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12월 23일~12월 29일 생년월일 사업 연애 궁합 재회 신점 사주 운세풀이

공유
4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12월 23일~12월 29일 생년월일 사업 연애 궁합 재회 신점 사주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2월 23일~12월 29일(음력 11월 17일~11월 23일) 주간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사업 궁합 결혼 재회 사주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아쉽다고 달려들지 말고 이번에는 양보함이 이롭다. 이동수에 항상 조심할 것.

● 48년생 의지가 강하고 판단은 냉철하지만 남의 일로 손해를 볼까 걱정된다. 성급한 결론은 득도 없이 짜증만 난다.

● 60년생 지혜롭게 대처하여 또 다른 변화를 모색하도록 하라. 일시적인 만족보다는 더 큰 이익을 추구하라.

● 72년생 기본 노선을 바꾸고 시간을 잘 활용하여 자신의 뜻을 관철시키도록 하라. 아울러 건강에 유념할 것.

● 84년생 갈피를 잡지 못하고 우왕좌왕 하겠다. 잡념과 공상을 버리고 무리로 인한 피로와 건강에 조심하라.


丑(소띠운세) 아직은 자신의 길이 최고라고 생각하지 말라. 자만하지 말고 겸손하도록.

● 49년생 금전운의 안정이 추구되겠으나 문서 보증에 신경을 쓸 것. 매사 성급함은 능력을 감퇴하게 된다.

● 61년생 문제의 해결은 가까운데서 찾도록 하라. 매사 문서에 점검이 필요할 시기이다. 언행에도 각별한 주의를 요한다.

● 73년생 계획했던 대로 이루어지며 수입도 따른다. 매사는 끝이 중요하니 마무리 작업에 신경을 쓰도록.

● 85년생 질질 끌려가는 것보다는 태도를 확실히 하고 언행이 일치되어야 한다. 이해와 관용이 필요하며 귀인의 도움이 있겠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크게 벌리면 수습하기 어려우니 자신이 있어도 소규모로 시작하는 것이 좋다.

● 50년생 예상외로 일은 급진전되며 문서운 측면에서 금전운으로 연결되어 나아간다. 적극적으로 행동하도록 하라.

● 62년생 상대방을 면밀히 파악하여 대응하면 큰 이익이 따른다. 거래관계에 있어서는 문서의 점검이 필요하다.

● 74년생 이성을 갖고 해결하는 자세가 중요하다. 타협과 양보를 통해 일은 성사될 것이며 금전운, 사업운은 호전세.

● 86년생 현실성 있게 대처하는 과정에서 변화도 생긴다. 새롭게 각성하는 자세가 예상을 뒤엎고 좋은 방면으로 부각된다.


卯(토끼띠운세) 자신의 허점을 드러내지 않도록 하라. 생각보다 적은 많지 않을 것이다.

● 51년생 겸허한 자세로 임하면 일의 전개가 유리한 방향으로 바뀔 것이다. 원대한 포부를 갖고 행동하라.

● 63년생 당장은 크게 눈에 띄지 않으나 발전의 계기가 한층 강한 때일수록 자중하도록 하라. 매매운, 부동산운이 길하다.

● 75년생 허망한 생각을 버리고 실속있게 행동하지 못하면 분주다사하기만 하다. 안정을 갖지 못하니 자중하여 행하도록 하라.

● 87년생 이성을 겸비할 것이며 실익을 추구하는 데서 과격하면 도리어 손해가 따르니 겸손하도록 하라.


辰(용띠운세) 자만에 빠지면 지나친 권위의식으로 인해 인기가 쇠락하게 된다.

● 52년생 다소 과격한 행동은 후회가 따른다. 명예운과 문서운은 뜻하지 않는 결과를 가져올 수 있으니 주의.

● 64년생 자신의 희생을 감수하는 덕택으로 어려움은 사라지고 정도를 찾게 된다. 원만한 융합에서 평온이 깃든다.

● 76년생 냉철한 시각으로 문제를 살펴라. 여유 있는 마음가짐으로 과감하게 일을 풀어 나가며 곧 해결은 되겠다.

● 88년생 자신의 능력을 과신하지 말라. 현재의 상태를 유념하여 착실한 자세로 임하라. 새로운 변화는 빠른 발전의 계기.


巳(뱀띠운세) 이익이 없더라도 추진해야 한다. 끈질긴 노력이 좋은 결과물을 낳게 한다.

● 53년생 평소의 인간관계가 유일한 득으로 바뀐다. 명예운, 문서운 면에 더한 층 기쁨이 따른다.

● 65년생 좀 더 적극성을 갖고 행동함이 최선의 길이 된다. 문서, 사업에 혁신이 요구되며 자중하는 처세가 중요.

● 77년생 자신의 통제를 소홀히 하면 독재적인 평을 받게 된다. 꾸준히 참고 인내하면 실효를 거두며, 재물운, 명예운이 겸비된다.

