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2월 03일 기사(己巳)일 띠별오늘의운세, 눈 앞에 돈이 늘려있으나 내 것이 아니라면 손 대지 않는 것이 유리한 운세

공유
3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2월 03일 기사(己巳)일 띠별오늘의운세, 눈 앞에 돈이 늘려있으나 내 것이 아니라면 손 대지 않는 것이 유리한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2월 03일 월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원인 없는 결과 없듯이 당신의 행동에따라 상응하는 결과를 불러올 것입니다. 큰 욕심을 가지고 행하면 좋지 않은 결과를 가져 올 것이니 주의하기바랍니다.

72년생 : 일반적으로는 원칙을 지켜주는 것이 서로에게편합니다. 오늘은 융통성이 필요한 날입니다. 원칙에 어긋나지않지만 당신의 재량을 펼쳐 보이는 유연함이 함께 한다면 당신을 따르는 사람이 많을 것입니다.

60년생 : 큰일을 밀고 나감에 있어서는 당신의 고집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뚝심 있게 밀고 나는 것이 중요한 날입니다.

48년생 : 결국은 가족이 제일임을 알게 되는 날입니다. 아웅다웅 다툼이 있더라도 모르는 사람보다는 내편을 들어주는 가족이 있어 행복함을 느끼게 되는 날이니 저녁에는외식하면서 가족애를 느껴보세요.

36년생 : 외로움이 밀려오는 날이 될 수 있으니 취미생활을고민해 보세요. 여럿이 함께 하는 취미생활로 외로움을 떨쳐버리기 바랍니다.


소띠 85년생 : 마음의 상처는 시간이 해결해 줄 것입니다. 실패를 두려워 말고 실패를 거울 삼아 성공의 전략을 찾아보기 바랍니다. 또한미리 겁을 먹고 해보지 않고 안 될 것이라 생각은 버리셔야 할 것입니다.

73년생 : 신경이예민해 질 수 있는 날입니다. 신경이 날카로우면 올바른 결정을 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피로감이 원인 일 수 있으니 충분한 휴식이 필요합니다.

61년생 : 집안을 문제는 집안에서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 동안 해결되지 못한 가정문제가 있다면 오늘은 해결의 실마리를 찾아야 할 것입니다. 문제 해결을 위해 전문가의 상담이나 조언을 받아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49년생 : 노후 준비에 대해 신중하게 고민하고 결정해야할 때입니다. 하루 하루를 살아갈 수도 있겠지만 더 늦기 전에 노후에 어떻게 살아갈지를 전문가와 상담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37년생 : 장거리 여행 보다는 가까운 곳을 산책하는것이 이로울 것입니다. 하지만 굳이 여행을 떠나겠다면 의료시설이 잘 되어져 있는 곳으로 떠나도록 하세요. 건강이 우선입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첫 경험은 미숙하고 실수할 확률이 높습니다. 하지만 첫 경험 할 때마다 실수할 수 만은없습니다. 시스템화 하여 실수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74년생 : 지난 세월에서 만든 원칙이 오늘날에 맞지않는다면 과감히 버려야 할 것입니다. 사구종신의 말처럼 묵은 것을 버리고 새것을 베풀어야 할 것입니다.

62년생 : 인생사 새옹지마라 화가 복이 되어 오기도하고 복이 화가 되기도 하니 눈앞의 결과에 연연하지 말고 더 큰 꿈을 꿔 보기 바랍니다.

50년생 : 나이가 들면 욕심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런 때일수록 더욱 더 자신을 통제해야 할 것입니다. 당신의 것이아니다라고 생각되면 다른 사람을 위해 흔쾌히 베푸는 것이 현명한 선택일 것입니다.

38년생 : 당신의정체성이 흔들릴 수 있는 날입니다. 다시 한 번 마음을 가다듬고 소신을 가지고 꿋꿋하게 앞으로 한 걸음한 걸음 걸어나가도록 하세요.


토끼띠 87년생 : 자신의 의견을 가지도록 노력해 보세요. 소신이 명확해야 어떻게 일을 전개해 나갈지 감을 잡을 수 있습니다. 매번다른 기준을 적용하다 보면 우유부단하다는 소리를 듣게 될 수도 있습니다.

75년생 : 부득이 한 번 정도는 정에 의해 맡길 수있으나 상대방의 능력이 부족하면 바로 그만 두게 해야 할 것입니다. 기회는 한 번이면 족합니다.

63년생 : 주변에서 당신의 능력을 인정하여 추켜세워줄 수 있습니다. 다른 무엇보다 오늘은 당신의 의견이 있다면 마음속으로 간직하지 말고 사람들에게 펼쳐보이는 하루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51년생 : 아침부터 바쁜 일과를 시작할 것입니다. 오후로 넘어오면서 약간의 여유를 찾을 것이니 그 때 중대사를 두고 논하도록 하세요.

