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11월 11일~11월 17일 생년월일 사업 연애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공유
4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11월 11일~11월 17일 생년월일 사업 연애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1월 11일~11월 17일(음력 10월 4일~10월 10일) 주간띠별운세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사업 궁합 결혼 재회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하는 일이 더디고 힘드니 약간의 변동도 필요. 지나친 욕심이 원인이 된다.

48년생 자신이 공평하고 정직하게 처세하면 주위의 신임을 얻게 마련이다. 뜻한대로 이뤄지니 자중하여 나갈 것.

60년생 새로운 돌파구를 모색할 때 해결의 실마리를 찾게 된다. 일신상의 좋은 변화를 얻도록 행동하라.

72년생 고난과 역경에서 새싹이 나오는 운세이다. 서류상의 문제를 완벽하게 갖추고 행동하라. 문서운, 승진운 따른다.

84년생 아는 길도 물어가야 하는 법이다. 동분서주 하니 가는 곳마다 발자국은 남겠고 실속도 따르겠다. 이사운, 변동운 길하다.


丑(소띠운세) 약간의 변동이 생기고 사람이 바뀌나 환경의 변화에 적응을 잘하면 길하다.

49년생 만사가 뜻과 같이 이뤄지니 성급하게 처리하지 말라. 차분하게 여유있게 나가니 재물운, 명예운 겸비된다.

61년생 결단만 내리면 승진운 따르며 해외여행운도 가능하겠다. 고집만 버리면 만사는 형통. 금전운 융통.

73년생 새로운 판단이 필요한 시기이다. 관록과 명예운 따르니 추진하던 일에서 큰 이익을 얻겠으며 행운도 겸비된다.

85년생 매사에 원만한 행동이 필요하다. 처음에는 손해가 따르나 인내를 갖고 추진할 때 이익으로 돌아온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고집대로 밀고 나가면 시끄럽게 될 것이니 한발 양보함이 바람직하다.

50년생 밖에 일보다는 집안일에 신경을 쓰도록 하라. 새로운 계획은 일을 풀어나감에 효과적이며 미래를 기약한다.

62년생 심리적으로 불안하므로 시간을 갖고 대처할 것. 노력에 대한 효과는 나타날 것이며 귀인 도움과 여행운도 따른다.

74년생 분주한 만큼 소득은 없으나 활동하는 곳에 기쁨이 충만하다. 솔직한 자세에서 상대방을 감동시킬 수 있다.

86년생 가족 중에 우환이 있을 수 있으니 서둘지 말고 상의하여 처리하도록 하라. 남의 일에 관여는 금물.


卯(토끼띠운세) 지나치게 따지면 서로에게 피곤한 형상이 되니 타협의 길을 가도록 하라.

51년생 권태 속에서 기쁨을 누리게 되니 원만한 처세가 중요하다. 일신상의 변화에 좋은 일이 있을 듯.

63년생 우선 건강과 정신적인 면에서 승패는 갈려 나간다. 심리적인 상태는 늘 긴장을 유지하도록.

75년생 자신의 이익보다는 다른 사람의 이익을 위할 때 더욱 큰 것을 얻게 된다. 순리를 따르면 행운이 온다.

87년생 수입은 적고 지출이 많으니 고달픔이 따른다. 금전 거래는 명확히 하고 남에게 오해받을 행동은 금하라.


辰(용띠운세) 출행할 일이 생기고 재물운 지출이 따르나 마음만은 느긋한 한주이다.

52년생 피로가 겹치니 실리를 얻기가 어렵다. 일시적인 침체상태이니 너무 상심하지 말 것. 재물운, 문서운 따른다.

64년생 가끔은 뒤틀린 기분도 생기지만 자신의 능력이나 행동에 활발함을 얻게 되는 시기이다. 타인의 일에 관여는 금물.

76년생 큰 것만을 찾다가는 작은 것까지 잃기가 쉽다. 뜻을 세우고 자신감을 갖고 밀고 나가라. 시비는 삼가라.

88년생 하던 일이든 새로운 일이든 발전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확신이 없으니 모든 일에 자신이 없다.


巳(뱀띠운세) 지나친 투자, 투기 등으로 자금이 악화될 수 있으니 과욕을 자제하도록 하라.

53년생 신뢰와 노력이 내부에서의 어려움을 해결한다. 노력에는 항상 대가가 따르며 집안에 경사도 있겠다.

65년생 자신의 확고한 판단이 섰더라도 남의 의견을 침착하게 수용하면 오히려 득이 된다. 인내하는 자세로 임할 것.

