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2월 23일 기축(己丑)일 띠별오늘의운세, 자신에 대한 신뢰가 없다면 상대방도 당신을 믿지 못하니 능력을 향상시켜야 할 운세

공유
2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2월 23일 기축(己丑)일 띠별오늘의운세, 자신에 대한 신뢰가 없다면 상대방도 당신을 믿지 못하니 능력을 향상시켜야 할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2월 23일 일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겨울여행을떠나보면 좋을 듯 합니다. 산을 좋아하면 산을, 바다를 좋아하는바다를,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두사람에게 좋은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72년생 : 자신에 대한 신뢰는 없다면 상대방도 당신을믿지 못할 것입니다. 서로간 관계는 신뢰에서부터 출발하는 것이니 먼저 자신을 신뢰할 수 있도록 자기계발을 위해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60년생 : 큰일을 앞두고 있으니 저녁 술자리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술 자리 자체가 아니라 술로인해 내일 스케줄에차질을 빚게 될 것이 때문입니다.

48년생 : 같은 것을 하더라도 관점을 달리해 새롭게보일 수 있도록 연구해야 할 것입니다. 과거의 모습 그대로는 경쟁에서 이기지 못할 수 있습니다.

36년생 : 들어갈 때와 나올 때를 알아야 합니다. 적절한 타이밍을 맞추지 못해 난감해 할 수 있는 날입니다. 타이밍을맞추기 어렵다면 앞선 사람을 따라 묻어가는 것도 괜찮은 방법입니다.


소띠 85년생 : 나에게 맞지 않게 겉만 번지르르하고실속 없는 ‘빛 좋은 개살구’가 되지 않도록 자기 계발에힘써야 할 것입니다.

73년생 : 내일을생각하지 않고 충동적인 행동으로 지출하게 되면 후회 하게 될 것입니다. 당장 내일을 생각해야 할 것이며미래를 위해서 저축하는 습관을 길러야 할 것입니다.

61년생 : 오늘은 속이 냉할 수 있으니 차가운 음식보다는따뜻한 음식이 몸에 이로울 것입니다. 차가운 음식으로 배탈이 날 수 있으니 조심하기 바랍니다.

49년생 : 건강상에 이상 느낌을 감지했다면 혼자서고민만 하지 말고 병원을 찾아가 보세요. 병원에서 충분히 해결할 수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방치해 두다가는 낭패를 볼 수 있습니다.

37년생 : 실속을 얻으려고 하기 보다는 당신이 가진재능을 베푼다는 생각으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의 대가는 조만간 다른 기회를 통해 마련 될 것입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당신에게 찾아온 기회라고 확신한다면 재능과 능력을 모두 발휘하도록 하세요. 마지막이라 생각하고남아 있는 혼신의 힘을 끄집어 내야 할 것입니다.

74년생 : 불편한 부부관계가 조심씩 좋아지는 날입니다. 선약이 없다면 배우자와 함께 쇼핑 하면서 능력이 되면 선물도 해 주면 좋을 듯 하며 아니라면 분위기 좋은 곳에서식사를 하며 대화를 나누도록 하세요.

62년생 : 함께 하고 있는 팀원들에 대한 애증을 표현하도록하세요. 표현하지 않으면 잘 모를 수 있습니다. 서로의 좋은감정을 이해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도록 하세요.

50년생 : 사람들을 배려해야겠지만 사람들을 의식하여할 말을 하지 않는다면 당신에게 불리해 질 것입니다. 소신을 가지고 할 말을 하는 것이 후회하지 않는길입니다.

38년생 : 아무리적은 돈이라도 생각을 하면서 써야 할 것입니다. 작은 돈을 지출하더라도 횟수가 많아지면 큰 돈이 될수 있으니 작은 지출에도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토끼띠 87년생 : 오늘 모임에서 호감이 가는 이성을만나게 될 것입니다. 마음에 든다 하여 너무 지나친 관심을 보이면 상대방이 부담스러워 할 것입니다. 첫 만남에서는 첫 인상이 중요한데 좋은 인상을 심어 줄 수 있도록 노력하기 바랍니다.

75년생 : 단체손님으로 매상이 올라가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서비스의 문제점이 지적될 수 있으니 미리 대비를 해 둬야 할 것입니다.

63년생 : 작업이 밀려 있는데 두통이 찾아와 정신적인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결정이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오후로 갈수록 두통은 더 심해 질 수 있으니 상비약을 준비하도록 하세요.

51년생 : 가득 채워야 하는 잔이 있는가 하면 가득채우지 않아야 하는 잔이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당신이 들고 있는 잔이 어떤 잔인지부터 확인하도록하세요.

