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1월 28일 갑자(甲子)일 띠별오늘의운세, 직선적이고 적설적인 표현은 삼가야 할 운세

공유
3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1월 28일 갑자(甲子)일 띠별오늘의운세, 직선적이고 적설적인 표현은 삼가야 할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1월 28일 수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창업을 희망하고 있다면 그 무엇보다당신이 처해 있는 상황을 고려하여 실현가능성 사업을 구상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실적으로 실행할 수 있는일부터 하나씩 해 나간다면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

72년생 : 흥정을 하고 있는 상황이라면 여유를 가지고시간을 끌수록 당신에게 유리할 수 있으며 상대방은 초조해 할 것입니다. 오전보다는 오후가 좋습니다.

60년생 : 오늘은시작도 하기 전에 이해타산을 먼저 고려하는 사람과는 거리를 두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은 아무 문제 없는듯 보이나 조금 지나면 그 부분 때문에 낭패를 볼 수 있습니다.

48년생 : 가능하다면 직선적이고 직설적인 표현은 삼가는것이 좋습니다. 오늘만큼은 상대방에게 비수가 다가가는 말은 삼가고 상대방을 이해하며 배려하는 하루를보내면 당신에게 이로울 날이 될 것입니다.

36년생 : 당신의 건강을 위해 가까운 거리는 걸어서이동하도록 하세요. 걷기 연습은 매일 매일 해야 하고 높은 계단 오르기는 무리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시도해 보세요.


소띠 85년생 : 운이 오기만을 기다리지 마세요. 운은 스스로 노력하는 자 곁에 있습니다. 운이 찾아오기를 바란다면자신의 일에 꾸준히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73년생 : 겨울이지나 봄이 찾아오는 격입니다. 심신이 고난하고 힘들었겠지만 머지않아 컨디션이 회복되고 좋은 일이 하나씩펼쳐 질 것입니다.

61년생 : 일도 중요하고 건강도 중요합니다. 일은 업무시간에 최선을 다해서 진행하고 업무를 집에까지 가져온다면 피곤이 쌓여 건강에 해로울 것입니다. 오늘은 꼭 일찍 귀가하여 휴식을 취해야 할 것입니다.

49년생 :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내 곁에 소중한 사람들이 있음에도 알아보지 못하거나 깨닫지 못한다면 당신은 불행한 사람입니다.

37년생 : 자신을 사랑하는 방법을 알아야 상대방을아끼고 사랑해 줄 것입니다. 그러한 상대를 만나게 될 것이니 따뜻하게 맞이해 주면 좋습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기회를 앞두고 눈 앞의 고비를넘겨야 할 것입니다. 고비를 지혜롭게 잘 넘기면 당신의 능력을 아낌 없이 선보일 기회가 마련될 것이며재물까지 얻게 될 것입니다.

74년생 : 같은 일상에 하루쯤은 일탈도 나쁘지 않습니다. 삶의 활력을 줄 수 있는 여행을 계획하는 것도 좋고 평소에 하고 싶었던 취미생활을 찾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62년생 : 스스로 해결하는 것이 가장 좋으나 상황에따라서는 주변 사람들의 도움이 더 빠를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일 수있습니다.

50년생 : 몸에 익숙한 일 일수록 자만하지 말아야할 것입니다. 자만하다가 중요한 부분을 놓치게 되면 손해를 볼 수 있으며 당신의 명예에도 타격을 받게되니 조심해야 합니다.

38년생 : 다시일어서려면 몸과 마음을 내려놓고 새롭게 재정비해야 할 것입니다. 몸과 마음을 닦고 적절한 타이밍을 기다리는것이 좋습니다.


토끼띠 87년생 : 번뜩이는 아이디어가 생각났다면 바로메모하도록 하세요. 메모해 놓지 않으면 돌아서는 순간 하얀 백지가 될 것입니다. 메모하는 습관은 당신에게 새로운 기회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75년생 : 나보다 못한 사람들을 위해 재능을 나누거나봉사하며 나중에라도 보상을 받게 될 것입니다. 다만 가정을 팽개치고 하는 봉사는 오히려 재앙을 불러올수 있으니 꼭 유념하기 바랍니다. 가족이 먼저 입니다.

63년생 : 작품활동을 하고 있는 분이라면 당신 작품에관심을 보이는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이며 그로 인해 재물까지 얻게 되는 기쁜 날입니다.

51년생 : 언제 또 다시 내리막길이 펼쳐질 지 모릅니다. 더 이상의 내리막길이 없도록 항상 최선을 다해야 하며 특히 오늘은 인간관계에 신경을 더욱 더 써야 할 것입니다.

