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1월 24일 경신(庚申)일 띠별오늘의운세, 집안문제로 시작했지만 부부싸움으로 커지게 될 운세

공유
1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1월 24일 경신(庚申)일 띠별오늘의운세, 집안문제로 시작했지만 부부싸움으로 커지게 될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1월 24일 토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고민거리가 있다면 다른 사람보다 가족과함께 상의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당신의 생각보다 더 좋은 해결안들이 나올 수 있습니다.

72년생 : 당신의 능력을 많은 사람들이 인정해 주는날입니다.새로운 프로젝트에 대한 제안이나 승진운이 따르는 날이기도 하니 적당한 PR과 겸손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60년생 : 집안대청소 하는 날입니다.여러 번 지적 받지 않도록 처음에 할 때 깔끔하고 깨끗하게 청소하는 것이 좋습니다.또한 평소에 청소하기 힘들었던 부분을 청소하면서 마음속에 있는 부정적인 생각도 깨끗이 청소하면 좋을 듯 합니다.

48년생 :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날씨에 몸이 적응이안됩니다.이런 날 과로는 건강을 해칠 수 있으니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술자리는 과음과 과로를 부르니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36년생 : 편안한 마음으로 오늘 하루를 보내게 될것입니다.스트레스가 있긴 하겠지만 무시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보다즐거운 하루를 위해서는 당신도 밝고 긍정적인 자세가 필요할 것입니다.


소띠 85년생 : 연인 간에 다툼이 있을 수 있는 날입니다.오늘은 사랑하는 사람이 예민한 반응을 보일 수 있습니다.맞대응 했다간이별까지도 바라봐야 하니 웬만하면 하고 싶은 대로 놔 두는 것이 좋습니다.

73년생 : 가족들이모두 당신만 쳐다보고 있습니다.책임감을 가지고 무슨 일이든 최선을 다하도록 하고 자신을 위해 진정으로도움 줄 수 있는 사람은 가족과 자기자신임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61년생 : 약속한 것에 대해서는 지키려고 노력해야할 것입니다.인간관계에서 사람과의 신뢰가 중요하며 약속을 지키지 않는 사람은 신뢰 뿐 아니라 명예도떨어질 것입니다.

49년생 : 아침부터 배우자와 티격태격 할 수 있습니다.괜히 이기려고 맞서지 말고 배우자의 말을 존중하면서 따라 주는 것이 서로에게 이로울 것입니다.

37년생 : 컨디션이 좋지 않다면 모든 것을 놓고 휴식을취해야 가족들이 안정을 찾을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뿐 아니라 가족이 함께 걱정하고 있다는 것을 잊지마시기 바랍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친구들과의 송년회를 준비중이라면꼭 참석하도록 하세요.모처럼 만나는 친구들과 정담을 나누는 것도 있지만 첫사랑을 만나게 될 수도 있으니기대를 안고 참석해 보세요.

74년생 : 장사를 하고 있다면 오늘은 수입보다 지출이조금 더 많은 날이 될 수 있습니다.점포 운영을 위해 꼭 필요한 재료나 물품을 사기 위함이니 싼 것보다는가성비 좋은 것으로 구매하면 좋습니다.

62년생 : 아직 많은 인생의 항로가 남아 있습니다.가야할 길이 구 만리나 더 가야 하니 서두르지 말고 자신의 페이스를 잘 조절해 가면서 앞으로 전진해야 할 것입니다.

50년생 : 마음에 들지 않아 상황을 회피하려고 하면할수록 더 깊은 수렁에 빠지게 될 수 있으니 어차피 해결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부딪혀 해결하려고 노력하는 자세를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38년생 : 젊은사람의 말을 무시하지 말고 귀담아 듣도록 하세요. 열린 마음이면 나이는 어려도 배울 점이 있음을 깨닫게되는 날이 될 것입니다.


토끼띠 87년생 : 소개로 만난 사람이 너무 계산적이고비즈니스적이라면 일정한 거리를 두고 관계를 유지해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비즈니스 관계에서는 깔끔하게일 처리 하게 될 것입니다.

75년생 : 당신 사업에 관심을 보이는 사람을 소개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투자 의향이 있다하더라도 실제 투자까지는 한 참 남아 있으니 서두르는 기색을보이지 않도록 하세요.기대가 크며 실망도 큰 법입니다.

63년생 : 폭우로 인해 천장에서 비가 떨어지고 있는데아무런 해결없이 잠만 자는 사람과는 친분은 유지하되 비즈니스는 하지않는 것이 당신에 이로울 것입니다.게으름은비즈니스에 최대의 적입니다.