39년생 : 오늘은 말을 많이 하는 것보다 다른 사람의얘기에 공감 리액션을 하도록 하세요. 상대방에 대한 배려가 필요한 날입니다.


용띠 88년생 : 저녁 모임이 예정되어 있다면 적극적인참여가 필요한 날입니다. 당신의 개인기를 펼쳐 보이도록 하세요. 그러한당신의 모습에 호감을 느끼는 이성이 다가 올 것입니다.

76년생 : 하고자 하는 의욕이 떨어지는 날입니다. 의욕이 떨어지다 보니 업무도 좋은 성과로 이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업무를잠시 놓고 명상을 해 본다거나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떠나보세요.

64년생 : 오늘은 정서적인 안정을 찾는 것이 제일중요한 날입니다. 마음이 불안하면 뭘 해도 걱정이고 잘 되지 않을 확률이 높습니다.

52년생 : 건강상의 문제들이 많이 호전되는 날입니다. 가정에서도 모처럼 안도하는 분위기 입니다. 건강이 호전될 때 건강관리를철저히 하여 악화 되지 않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40년생 : 시작이 화려했으면 끝도 화려할 수 있도록끝까지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기억은 처음보다 마지막을 어떻게 했느냐에 따라 좋은 기억으로 남을지그렇지 못할 지가 결정됩니다.


뱀띠 89년생 : 결과가 예상되고 있지만 그래도 낙심하지말고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이도록 하세요. 다음을 위해서라도 열심히 하는 모습을 다른 사람들에게보여주도록 노력하세요.

77년생 : ‘눈뜨고 코 베인다’는 말이 있습니다. 뻔히 알면서도 당할 수 있는 날입니다. 자신에게 경계를 풀지 말고 갑작스런 유혹에 넘어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할 것입니다. 또는 잘 아는 사람으로부터 배신을 당할 수도 있습니다.

65년생 : 자칫 잘못하면 오해를 살 수 있는 날입니다. 혼자 움직이지 말고 누군가와 함께 움직이는 것이 오해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53년생 : 오늘은 사람들을 포용해야 하는 날입니다. 당신과 생각이 다르다 하여 밀어낸다거나 상대방을 인정하지 않는다면 당신과 함께 하려고 하는 사람이 없을 것입니다. 스스로를 열고 사람들을 받아들이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41년생 : 도처에 정보가 늘려 있지만 정보를 정리하고가공하여 가치 있는 정보로 만드는 사람이 없습니다. 가치 있는 정보를 모아 의사결정에 도움되었으면 하는바램입니다.


말띠 90년생 : 점점 사랑이 깊어지는 날이며 사랑고백이성공할 수 있는 날입니다. 사랑고백을 준비하고 있다면 추억에 남을 특별한 장소를 찾아보도록 하세요.

78년생 : 비즈니스적인 관계라면 너무 가까이 다가가는것 보다는 적당한 거리를 두는 것이 이로울 수 있으며 책임소재가 명확해 질 수 있습니다.

66년생 : 중요한 결정이라면 상대방이 서두르더라도뒤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섣부른 결정을 했다가 뒷감당 하기 힘들 수 있으며 이번에는 책임에 대한문제가 함께 걸려 있습니다.

54년생 : 오늘은 돈 보다는 사람입니다. 사람과의 관계를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해야 할 것이며 당신에 대한 호감도가 올라 갈 수 있도록 노력해야할 것입니다.

42년생 : 사람이 많고 번잡한 곳은 피하도록 하세요. 사람들 틈에서 체력이 많이 소진될 수 있습니다. 체력소진으로 면역력이떨어지면 오랫동안 고생할 수 있으니 조심하기 바랍니다.


양띠 91년생 : 가까운 미래를 고민해봐야 하는 날입니다. 생각은 했겠지만 하루를 위한 고민이었다면 3년 후, 5년 후를 바라봐야 할 때입니다. 늦었다 생각 말고 바로 지금이적기임을 명심하고 신중한 고민이 필요한 날입니다.

79년생 : 자영업자라면 매상은 줄고 지출이 많아지는날입니다. 어디에 지출이 많이 되는지 잘 살펴보고 지출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을 찾아봐야 할 것입니다.

67년생 : 빌린 돈이 있지만 갚지 못해 고민이 되는날입니다. 조만간 어느 정도는 해결되겠지만 그래도 빚이 남아 있게 될 것입니다. 가만히 있지 말고 자기 계발을 꾸준히 하여 빚을 빨리 갚도록 하세요.

55년생 : 가족이 도움을 요청하면 바쁘다는 핑계로소홀히 해서는 안됩니다. 눈을 바라보고 어떤 어려움이 있는지 경청하는 연습부터 하도록 하세요. 가족과 약속을 했다면 반드시 지켜야 할 것입니다.