39년생 : 편두통이 심할 수 있는 날입니다. 두통약을 먹기보다는 스트레칭을 통해 털어진 몸의 밸런스를 맞춰줘야 할 것입니다.


용띠 88년생 : 그 동안 최선을 다하지 않았다면 이제라도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것을 보고 배우며 자기계발 및 자기성장의 계기를 마련해보세요.

76년생 : 부동산 문제로 골머리를 앓고 있다면 오늘은해결 될 수 있을 듯 합니다. 당신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흘러갈 테니 미리 준비해 두시면 좋습니다.

64년생 : 건강검진을 받지 않았다면 올해가 가기 전에반드시 건강검진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이상한 느낌이 있는 부위가 있다면 꼭 체크해 보시기바랍니다.

52년생 : 완벽하게 준비한 계획이다라고 자부하더라도다른 누군가가 보면 허점이 보이기 마련입니다. 허점이 다른 문제를 야기시킬 수 있다고 판단되면 한번더 자세히 살펴봐야 할 것입니다.

40년생 : 컨디션도 좋고 체력은 어느 정도 회복되었으니중요한 결정이 있다면 오늘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89년생 : 형제, 자매간에 좋은 소식을 듣게 될 것입니다. 취업을 한다든가 시험에합격했다는 소식을 듣게 될 수 있으니 축하 메시지를 준비하면 좋겠습니다.

77년생 : 돈이야 있다가도 없고 없다가도 생기기 마련이지만오늘은 모임까지 있는 상황에서 주머니에 돈이 떨어져 곤란을 겪게 될 것입니다.

65년생 : 행운이 상승하는 날입니다. 가만히 있기보다는 진행하는 업무를 적극적인 자세로 실천한다면 기대 이상의 좋은 성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53년생 : 순조로운 컨디션으로 출발하나 저녁이 가까워오면서컨디션 난조를 보이게 될 수 있습니다. 업무 중이라도 컨디션이 예전 같지 않다고 느낀다면 병원에 다녀오는것도 좋습니다.

41년생 : 지치고 힘들면 모든 것을 내려놓고 아무것도하기 싫을 때가 있습니다. 오늘 같은 날은 만사 제쳐두고 하고 싶은 곳으로 떠나고 좋아하는 일이 무엇인지를한 번 찾아보세요.


말띠 90년생 : 경쟁에서 이기려고 하는 것 보다는함께 협업하여 좋은 성과를 내도록 노력하는 게 당신에게 유리합니다. 상대방이 당신보다 능력면에서는 한수위일 확률이 높습니다.

78년생 : 새로운 사업에서는 초기에 투자 자본이 많이들어 갈 수 있습니다. 투자자본을 회수하려면 시간이 꽤 걸릴 수 있으니 자금관리를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66년생 : 자영업자라면 오늘 장사는 어제만 못 할수 있습니다. 가능하다면 오늘은 일찍 정리하고 내일을 위해 새로운 준비를 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54년생 : 가정의 행복을 바란다면 소홀히 했던 건강을반드시 챙겨야 할 것입니다. 건강 문제가 수면위로 드러나게 되면 숨기지 말고 가족과 함께 상의해서 문제를해결해 나가도록 해야 합니다.

42년생 : 자신을 섭섭하게 대했던 옛 친구를 만나게되니 썩 반갑지 많은 않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섭섭한 생각은 뒤로하고 새롭게 친분을 쌓아보도록 노력해야할 것입니다.


양띠 91년생 : 동료들과 윗사람에게 잘 보이려고 마음이먼저 앞서기만 합니다. 마음이 앞서다 보면 실수를 하기 마련입니다. 작은실수면 넘어갈 수 있지만 생각보다 심각한 실수를 저지를 수 있으니 마음을 안정시켜야 할 것입니다.

79년생 : 세상은 조화와 균형을 유지하려고 노력합니다. 팀도 마찬가지로 팀의 균형이 깨지지 않도록 서로가 단결해야 할 필요가 있으니 조화를 이루도록 서로가 노력해야할 것입니다.

67년생 : 과거에 서운했던 감정이 있던 사람과 비즈니스를함께 하게 될 것입니다. 서운한 감정이 있었다면 훌훌 털어버리고 새로운 시작을 하는 것이 당신이게도상대방에게도 이로울 것입니다.

55년생 : 눈은 즐거우나 마음이 피곤하니 봐도 뭘보고 있는지 모를 지경입니다. 오늘은 어떤 일을 하더라도 실속이 없을 수 있으니 성과를 내려고 하기보다는 현재 상태를 잘 유지하도록 하는 것이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43년생 : 발등에 불이 떨어졌으면 옆에서 누가 뭐라고한들 들리지 않을 것입니다. 이때 일수록 한 발짝 물러나 전체를 바라볼 수 있는 지혜가 필요하다 할것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장거리 여행이나 출장을 가게 된다면물을 가려 먹어야 할 것입니다. 배탈이나 소화불량에 걸릴 확률이 높습니다. 물갈이를 할 수 있으니 상비약도 챙겨가는 것도 좋습니다.

