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1월 14일 경술(庚戌)일 띠별오늘의운세, 조화와 균형이 유지되면 복이 들어 올 운세

공유
3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1월 14일 경술(庚戌)일 띠별오늘의운세, 조화와 균형이 유지되면 복이 들어 올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1월 14일 수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업무를 이해하는 속도가 동료들마다다를 수 있음을 인지하고 있어야 할 것입니다. 혼자만 뒤처지거나 앞서나간다고 생각되면 팀의 속도가 어떤지확인해 봐야 합니다. 어떤 방법으로든 해결을 봐야 모두에게 도움 될 것입니다.

72년생 : 간절히 바라고 더 이상 잃을 게 없다는각오로 임할 때 귀인의 도움을 얻게 되고 기회는 만들어집니다. 이로 인해 한 단계 더 발전하고 성장하게될 것입니다.

60년생 : 가끔은지금 하고 있는 있는 일에서 손을 떼고 마음을 비우기 위한 노력을 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오늘이 바로그 날입니다. 지금 상태로 업무를 계속 진행해 봐야 좋은 성과를 얻기 힘들 것입니다. 몸과 마음을 초기화하여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시작하는 것이 더 이로울 수 있습니다.

48년생 : 아픔이 있는 기억은 빨리 잊어버려야 내일을살아갈 수 있습니다. 지난 아픔을 통해 당신의 멘탈은 더욱 더 단단해졌을 것이니 앞으로의 일이 기대됩니다.

36년생 : 조화와 균형이 필요한 날입니다. 일과 건강 사이에 균형을 잘 유지해야 할 것이며 무리하게 하면 균형이 깨지지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소띠 85년생 : 양 손에 것을 모두 취하려고 하는것은 욕심입니다. 하나를 버려야 할 때입니다. 어떤 손을놓을지는 당신의 선택이지만 둘 중에 더 가치 있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당신에게 이로울 것입니다. 당신의현명한 선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73년생 : 나에겐의미 없을 수 있지만 누군가에게 소중한 것이 될 수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상대방을 이해하지 못하면상대방이 무엇을 소중하게 여기는지 알지 못하니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으려면 상대방을 이해하도록 노력하세요.

61년생 : 개개인의 역량이나 능력은 우수하나 한 데모여 프로젝트를 진행하면 시너지를 못 내는 경우가 허다 합니다. 리더로써 우수한 인재들을 어떻게 활용할것인가를 고민해서 해법을 찾아내야 좋은 성과로 이어질 것입니다.

49년생 : 나이가 들어도 배워야 한다면 자존심을 뒤로하고배움에 열중해야 할 것입니다. 이러한 모습이 아랫사람에게는 좋은 귀감이 되고 자신에게는 자기 성장의기회가 될 것입니다.

37년생 : 자신을 돌아보고 상대방을 이해하도록 노력해보세요. 자신이 무엇을 잘 못하고 있는지 그리고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알게 될 수 있습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당신을 도와주겠다고 하는 사람은많지만 모두가 자신들의 실속을 위한 일임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주변 사람들의 유혹에 넘어가지 말고소신 있는 결단이 필요한 날입니다.

74년생 : 매일 같이 하는 일이지만 집중하지 않으면실수하기 마련입니다. 사람은 익숙하고 편해지면 게을러 질 수 있습니다. 게으름은 일을 함에 있어 최악의 적이니 게으름이 몸 속으로 들어오지 않도록 부지런함의 습관을 가까이 해야 할 것입니다.

62년생 : 부정보다는 긍정의 힘이 필요한 날입니다. 자신의 능력을 믿고 할 수 있다는 긍정의 힘으로 온 힘을 다해 실천해야 할 것입니다.

50년생 : 얼굴 표정을 보면 숨기도 싶어도 숨기지못하는 표정이 있습니다. 무의식 중에 드러나는 기쁨과 슬픔, 화남과즐거움의 표정은 숨길 수 없으니 항상 웃는 표정을 지으려 노력해 보세요.

38년생 : 고정관념에사로잡혀 상대방의 말을 듣지 않는다면 사람들로부터 외면 당할 수 있으니 마음의 문을 열고 조금은 상대방을 받아들이도록 하세요.


토끼띠 87년생 :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고 있으며가시적인 성과도 날 것입니다. 큰성과를 위해서는 오늘의 성과에 자만하지 말고 다시 꼼꼼하게 살펴 티핑포인트를 만들어야 할 것입니다.

75년생 : 추진력 하나만으로는 힘들 수 있습니다. 팀원들에겐 동기여부가 되어야 하며 당신에겐 융통성이 필요한 날입니다.

63년생 : 앞으로 돈 들어갈 일이 많습니다. 자금관리를 하지 않으면 때가 되었을 때 해결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훗날후회하지 않도록 지금부터 관리를 해 놓으셔야 합니다.

