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11월 25일~12월 1일 생년월일 사업 연애 궁합 재회 신점 사주 운세풀이

공유
8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11월 25일~12월 1일 생년월일 사업 연애 궁합 재회 신점 사주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1월 25일~12월 1일(음력 10월 18일~10월 24일) 주간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사업 궁합 결혼 재회 사주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언제 처지가 바뀔지도 모르니 지금의 위치만을 믿지 말고 미리 준비해 두도록 하라.

● 48년생 착실하게 쌓아놓은 공이 문서의 착오로 무너질 수 있으니 유념하라. 가정운에 불화에도 조심하라.

● 60년생 순조로울 때일수록 수입과 지출을 잘 생각하라. 성질부리지 말고 판단은 정확하게 해야 한다.

● 72년생 의욕을 갖고 행동하면 발전적인 계기가 조성이 된다. 타인의 일에 간섭하지 말고 진실한 처세로 임하라.

● 84년생 새로운 사업을 구상하는 것은 매우 좋은 일이다. 정성은 한결 같아야 하며 변덕은 절대 금물이다.


丑(소띠운세) 여유가 있다고 흥청망청 하지 말라. 미래를 위한 준비가 필요하다.

● 49년생 문서의 보증은 가급적 삼가는 편이 유익하다. 인정에 얽매이지 않는 것이 상책이다.

● 61년생 대폭적으로 확장하는 것은 불길하다. 금전운에는 호전세로 뜻을 이루며 명예운 또한 겸비된다.

● 73년생 화합하는 과정에서 금전운이나 명예운이 따르며 자신의 능력을 한층 주위로부터 인정을 받게 한다.

● 85년생 천성이 중요하다. 예절 바르게 하고 남과 시비는 절대 금물이며 문상도 금물이요 사랑싸움도 금물이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태풍이 불어도 해야 할 일은 해야 한다. 한 곳으로 집중하면 안 될 일이 없다.

● 50년생 능동적으로 대처해 나감이 자신에게 유리하게 전개가 된다. 심리적인 갈등이 대두될 수 있으니 주의.

● 62년생 사업이나 생활에 활기가 돋는다. 서두르지 말고 신중하게 임할 때 마음의 안정도 따른다.

● 74년생 의욕과 노력이 결실을 맺을 수 있는 중요한 시기다. 당장의 근심보다는 나중의 기쁨이 크게 따른다.

● 86년생 강한 만큼 주위의 거부감만을 불러일으키게 된다. 금전운 측면보다는 이성적으로 문제를 풀어 나갈 것.


卯(토끼띠운세) 강하게 밀고 나가면 영업운, 상업운이 성사가 될 것이다. 주저하지 말도록 하라.

● 51년생 기대하던 일이 생각지 않게 풀리고 계획한 바 대로 이뤄지니 즐거운 시간을 갖는다. 여성을 멀리하라.

● 63년생 확고부동한 일이 아니면 나서지 말라. 냉정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처세가 된다. 시비수, 구설수에 조심.

● 75년생 현실적으로 자신의 뜻이 성취될 수 있는 계기가 조성이 된다. 의견이 상반될 때에는 구설수만 따르니 주의.

● 87년생 너무 복잡한 생각으로 치우치지 말고 느긋한 자세로 임하면 일은 쉽게 풀려 나간다. 금전운, 이성운 행운.


辰(용띠운세) 상승세이기는 하지만 작은 이익이 될 뿐이다. 생각대로 되지 않는다 해도 실망은 금물.

● 52년생 고정관념에 사로잡히지 말고 때로는 포용력 있게 행동하라. 결단과 용기가 필요하나 시기를 놓치지 말라.

● 64년생 활력을 불러일으킬 수 있으니 독단적인 판단보다는 때로는 화합하여 대처할 수 있도록 하라.

● 76년생 사업은 당신의 독무대이지만 너무 방심하지 말라. 행동을 조심하고 지출을 억제하는 것이 상책.

● 88년생 남의 일에 끼어들지 말고 함구함이 상책이다. 행운을 잡으려면 강경하게 행동하여 언행일치에 신경 쓰라.


巳(뱀띠운세) 마음이 어지러운 지경이니 자신의 잘못을 인정할 때 전화위복이 될 수 있다.

● 53년생 자신의 판단을 앞세우지 말고 주위의 의견을 따르면 득 또한 크다. 계획에 차질을 빚는 언행에 주의하라.

● 65년생 중용을 지켜 나가며 하던 일에나 열중하라. 실리만을 추구하다가는 구설수에 오르니 양보하는 자세도 필요.

● 77년생 현실적인 이익보다는 전망 있는 분야에 치중을 하도록 하라. 엉뚱한 방향으로 흐르기가 쉬울 때다.

● 89년생 성격적인 결함이 드러나면 대인관계에서 트러블이 속출하게 된다. 노력한 만큼의 결과는 얻어질 것이다.