80년생 : 비즈니스 관계로 거래처와 협상을 진행한다면오늘은 결정을 유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협상 운이 다소 부족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상호간에 이익이 이루어져야 한다는 것입니다.

68년생 : 다른 날에 비해 오늘은 지출이 많은 날입니다. 준비된 자금이 얼마 없어 곤란한 상황에 놓이게 되겠지만 그렇다고 해서 돈을 빌리거나 대출을 생각하지는 말아야할 것입니다. 다른 방법을 찾아 보세요.

56년생 : 직장에서도 변화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고집 때문에 올바른 결정을 못 내리고 있으니 충분히 고민 한 후 고집이 아닌 주장을 펼쳐 보이도록 하세요.

44년생 : 하고자 하는 의욕이 있다면 다시 시작해도늦지 않습니다. 포기만 하지 않으면 시련과 고난은 충분히 이겨낼 것입니다.


닭띠 93년생 : 회의를 하다 보면 윗사람과의 의견차이를날 수 있습니다. 의견차이를 보이는 것에 연연하기 보다는 그 차이를 어떻게 줄일 것인가를 고민해야 할것입니다.

81년생 : 지체한다고 해결될 문제가 아닙니다. 시간을 벌어보자고 하는 것이라면 그럴 필요 없습니다. 잘못이 있으면빨리 말씀 드리고 대안을 찾는 것이 우선입니다. 시간을 벌고자 일을 지연시키면 오히려 더 큰 손실을보게 될 것이며 되돌리는데 긴 시간이 필요할 것입니다.

69년생 : 어떤 업무가 주어지든 진지한 태도로 임해야할 것입니다.’ 대충하면 되겠지’ 라는 생각이 머릿속을 지배하고있다면 반드시 업무 실수로 이어질 확률이 높습니다. 업무 실수는 동료들의 기대를 외면하는 것임을 명심하기바랍니다.

57년생 : 결정을 앞두고 있지만 심리적으로 불안함을느낀다면 결정을 뒤로 미루고 정신이 맑고 개운하며 상쾌한 느낌이 든다면 신중하게 선택하도록 하세요.

45년생 : 남자라면 비뇨기계통으로 고생하게 될 것입니다. 심하면 결석이 생길 수 있으니 대비를 해야 할 것입니다.


개띠 94년생 : 애정 운이 상승하는 날이니 오늘은잘 활용해야 할 것입니다. 연말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올해가가기 전에 연인을 만나게 되길 바래 봅니다.

82년생 : ‘이 사람이면 결혼해도 되겠구나’라고 생각하는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결혼은 중요한 문제입니다. 선택은 신중하게 하되 실행은 과감하게 하세요.

70년생 : 나름 주도 면밀한 계획이라 자부했지만 빈틈이존재해 낭패를 볼 수 있습니다. 곤란한 상황은 어쩔 수 없지만 더 큰 문제로 넘어가지 않도록 다시 한번 세세하게 점검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58년생 : 내가 번 돈이라 하여 전부 내 것이라고생각하면 큰 오산입니다. 잠시 맡아두는 돈일 뿐, 때가 되면좋은 곳 나눠지게 될 것입니다.

46년생 : 소화기 계통으로 문제가 생길 수 있는 날이니과식이나 과음은 금물입니다. 야식도 몸에 좋지 않으니 밤 늦게는 음식을 먹지 않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돼지띠 95년생 : 이미 성공한 사람을 보면 높은 곳에올라가 있는 모습을 보았기에 처음부터 그곳에 있었을 것이라 생각할 수 있지만 처음에는 누구나 밑바닥부터 밟아 올라갔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83년생 : 잠시의 휴식은 삶의 활력을 불어넣어주지만휴식이 길면 나태해 질 뿐 입니다. 게으름은 업무에 있어서는 독약과도 같으니 게으름이란 습관을 빨리고쳐야 합니다.

71년생 : 가는 말이 고와야 오는 말도 고운 법입니다. 한 마디 말이라도 따뜻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하세요. 특히 사랑하는사람이 있다면 더욱 더 효과적일 것입니다.

59년생 : 다른 일보다 당신의 건강을 지키는 것에최선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건강을 지키기 위한 운동일 지라도 무리하지는 말아야 할 것입니다.

47년생 : 여성이라면 신장이 많이 약해져 있습니다. 가까운 병원이 있다면 검진을 한 번 받아 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건강은건강할 때 지키는 것입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