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1월 27일 계해(癸亥)일 띠별오늘의운세, 포기만 하지 않으면 세상에 못할 게 없다고 생각하는 운세

공유
0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1월 27일 계해(癸亥)일 띠별오늘의운세, 포기만 하지 않으면 세상에 못할 게 없다고 생각하는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1월 27일 화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오전에는 컨디션도 업무도 잘 풀리지않아 고전을 면치 못할 것입니다. 오후가 되면서 몸과 마음이 하나되어 업무에 집중하게 되어 의도했던대로 하나씩 풀려나가게 될 것입니다.

72년생 : 팀 회의를 하다 보면 관점에 따라서 서로다른 의견을 개진할 수 있습니다. 나와 다른 생각이라 하여 멀리하기 보다는 열린 마음으로 상대방의 관점을이해하면서 협의안을 찾아나가면 좋습니다.

60년생 : 업무에지쳐 피곤이 쌓이는 날입니다. 이제는 밤샘은 금물이며 오늘 저녁 술자리는 피하는 게 좋고 영양가 있는음식으로 저녁을 챙겨먹어야 될 것입니다.

48년생 : 새로운 투자자를 찾고 있는 터에 지인의소개로 투자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잘 설득할 수 있도록 준비를 철저히 하도록 하고 신중하게 관계를만들어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36년생 : 금전적 혜택을 얻어 기분 좋은 날 가족들과영양식이나 보양식을 함께 먹으며 가족간에 대화를 나눠보도록 하세요.


소띠 85년생 : 포기만 하지 않으면 세상에 못 할일이 없다는 생각으로 업무에 임해야 할 것입니다.업무를 하다 보면 지치고 힘든 상황은 반드시 있습니다. 인내심을 가지고 후회 없는 하루가 되도록 스스로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73년생 : 형제간에 갈등이 발생할 수 있는 날입니다. 갈등을 좁힐 수 있도록 대화로 해결하는 것 좋습니다. 형제애를 다지는 과정이니 갈등이 해결되면 더욱 더 단단한 애정을 보일 것입니다.

61년생 : 오늘은 퇴근시간까지 업무가 마무리되지 않을가능성이 높지만 집에까지 업무를 가져가지는 마세요. 최대한 오늘 마무리하도록 하고 집에서는 휴식을 취해야내일 업무에 지장이 없을 것입니다.

49년생 :‘ 첫 술에 배 부르랴’라는 말처럼 어떤 일이든지 처음부터 단번에 만족할 수는 없습니다. 단기적인성과에 연연하지 말고 믿음과 끈기를 가지고 꾸준히 행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것입니다.

37년생 : 배움에는 나이가 없습니다. 기존에 배운 내용이 현재의 상황에 적용되지 않는다면 새로운 기술을 익혀 과거의 틀에서 과감히 탈피해야 할 것입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업무 전달미숙으로 동료들간에 서로오해가 생길 수 있습니다. 하나씩 배워나가는 것도 좋지만 커뮤니케이션은 업무의 기본이니 보고나 지시의내용을 이해하지 못했다면 반드시 이해하고 넘어가야 할 것입니다.

74년생 : 업무에 매진하는 것은 좋으나 일 욕심으로과로한다면 건강상에 문제가 발생하게 될 것입니다. 일보다 건강이 우선이니 충분한 휴식을 취하도록 하세요.

62년생 : 혼자보다 여럿이 함께 하면 못 해낼 일이있겠지만 협의 점을 찾지 못해 힘들어 하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의견차이는 있겠지만 오후로 넘어오면서많이 해소가 될 것입니다.

50년생 : ‘자리가 사람을 만든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어떤 직위를 있게 되면 그에 어울리는 모습으로변하기 마련입니다. 오늘 저녁 모임이 있다면 당신의 위치에 맞는 옷차림을 준비하는 것을 준비하는 것이좋습니다.

38년생 : 도움을받아야 한다면 나이가 많은 사람이 아니라 이 문제를 해결해 줄 수 있는 사람에게 도움을 받아야 할 것입니다. 나이는숫자에 불과할 뿐입니다.


토끼띠 87년생 : 순조롭게 업무를 시작했으니 마지막까지순조롭게 끝낼 수 있도록 작은 실수 하나 없이 철저히 준비해야 할 것입니다.

75년생 : 집에서는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좋습니다. 지난 일들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보고 앞으로 어떻게 방향을 설정하고 업무를 해 나가면좋을 지 나름 생각하는 것도 좋습니다.

63년생 : 눈 앞에 장벽이 있어 가로막혔다면 한 발짝뒤로 물러나 전체를 조감해야 무엇이 문제인지 어떻게 헤쳐나가고 나아가야 할지를 알 수 있을 것입니다.

51년생 : 오늘 부동산을 매입하게 된다면 후회할 일이생기니 계약을 다음으로 미루고 조금 더 살펴보고 계약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더 좋은 물권이 나타날수 있습니다.

