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1월 26일 임술(壬戌)일 띠별오늘의운세, 모든 면에서 기운이 상승하게 되는 운세

공유
2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1월 26일 임술(壬戌)일 띠별오늘의운세, 모든 면에서 기운이 상승하게 되는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1월 26일 월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인간관계의 중요성을 깨닫게 되는 날입니다. 쉽게 풀리지 않을 것 같았던 일이 주변 인맥들의 도움으로 해결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도 누군가의 도움 요청에 적극적으로 베풀 수 있도록 능력을 키워야 할 것입니다.

72년생 : 좀처럼 풀리지 않는 날도 있습니다. 오늘 같은 날도 있는 것뿐이니 낙심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이 때문에당신의 자질이나 능력을 의심할 필요는 없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자연히 풀리게 될 것입니다.

60년생 : 사업제안을하려고 찾아온 사람의 소문이 좋지 않습니다. 하지만 소문만으로 그 사람을 평가해서는 새로운 기회를 잃어버릴수 있습니다. 어떤 사업의 내용인지 확인해보고 객관적 평가를 해야 하는 날입니다.

48년생 : 오늘은 이리 저리 분주하게 움직여도 기대만큼의소득이 없어 우울해 지는 날입니다. 하지만 오늘 같은 활동 없이는 내일의 성과를 만들어내지 못합니다. 오늘은 소득이 없더라도 실망하지 말고 꾸준하게 움직여야 할 것입니다.

36년생 : 모든 면에서 회복의 기운이 상승하는 운입니다. 당신의 건강상의 문제도 조금씩 회복되고 가정이 다시 화목해 지려는 기운이 상승하는 운이니 이 때를 잘 활용해야할 것입니다.


소띠 85년생 : 직장 동료 뿐 아니라 윗사람의 칭찬을받게 되니 우쭐한 느낌마저 들 수 있습니다. 우쭐한 마음에 경솔한 행동은 오히려 화를 부를 수 있으니겸손한 마음을 유지하도록 하세요.

73년생 : 누군가를만나야 한다면 사무실로 오라고 하지 말고 직접 찾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거래처나 파트너의 상황을 더잘 파악하기 위해서는 직접 찾아가 확인하는 방법이 제일 좋습니다.

61년생 : 뭔가를 얻으려면 도움을 받으면 줘야지 라고하는 생각을 버리고 베풀고 또 베풀어야 할 것입니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재능을 아낌없이 진심을 다해베풀 면 행복해 질 것입니다.

49년생 : 공과 사는 구분해야만 낭패를 보지 않을수 있습니다. 사사로운 정이 앞서 베푼 호의가 손실과 곤욕으로 돌아 올 것입니다.

37년생 : 나이가 들어서도 게으름은 사라져야 할 습관입니다. 게을러 운동량이 적으면 비만이 올 수 있고 비만이 오면 성인병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연인간에 사이가 틀어질 수 있는날입니다. 마음이 흔들리기 시작하면 장점보다는 단점이 먼저 보일 것이니 아직도 사랑한다면 의연한 자세로마음이 흔들리지 않도록 믿음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74년생 :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면 주변 정리하는시간을 가져보길 바랍니다. 지저분한 책상정리에서부터 연락처나 SNS친구정리를 하다 보면 오늘 당신이 필요한 사람, 도움을 요청할 사람을 찾게 될 수 있습니다.

62년생 : ‘수신제가 치국평천하’라고 했습니다. 몸과 마음을 닦아 수양하고 집안을 가지런하게 해야한다고 했습니다. 그래야 만이 나를 다스리고 천하를 평안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50년생 : 누구에게나 역경은 찾아옵니다. 오늘은 당신에게 찾아왔을 뿐이라 생각하세요. 혼자서 버거우면 주변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되 충분히 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회피하려는 측면에서 도움을 요청한다면 훗날 꼭 필요할 때에는 도움을 받지 못할 수 있음을알아야 할 것입니다.

38년생 : 새로운일을 시작하기에는 아직 시기상조입니다. 머릿속 생각만 있을 뿐 구체화 되지 않았다면 바로 시작하는 것보다는 조금 더 알아보고 진행해야 할 것입니다.


토끼띠 87년생 : 중요한 결정을 앞두고는 당신의 의견을분명하게 표현해야 할 것입니다. 속으로만 간직하고 있다가 문제가 발생하면 모든 책임을 당신이 져야 할수도 있습니다. 자신을 속이지 않아야 기회 앞에서도 당당할 수 있습니다.

75년생 : 고향에 계신 부모님께 안부인사를 전하고부모님의 건강을 챙기도록 하세요. 가끔은 이렇게 부모님을 생각하는 것이 마음의 안정을 찾아가는 수단이될 수 있습니다.