39년생 : 당신이 갖고 싶다고 해서 모두 당신의 것이되는 것은 아닙니다. 욕심을 버리고 꼭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살펴보고 없으면 불편할 것은 사도록 하세요.


용띠 88년생 : 잘 될 때 자만하지 말아야 할 것이며분수를 지켜야 당신에게 이로울 것입니다. 자신을 돌아보며 항상 자신을 경계해야 하는 날입니다.

76년생 : 일이 생각대로 풀리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아무리 노력해도 일만 꼬일 수 있으니 손을 떼고 편하게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을 지도 모릅니다. 충분히 쉬고 난 후에 다시 한 번 풀어보세요. 의외로 잘 풀릴 수있습니다.

64년생 : 휴식이 게으름으로 되지 않도록 해야 할것입니다. 휴식이 익숙해지면 게으름이 되지만 재충전을 위한 수단이 된다면 한 단계 더 발전할 수 있을것입니다.

52년생 : 고정관념에 갇혀 새로운 것을 보지 못하거나보려고 하지 않는다면 멈추는 것이 아니라 도태될 것입니다. 오늘부터라도 고정관념의 틀에서 벗어나려고노력해 보세요.

40년생 : 오늘 만나는 사람이 귀인이 되어 당신의일에 큰 도움이 되어줄 것입니다. 커피 한잔을 주더라도 정성을 가득 담아 대접하도록 하세요.


뱀띠 89년생 : 직장 내 상사와 의견충돌이 있을 수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이 맞을 수도 있지만 답이 하나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되도록이면 겸손하면서 다양한 관점에서 해답을 찾아보는 연습을 하도록 하세요.

77년생 : 자기 성장을 위해 경험해야 할 일이 있는가하면 경험하지 않아도 되는 일도 있습니다. 오늘은 경험하지 않아도 되는 일이니 지혜롭게 피해 가기 바랍니다.

65년생 : 급체를 할 수 있으니 급하게 먹지 말고따뜻한 물과 함께 먹도록 하세요. 계속해서 좋지 않다면 가까운 병원을 찾아가 봐야 할 것입니다.

53년생 : 아침에 해가 뜨고 저녁에 해가 지듯이 오전에는상승 운을 타고 일이 잘 풀리다가 저녁 무렵에는 하강 운으로 인해 기운이 떨어져 일에 막힘이 있을 수 있으니 게으름 피우지 말고 중요한 업무나꼭 해야 하는 업무는 오전에 마무리 하기바랍니다.

41년생 : 많은 사람들의 도움으로 행복하다고 느낀다면오늘은 나 보다 못한 사람들을 위해 내가 가가진 것을 아낌 없이 베풀도록 하세요. 베품은 새로운 기회를만들어 줄 것입니다.


말띠 90년생 : 이기려고 할 필요가 없습니다. 함께 살아가고 더불어 살아가야 합니다. 서로가 상생하면서 서로에게도움이 되어 자연스레 성장하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78년생 : 준비가 덜 된 상태에서 새로운 일을 시작하다보면 여러 가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만약 문제해결이 쉽지 않다면,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한다면 일단 잠시 손을 놓고 다시 한 번 점검해 봐야 할 것입니다.

66년생 : 능력이 있다면 사람들은 어떡하든지 찾아올 것입니다. 반대로 실력이 없다면 홍보를 하더라도 당신을 선택하지 않을 것이니 다른 무엇보다 능력을향상시키고 실력을 키워 나가야 할 것입니다.

54년생 : 다른 무엇보다 안정을 찾아야 할 시기입니다. 마음이 흔들리고 있으니 안정을 찾아 뿌리를 내려야 합니다. 흔들림을그대로 둔다면 방향까지 잃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42년생 : 한 참 걸렸지만 열심히 노력한 대가가 오늘에서야보상받게 될 것입니다. 그 동안 함께 고생한 사람들에게 수고했다는 격려와 기쁨의 축하 메시지를 전하도록하세요.


양띠 91년생 : 주변에서 걱정해 주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냥 넘길게 아니라 무엇 때문에 걱정하지를 잘 봐야 할 것입니다. 고쳐야할 부분이 있다면 고쳐나가도록 하세요.

79년생 : 아침부터 집안 분위기가 심상치 않습니다. 부부 싸움이 예고되어 있으나 소리가 옆 집 담을 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서로가 조심하도록 하세요.

67년생 : 자녀와의 생각차이가 많이 날 수 있습니다. 당신 기준에서 잘 못되었다 하여 다그친다면 관계는 더욱 더 안 좋아질 수 있습니다. 자녀의 말을 끝까지 들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그리고 훈계가아니라 대화를 시도해 보세요.

