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월별운세 12월 7일~2019년 1월 5일(음력 11월운세) 사업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공유
6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월별운세 12월 7일~2019년 1월 5일(음력 11월운세) 사업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 [글로벌이코노믹] 이달의운세 12월7일 ~ 2019년 1월 5일(음력 11월운세)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子(쥐띠운세) 끝장을 내려는 태도로 임하면 두려울 것이 없다. 귀인의 도움으로 한층 힘이 솟을 것이니 모처럼의 기회를 놓치지 말도록 하라.

● 48년생 과격한 측면은 도리어 궁지에 몰릴 경향이 있으니 주위를 포용하여 완벽하게 기선을 제압하도록 하라.

● 60년생 날카로운 비판력을 가지고 있으면 오히려 흠이 된다. 매사를 순리적으로 임할 때 자신의 이익으로 돌아온다.

● 72년생 완벽함을 추구하므로 명예운도 따를 것이다. 아울러 금전운 측면은 인내력을 발휘하여 내실을 다질 것.

● 84년생 착실하게 쌓아놓은 공이 순전히 자신의 이익으로 발전될 상태가 된다. 건강운에 유의할 것.

丑(소띠운세) 이익이나 명예에만 치우치지 말고 옳은 판단이라고 생각되면 실천에 옮길 시기이다. 초지일관하여 마음먹은 대로 밀고 나가라.

● 49년생 의외의 상대가 신경을 써주며 추진하는 일은 서서히 풀려 나간다. 후반에는 안정세를 이루게 된다.

● 61년생 일시적인 실리만을 추구하지 말고 원만히 대처하라. 성격이 급할수록 결실은 그 만큼 줄어들겠다.

● 73년생 분주한 만큼 소득이 따른다. 금전운이 원활해지며 문서운 면에서 주도권을 행사하도록 하라.

● 85년생 분주한 만큼 소득도 따르며 금전의 사정 또한 원활하다. 문서에서 주도권을 잡도록 하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소신을 갖고 뜻을 굽히지 말고 밀고 나가면 명예운, 문서운이 이뤄진다. 이럴 때일수록 원만한 자세를 유지할 것.

● 50년생 과욕이나 무리를 삼가는 것이 이상적일 것이다. 안정적인 측면으로 돌입될 수 있게 된다.

● 62년생 의욕의 욕구가 높을수록 주위의 따뜻한 조언에 귀를 기울여라. 자만은 도리어 손해가 된다.

● 74년생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중추적인 역할이 부여되는 시기이다. 수입과 지출에 규모를 세워 행동함이 바람직하다.

● 86년생 분수를 지켜 협력할 때 자신의 뜻이 관철되며 문서운이나 명예운에 치중하여 나가도록 하라.


卯(토끼띠운세) 다소 어려움이 따를지라도 결행하도록 하라. 여행운에는 변명이 생기니 좋은 기회가 주어진다. 변화적인 면에서는 서둘러 진행할 것.

● 51년생 갈등이 쉽게 대두되니 주위의 여건에 부화뇌동하지 말 것. 침착하게 모든 것을 쌓아 나갈 수 있도록 하라.

● 63년생 주관이 강할수록 매사에 돌입됨이 늦어진다. 주위의 협조를 받아 겸허하게 대처할 때 명예운, 문서운이 겸비된다.

● 75년생 자신의 책임의 한계를 명확히 하고 일을 추진하라. 결과로 얻는 것보다는 잃는 것이 클 것임을 명심하고 행동하라.

● 87년생 성급한 행동보다 자제하는 행동이 필요하다. 생각하는 견해가 다를 수도 있으니 주의할 것.


辰(용띠운세) 지성이면 감천이라. 꿈은 이뤄진다. 기회는 다시 오지 않는 법이니 망설이지 말고 자신있게 밀고 나가라.

● 52년생 겸허하면 큰 이익을 얻게 된다. 명예운, 문서운 문제는 빠른 해결을 요하니 신중하도록.

● 64년생 문서운, 명예운이 뒤를 받쳐줄 수 있는 시기다. 금전에 치우치는 한편 이성운, 연애운에는 행운의 시간이다.

● 76년생 겸손한 가운데 매사에 대처할 수 있도록 하라. 타인과의 깊은 관계는 도리어 구설수만이 따르게 된다.

● 88년생 충실하게 일을 다져 나가는 동시에 미비한 점을 보완하여 비약적인 발전의 계기로 삼도록 하라.


巳(뱀띠운세) 사업운, 직장운은 길운. 대체로 좋은 운세이니 마음먹은 대로 실행해 보도록 하라. 귀인의 도움도 따를 시기.

● 53년생 적극적인 상태로 대처함이 바람직하다. 성격에서 오는 자만심을 버리고 상대하면 득이 된다.

● 65년생 자신의 의욕이 돌출될 수 있게 강인한 정신적인 자세가 필요하다. 자신의 목적은 성취될 것이다.

● 77년생 사업에 혁신적인 변화가 따르며 타인의 일에 깊이 관여하지 말도록 하라. 공직자는 분주한 가운데 능력을 발휘한다.