43년생 : 가족들에게 관심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손주들 재롱으로 재미있는 하루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금전적 문제에 발목 잡힐 수 있는날입니다. 돈이 필요하다면 손만 벌리지 말고 일을 할 궁리를 해야 합니다. 쉽게 돈 벌 수 있는 방법일 있다 하더라도 자신의 능력을 활용할 수 있는 일을 통해 정당한 노동의 대가를 받도록해야 합니다.

80년생 : 가랑비에 옷 젖듯 작은 금액이라도 지출이많아지면 더 돈이 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아도 지출 예정 된 곳이 여럿 인데 나중에 주머니 사정때문에 곤란을 겪을 수 있음을 알아두면 좋을 듯 합니다.

68년생 : 대화가 잘 통하는 파트너를 만나 새로운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될 듯 합니다. 첫 출발이 좋으니 좋은 성과를 위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도록 하세요.

56년생 : 집으로 일찍 귀가하여 가정에 충실하고 난후에는 충분한 휴식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휴식 시간을 갖지 못한다면 내일 업무가 피곤해 질 것이니다른 것보다 에너지 충전에 힘써야 할 것입니다.

44년생 : 가고 싶은 곳은 많지만 대접 받지 못할수 있는 날입니다. 대접 받고 싶다면 다른 날을 골라야 할 것입니다.


닭띠 93년생 : 사회에 첫발을 내 디딘다면 외모에도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이제부터는 당신만 잘하면 되는 것이 아니라 함께 잘 해야 하고 당신의 외모를보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명심하기 바랍니다.

81년생 : 업무를 함에 있어 쉬운 듯 어려운 일이사람과의 관계일 것이라 생각합니다. 오늘 당신도 사람 때문에 골치 아파하는 날입니다. 사람의 심리를 안다 하더라도 쉽게 해결되는 부분은 아니므로 꾸준하게 자신의 정체성을 가지고 관계를 만들어 나가야할 것입니다.

69년생 : 인생에서 노력 없이 들어오는 돈이 있다면언젠가는 대가를 지불해야 할 것입니다. 따라서 돈을 많이 벌었지만 노력의 대가가 아니라면 욕심을 버리고항상 베풀면서 살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57년생 : 덕을 쌓아 덕행을 해야 할 것입니다. 상대방을 배려하고 포용할 줄 알아야 할 것이며 말과 행동으로 덕을 쌓아 나가야 할 것입니다.

45년생 : 소탐대실 하지 않도록 욕심을 버려야 할것입니다. 하지만 견물생심이라 눈 앞에 보이는 것이 있는 욕심이 일어나는 날이니 선택은 당신 몫이 될것입니다.


개띠 94년생 : 선배들의 충고가 잔소리처럼 들릴 때가있습니다. 당신이 직접 경험해보지 않으면 못 느끼므로 어떻게 설명할 방법은 없습니다. 하지만 선배나 윗사람의 충고를 그냥 흘려 듣지 말고 마음속에 새겨 둬야 할 것입니다.

82년생 : 도전하지 않고는 성과를 기대할 수 없을것입니다. 함께 하는 동료들을 믿고 자신감을 가지고 도전한다면 기대 이상의 결과를 얻을 것입니다.

70년생 : 오늘은 자금융통이 원활해 원하는 것을 얻게될 것이며 특별한 변수가 없다면 업무가 순조롭게 진행될 예정입니다. 만에 하나의 변수에 대해서 대비해두면 좋겠지만 할 수 없다면 운에 맡기도록 하세요.

58년생 : 횡재수가 들어오는 날입니다. 예기치 못한 곳에서 뜻밖의 재물이 들어오게 됩니다. 큰 돈은 아니니그 동안 고마움을 주신 분들에게 한 턱 내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46년생 : 한쪽으로 치우치지 말고 균형을 유지할 수있도록 서로가 만족하는 선에 타협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일 수 있습니다. 타협은 서로의 행복을 위해 필요한요소이기도 합니다.


돼지띠 95년생 : 행운은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만들어나가는 것입니다. 당신에 의해 행운이 기회로 찾아온다면 놓치지 않도록 하세요.

83년생 : 부부지간에도 직장동료간에도 예의와 존경은지켜져야 합니다. 이것이 깨지면 관계자체가 무너질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71년생 : 손만 뻗으면 재물을 당신 손에 넣을 수있습니다. 하지만 모두 당신 돈이 아니니 잘 골라야 할 것입니다. 내돈과 남의 돈을 구분 할 수 있는 능력을 길러야 앞으로도 내 돈 관리를 잘 할 수 있으며 남의 돈으로 인해 오해나 구설이 생기지 않을 것입니다.

59년생 : 큰 계약을 앞두고 있다면 차분한 마음으로계약서를 다시 한 번 검토하기 바라며 전문가에게 맡겨 검토케 하는 것도 방법일 것입니다.

47년생 : 당신의 재능으로 먼저 베풀고 또 베풀면언젠가는 당신에게도 도움의 손길이 다가올 것입니다. 예상 밖의 행운이 함께 올 것이니 기대해 봐야 좋을듯 합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