족들과 함께고민하는 것 좋습니다. 어떤 방법으로든 해결방안은 나올 것입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SNS상에 보여지는 사람들을 부러워할 필요는 없습니다. 보여지는 것과 현실 사이에는 많은 차이가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자신이 처해있는 상황을 고려하여 자신의 인생을 향해 걸어가세요.

74년생 : 계획에도 없는 지출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감당하기 힘들기 전에 가계부를 작성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그리고충동구매 하지 않고 아껴 쓰는 습관을 기르도록 하세요.

62년생 : 모임이있다면 참석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에게는 귀인이 될 수 있는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상대방에게 열린 마음으로 다가가는 것을 시작하여 관계가 지속 될 수 있도록 하세요.

50년생 : 너무 서두르는 것도 문제지만 너무 조심하는것도 좋지는 않습니다. 적절한 타이밍을 찾아야 할 것이며 우물쭈물 하다가는 기회조차 잃게 될 수 있습니다.

38년생 : 오늘은말 수를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말 중에 말실수도 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느끼지 못하지만 듣는 사람은 상처 받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토끼띠 87년생 : 함께 할 수 있는 친구가 있다면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떠나보세요. 새로운 느낌의 여행이 될 것이며 힐링되는 여행이 될 것입니다.

75년생 : 일거리가 줄어들어 걱정입니다. 새로운 일거리를 찾아야 하나 쉽지 않습니다. 오히려 돈을 벌 때보다 더 지출이 늘어나고 있어 안타깝기만 합니다. 지금이 조금 더 지나야 풀릴 것입니다.

63년생 : 윗사람이 흔들리면 아랫사람도 불안해 할수 있습니다. 윗사람으로써 흔들림 없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51년생 : 자신의 잘못을 회피하기 위해 변명을 하기시작하면 그 다음에는 거짓말을 해야 할지도 모릅니다. 더 늦기 전에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하는 것이 당신에게이롭습니다.

39년생 : 생각만큼의 성과를 얻지 못해 아쉬워 할수 있으나 더 이상은 욕심이나 이 정도에 만족할 줄 알아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도움 준 사람들에게감사의 표시를 하는 게 좋습니다.


용띠 88년생 : 자신이 가진 능력과 어떤 일을 잘할 수 있는지 정확히 모를 수 있습니다. 경험을 통해 알아가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면서 자신의 역량을 찾아보세요.

76년생 : 전화위복의 기회가 찾아 올 수 있습니다. 상황이 힘들다고 포기하지 말고 희망의 끈을 놓지 않고 최선을 다한다면 누군가가 당신의 손을 잡아 줄 것입니다.

64년생 : 해야 할 일을 잊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될 것입니다. 늦은 시간까지 즐기기 보다면 적당한 선에서 마무리하고 해야 할 일을 마무리 하는 것이좋습니다. 해야 할 일이 있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52년생 : 마음은 청춘일 수 있으나 몸이 예전 같지않습니다. 하루 하루가 다르게 느껴 지는 날입니다. 현실을직시해야 당신이 해야 할 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40년생 : 자신에게 유리한 상황으로 분위기는 흘러갈 것이며 즐겁고 유쾌한 하루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뱀띠 89년생 : 상황에 따라서는 부모님께 손을 내밀어야 될 때가 있습니다. 다른 사람보다는 부모님께 도움을 청하도록 하세요. 해결이 될 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더라도 해법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77년생 : 당신의 인생을 다른 누군가가 책임져 주지않습니다. 당신의 인생이니 당신이 책임져야 할 것입니다. 당신이주인공이니 할말 있으면 당당하게 주장을 펼쳐야 할 것입니다.

65년생 : 줄 곧 해 오던 일이지만 예전만큼 능률이오르지 않고 있습니다. 잠시의 슬럼프일 수 있으니 낙심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기존의 방법 말고 다른 방법이 있는지 찾아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53년생 : 성공한 사람들의 대부분은 수많은 실패를거치고 난 후 현재의 성공을 이룬 사람들이 많습니다. 당신이 생각하기에 지금 힘들고 고생하고 있다고느낀다면 성공을 위한 과정을 거치는 중이라 생각하면 됩니다.

41년생 : 당신을 생각해 주는 사람이 있어 행복한날입니다. 오늘의 사람들을 잊지 않도록 하고 여유가 된다면 꼭 보답하도록 하세요.


말띠 90년생 : 소원한 연인과의 관계를 빨리 풀어야할 때입니다. 오늘은 사랑한다고 표현하고 행동으로 보여주는 날이 되었으면 합니다.

78년생 : 사람을 대할 때는 배려보다 자존심을 너무앞세우다 보면 대화의 흐름이 끊기 수 있습니다. 대화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 말하기 보다는 상대방의 말에경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66년생 : 대충하는 것도 문제지만 지나칠 정도로 냉정하고꼼꼼하게 하는 것도 문제가 될 수 있으며 편해 지려고 한 행동이 더 힘들어 질 수 있습니다. 맡고 있는업무나 팀의 분위기에 따라 적절한 기준을 세워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54년생 : 다른 일 제쳐두고 건강관리에 힘써야 할것입니다. 다이어트 한다고 굶으며 오히려 건강이 나빠질 수 있으니 하루 세끼 식사는 그르지 않는 것이좋습니다.

42년생 : 건강이 회복되고 컨디션을 되찾게 되는 날입니다. 하지만 아직 완쾌되진 않았으니 무리하지는 않기를 바랍니다.