39년생 : 귀중한 물건이 있다면 손에서 놓지 말아야할 것입니다. 자칫 잘 못했다간 물건을 잃어버릴 수 있습니다. 한번 잃어버리면 다시 찾기 힘들 테니 잃어버리지 않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용띠 88년생 : 직장인의 경우에는 당신의 능력을 발휘할수 있는 기회가 찾아 올 것입니다. 기회를 제대로 활용하려면 시간관리가 중요합니다.

76년생 : 소문에 연연하여 동료를 모함하는 일이 없도록해야 할 것입니다. 소문은 소문일 뿐 사실이 아닐 수 있으니 당신부터 흔들리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64년생 : 첫 만남에서는 회사 내부적인 이야기나 당신의속마음을 얘기하지 않는 게 나을지도 모릅니다. 회사와 당신에 대한 첫 인상이 좋아야 비즈니스에 대해호의적인 반응을 내놓을 것입니다.

52년생 : 여러 일들을 한꺼번에 하려고 덤벼들지 마세요. 머리만 복잡해지고 일은 해결되지 않습니다. 어차피 오늘 안으로 마무리하면되니 하나씩 천천히 마무리하면 될 것입니다.

40년생 : 이제는 후배들에게 자리를 물려 주는 것이좋습니다. 섭섭하다 생각지 말고 자연스러운 현상임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뱀띠89년생 :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려면 나 자신이진실해야 할 것입니다. 진실된 마음은 언제 어디서든 통할 것입니다. 다만경우에 따라서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후에라도 진심은 통합니다.

77년생 : 앞장서서 리드해 나가면 좋겠지만 성향상그렇지 못하다면 묻어가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다만 소극적인 묻어가기 보다는 적극적인 묻어가기를하면 편이 당신에게 유리할 것입니다.

65년생 : 체력관리의 중요함을 깨닫게 되는 날이 될것입니다. 갑작스런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이는 날이며 많은 사람들 틈에서 몸을 부대껴야하는 날입니다. 체력이 떨어질 것 같으면 영양분을 보충하거나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53년생 : 힘들었던 일들은 빨리 잊고 현재를 살아가야할 것입니다. 시대가 변해 당신의 분야 외적인 부분을 함께 해야 하는 일들이 많을 때는 아랫사람과 함께호흡을 맞춰야 할 것이니 당신이 먼저 변해야 할 것입니다.

41년생 : 돈을 많이 벌어 기뻐하는 것도 좋지만 그돈을 즐겁게 사용하려면 건강해야 할 것입니다. 돈 보다 먼저 건강을 챙기도록 하세요.


말띠 90년생 : 자신이 던진 말에 책임을 질 수 있어야할 것입니다. 회피하는 모습은 다른 사람들 눈에 보기 좋은 모습은 아닐 것입니다. 책임을 지기 어렵다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라도 보여줘야 합니다.

78년생 : 사업자라면 이익 되는 일만 골라서 할 수는없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다음을 위해 오늘은 약간 손해를 보더라도 진행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오늘이 바로 그날이니 큰 이익을 보려고 하지 말고 관계를 유지하는 선에서 진행하면 좋습니다.

66년생 : 소문으로 들은 것에 대해서 사실로 판단하여사람을 대한다면 편견을 갖는 것입니다. 편견은 많은 오해를 불러 올 수 있습니다. 편견을 갖지 않아야 사람을 객관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54년생 : 사람들과 함께 어울리고 싶겠지만 체력적인한계에 부딪힐 수 있습니다. 저녁 술자리도 좋지만 1차만하고 일찍 귀가하여 방전된 체력을 보충해야 활기찬 내일을 맞이 할 수 있을 것입니다.

42년생 : 의욕을 가지고 새로운 분야로의 첫 발을내디디려고 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의욕이 지나치지 않도록 체력을 안배하면서 자신의 페이스를 만들어나가야 할 것입니다.


양띠 91년생 : 조급해 하다가는 될 일도 안 될 수있습니다. 적재적소에 해야 할 일들을 깔끔하게 처리하는 모습을 보여준다면 당신에게 또 다른 기회가 찾아올 것입니다.

79년생 : 직업 운이 상승하고 있으니 좋은 스카우트제안이 들어오면 둥지를 옮기셔도 좋을 듯 합니다. 급여를 떠나서 하고 싶어 했던 일을 찾아 떠나는 것이좋습니다.

67년생 : 당신이 능력을 인정 받는 만큼 당신을 시기하거나질투하는 사람도 늘어날 것입니다. 자만하지 말고 겸손한 마음으로 사람들에게 베풀도록 하세요.

55년생 : 명예 운이 상승하는 날입니다. 그 동안 공들여 노력했던 일들이 조금 씩 성과를 나타내게 될 것이며 예술가라면 당신의 작품이 사람들로부터 좋은반응을 얻게 되고 당신을 찾는 사람이 늘어 날 것입니다.