77년생 남을 포용 할 줄 알아야 한다. 소신을 갖고 적극적으로 행동할 때 추진하던 일은 귀인 도움으로 뜻을 이룬다.

89년생 동분서주 하다보면 소기의 목적은 달성하게 마련이다. 언행일치하니 귀인의 도움이 따른다.


午(말띠운세) 급속한 발전은 없어도 운기는 상승할 것이며 좋은 소식도 들려온다. 원행, 여행은 금물.

54년생 상황이 어렵더라도 현명하게 대처하도록 하라. 군자는 노력을 아끼지 않는 법이다. 자중하여 처세할 것.

66년생 주위의 조언을 참고하여 목적을 세우고 일을 추진하라. 노력의 대가는 있겠으며 애정운에 행운.

78년생 거래나 사업은 능력에 따라 차이는 있으나 의외로 재물 형통이 잘된다. 지나치게 자존심을 세우면 후회할 일 따른다.

90년생 금전운에는 예상치 않은 수입이 따를 수 있다. 성실성으로 임하니 매사는 쉽게 풀려 나간다.


未(양띠운세) 남의 말에 신경을 쓰지 말고 시비, 소송 등은 이익이 없으니 자제하도록.

55년생 보증을 서지 말라. 현재는 어렵더라도 거절하는 것이 때로는 득이 된다. 믿는 자에게 배신당할 수 있으니 주의.

67년생 금전과 관련된 문제는 자중할 필요가 있다. 초조하게 잔재주를 부려서는 이득이 없다.

79년생 남의 일에 껴들면 맥없이 실수하게 마련이다. 넓은 안목으로 상대와 대화하면 오히려 득이 된다.

91년생 보다 적극성을 띠면 성취감을 느끼게 된다. 미혼자는 이성운에 기쁨 또한 크게 따른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투자운에 이익이 생기니 기회를 놓치지 말고 적극적으로 행동을 하라.

56년생 소신있는 행동만이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과격한 행동은 피해를 당할 수 있으니 원만한 상태를 유지할 것.

68년생 문서운 관계는 잘 풀리겠으며 마음에 여유도 생기고 재물운, 명예운 행운을 얻는다. 소득도 따른다.

80년생 목표에만 집착을 하지 말라. 과감하게 타인과의 협상은 실패하면 손해 또한 클 듯하다.

92년생 말보다 실천이 앞서면 행운의 기회가 주어진다. 정에 치우치지 말고 안정된 상태로 밀고 나아가라.


酉(닭띠운세) 생각지도 않은 재물이 들어오며 사업에도 어려운 문제 해결되는 운세.

57년생 교만하거나 무례해서는 안된다. 사업운에 행운이 따르는 운세이나 성급한 행동은 금물이다.

69년생 활동하는데 새로운 희망이 보인다. 기회는 언제나 오는 것이 아니니 잘 포착해야 한다.

81년생 주관을 갖고 행동하라. 주위의 감언이설에 속지 말고 짜증스럽더라도 참고 견뎌내야 한다.

93년생 정열적으로 추진하여 목적을 달성할 수 있도록 추진하라. 협력 관계를 돈독히 하되 안정을 유지하라.


戌(개띠운세) 소원은 이뤄지니 주변사람들에게 부담을 주는 일이 없도록 자제하여 행동하라.

58년생 명예운, 문서운에서 큰 뜻을 쟁취할 수 있겠다. 금전운 면에서는 순리에 따라 행동함이 바람직하다.

70년생 결정적인 계기에서 행운을 잡게 될 것이다. 여행운, 변화운 도모해도 좋으나 동업은 구설수만 따르니 주의.

82년생 다소의 에너지 소모가 따르나 실망은 금물이다. 사업운과 성공운에 행운이 따르니 분발하도록 하라.

94년생 예정했던 시간보다 다소 늦어진다. 모든 일은 즉시 결말을 내고 박력있게 추진할 것. 활동적인 분야에서 뜻을 세워라.


亥(돼지띠운세) 현실에 불만이 있더라도 꾸준히 인내심을 갖고 한 길을 가는 것이 중요하다.

59년생 실망하거나 좌절하지 말고 자신의 성격부터 다스려 매사를 모색하는 것이 오히려 행운을 부르는 기회가 된다.

71년생 최종적으로는 자신의 뜻이 관철될 수 있다. 현재의 상태로는 매사가 뜻대로 이뤄지는 운세.

83년생 허욕을 버리고 마음을 안정시킬 것. 분수를 지켜 윗사람과 상의하여 처리하도록 하라. 협조자도 생긴다.

95년생 문제를 풀어 나가는데는 냉철한 판단이 있어야 한다. 자신 있는 일이라도 자만하지 말라.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인천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점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