63년생 : ‘참을 인(忍) 자가 셋이면 살인도 면한다’ 했습니다. 화가 치밀어도 심호흡을 하며 참고 또 참는다면 어떤 어려움도 슬기롭게 이겨내는 지혜가 생길 것입니다. 오늘도 심호흡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51년생 : 하루의 시작을 가벼운 운동으로 시작해 보세요. 한결 몸이 가벼워 질 것입니다. 건강은 건강할 때 지켜나가야 합니다. 좋은 컨디션이 유지 될 수 있도록 건강을 체크해 보세요.

39년생 : 모든 것에는 나름대로의 의미가 있습니다. 소소한 것에도 의미가 있으니 무시하지 말고 어떤 활용의 용도가 있는지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용띠 88년생 : 애정 운이 상승하는 날이니 사귀는사람이 있다면 데이트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도록 하세요. 사랑의 고백도 나쁘지 않으니 용기 내 보세요.

76년생 : 재물 운이 상승하는 날입니다. 손만 뻗으면 재물을 취할 수 있으나 양손밖에 없어 모두를 취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당신의 지혜를 발휘해야 하는 날이며 재물을 얻게 되면 지켜본 사람들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하는 것도 좋습니다.

64년생 : 멀리서 찾아오는 반가운 손님이 있습니다. 손님 맞을 준비와 함께 작은 의미가 담긴 선물도 준비해 보세요. 상대방이감동하여 그 이상을 드릴 것입니다.

52년생 : 지난 과거에 연연하지 말고 현재와 미래를생각하도록 하세요. 지난 일에 대한 후회와 미련이 걸림돌이 되지 않도록 마음을 가다듬고 새 인생을 위해한 걸음 나아가기 바랍니다.

40년생 : 전반적으로 기분 좋은 하루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다만 장거리 이동은 삼가는 것이 좋으며

누군가로부터 돈을 빌려달라고 요청 받는다면 정중히 거절하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뱀띠 89년생 : 직장 내 윗사람이 전달하는 보고나지시내용 한 번 듣고 이해했다고 하지 말고 정말 이해할 때까지 듣고 숙지해야 할 것입니다. 꾸중듣기싫어 그냥 넘기면 반드시 더 큰 꾸중과 문제로 난처한 상황이 발생할 것입니다.

77년생 : 각종 모임에 초대받았다며 참석하는 것이좋습니다. 많은 사람들 앞에서 주목 받게 될 것이며 감투 하나를 쓰게 될 수도 있습니다. 기쁜 마음으로 흔쾌히 승낙하는 것도 좋습니다.

65년생 : 새로운 사람을 소개 받을 것입니다. 첫날이라 긴장감을 들지만 극진히 맞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첫인상을심어주게 되면 나중을 위해서라도 도움될 것이며 관계를 만들어 나가는 데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53년생 : 금전운이 나쁘진 않지만 지출도 만만찮은날입니다. 그나마 돈이 들어와 다행이지만 쓸데없이 낭비하는 지출은 삼가는 것이 좋으며 관리가 필요하다할 것입니다.

41년생 : 정신이 산만하고 컨디션이 좋지 않는 날입니다. 다른 이유가 있는지 건강상태를 잘 살펴봐야 할 것입니다. 이제는작은 원인 하나가 큰 병으로 갈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할 것입니다.


말띠 90년생 : 농담도 분위기를 봐 가면서 해야 할것입니다. 말 한마디 실수로 구설에 오르내릴 수 있으니 조심하기 바라고 말을 아끼는 것이 좋은날입니다.

78년생 : 별거하고 있거나 잠자리를 따로 하고 있다면빨리 원상회복이 필요합니다. 오늘은 애정 운이 상승하는 날이니 일찍 귀가하여 배우자와 좋은 분위기를연출해 보세요.

66년생 : 오늘은 주식에서는 손해를 볼 수 있으며부동산에서는 이익을 낼 수 있는 날입니다. 다만 매매 계약을 하기 전에 서류상 문제는 없는지 살펴봐야할 것입니다.

54년생 : 일단 시작한 일은 끝까지 해 보는 것이당신에게 이로우며 좋은 경험을 간직하게 될 것입니다. 중도에 포기한다면 다른 일을 다시 시작하기에 두려움이앞설 것이니 신중한 결정을 하기 바랍니다.

42년생 : 기분이 우울하다거나 풀리지 않는 고민거리나있다면 기분전환을 위해 뭔가를 해야 할 것입니다. 시외로 나가서 따뜻한 차 한잔 하면서 머리를 식히고오시면 한결 편해 질 것입니다.


양띠 91년생 : 무계획이 계획일 수 있는 날입니다. 임기응변이 뛰어난 날이니 상황에 적절히 대처하다 보면 앞으로 어떻게 가야 할지 직감으로 알게 될 것입니다.

