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12월 16일~12월 22일 생년월일 사업 연애 궁합 재회 신점 사주 운세풀이

공유
7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12월 16일~12월 22일 생년월일 사업 연애 궁합 재회 신점 사주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2월 16일~12월 22일(음력 11월 10일~11월 16일) 주간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사업 궁합 결혼 재회 사주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내실을 다져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하라. 멀지 않아 자신을 도아 주는 귀인이 나선다.

● 48년생 문서에 관련된 일은 확고히 결말을 지을 수 있도록 하라. 변화적인 측면에서 이익이 생겨난다.

● 60년생 사람 쓰기를 조심하고 원성을 사지 않도록 하라. 피로만 겹치니 마음의 안정이 최선이다.

● 72년생 무리한 설계나 계획은 충분한 시간을 요하게 된다. 금전의 안정을 유지하고 지출에 신경을 쓰도록.

● 84년생 작은 것을 모아 큰 것을 이루게 된다. 실리에 치중하라. 소신을 갖고 임할 때 재물운, 승진운이 겸비된다.


丑(소띠운세) 주변 사람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심어주는 것이 좋겠다. 주말 운세는 풀린다.

● 49년생 실리보다는 너그러운 마음으로 매사를 풀어 나가라. 안정속에 재물운, 문서운을 얻게 된다.

● 61년생 정신적으로 안정을 갖지 못하며 주위로부터 배신만 당하니 현명하게 대처하라. 침묵도 최선의 방책이 된다.

● 73년생 설령 가진 것이 있더라도 그것을 키우거나 지키기는 어렵다. 겸허한 자세가 절대 필요하다.

● 85년생 예상을 뒤엎고 좋은 일이 있을 수 있다. 판단이 서면 과감하게 실행에 옮김이 바람직하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당장의 재물운은 좋지 않다. 절제와 절도를 지켜 순리에 어긋남이 없도록 하라.

● 50년생 원정을 떠나 다른 일을 도모한다면 심신만 피곤하고 일을 성취하는데 시간만 낭비하게 된다.

● 62년생 하고 싶은 일을 즉시 행동으로 옮겨라. 명예운, 승진운이 따른다. 자만은 금물이나 적극적인 자세가 중요.

● 74년생 넓은 포용력을 갖고 현실에 대처할 수 있도록 하라. 자신을 관리할 수 있는 정신적인 여유가 필요할 시기.

● 86년생 목적에 현혹이 되어 분수를 잃거나 허욕을 부리면 손해가 따른다. 주관적 판단으로 행동하라.


卯(토끼띠운세) 실리와 명분에 괴리가 있는 한 주다. 만사는 자신의 힘으로 안 되는 법이 없음을 알라.

● 51년생 원형이정의 원리를 깨닫도록 하라. 정신적으로는 피곤해도 금전운 면에서는 상승세를 이룬다.

● 63년생 현실적으로 거부적인 반응으로 심리적 영향을 받게 된다. 주변과의 갈등으로 인내가 필요할 수 있다.

● 75년생 끊고 맺음을 분명히 해야 할 시기이다. 인정에 치우치면 도리어 말려들어갈까 우려된다.

● 87년생 대인관계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라. 상사와의 협조로 큰 도움이 되겠다. 남의 일에 끼어들면 구설수.


辰(용띠운세) 배신이나 아니면 실수로 지연될 일이 있으니 치밀한 준비가 따라줘야 하겠다.

● 52년생 부부운에 갈등이 일어날 우려가 있으니 신중히 대처하라. 가급적 주위와의 마찰을 피하는 것이 현명.

● 64년생 협력을 얻어 소망을 이루고 재물도 들어오는 운세. 자신의 직위는 올라가고 명예도 높아진다.

● 76년생 물이 괴면 썩는다. 과감한 용단이 필요하며 결론은 짚고 넘어갈 것. 멀리 여행이나 변화가 있겠다.

● 88년생 심리적인 갈등이 대두되며 상대방과 의사충돌이 있을 수 있다. 심리적인 여유를 가지도록 하라.


巳(뱀띠운세) 재물운이 조금 복잡한 양상을 띠게 된다. 평소 쉽게 성사되던 일도 힘겨워질 수 있다.

● 53년생 너무 성급해 경제적인 실리만 따지면 찾아온 행운도 놓칠 우려가 매우 크다. 애정운 관계는 회복세.

● 65년생 금전적인 보증, 담보는 가급적 삼갈 것. 성급한 행동보다는 매사를 침착하게 실행에 옮길 것.

● 77년생 결론을 내리기에는 이른감이 있다. 냉철하게 이성을 찾아 중용을 유지할 때 늦게야 좋은 소식이 온다.

