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2월 20일 병술(丙戌)일 띠별오늘의운세, 당신의 환한 미소가 다른 사람들도 웃게 만들 운세

공유
4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2월 20일 병술(丙戌)일 띠별오늘의운세, 당신의 환한 미소가 다른 사람들도 웃게 만들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2월 20일 목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일을 하다 보면 술술 풀릴 수도 있지만막힘이 있어 힘들어 할 수도 있습니다. 막힘이 있다면 무엇 때문인지 고민하고 해결해 보려고 노력해야할 것입니다. 아무런 대응이 없다면 재물이 들어오더라도 금방 당신 손을 벗어날 것입니다.

72년생 : 노력 하지 않고 기대하는 것은 어리석은일입니다. 오늘은 내실을 다져 능력을 향상 시켜야 하는 날입니다.

60년생 : 적절한타이밍을 잘 봐야 할 것입니다. 선택의 시기를 놓치면 언제 또 기회가 찾아올 지 모르니 정신 바짝 차리고적절한 타이밍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48년생 : 외로움을 느끼는 날입니다. 자녀들에게 전화를 하거나 따르는 후배를 만나도 좋습니다. 외로움을달래는 당신만의 방법을 만드는 것이 좋겠습니다.

36년생 : 여럿이 함께 움직인다면 사람들과 떨어지지않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한눈 팔다가 무리에서 떨어지게 되면 괜한 걱정이 앞설 것입니다.


소띠 85년생 : 중요한 결정을 앞두고 있다면 윗사람이나선배의 조언을 꼭 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 생각과 윗사람의 생각이 얼마나 차이가 나는지 알아 보는것 자체가 당신에게는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73년생 : 멀리떠나는 여행을 얘기한다면 오늘은 삼가는 것이 좋으며 굳이 가야 한다면 가족 동반으로 가는 것이 좋습니다.

61년생 : 팀원들을 환한 미소가 나오게 하고 싶다면당신 자신부터 마음을 밝게 하고 환한 미소를 보내야 할 것입니다. 모든 변화는 당신 자신으로부터 시작합니다.

49년생 : 건강은 스스로 지켜야 하는 날입니다. 누군가로부터 건강 관리를 받고 있으면 좋지만 형편이 그렇지 않으니 스스로 관리해야 할 것입니다.

37년생 : 건강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할 때입니다. 특히 늦은 잠자리는 당신에게 좋지 않습니다.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습관을 들이도록 하세요. 밤을 새는 것은 건강에 치명적일 수 있으니 해서는 안됩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윗사람과 생각의 차이를 보여 공식석상에서 난처한 상황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놓이지 않도록 윗사람과 먼저 협의의 절차를 거치는 것이 좋습니다.

74년생 : 당신의 실력을 펼쳐 보일 자리가 마련될것입니다. 다른 경쟁자와 비교하여 당신만의 차별화된 전략이 잘 표현될 수 있도록 준비를 철저히 해야할 것입니다. 오늘을 계기로 새로운 기회를 열릴 것입니다.

62년생 : 근골격계통으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무거운 물건을 들때는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쉬는 시간에 스트레칭을 충분히 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50년생 : 누군가가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무엇을 요청하는지 귀담아 듣고 할 수 있는 일과 없는 일을 구분해야 할 것입니다. 무조건 들어주면 당신만 피곤해 질 것입니다.

38년생 : 주변사람들이나 이웃하게 베풀면 좋은 일들이 발생할 것이며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재물을 늘려주는인연이니 잘 대접해야 할 것입니다.


토끼띠 87년생 : 뜻밖의 장소에서 절친을 만나게 되고새로운 사람을 소개 받게 될 것입니다. 당신에게 도움을 주는 사람이니 좋은 인연을 만들어 나가는 것이좋습니다. 친구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도록 하세요.

75년생 : 당신 주변 사람들에게는 표현하도록 하세요. 좋으면 좋다고 표현해야 만 상대방이 알 수 있을 것입니다.

63년생 : 아무리 친하다 하더라도 생각 없이 말을던지지는 마세요. 문제는 친한 사이에서 출발하는 것입니다. 관계가털어지지 않도록 스스로에게 경각심을 줘야 할 것입니다.

51년생 : 사람마다 입안에 들어가는 한 숟가락의 양이다릅니다. 많이 먹겠다고 입안 가득히 꽉꽉 채워 넣는다면 옆에서 지켜보는 사람이 불편해 할 수 있습니다. 욕심부리지 말고 적당한 양을 입안에 넣어 꼭꼭 씹어 먹도록 하세요.

39년생 : 예전부터 마음에 들지 않는 사람이 있어눈에 거슬립니다. 혼자서는 벅찬 일이니 과거의 악연은 잊고 업무에 집중하도록 하세요. 영원한 적군도 영원한 아군도 없습니다.