● 89년생 금전운, 사업운의 실리를 추구하라. 변화나 변동에서는 유의할 것. 건강운에도 유념하고 스트레스 받지 않도록.


午(말띠운세) 성격상 끈질긴 면이 부족될 우려가 있으니 중간에 좌절하지 말고 질긴 집념을 가지도록 하라. 성급한 행동은 손해를 부른다.

● 54년생 성급한 측면은 매사가 지연되면서 능률 또한 저하된다. 문서운 갈등에는 현실적인 판단이 필요하다.

● 66년생 타인의 일에 깊이 관여할 필요가 없다. 특히 문서 분야는 검토 분석한 다음에 종결을 짓도록 하라.

● 78년생 심리적인 안정을 추구하는 것만 주력하고 계획에 차질이 있다 해도 침착하게 행동하라.

● 90년생 반복되는 과정에서 안정감을 갖지 못한다. 정신적이나 육체적으로 결연이 되는 시기이니 신중히 행동하라.


未(양띠운세) 자신의 실력을 과신하다가는 실수가 따르기 십상이다. 자중하여 겸허한 자세를 갖추도록 하라. 원만함을 유지할 것.

● 55년생 자신의 고집보다는 순리를 따름이 이롭다. 서로가 너무 안이하게 생각하거나 역행함은 금물이다.

● 67년생 직접적인 간섭을 피하는 것이 좋겠다. 실속도 없으며 분주한 만큼 때로는 피곤만 겹칠 우려가 있겠다.

● 79년생 견인차의 역할이 필요할 시기이다. 특히 문서운 측면은 지연된 상태가 뜻을 찾는 계기가 된다.

● 91년생 성급한 측면이 있어 곤경에 빠질 우려가 있으니 침묵하는 과정에서 기회를 놓칠 우려가 크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사업운이 뜻대로 이뤄지나 욕심내지 말고 분수를 지켜라. 분주다사하니 실속을 갖고 행하면 오히려 득이 된다.

● 56년생 남과 협동하여 하는 사업은 잘 풀린다. 문서운 면은 좋으나 구설수가 있음에 조심해야 한다.

● 68년생 침묵하는 과정에서 주어진 직분에 충실하도록 하라. 경솔한 입장은 자신만 피곤하게 만들게 된다.

● 80년생 활동적인 측면에서 자신이 추구하는 일이 관철될 시기다. 가급적 활력을 갖고 범위를 넓혀 나갈 수 있도록 하라.

● 92년생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내부적인 분야에서부터 기반을 다져 나갈 것. 승진운, 취직운, 이직운이 형통된다.


酉(닭띠운세) 고생을 하지만 공이 없을 때다. 시간만 헛되이 보내는 격이니 안정을 먼저 찾는 것이 우선이다. 여행은 스트레스 해결의 하나다.

● 57년생 자신의 명예와 위치를 확립하는 데서 안정의 기반을 구축하지 않으면 구설수와 시비수가 따른다.

● 69년생 조직이나 내부의 갈등이 따를 때이니 자신감만을 갖지 말고 기회를 보는 것이 훨씬 유리하다.

● 81년생 쉽게 생각하고 판단하면 도리어 갈등이 따를 것이다. 인내로써 자신의 이상을 추구하도록 하라.

● 93년생 때로는 현실을 탈피함이 필요하다. 타인과의 마찰로 인하여 새로운 불씨가 조성됨에 조심하라.


戌(개띠운세) 완전함만을 원치 말고 중용을 지키는 것도 상책이다. 감정보다는 이성으로 판단하며 책임감 있게 시간을 엄수함이 중요하다.

● 58년생 때로는 문서운 측면에서 갈등이 따르니 타인의 일에 깊은 관계를 갖지 말라. 구설수가 따르게 된다.

● 70년생 문서운 측면에서 따르는 갈등이 크니 확고한 주관을 갖고 행동에 임하라. 인정에 치우치면 손해가 따르니 주의.

● 82년생 안정된 상태에서 보다 유익하게 풀려 나간다. 자신의 주관적인 판단이 실질적인 재물운의 형성 기회를 만든다.

● 94년생 허심탄회한 인간관계를 유지함이 필요하다. 이성운, 연애운은 주위로 인한 갈등이 고조됨에 구설수가 따를 수 있다.


亥(돼지띠운세) 과감하게 행동하라. 문서운이 발동하니 재물운, 명예운에 행운이 따른다. 큰 이익과 명예를 떨칠 계기가 마련된다.

● 59년생 주위와 협조적인 데서 자신의 실권을 장악하라. 특히 문서운 분야에서 쟁취감을 느낄 수가 있다.

● 71년생 보다 현명한 판단이 필요하다. 인정에 치우치면 모처럼 생긴 기회를 놓칠 수가 있으니 자중하도록 하라.

● 83년생 이론에만 치우치지 말고 실질적인 행동으로 대처하도록. 금전운 측면에서 변화를 모색하도록 하라.

● 95년생 일괄성 있는 행동만이 뜻을 이루게 된다. 문서운, 시험운, 취업운 면에서는 일이 잘 풀린다.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월별운세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강남 송파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인천 성남 점집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점 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