51년생 : 집안에 좋은 소식이 있을 것입니다. 배우자 보다는 자녀에게 좋은 일이며 취업소식이나 결혼 소식이 들릴 수 있으니 함께 기뻐하며 축하해주면 좋습니다.

39년생 : 휴식을 취하면서 마음의 안정을 찾아야 할것입니다. 근심걱정이 있다면 혼자 고민하면서 불안해 하지 말고 가족과 함께 해결해 나가면 좋을 듯 합니다.


용띠 88년생 :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해야 하는 날입니다. 철저하게 준비했다 하더라도 상황이 변화면 그 변화에 적절하게 대응해야 할 것입니다. 적절한 대응이 없으면 뒤처질 것이며 성과 또한 떨어질 것입니다.

76년생 : 꽃은 피었으나 아직 열매를 맺지 못했습니다. 화려한 꽃을 바라보고 기뻐하기에는 아직 이르다 할 것입니다. 자만하지말고 좋은 열매가 맺힐 수 있도록 관리를 잘 해야 할 것입니다.

64년생 : 주식이나 부동산에 투자를 생각하고 있다면결정을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혼자 감당할 수 있는 금액이 아니라면 가족과 함께 반드시상의해서 진행하는 것이 나중을 위해서라도 좋습니다.

52년생 : 하나에 집중하여 꾸준함을 보인다면 기대만큼은아니지만 성과는 반드시 나올 것입니다. 기대에 못 미친다 하여 다른 일을 벌린다면 그 하나도 성과는떨어질 것이니 신중한 판단이 필요한 날입니다.

40년생 : 집안에 좋은 소식이 전해 질 것입니다. 자녀들을 위해 간절한 마음으로 바래온 소원들이 하나씩 이루어져 질 것입니다. 그 동안 노력에 대한 대가이니 충분히 받을 만 합니다.


뱀띠 89년생 : 겨울이 지나 봄이 올 줄 알았는데다시 추운 겨울이 찾아오려고 합니다. 지출을 아끼고 봄을 기다리는 마음으로 자금관리에 힘써야 할 것입니다.

77년생 : 재취업을 준비 중이었다면 기다리던 소식이찾아 올 것입니다. 돈 보다 하고 싶어 하는 일을 원한다면 적격이겠으나 그렇지 않다면 만족도는 떨어질수 있습니다.

65년생 : 구설수로 곤욕을 치를 수 있는 날입니다. 오늘은 말과 행동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웬만하면 상대방의시비에 사과하고 오해가 생기지 않도록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53년생 : 사업을 한다면 누군가와 함께 하는 동업은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듯 보이나 결국에는 서로가 피해를 보게 될 것입니다.

41년생 : 전립선계열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이상증상이있다면 가까운 병원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말띠 90년생 : 하려고 하는 의욕이 윗사람의 눈에들어 좋은 평가를 받을 것입니다. 또한 능력도 인정받아 새로운 업무를 맡게 되고 승승장구 할 것입니다.

78년생 : 주위에 아무도 없다라고 생각될 때 단 한명 당신 편을 들어주는 배우자가 있음을 잊지 않았으면 합니다. 힘든 일 있거나 고민되는 일 있으면 언제든배우자와 상의하도록 하세요.

66년생 : 첫인상은 별로지만 당신과 인연이 있는 사람을만나게 될 것입니다. 두 번, 세 번 만나보면 그 사람의내면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54년생 : 그 동안 열심히 달려왔습니다. 쓰러지더라도 다시 일어나 달려왔지만 오늘은 모든 것에서 내려놓고 잠시 떠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당신이 건강해야만 내일 또 다시 일어나 달려나갈 수 있습니다.

42년생 : 하기로 약속한 일이라면 작은 일이라도 대충하지말고 꼼꼼하게 처리해야 할 것입니다. 신뢰의 문제이니 경솔한 행동은 손해를 부를 수 있습니다.


양띠 91년생 : 부모님과 사이가 좋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빨리 풀어야 마음이 한결 가벼워 질 것입니다. 부모님도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자식인 당신이 먼저 부모님께 전화를 드려 죄송하고 감사하단 말씀을 드려보세요.

79년생 : 절친의 도움을 받게 되는 날입니다. 어떤 도움이든 즐거운 마음으로 도움을 받고 훗날 당신이 능력이 되면 다시 되돌려 주도록 하세요. 다시 한 번 친구의 우정을 확인하는 날이 될 것입니다.

67년생 : 지치고 힘들 땐 함께 열심히 하고 있는동료들을 생각하세요. 세상에 혼자가 아님을 인지하고 힘을 내시기 바랍니다. 오늘 저녁은 직원들과 회식을 진행해도 좋습니다.

55년생 : 해를 손으로 가린다고 해가 사라지는 것은아닙니다. 한 순간을 모면하기 위한 잔재주는 낭패를 불러 올 수 있으니 잘 판단해야 할 것입니다.