용띠 88년생 : 친구들과의 갈등이 해소될 수 있는날입니다. 별일 아닌 일로 다툼이 생겨 관계가 오랫동안 좋지 않았지만 오늘은 서로의 마음이 풀릴 수있는 날이니 서로 화해 하도록 하세요.

76년생 : 사업제안이 들어오면 긍정적으로 검토하는것이 좋습니다. 바로 대답을 하지는 않더라도 상대방이 기다리지 않도록 빠른 시일 내에 답변을 주는 게좋습니다. 그래야 서로가 마음이 편해 질 것입니다.

64년생 : 전화위복이 될 수 있는 날이니 위기 속에서기회를 찾아보기 바랍니다. 위기의 상황에서 포기한다면 기회를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52년생 : 여유는 당신 마음 속에서부터 출발합니다. 돈이 없어 여유가 없는 것이 아니라 마음이 없어 여유가 없는 것이니 마음을 갖도록 해야 합니다.

40년생 : 기회도 발이 달려서 왔다가 당신이 잡지않으면 다른 곳으로 재빠르게 달아나 버립니다. 도망가지 않도록 기회가 왔을 때 꽉 잡아야 할 것입니다.


뱀띠 89년생 : 변화를 읽어내지 못하면 도태될 것입니다. 변화를 모색해야 하는 날입니다. 일의 능률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변화에 적응하고 최적의 방안을 발견해 내야 할 것입니다.

77년생 : 목표가 없다면 무엇을 해야 할 지 결정하지못할 것이니 분명한 목표를 정하고 추진력을 가지고 앞으로 한 발짝씩 나아가야 할 것입니다. 운이 제대로발휘 할 수 있도록 포기는 삼가해야 할 것입니다.

65년생 : 이동수가 있는 날입니다. 자리 변동이 있을 수 있으며 승진의 기회도 있을 수 있으니 좋은 마음을 가지고 욕심은 뒤로 최선을 다하도록하세요.

53년생 : 첫 단추를 잘 꿰어야 깔끔하게 마무리 할수 있습니다. 짚고 넘어가야 할 것은 처음에 모두 정리가 되어야 할 것이며 특히 금전적인 부분에 있어서는꼼꼼하게 살펴 정리해야 할 것입니다.

41년생 : 이대로 가다가는 오늘보다는 내일이 걱정일수 있습니다. 마음을 고쳐먹고 긍정적인 생각을 한다면 충분히 바뀔 수 있으니 신중하게 결정하고 행동하도록하세요.


말띠 90년생 : 애정전선에 갈등이 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 마냥 행복하고 싶겠지만 현실적인 문제에 부딪혀 다툼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갈등의골이 깊어지기 전에 빨리 푸는 것이 서로에게 좋습니다. 먼저 사과하도록 하세요.

78년생 : 사람들과 대화를 나눠보세요. 혼자서 고민하기 보다는 주변 사람들과 이런 저런 애기를 나누다 보면 뜻밖의 좋은 해결안이 나올 수 있습니다.

66년생 : 책임을 회피하려고 잔머리를 굴리면 오늘은그냥 넘어 갈 수 있지만 사람들은 당신을 외면할 것입니다. 여러 가지 불이익이 있을 수 있으니 책임감있는 행동을 하도록 하세요.

54년생 : 주변에 손만 뻗으면 돈을 만질 수 있을것 같지만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노력 없는 대가는 당신 것이 아님을 인지해야 할 것입니다.

42년생 : 따뜻한 봄이 찾아오니 꽃이 만발하는 격이라운이 상승하는 날입니다. 오전보다는 오후로 갈수록 더욱 더 좋으니 중요한 결정이나 회의는 오후에 하도록하세요.


양띠 91년생 : 주변 사람들로부터 칭찬을 들으며 인지도를높여나가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인정해 준다고 하여 자만해 지면 지난 노력이 먼저처럼 날아가 버릴 것입니다. 더욱 더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이도록 하세요.

79년생 : 큰 돈을 벌고 싶다면 작은 일에도 최선을다해야 합니다. 작은 일이라 소홀히 하다 보면 큰 일을 함에 있어 오늘 일이 족쇄가 되어 발목 잡히게될 것입니다.

67년생 : 업무가 손에 잡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른 이유도 있겠지만 환경적인 요인에 기인한다면 책상을 정리하고 주변을 청소하도록 하세요. 새로운 분위기를 만들면 새로운 느낌으로 일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55년생 : 평생을 해 온 일에서도 실수할 수 있습니다. 오늘이 그날입니다. 익숙한 일이라 소홀히 하다가는 낭패를 당할 수있습니다. 다시 한 번 꼼꼼히 살펴 보기 바랍니다.