55년생 : 행동보다 말로만 지시하고 있지는 않은지자신을 되돌아 보도록 하세요. 고쳐야 한다면 늦지 않았으니 지금 바로 고쳐야 할 것입니다.

43년생 : 나 자신 스스로도 나를 잘 모를 수 있는데하물며 상대방이 나를 잘 알 수는 없습니다. 내 마음을 알아주기를 기대하기 보다는 같은 곳을 바라보고공감해 주는 것 만으로도 감사해야 할 것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재능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왔습니다. 노력한 것을 모두 다 발휘할 수 있도록 하고 새로운 모습을 보여 주도록 하세요. 어느새 당신의 팬이 생길 것입니다.

80년생 : 비밀이라고 말을 하지만 세상에 비밀은 잘지켜지지 않습니다. 처음부터 어느 누구에게도 말하지 않거나 그것이 힘들다면 잘못을 인정하고 비밀을 털어놓는것이 오히려 마음이 후련해 질 것입니다.

68년생 : 당신의 일에 적극적으로 지지해 주는 가족이있다는 것은 너무나도 행복한 일입니다. 가족의 마음을 알게 되는 특별한 날이 될 것입니다.

56년생 : 바라던 성과를 얻고 싶다면 적극적인 자세로할 수 있다는 생각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환한 웃음을 잃지 않도록 웃는 연습도 하는 것이좋습니다.

44년생 : 잠시 모든 것을 내려놓고 생각도 비우고에너지 충전에 힘써야 할 것입니다. 더 무리하면 병원 신세를 져야 할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닭띠 93년생 : 좋지 못한 일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내년을 위한 액땜이라 생각하고 빨리 잊어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새로운해를 맞이할 준비를 하도록 하세요.

81년생 : 대인관계에 있어서는 상대방을 이해하고 배려하는것이 좋습니다. 배려하는 마음이 몸에 베여 있으면 바깥 활동 뿐 아니라 가정생활에서도 큰 도움이 될것이며 행복한 가정의 첫 걸음입니다.

69년생 : 사람들의 응원 덕분에 목표를 달성 할 수있는 기회가 생길 것입니다. 당신을 응원해 준 사람들에게 감사의 식사라도 대접하는 것이 좋습니다.

57년생 :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조금만 더 견뎌내면 좋은 날이 올 것입니다. 여기에서 포기하면 그동안의 노력이 수포로 돌아갈 수 있으니 재충전하여 다시 도전해 보세요.

45년생 : 말이 씨가 될 수 있으니 좋은 말 고운말을 사용하도록 하세요. 말 대로 이루어 질 것입니다.


개띠 94년생 : 행동하기 전에 상대방의 먼저 생각하도록하세요. 상대방을 배려하면 행운이 따라줄 것입니다.

82년생 : 사람과 관계를 맺다 보면 좋은 날도 있지만본의든 본의가 아니든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습니다. 오늘은 그런 구설에 휘말리지 않도록 언행에 신경써야 하는 날입니다. 만약 당신의 실수를 인정한다면 바로 사과하는 것이 좋습니다.

70년생 : 얼굴표정은 자신의 감정이 그대로 표현되는곳입니다. 어두운 표정보다는 환한 표정을 짓도록 스스로도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58년생 : 도움을 주고도 좋은 소리를 듣지 못할 수있는 날입니다. 당신이 주고 싶은 도움과 상대방이 받고 싶은 도움이 다를 수 있으니 앞으로는 상대방이원하는 도움이 뭘까를 생각해야 할 것입니다.

46년생 : 힘을 내려면 먹는 것부터 잘 해야 합니다. 끼니를 굶으면서까지 해야 하는 일은 없습니다. 건강부터 챙기면 뭐든할 수 있을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기분이 업 되는 것은 좋으나 너무들뜬 나머지 컨트롤이 되지 않아 실속이 없게 되는 날이니 스스로를 통제 할 수 있도록 감정을 조절해야 할 것입니다.

83년생 : 함께 했다면 책임도 함께 져야 할 것입니다. 나 혼자의 이익을 위해 회피한다면 훗날 몇 배의 손해로 되돌아 올 것입니다.

71년생 : 행복은 항상 당신 가까이에 있습니다. 행복은 멀리 있지 않습니다. 언제나 당신 가까이에 있으니 긍정적인생각을 가지도록 하세요. ‘때문에’가 아라니 ‘덕분에’ 행복한 것입니다.

59년생 : 못 할게 없는 나이입니다. 과감한 시도를 통해 새로운 변화를 주도록 하세요. 새로운 변화가당신에게는 돌파구가 될 것입니다.

47년생 : 새로운 변화를 주려고 하는 것이 당신에게는좋지 않는 날입니다. 지금의 환경을 적절히 활용하는 것이 더 유리할 것입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