43년생 : 배우자에게 힘이 되어주는 날입니다. 힘들어 하는 배우자를 위해 분위기 좋은 곳에서 식사를 한다거나 이벤트를 준비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돈을 쫓아가다 보면 돈의 노예가될 수 있습니다. 돈을 보고 일을 할 수도 있지만 경우에 따라서는 사람을 보고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돈 보다는 사람을 보고 일을 하는 것이 당신에게 유리할 것입니다.

80년생 : 인생의 반려자 이자 동반자를 만날 수 있는날입니다. 그냥 지나치지 말고 호감 가는 이성이 있다면 유심히 살펴보기 바랍니다. 모임 자리가 있다면 참석하는 것도 좋습니다.

68년생 : ‘괜찮겠지’하면서 지나쳤던 일들이 문제가 되어 수면위로 떠오르게 되는 날입니다. ‘해결할수 있겠지’생각했겠지만 쉽지는 않을 것입니다. 스스로 컨트롤이되지 않는다면 빨리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청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일 것입니다.

56년생 : 정신적인 스트레스로 몸과 마음이 힘들어질수 있습니다. 자신만의 공간에서 자신만의 시간을 가져야 할 때 입니다. 스스로 고민하고 해결방안을 찾지 못하면 그 누구도 찾지 못할 테니 나의 공간을 충분히 활용해야 합니다.

44년생 : 돈을 벌기는 어려워도 잃기는 한 순간입니다. 재산관리를 하지 않으면 한 순간에 잃어버릴 수 있으니 잘 관리해야 할 것입니다.


닭띠 93년생 : 윗사람과의 충돌이 예상되는 날입니다. 의견을 분명하게 이야기하거나 의견을 개진하지 않을 것이라면 다소 미흡한 부분이 있더라도 믿고 따라줘야 할 것입니다.

81년생 : 함께 하겠다고 마음먹었다면 동료를 의심하거나믿지 못하면 안될 것입니다. 동료를 믿고 신뢰해야만 좋은 성과를 낼 확률이 높습니다. 당신을 위해서라도 자신뿐 아니라 동료를 믿는 것이 중요합니다.

69년생 : ‘가화만사성’이라 했으니 집안이 화목하고 평화로우면 모든 일이 잘 풀리게 될 것입니다. 먼저가정이 화목해 지도록 모든 가족들이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57년생 : 피곤하고 예민하면 신경이 날카로워 질 수있습니다. 컨디션이 예전만 못하고 신경이 날카로워져 있다면 사람 만나는 것을 피해야 할 것입니다. 충분한 휴식을 취한 후 마음의 여유가 생길 때 만나는 것이 유리합니다.

45년생 : 나이 들어 오해가 쌓이면 좀처럼 풀리지않을 수 있습니다. 진솔하고 솔직한 것이 늘 좋은 것은 아니지만 오늘은 정말 진심을 다해 오해를 풀어야할 것입니다.


개띠 94년생 : 자신의 주장도 좋습니다. 하지만 모두가 반대하고 있다면 주변 사람들의 의견을 귀담아 들을 필요가 있습니다.

82년생 : 기분전환이 필요한 날입니다. 스트레스는 간직하는 것이 아니라 풀어야 합니다. 자신에게 맞는 놀이문화를찾아 오랜만에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70년생 : 인맥이 금맥이 되어 당신을 도와 줄 것입니다. 어떻게 하나 고민했던 일이 인맥의 도움으로 쉽게 해결 될 것으로 보입니다. 감사한마음과 표현을 잊지 않도록 하세요.

58년생 : 새로운 계획으로 다시 시작하려 한다면 남들이하는 것을 그대로 따라 한다면 경쟁에서 이길 수 없을 것입니다. 남들과 다른 그 무언가를 발견해 내야될 것입니다.

46년생 : 집안에 경사가 있어 많은 사람들을 만나게될 것입니다. 멀리서 찾아오는 손님들도 있으니 각별히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충동구매는 하지 않는 것이 좋으나온라인으로 상품을 구매하려고 한다면 꼼꼼히 살펴보고 구매해야 할 것입니다. 사진과 실물은 다를 수 있음을생각하면서 골라야 합니다.

83년생 : 선택에 실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선택을 잘 못했다 하여 모든 것을 잃었다고 생각하지 않길 바랍니다. 선택의좋고 나쁨은 끝까지 가봐야 알 수 있는 것입니다.

71년생 : 예기치 않았던 곳에서 재물이 들어오는 운입니다. 예전에 빌려주었던 돈을 받을 수 있을 듯 합니다. 많지는 않지만오랫동안 받지 못했던 돈이라 그 기쁨이 배가 되는 날입니다.

59년생 : 당신의 입장을 분명하게 해야 할 필요가있는 날입니다. ‘물에 물 탄 듯 술에 술 탄 듯’ 했다가는우유부단한 사람으로 낙인 찍혀 동료들로부터 외면 당할 수 있습니다. 확실한 신념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47년생 : 자기 자신을 소중하게 여기고 건강관리에만전을 기해야 하는 날입니다. 몸을 혹사시키면 돌이킬 수 없는 지경에 이르게 될 수 있으니 건강을 꼭챙기시기 바랍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