51년생 : 금전적인 문제보다는 인간관계 때문에 걱정이많아 지는 날입니다.아랫사람과의 관계를 풀고 싶지만 쉬운 듯 보이나 쉽지 않습니다.포기하지 말고 더 노력해야 실마리가 보일 것입니다.

39년생 : 분위기만 바꿨을 뿐인데 일의 능률이 향상될 수 있습니다. 능률이 향상되어 진행되어 오던 일이 일단락 되는 기쁨도 만끽할 것입니다.


용띠 88년생 : 지금도 늦지 않았습니다.미래가 불안하다고 생각되면 방향을 수정하셔도 됩니다.처음부터 다시시작해 되니 차분한 마음으로 앞날을 다시 설계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76년생 : 집안 문제로 시작하여 부부싸움으로 커질수 있으니 많은 대화와 배려가 필요한 날입니다.충분히 해결안을 찾을 수 있으니 대화에 참여 하는 것이좋습니다.

64년생 : 동업자와 매일 한 마음일 수는 없습니다.의견충돌이 생기는 날이나 서로 맞지 않는다고 돌아설 필요는 없습니다.동업자의마음을 이해하면서 풀어나가도록 하세요.

52년생 : 그 동안 바깥 활동에 치중하여 생활했지만이제부터는 가족에게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할 때입니다.먼저 밖에서의 불만을 가정으로 가져가지 말고식사를 함께하면서 대화의 시간을 조금씩 늘려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40년생 : 당신의 입장만을 고수하지 말고 배려하는마음을 가지게 된다면 세상이 달리 보이며 새로운 기회를 만들어 나가게 될 것입니다.


뱀띠 89년생 : 행운과 기회를 얻고자 한다면 당신의능력부터 키워야 할 것입니다.좋은 운이 들어와도 당신의 능력이 부족하면 기회의 수는 줄어들 것입니다.

77년생 : 칭찬 한 마디가 많은 것을 바꿔 놓을 수있음을 깨닫는 날이 될 것입니다.자녀와의 첫 대화가 힘들다면 자녀에 대한 칭찬부터 시작하도록 하세요.자녀의 마음이 열릴 수 있습니다.

65년생 : 이제는 건강에도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건강을 소홀히 했다간 나중에 큰 코 다칠 수 있습니다.먼저 노후에대한 불안한 마음부터 안정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53년생 : 나이 들수록 늘어나는 것은 주름과 스트레스일 수 있습니다.건강을 위해서는 스트레스를 줄여야 할 것입니다.찾아보면해결방법이 있을 테니 주의를 기울여 찾아보기 바랍니다.

41년생 : 외출보다는 집안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이좋습니다. 바깥활동을 하려거든 오전보다는 오후에 움직이도록 하세요.


말띠 90년생 : 친구들과 술자리가 약속되어 있다면외모를 꾸미고 외출하도록 하세요.신나는 주말이 펼쳐질 것입니다.그리고새로운 이성을 만나게 되면 진실된 마음으로 이성을 대하도록 하세요.

78년생 : 심적으로 안정을 찾을 수 있는 날입니다. 그 동안 답답했던 일들이 하나씩 해결되며 특히 막혀 있던 돈 문제가 풀리기 시작합니다.

66년생 : 집에 있자니 가슴이 답답하다면 가족과 함께떠나는 여행도 좋고 혼자 떠나는 여행을 좋습니다.혼자 떠나는 여행이라면 바다 보다는 산이 좋습니다.

54년생 : 주어진 상황이나 환경에 만족해야 행복을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욕심이 앞서면 행복을 발견해 내지 못할 수 있습니다.행복을 느낀다는 것은 건강을 지키는 이유이니 행복을 위해 욕심을 뒤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42년생 : 실물수가 있으니 중요한 물건은 잘 챙기도록하세요. 그리고 웬만하면 외출보다는 집안에서 휴식을 취하고 건강을 회복하는 것이 더 시급한 문제입니다.


양띠 91년생 : 친구간에 섭섭한 감정이 쌓여 거리를두고 지낸다면 먼저 전화를 걸어 만나자고 하세요. 싸우더라도 친구는 친구입니다.

79년생 : 본의 아니게 곤란한 상황이 연출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주변 사람들까지 낭패를 보게 될 수 있지만 지인이나 친구의 도움으로 원만히 해결될 것으로 보입니다.

67년생 : 오늘 하루를 허투루 보내지 않으려면 시간관리를잘 해야 할 것입니다. 오전에는 외부활동이나 취미생활을 하더라도 저녁에는 가족과 함께 하는 시간을 보내는것이 좋습니다.

55년생 : 투잡으로 여기며 소일거리로 시작했던 일이자리를 잡아가며 의외의 소득까지 발생할 수 있으니 기분 좋은 하루가 될 것입니다.

