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현대해상, 구세군에 성금 2억원 전달

공유
0

현대해상, 구세군에 성금 2억원 전달

[글로벌이코노믹 장성윤 기자]

현대해상은 13일 서울 중구 정동에 위치한 구세군 중앙회관에서 구세군(사령관 김필수)에 불우이웃돕기 성금 2억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이미지 확대보기
현대해상은 13일 서울 중구 정동에 위치한 구세군 중앙회관에서 구세군(사령관 김필수)에 불우이웃돕기 성금 2억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현대해상은 13일 서울 중구 정동에 위치한 구세군 중앙회관에서 구세군에 불우이웃돕기 성금 2억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 날 성금을 전달한 현대해상 박찬종 대표이사는 “나눔의 역사가 깊은 구세군의 의미 있는 활동에 현대해상이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어려운 환경 속에서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는 소외된 이웃들에게 잘 전달돼 의미 있게 사용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구세군 김필수 사령관은 “한결같이 든든한 지원자로 큰 힘이 되어주는 현대해상에 감사 드린다”며 “사회 곳곳에서 어려운 연말을 보내고 있는 이웃들에게 따스한 온기가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해상은 2008년부터 11년째 구세군에 성금을 기부해 오고 있으며 2011년에는 구세군의 고액 기부자 클럽인 ‘BEST DONOR CLUB(베스트 도너 클럽)’에 가입됐다.

2012년에는 나눔 활동에 동참한 것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구세군으로부터 ‘아름다운 기업상’을 수상했으며, 2017년에는 꾸준히 활동한 기업에게 전달하는 ‘Gold Shield Donor’ 감사패를 수상했다.


장성윤 기자 jsy3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