午(말띠운세) 그동안 숨겨왔던 문제가 탄로 나니 수습하려면 많은 시간이 걸린다. 여유를 갖도록.

● 54년생 변화를 시도할 할 때 고집은 금물이다. 원만하게 대처해 나가면 명예운, 성공운이 따르며 귀인의 도움도 겸비된다.

● 66년생 뜻하던 바를 이룰 것이나 과욕을 부리지 말고 분수를 지킬 것. 어진 사람이 협조하고 도우니 재물운, 명예운이 이롭다.

● 78년생 일은 뜻과 같이 되지만 뒤숭숭한 일이 많겠다. 현재로서는 불확실한 일은 뒤로 미루는 것이 최상.

● 90년생 가급적 마찰을 피하고 원만하게 하라. 명예운, 재물운이 따르며 좋은 인연도 나선다. 인정에 치우치지는 말라.


未(양띠운세) 하고 싶은 일도 많고 할 말은 있으나 주위의 충고를 무시하지 말라.

● 55년생 경거망동하다가는 피해만 보게 된다. 독선을 버리고 타인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면 재물의 안정이 따른다.

● 67년생 실리만을 앞세우지 말고 양보하는 미덕으로 임하라. 변화 속에서 명성을 찾으니 주위에 기쁨도 있다.

● 79년생 자신의 확고한 위치를 선정하기에는 용단이 필요하다. 계획했던 일이 이뤄지며 분주한 만큼 소득도 있겠다.

● 91년생 나쁜 친구와 함께 어울리지 말라. 안목은 넓으나 실력이 없으니 방황할 따름이다. 참고 인내하면 전화위복이 된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부모, 조상을 찾는 일에 최선을 다하면 자식들에게 좋은 본보기가 될 것이다.

● 56년생 일의 성사가 늦어지더라도 참고 기다리면 뜻을 이룬다. 정직하게 밀고 나갈 때 오히려 역전의 기회가 주어진다.

● 68년생 뜻이 있는 곳에서 길은 열리는 법. 자신을 내세우고 싶어도 한번쯤 참아보는 것이 미덕이 된다.

● 80년생 매사 주의함이 제일이니 마음 자세에 달려 있다. 심하면 관재수, 구설수도 따르니 언행에 신중하라.

● 92년생 동료들의 의견을 소중하게 들어둘 것. 여성을 가까이하면 남들과 다툴 일이 생기니 주의하도록.


酉(닭띠운세) 정리해야할 일을 미루면 곤란해지니 서둘러야 한다. 일체 압박에서 해방될 것이다.

● 57년생 만사가 자신의 뜻과 맞지 않는다 해도 참고 기다리면 뒤에는 풀린다. 어려운 사람을 도우며 덕을 쌓아라.

● 69년생 나가면 손해나고 지키면 안정세를 이룬다. 뜻대로 안된다고 흔들리지 말라. 헛된 일로 용기를 잃을까 우려된다.

● 81년생 고집을 부리지 말고 한번쯤 상대와 애기를 하라. 몸과 마음을 바르게 갖고 행하며 매사에 심사숙고해서 처리하라.

● 93년생 믿었던 사람의 배신이 따르나 자신의 일에는 안정을 찾는 좋은 계기가 된다. 독자적인 판단은 삼갈 것.


戌(개띠운세) 기다리는 시간이 지루해도 소원은 이뤄지니 중도에 포기하지 말라.

● 58년생 인정에 이끌려 남의 일에 말려들면 시비 끝에 후회하게 된다. 알아도 모른척하는 것이 상책이다.

● 70년생 매사가 급진전 되며 혁신적인 판단이 승리의 기초가 된다. 다만 자신의 뜻이 아니면 깊이 관여하지 말 것.

● 82년생 노력하는 곳에 대가는 있으니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작은 것부터 추진하면 큰 것도 자연히 이루게 된다.

● 94년생 주위를 의식하지 말고 소신을 갖고 행동하면 만사는 순리대로 이뤄진다. 승진운, 재물운이 따른다.


亥(돼지띠운세) 지키지 못할 약속은 하지 말고 자손에 근심이 있다면 스스로 해결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도록.

● 59년생 명예운, 승진운이 따르나 과욕은 금물이다. 내실을 완벽하게 행하고 좋은 결실을 맺으니 사업에는 행운.

● 71년생 처음에는 좋으나 나중이 어려우니 정직하게 행동할 것. 스스로 노력하고 사리에 맞게 행동하도록 하라.

● 83년생 소망하던 일에 희망이 보인다. 새로운 일을 꾀하는 등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 95년생 리더십이 없이는 주위를 이끌어 나가기 힘이 든다. 좀 더 과감한 행동이 필요하다.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인천 성남 분당 판교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점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