43년생 : 나이가 들어 소심해 질 수 있지만 마음먹기에달렸습니다. 아직 마음은 청춘이니 자신감을 가지도록 하세요. 자신감을가질 때 자신도 모르는 능력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포기가 습관이 되지 않도록 해야할 것입니다. 포기 하지 않는다면 재기할 수 있는 기회는 반드시 찾아 올 것입니다.

80년생 : 좋은 이미지와 평판을 만들도록 노력해야하는 하루 입니다. 좋은 평판은 신뢰에서 나오면 누군가와 약속한 것이 있다면 손해를 보게 되더라도 꼭지키도록 하세요.

68년생 : 게으름은 나쁜 습관을 만들어냅니다. 게으름을 뒤로하고 당신에게 주어진 환경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야 하는 날입니다. 오늘도 성과를 못 낸다면 당신의 게으름과 나태함을 탓해야 할 것입니다.

56년생 : 미련은 버리고 포기할 것은 포기해야 새로운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기대에 못 미치는 성과를 낼 수도 있으나 낙심할 필요는 없습니다. 다시 원상복귀 될 것이니 차분해 지도록 하세요.

44년생 : 운동을 하는 것도 너무 과하면 오히려 해가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체력과 컨디션을 잘 알고 있어야 할 것입니다. 무리하지 않도록 해야 하고 당신에게 맞는 운동방법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닭띠 93년생 :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면 사랑싸움을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사람이 여유가 있을 때는 모든 것을 다 해 줄 것같이 굴지만 결정적인순간이 찾아오면 나 몰라 할 수 있습니다. 꼭 사랑싸움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81년생 : 눈 앞의 이익보다는 긴 안목으로 장기적인계획을 세워야 할 때입니다. 오늘은 실리보다는 명예를 선택하여 업무를 처리하는 것이 더 이로울 것입니다.

69년생 : 친한 친구와는 비즈니스나 금전거래를 삼가는것이 좋습니다. 잘해야 본전이고 잘 못하면 친구를 잃을 수도 있습니다. 친구를 잃지 않도록 하는 선택이 필요합니다.

57년생 : 이 시기가 오래가지 않을 것입니다. 지나고 나면 찰나의 시간이 될 것이니 희망을 가슴속에 간직하고 꿈을 펼칠 준비를 하도록 하세요.

45년생 : 작은 변화에 일일이 대응할 필요는 없습니다. 너무 민감하게 반응해도 함께 하는 사람들이 피곤해 할 테니 중요치 않는 부분에 있어서는 모르는 척 넘어가 주는것도 상대방을 배려하는 것입니다.


개띠 94년생 : 힘들다고 투정 부릴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하고 싶어 했고 좋아하는 일이라 선택한 것이니 후회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세요. 미련을 남기지 않도록 하세요.

82년생 : 아직 꿈을 펼쳐나가기에 부족한 부분이 있지만실망하지는 마세요. 이 과정이 없으면 성공으로 갈 수도 없습니다. 힘들고고되더라도 참고 견뎌내기 바랍니다.

70년생 : 새로운 대안을 찾기 위해 고민이 많은 날입니다. 낮에는 바쁜 일정으로 생각할 겨를이 없습니다. 저녁에 일찍 귀가하여가벼운 산책을 하거나 명상을 하다 보면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를 것입니다.

58년생 : 가족을 먼저 생각하는 하루가 되었으면 합니다. 돈 버는 것도 중요하지만 가족간에 신뢰와 약속이 중요합니다. 그동안 못해왔던 분위기 좋은 곳에서 외식하도록 하세요. 결코 어려운 일은 아니나 쉽지 않은 일이었을 것입니다. 후회하지 않도록 하세요.

46년생 : 찾아보면 당신을 도와줄 사람이 많습니다. 처음부터 포기하지 말고 자존심은 잠시 주머니에 넣어두고 도움을 요청하도록 하세요.


돼지띠 95년생 : 반가운 친구들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보내게 될 것입니다. 행복한 자리에 술주정하지 않도록 과음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인연으로 만난 친구들이니 관계를 잘 만들어 가기 바랍니다.

83년생 : 반가운 친구로부터 만나자는 소식이 들여오는날입니다. 식사자리는 좋지만 술자리는 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또한소화기 계통이 약해져 있으므로 과식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71년생 : 흔들려서는 안됩니다. 당신의 마음에 자리잡은 아이템이 흔들리면 그 동안 고생한 것이 물거품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선택을 믿고 앞으로 전진하도록 하세요. 반드시 좋은 결과를얻을 것입니다.

59년생 : 가족간에 불화가 있으니 해결하지 않으면오래 갈 것입니다. 오래 간다면 서로에게 좋지 않으니 빨리 풀어야 할 것입니다.

47년생 : 앞만 보고 달려왔다면 잠시 휴식을 취하면서주변을 돌아봐야 할 때입니다.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