43년생 : 의기소침해 있지 말고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도전해 보세요. 아직도 늦지 않았습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왠지 끌리는 이성과 소개팅으로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첫 만남에서 당신의 모든 것을 다 보여줄 필요는 없습니다. 양파를 벗기듯 계속 새로움을 느끼도록 해 줘야 다음을 기대할 것입니다.

80년생 : 당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날입니다. 윗사람들이 함께 지켜보고 있는 자리이니 최선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좋은평가를 받게 되면 새로운 기회가 주어질 수 있습니다.

68년생 : 자존심 때문에 없는 것을 있다고 할 필요는없습니다. 오늘 당신의 말 실수가 다른 사람들까지 힘들게 할 수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56년생 : 고난 속에서도 희망을 가져야 하는 날입니다. 고난에 굴복해 희망을 품지 않는다면 희망은 사라질 것입니다. 희망은당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약입니다.

44년생 : 오늘은 집안에서만 있는 것 보다 바깥활동을하는 것이 건강에도 좋을 듯 합니다. 다만 장거리 여행이나 무리한 행보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닭띠 93년생 : 마지막 결정은 당신이 하겠지만 판단을내리기 힘들 때는 윗사람의 조언을 새겨 듣는 것이 좋습니다. 경험에서 깨달은 윗사람의 조언이야 말로피가 되고 살이 되는 충고일 것입니다.

81년생 : 주변 사람들의 부탁을 들어 줄 수 있는것만 들어주고 그렇지 못한 부탁은 정중히 거절하는 것이 서로에게 이로울 수 있습니다. 미적미적 하다가괜한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으니 처신을 잘 해야 할 것입니다.

69년생 : 미뤄왔던 두 가지 일 중에 하나를 선택을해야 하는 날입니다. 어떤 선택을 하든 당신에게 좋은 선택일 것이나 결정을 미루거나 망설이면 오히려손실만 입게 될 것입니다.

57년생 : 금전운이 들어오는 날입니다. 크지는 않겠지만 가족들과 동료들을 위해 쓴다면 적당할 것입니다. 그동안 감사함을 알았지만 보답하지 못한 사람들에게 작게나마 감사의 마음을 전하도록 하세요.

45년생 : 대인관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날입니다. 한 동안 연락이 뜸했던 지인들에게 안부 인사를 전해 보세요. 대화를나누는 중에 좋은 기회가 생길 수 있습니다.


개띠 94년생 : 의지하고 기대고 싶은 이성이 나타나게될 것입니다. 챙겨주고 싶고 행복하게 만들어주고 싶은 사람입니다.

82년생 : 함께 하는 동료와 서로 다른 면이 많아갈등이 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 서로의 관심사나 취향이 너무 달라 서로를 인정하지 못하고 각자의 것이옳다고만 한다면 갈등은 더 커질 것입니다. 서로의 입장 차를 좁히는 것이 관건입니다.

70년생 : 좋은 결과를 내면 좋겠지만 상황 상 그렇지못할 수 있습니다. 결과에 만족하지 못해 팀원들을 독촉하거나 꾸중하기 보다는 업무의 과정에서 잘 한부분이 있으면 칭찬해 주는 것이 다음을 위해 현명한 처세 일 것입니다.

58년생 : 앞으로 벌어들이는 수입이 현저히 줄어들수 있습니다. 예전 재정상태를 생각하고 지출한다면 곧 통장잔고가 바닥날 것입니다. 오늘부터 아껴 쓰도록 하고 지출관리에 신경 써야 합니다.

46년생 : 지인이나 친구나 도움을 요청하면 할 수있는 일이라면 도움을 주도록 하세요. 오늘의 도움이 훗날 큰 이익으로 돌아올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복잡했던 머릿속이 하나씩 정리되는느낌입니다. 무엇이든 새롭게 시작할 수 있는 날이니 목표를 신중하게 정해서 다시 출발해 보세요. 앞날이 기대됩니다.

83년생 : 부부 사이에도 감추고 싶은 것이 있을 수있습니다. 보여주고 싶지 않았던 배우자의 모습을 보게 되는 날입니다. 배우자가 먼저 얘기를 꺼내지 않으면 굳이 알려고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서로의 믿음이중요합니다.

71년생 : 자신도 모르게 누군가를 사랑하고 있음을알게 되는 날입니다. 상대방도 당신을 사랑하고 있으니 늦은 사랑이지만 소중하게 간직하고 이어나가기 바랍니다.

59년생 : 외롭다고 느껴지는 날이니 동료들과 어울리며함께 하는 자리를 만들어 보세요. 알고 보면 혼자가 아님을 알게 될 것입니다.

47년생 : 컨디션이 안정되니 기쁜 소식이 들려옵니다. 작은 금액으로 투자한 것이 점점 오르고 있으니 그 동안의 고민이 사라질 것입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