43년생 : 집안에 좋은 소식이 전해 질 것입니다. 자녀의 결혼소식을 듣게 되거나 자녀의 배우자가 될 사람을 보게 될 수 있으니 손님 맞을 준비를 해 두는 게좋습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다른 무엇보다 오늘은 친구와의관계를 중요시 생각하는 날입니다. 오랫동안 함께 할 수 있도록 말과 행동뿐 아니라 존중의 예의를 지켜야할 것입니다.

80년생 : 약속을 너무 남발하지 않도록 하세요. 지키지 못한 약속은 애초부터 하지 않는 것이 서로에게 이익이며 서로의 신뢰를 쌓아가는 방법입니다.

68년생 : 영원한 적도 아군도 없습니다. 어제의 적이 오늘의 아군이 될 수 있으니 먼저 손을 내밀고 도움을 요청하면 받아주도록 하세요. 비즈니스적인 관점에서 관계를 다시 만들어 나가시면 됩니다.

56년생 : 매일 매일 잊지 않고 주변 상황이나 트렌드변화를 읽어내는 연습을 했다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찾아내는 통찰과 지혜를 습득하게 될 것입니다.

44년생 : 일에 따라서는 손해를 먼저 보게 되는 경우도있습니다. 손해를 두려워하지 말고 기꺼이 투자하고 몇 배로 회수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해야 할 것입니다.


닭띠 93년생 : 자신의 실수로 인해 다른 사람들과엮여 있는 일들이 지체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실수 하지 않도록 노력해야 할 것이며 설령 실수를 했다 하더라도 스스로 빠른 해결안을 찾아실수를 만회해야 할 것입니다.

81년생 : 의욕이 앞서 저리 뛰고 저리 뛰어봐야 성과는노력에 미치지 못하는 날입니다. 오늘은 자신의 일에 시간을 가지면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여러모로 유리할 것입니다.

69년생 : 앞으로 돈 나갈 일들이 산더미같이 쌓였습니다. 아껴 쓰고 절제하는 생활습관을 기르도록 하세요. 지금처럼 지출한다면정작 필요할 때에 돈이 없어 낭패를 볼 수 있습니다.

57년생 : 당신은 공이 있으나 없으나 당신에게 돌아가는혜택은 거의 없습니다. 따라서 당신에게 공이 돌아가더라도 자신보다는 아랫사람들에게 공을 넘기는 것이모두에게 이로울 것입니다.

45년생 : 뭐라고 하든 건강이 우선이며 모처럼 여유롭게자신만의 시간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개띠 94년생 : 수중에 돈이 생겼다 하여 바로 지출하지말고 일부는 저축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그 돈으로 재테크에 관심을 가진다면 몇 개월 지나지 않아 큰돈을 만지게 될 것입니다.

82년생 : 할 일은 태산인데 놀러 갈 궁리만 하는자신을 바라보니 마음이 편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복잡한 머릿속을 비우지 않으면 어차피 집에 있어도 일이손에 잡히지 않을 것이니 잠시 놀면서 머리를 비우는 것이 더 현명할 수 도 있습니다.

70년생 : 칭찬해 줄 일이 있다면 돈 드는 것도 아니니듬뿍듬뿍 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의 칭찬이 돌고 돌아서 자신에게 그대로 돌아 올 것입니다.

58년생 : 부동산과 관련된 계약을 하기로 예정되어있다면 꼼꼼하게 살펴봐야 할 것입니다. 특히 금전거래 관계에 있어서는 더 세밀하게 관찰해야 할 것입니다.

46년생 : 상대방의 사정이 딱한 것은 알지만 무턱대고해결해 줄 수 만은 없습니다. 무리하게 일을 처리하기 보다는 추이를 지켜봐야 할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친구와 금전적인 문제로 갈등이 생길수 있습니다. 돈 문제라 서로 마주보기 껄끄러울 수 있으니 지인의 도움을 필요로 할 것입니다.

83년생 : 냉정할 때는 냉정해야 하나 모질지 못해서손해를 보게 될 수 있습니다. 집안에 안정을 위해 내실을 기해야 하는 날입니다.

71년생 : 일부러라도 문화생활을 누리려고 노력해 보세요. 마음의 여유를 찾게 될 것입니다.

59년생 : 계획 없이 움직이다가는 손해만 커 질 것입니다. 손실을 줄이기 위해 준비된 계획을 다시 한 번 꼼꼼히 살펴보고 수정해야 하는 부분은 없는지 잘 봐야 할 것입니다.

47년생 : 스트레스나 편두통으로 고생하고 있다면 기분전환이필요한 날입니다. 힐링 될 수 있는 곳이 있다면 다녀오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