79년생 : 직장 내에서는 자신 있는 행동을 필요로하며 동료들과의 협업을 중요시 합니다. 앞으로 수동적인 자세보다는 능동적인 자세로 할말 있으면 소신껏하는 사람이 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67년생 : 미련은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미련을 갖기보다는 현재에 충실 하는 것이 좋으며 최선을 다해 노력한다면 좋은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55년생 : 오늘은 자가용 보다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것이 좋습니다. 정신이 맑지 못하고 산만해 하는 날이니만큼 운전은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43년생 : 나쁜 습관을 가지고 있다면 노력을 해서라도고쳐야 할 것입니다. 나쁜 습관으로 회귀하려는 본능이 사라질 때까지 노력하고 또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모든 것을 다 얻을 수는 없습니다. 소소한 일을 신경 쓰다가 큰 것을 놓칠 수도 있고 많은 대가를 지불했음에도 잘 되지 않는 일이 있습니다. 무엇이든 자신의 능력 내에서 이루도록 하고 투자 또한 당신의 능력 한계 이상은 하지 않는 편이 이로울 것입니다.

80년생 : 둘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면 ‘소탐대실’ 하지 않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당신의 그릇에 따라서 많은 양을 담을 수 있고 그렇지 못할 수도 있으니 자신을 잘 알고 행동하기 바랍니다.

68년생 : 눈 앞에 계약을 앞두고 손실을 보더라도계약서는 꼼꼼하게 살펴봐야 더 큰 손실을 예방 할 수 있습니다. 특히 금액과 관련된 부분은 자세히 살펴봐야 합니다.

56년생 : 새로운 업을 찾고자 한다면 ‘어떤 업이 나에게 맞을까?’ 생각만 하고 있지 말고 하고 싶은 것부터실행해 보면 알 수 있을 것입니다. 한 우물만 파는 것 보다는 여러 곳을 파보면서 자신에게 맞는 우물을찾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44년생 : 또 다른 경쟁자의 출현으로 고민이 되겠지만경쟁자로 보지 말고 함께 협업할 수 있는 동료로 생각해 보면 새로운 대안이 나올 수도 있습니다.


닭띠 93년생 : 윗사람과의 불화가 예상되는 날이니감정조절에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웬만하면 윗사람의 말에 동의해 줘야 넘어갈 것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81년생 : 인생을 살아가다 보면 지름길을 선택해야할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매번 지름길로 갈 수는 없습니다. 지름길에는위험한 요소들이 많아 어떤 변수가 도사리고 있을지 모르니 돌아가는 것이 상책일 수 있습니다.

69년생 : 아침부터 순조로운 출발을 할 것이며 오후가되면서 진행한 일들에 대해 성과가 나타나기 시작 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가 잘 되도록 정리를 잘 해야할 것입니다.

57년생 : 일은 시스템에 의해 잘 돌아가고 있으나집안문제로 인한 고민은 좀처럼 풀리지 않아 골치 아파 할 것입니다. 빠른 해결이 없다면 오늘의 고민이내일로 이어질 수 있으니 대안을 세워야 합니다.

45년생 : 오늘만큼은 선의의 거짓말로 가정의 화목이유지된다면 하얀 거짓말은 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개띠 94년생 : 감정기복이 심한 날이니 만큼 마음을다스리는 연습이 필요해 보입니다. 우울한 감정에서는 빨리 벗어나도록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82년생 : 직장 내 평이 좋지 않다면 혼자서 고민하지말고 윗사람이나 멘토와 상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엇이 문제인지 제대로 안다면 해결방안도 나올 것입니다.

70년생 : 가만히 있으면 알아서 찾아올 것을 굳이찾아 나서지 않아도 될 것입니다. 괜히 나섰다가 상대방에게 허점만 보이게 되는 꼴이 되어버릴 수 있습니다.

58년생 : 아랫사람이 매번 당신을 이해해 줄 것이라는생각은 오산 일 수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그런 생각을 갖지 않게 하기 위해 신뢰를 줄 수 있도록 노력해야합니다.

46년생 : 누군가를 만나더라도 오랫동안 있기 보다는빨리 헤어져야 할 수 있습니다. 체력이 많이 떨어져 있기 때문에 장시간 대화는 피로를 더 가중시킬 수있습니다.


돼지띠 95년생 : 실수를 만회할 새로운 기회가 찾아오는 날입니다. 당신의 재능과 능력을 최대한 발휘 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최적의 컨디션을 만들어 놓도록하세요.

83년생 : 부모님과 함께 살고 있다면 직장에서의 스트레스는바깥에서 풀고 집안에서는 환한 미소를 보이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71년생 : 진행해 오던 일에서 기쁜 소식이 전해 올것이며 훗날 당신을 도와줄 새로운 사람을 만나 기쁨이 배가 될 수 있는 날입니다. 기쁨이 넘치는 하루이니즐거움을 만끽 하기 바랍니다.

59년생 : 주머니 사정이 점점 나아지고 있습니다. 주머니가 두둑하게 되면 지출하지 말고 다음을 위해 저축해 두는 것이 당신에게 유리 할 것입니다.

47년생 : 인생을 살아가면서 자신과의 싸움이 제일힘든 일 입니다. 오늘도 자신과의 싸움에서 패하지 않도록 마음을 다잡아야 할 것입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