● 89년생 형식에 치우치는 행동은 가급적 자제함이 필요하다. 무리하지 말고 결과를 기다림도 필요할 시기.


午(말띠운세) 남의 일에 신경을 쓰느라 내 할 일이 태산같이 밀리게 된다. 가끔은 냉정하라.

● 54년생 문서 문제는 당초 계획한 대로 밀고 나감이 중요할 시기다. 냉철한 시각으로 문제를 살펴보도록 하라.

● 66년생 마음이 흔들릴 수 있으니 신념을 가지고 매진하도록 하라. 경솔하지 않은 순수한 마음이 필요하다.

● 78년생 윗사람과 상부상조 한다면 금전운이 무난하며 행운은 가까운 곳에서 얻게 된다. 금전운, 이성운이 겸비된다.

● 90년생 자신의 능력을 십분 발휘하는 능력을 가지도록. 주위와 융합하면서 자신의 위치를 확고히 함이 필요.


未(양띠운세) 아직 벌어지지 않은 일로 고민하지 말라. 단독적인 일은 바람직하지 못하니 주의.

● 55년생 차츰 실마리가 풀리며 변화와 변동에서 빠른 발전이 예상된다. 실리적인 면에 치중하도록 하라.

● 67년생 마음의 안정이 앞으로의 운세를 결정한다. 자기 발전을 위해서는 자신의 감정을 자제할 수 있어야 한다.

● 79년생 폭넓은 인간관계를 추구하라. 변화나 변동에서 기회나 돌파구가 조성되는 시기다. 관재수, 구설수에 주의.

● 91년생 의협심이 강하여 타인의 일로 재물이 나갈 수 있다. 목표를 작게 세우고 열심히 뛰면 좋은 결과도 있겠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답답해도 경거망동 한다면 일을 그르치게 되니 천천히 진행해 나가는 것이 이롭다.

● 56년생 매사는 시간이 걸리는 법이다. 중도에 포기하지 말고 참을성 있게 기다리면 뜻은 이뤄진다.

● 68년생 스스로 결단을 내리지 못하면 득보다 손실이 크다. 끊고 맺음을 분명히 하라. 큰 이익만을 노리지 말라.

● 80년생 주변 분위기를 잘 파악하여 행동하라. 금전 지출은 삼가며 이성운, 애정운에는 불화가 예상되니 주의.

● 92년생 상대의 의견에 신경을 쓰도록. 먼저 행동에 앞서면 불리하니 여유를 갖도록 하라. 정에 치우치면 손해.


酉(닭띠운세) 본인의 고집만을 부리지 말고 가까운 사람의 말을 듣고 따름이 좋을 듯하다.

● 57년생 매사 확인할 때 안정을 되찾는다. 상대의 잘못도 넓은 아량으로 이해할 수 있어야 한다. 명예운이 따른다.

● 69년생 통찰력을 유지하면 귀인의 도움도 따른다. 금전의 안정을 추구할 때 목적달성의 기회가 주어진다.

● 81년생 정신적으로 불안한 상태이니 매사를 즐겁게 받아들이고 건강에 유념하도록 하라. 가정에 화목을 도모할 것.

● 93년생 마음을 터놓고 대화를 시도하라. 적극적인 면보다는 원만한 것이 훨씬 득이 된다. 이성운 불화에 주의.


戌(개띠운세) 괜한 일에는 나서지 않음이 바람직하다. 생각밖의 변화로 인해 손실이 따르니 주의.

● 58년생 이성을 갖고 냉철하게 판단하라. 결론을 내릴 시기가 왔으니 주저하면 손해가 발생한다.

● 70년생 남의 의견을 경청할 줄 알아야 자기발전을 이룰 수가 있는 법. 주위의 의견을 수렴해 놓은 결과를 낳도록 하라.

● 82년생 전망이 호전되면서 성취욕이 강할 시기이다. 직선적인 행동을 자제해야 행운도 따르는 법이다.

● 94년생 시비는 금물이다. 새로운 길을 모색하여 목표를 향해 달려 나가라. 뜻은 반드시 이뤄진다. 취직운, 시험운을 겸비.


亥(돼지띠운세) 걱정으로 허송세월을 보내지 말고 미리미리 준비를 하는 것이 좋겠다.

● 59년생 소심하면 큰 것을 잃고 후회한다.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사고로 매사를 처리하도록 하라.

● 71년생 몸과 마음이 일치되지 않으면 마음만 급하게 된다. 피로와 짜증이 겹칠 것이니 시비수는 피할 것.

● 83년생 헛되이 남의 일에 나서지 말라. 자신의 판단이 확실하더라도 주위의 의견을 따를 필요도 있다.

● 95년생 자중하며 자신의 위치를 망각하지 말라. 의외로 희망적인 국면에 놓이게 될 것이니 성실하게 노력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인천 성남 분당 판교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점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