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HDC그룹, 2019 '정기임원인사'…전문성·실력 겸비한 인재 등용

공유
0

HDC그룹, 2019 '정기임원인사'…전문성·실력 겸비한 인재 등용

2019년도 정기임원인사에서 대표이사직을 맡게된 육근양, 김성은, 김홍일 씨(왼쪽부터) 사진=HDC현대산업개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2019년도 정기임원인사에서 대표이사직을 맡게된 육근양, 김성은, 김홍일 씨(왼쪽부터) 사진=HDC현대산업개발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윤진웅 기자]
HDC 그룹은 '전문성에 따른 실력주의'라는 인사 원칙에 따라 중장기 전략에 부합하는 인재를 등용했다.

HDC그룹은 총 16명에 대한 2019년도 정기 임원인사를 오는 1월 1일부로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육근양 HDC아이앤콘스 신임 대표이사는 탁월한 수주역량과 추진력으로 아이앤콘스 사업개발 역량을 한층 강화하고 신성장 동력을 창출할 적임자로 평가됐다.

김성은 HDC아이콘트롤스 신임 대표이사는 아이콘트롤스가 친환경 정보기술(IT)과 모바일을 연계한 홈 사물인터넷(IoT)을 통해 스마트 홈 사업을 구현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홍일 HDC자산운용 신임 대표이사는 기획·재무 전문가로 자산운용이 그룹 금융 부문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자산운용사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으로 예상된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이번 정기 임원인사와 더불어 기존 3본부 3실 36팀 체계를 4본부 1실 31팀 체계로 조정하는 조직개편도 실시한다.

다음은 그 외 인사내용

◇ HDC

▲ 상무보 도기탁

◇ HDC현대산업개발

▲ 상무 박근호 / 박호종 ▲ 상무보 박찬호 / 김동수 / 하원기 / 이현우 / 박정화 / 김희방

◇ HDC현대EP

▲ 전무 이형기 ▲ 상무 최진수

◇ HDC아이서비스

▲ 전무 이만희 ▲ 상무보 배치성


윤진웅 기자 yjwdigital@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