● 89년생 안 풀리면서도 수입은 있고 생활은 안정되나 욕심은 금물이다. 소신대로 밀고 나가면 신경쓰던 일도 해결된다.


午(말띠운세) 지나친 경쟁은 마찰을 일으킬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겠다.

● 54년생 금전운, 명예운 추구력이 강하며 때로는 자신의 득을 쟁취할 때이다. 뜻은 형통되니 원만한 처세가 중요.

● 66년생 환상을 버리고 현실적인 문제를 하나씩 처리하라. 초지일관해야 소득이 따른다. 건강에 신경 쓰라.

● 78년생 성급하게 행동하지 말고 시간을 보내라. 포용력을 발휘할 때 금전운, 사업운이 겸비한다.

● 90년생 피로와 권태로 능률이 오르지 못하게 된다. 뜻이 있는 곳에 길은 열리니 끈기있게 극복해 나가라.


未(양띠운세) 없는 것에 불평을 하지말고 가진 것에 소중함을 느끼도록 하라. 재물운, 문서운 겸비.

● 55년생 고전하던 일이 상승세에 돌입되며 마음의 안정과 여유를 찾을 것이니 주위를 한번 내려다 보라.

● 67년생 귀인의 협조가 필요하니 상대의 말에 귀를 기울일 것. 고집은 금물. 안정이 최선의 방책이 된다.

● 79년생 속단은 주위로부터 원성을 사기 쉬우니 시간을 두고 기다리면 재물운, 명예운 얻는다.

● 91년생 타산을 앞세우지 말고 소신대로 행하면 마음이 후련해지는 운세. 몸은 고단하고 피로가 겹치니 조심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정말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밀고 나가라. 자신의 뜻은 이뤄지니 더욱 매진하도록.

● 56년생 결정적인 계기는 찾아오니 이를 놓치지 말라. 이익도 없는 일에 휘말리면 시비수만 남으니 주의.

● 68년생 일은 조급하게 하지 말고 원만하게 벌려라. 여행 기회도 있으나 큰 소득은 없을 것이다.

● 80년생 원만한 가운데 길은 열린다. 허심탄회하게 마음을 털어 놓으라. 묵었던 스트레스도 풀려 나간다.

● 92년생 겸손한 자세로 타인의 의견을 존중하라. 견해의 차이에는 이득이 크게 따른다. 취직운, 시험운 좋겠다.


酉(닭띠운세) 이동수가 강하게 자리 잡았다. 분위기 전환을 위해 잠시 변화를 가지도 좋겠다.

● 57년생 사업은 계속 호조세를 이룬다. 목전의 이익만을 따지지 말고 봉사하는 미덕의 중요함을 잊지 말라.

● 69년생 적극적인 행동보다는 자신의 분수를 지키는 것이 최선의 길이다. 성급한 결정은 절대 삼갈 것.

● 81년생 혁신적인 변화를 모색하라. 자신에게 크게 이익이 되며 능력도 인정을 받게 될 것이니 더욱 분발하라.

● 93년생 마음속으로 주저하며 결단을 내리지 못하는 일이 있다면 지금 곧 실행에 옮겨라. 새로운 변화는 삼갈 것.


戌(개띠운세) 금전운, 사업운 사정이 완화되니 삶의 짐이 편안해지는 시기이다.

● 58년생 신중하게 처세하는 것이 필요하다. 노력은 결실을 이루며 금전운도 호전되어 나가는 상태.

● 70년생 부부운, 애인관계에 불화가 따른다. 심하면 이별수도 있다. 가급적 충돌을 피할 것이다.

● 82년생 적극적인 자세에서 활력있게 자신의 실리를 추구할 것. 분주한 만큼 소득과 직결된다.

● 94년생 노력의 대가가 푸짐하니 탄탄대로에 이르는 때이다. 문서 관계는 자신감 있게 처리하도록.


亥(돼지띠운세) 아직 승산은 남아 있으니 포기하는 건 아직 이르다. 묵었던 일도 풀려 나간다.

● 59년생 편안한 마음과 자세에서 주위로부터 덕을 불러일으킨다. 문서운, 명예운, 재물운도 따르게 된다.

● 71년생 분주하지만 실리적인 면에도 유의하라. 명예에 너무 치중하면 손해를 볼 수도 있다.

● 83년생 능력을 인정받으니 직장운, 금전운 따른다. 복잡한 일이 풀릴 기미가 보이니 낙심하지 말고 돌진하라.

● 95년생 자신을 지킬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하다. 좀 더 혁신적이 과감한 행동을 필요로 한다.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인천 성남 분당 판교 점집 보내실 곳. 사이트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점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