양띠 91년생 : 나이 들어서 건강을 지킬 생각하지말고 오늘부터 건강을 챙겨야 할 것입니다. 육체적인 건강뿐 아니라 정신적인 건강에 관심을 가져야 할것입니다.

79년생 : 창업을 준비한다면 당신의 창업아이템에 관심을보이는 투자자를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비밀이 아니라면 투자자를 위해 많은 설명을 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67년생 : 누군가를 만날 때는 옷을 아무렇게나 입지말고 자신의 위치와 상대방이나 모임의 컨셉을 고려하여 준비해야 할 것입니다. 첫인상이 많은 것을 결정해줄 수 있으니 좋은 인상을 남기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55년생 : 재산이 늘어날 수 있는 날입니다. 법적인 문제를 풀어야 한다면 혼자 해결한다고 돈을 아끼지 말고 전문가와 상의하는 것이 돈을 아끼는 길입니다.

43년생 : 좋은 인연을 자연스럽게 맺어 질 것입니다. 부담스럽거나 갑작스럽게 다가오는 만남은 인연이 아니니 경계해야 할 것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앞으로의 진로에 대해 진지하게고민할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당신의 진로를 위해 도움을 줄 멘토를 만날 수 있으니 열린 마음으로 진지하게고민해 보세요.

80년생 : 사랑하는 배우자이지만 왠지 낯설어 보일수 있습니다. 오늘은 사랑하는 배우자가 어떤 고민을 갖고 있는지 대화를 나눠보도록 하세요. 더 낯설어 지면 대화의 타이밍도 잃어 버릴 수 있으니 지금 당장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68년생 : 내일을 위해 문서 작업이나 계약서를 작성해야한다면 오늘 마무리하고 다시 한 번 검토할 수 있는 시간을 벌어 두면 좋습니다. 시간에 쫓겨 급하게작성한다면 실수하기 마련이며 그 실수가 회사 손해로 이어질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56년생 : 돈 벌어준다는 감언이설에 속지 않도록 자신을단속해야 할 것입니다. 한 순간의 유혹을 이기지 못한다면 금전적인 손실을 감수해야 할 것입니다.

44년생 : 상대방을 배려하고 베푸는 마음을 가지면언젠가는 좋은 결실을 맺게 될 것입니다.


닭띠 93년생 : 소탐대실이라 작은 이익에 눈 멀어큰 손실을 입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중요한 결정을 앞두고 윗사람이나 부모님의 조언이나 충고를 귀담아듣도록 하세요.

81년생 : 직장 동료들과의 관계 뿐 아니라 인맥을넓혀 나갈 필요도 있습니다. 좋은 관계를 위해서는 먼저 받으려고 하지 말고 상대방을 위해 내가 무엇을줄 수 있는지부터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69년생 : 바깥활동도 중요하지만 오늘은 집안일이 우선입니다. 배우자를 비롯하여 자녀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가족이당신의 존재를 잊는 순간 당신이 설 자리는 없습니다.

57년생 : 지금 여유가 있다고 다음에도 여유가 있는것은 아닙니다. 돈을 흥청망청 쓰지 말고 아껴 쓰고 저축하도록 하세요. 점점 돈 들어갈 곳이 많아 질 것입니다.

45년생 : 금전적인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자금 흐름이 원활하지 않아 마음고생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시간이지나면 자연히 풀릴 것입니다.


개띠 94년생 : 먼 미래를 위한 목표보다는 오늘 해낼 수 있는 목표 하나 선정해 보세요. 그리고 지금 바로 행동으로 옮겨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도록 노력하세요. 달성했을 때의 보람을 느꼈다면 이것을 습관화 하도록 하세요.

82년생 : 아무 준비 없는 자신을 찾아올 거라는 기대는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행운은 미리 준비하는 사람을 찾아 갑니다. 준비가안되었다면 기회라는 이름의 행운은 떠나고 말 것입니다.

70년생 : 계획은 언제나 수정 될 수 있습니다. 처음 세운 계획이 현실과 맞지 않는다면 망설이지 말고 빨리 수정하여 실행해야 합니다. 수정하지 않고 우물쭈물 하다간 이도 저도 얻는 게 없을 것입니다.

58년생 : 큰 이익은 아니지만 작은 이익이 발생하는일이라도 일단 맡았으면 최선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대충하다간 이익도 못 낼뿐더러 다음의 기회마저 잃게될 수 있습니다.

46년생 : 나이가 들어도 인생을 안다는 것은 어렵습니다. 내 맘대로 되지 않는 것이 인생임을 알게 되는 날이 될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친구와의 다툼을 경계해야 할 것입니다. 서로 다퉈봐야 서로 손해만 볼뿐 얻는 게 없으니 배려하고 양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83년생 : 인생을 살아가다 보면 최선을 다하지만 기대한결과에 미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너무 실망하지 말고 다음에는 오늘보다는 높은 결과를 얻기 위해 고민하고노력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71년생 : 연애라는 감정은 나이와 상관없이 찾아옵니다. 가슴 뛰게 만드는 사랑의 감정을 억누르고 감출 필요는 없습니다. 법적으로문제 없다면 소중하게 생각하고 주변 사람들을 의식하지 말고 맘껏 사랑을 나누세요.

59년생 :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지만 피곤함도 함께얻게 될 것입니다. 몸살 나지 않도록 충분한 휴식으로 피로를 빨리 풀어야 할 것입니다.

47년생 : 자신을 위로해 주고 슬픔을 함께 해주는가족이 있어 행복함을 느끼게 되는 날입니다. 가족애를 느끼게 하는 좋은 날이니 기억해 두세요.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