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2월 25일 신묘(辛卯)일 띠별오늘의운세, 말이 통하는 사람을 만나게 되니 스트레스가 풀리는 운세

공유
1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2월 25일 신묘(辛卯)일 띠별오늘의운세, 말이 통하는 사람을 만나게 되니 스트레스가 풀리는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2월 25일 화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마음이 들뜨는 날입니다. 기분에 들떠 업무를 소홀히 할 수 있는 날입니다. 오늘은 소홀함은곧 책임으로 되돌아 올 테니 감정을 조절하고 오늘 업무에 충실해야 할 것입니다.

72년생 : 표현하지 않으면 주변 사람들이 당신의 마음을알아주지 않을 것입니다. 가만히 앉아 당신의 마음을 알아주기를 바라지 말고 먼저 다가가 표현하도록 하세요.

60년생 : 갑자기일어난 상황에 책임감 있는 행동이 필요한 날입니다. 당신의 책임감 있는 행동이 다가올 미래에 큰 이점으로작용할게 될 것입니다.

48년생 : 남자라면 비뇨기계열에 문제가 발생할 수있는 날입니다. 이상증상이 느껴진다면 가까운 병원을 찾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36년생 : 오늘은 신경 쓰이는 일들이 많아 머릿속이복잡해 지는 날입니다. 힘든 상황을 혼자만 끙끙 앓고 있지 말고 가족들과 함께 상의하도록 하세요. 대안을 찾을 것입니다.


소띠 85년생 : 회사 내에서의 스트레스를 집에서 화풀이하지 않도록 하세요. 배우자나 자녀에게 던진 한 마디가 불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집에서는 가족의 화목을 위해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73년생 : 새로운것을 찾는 것도 좋지만 오늘은 새로움보다 기존의 것을 더 잘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정통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이 더 중요한 때 입니다.

61년생 : 다른 약속은 뒤로하고 오늘은 배우자와 함께하는 자리를 만들어 보세요. 부부애를 다시 느낄 수 있도록 서로가 노력하도록 하세요.

49년생 : 문제를 문제로 인식하지 않아 문제가 되는날입니다. 과거의 문제가 오늘 더 큰 문제로 지적되어 곤란한 상황에 놓이게 되는 날입니다. 누군가는 책임을 져야 하는 날이기도 합니다.

37년생 : 찬바람을 많이 쐬지 않도록 하세요. 아침 저녁으로 추운 날씨 입니다. 면역력이 떨어져 감기에 걸리 수있으니 조심하도록 하세요.


호랑이띠 86년생 : 자신의 능력과 재능을 다른 사람들에게 소개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오는 날입니다. 어떻게설명하면 좋을지 고민하고 분명하고 간결하게 설명하도록 하세요. 당신을 기억하는 사람이 있어 도움을 줄것입니다.

74년생 : 투잡으로 다른 곳에 투자하여 수익을 얻겠다는것은 좋으나 큰 금액으로 투자하지는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투기에 가까운 아이템에는 손을 안대는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투기에 손 댔다가는 큰 손해를 보게 될 것입니다.

62년생 : 기대는 하지 않았지만 좋은 성과를 얻게되어 기쁜 날입니다. 저녁에는 가족과 함께 즐거운 성탄 보내세요.

50년생 : 오늘은 바깥활동보다는 집안에서 손님을 맞이하거나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손님들을 초대해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38년생 : 오랜만에심신이 활기를 찾는 날입니다. 계속해서 활기가 넘쳐나도록 관리를 잘 해야 할 것이며 절대 무리한 행동은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술자리는 피해야 할 것입니다.


토끼띠 87년생 : 하고 싶은 일만 하는 것이 아니라주어진 일에 책임감을 가지고 꼼꼼하게 처리하는 모습이 윗사람들의 눈에는 믿음직해 보고 능력을 인정받아 중요한 업무를 맡게 될 것입니다.

75년생 : 외출을 할 때 자가용보다는 교통수단을 이용하는것이 좋습니다. 교통이 복잡한 것도 있지만 사고수가 있습니다. 가벼운접촉사고 일지라도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내년의 좋은 운을 위한 액땜이라 생각하고 훌훌 털어 버리도록하세요.

63년생 : 자녀에 대해서는 엄격함이 필요한 날입니다. 너무 귀엽게만 키워서인지 버릇이 나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미루지말고 보는 즉시 훈계를 해서 고치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그냥 그대로 넘어간다면 훗날 더 큰 낭패를볼 수 있습니다.

51년생 : 바깥활동으로 쌓인 스트레스를 풀지 않으면이로 인해 다른 불상사가 발생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오해나 갈등이 발생하여 구설수에오르지 않도록 하세요.

39년생 : 소화기계통으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바깥활동 보다는 집안에서 따뜻한 음식을 먹고 따뜻한 물을 많이 먹도록 하세요.


용띠 88년생 : 연인간에 다툼이 있을 수 있는 날입니다. 좋은 날 행복한 날이니만큼 감정을 앞세우는 것 보다는 상대방의 말에 귀 기울이고 배려한다면 부드럽게 넘어갈것입니다.

76년생 : 일에 대해 우선순위를 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긴하고 중요한 일이 우선이며 사적인 일보다는 공적인 일이 우선이어야 할 것입니다.

64년생 : 주머니에 자물쇠를 채워야 할 때입니다. 주머니에 든 돈이 눈 깜짝할 사이에 없어져 버릴 것입니다. 돈이빠져 나가지 않도록 마음 단단히 먹어야 할 것이며 특히 정에 얽매인 지출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52년생 : 섣부른 판단으로 다른 사람에 대해 이러쿵 저러 쿵 얘기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괜한 오해를 살 수 있으니 상대방의 평가에 대해서는 말을아끼는 것이 좋습니다.

40년생 : 기분 좋은 일들이 일어날 것이며 생각하는대로 일이 술술 잘 풀리게 될 것입니다. 막힘이 있더라도 쉽게 풀리게 되니 행복한 하루를 보내게 될것입니다.


뱀띠 89년생 :행복한 크리스마스입니다. 오늘 만나는 연인이 평생의 반려자라고 생각이 든다면 사랑을 고백하도록 하세요.

77년생 : 재물 운이 상승하고 있으니 이 기회를 놓치지않도록 하세요. 개인적인 친구들과의 만남도 좋지만 비즈니스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해야 하고 정신 바짝차려야 할 것입니다.

65년생 : 마음의 여우가 없으면 협상에서 이길 수없습니다. ‘당신과의 계약이 아니어도 우리는 더 좋은 조건으로 계약할 수 있어’라는 배짱도 필요한 날입니다.

53년생 : 오랜만에 친구가 연락을 올 수 있습니다. 기쁜 마음으로 친구를 맞이하도록 하세요. 좋은 소식을 가지고 온행운의 친구입니다.

41년생 : 더디게 흘러가더라도 꼼꼼하게 살펴보는 것이좋습니다. 오늘 살펴보지 않으면 손실이 점점 더 늘어나게 될 것이니 오늘을 넘기지 않도록 하세요.


말띠 90년생 : ‘내가 해결 줄게’라는 친구의 말을 믿어야겠지만 친구의 힘으로 해결될 일이 아닙니다. 친구보다는윗사람의 도움이 절실한 날입니다.

78년생 : 처음에는 두렵기도 했지만 금방 익숙해 질것입니다. 잘 선택했다는 생각이 들 테니 자신감을 가지고 적극적인 행동을 보이도록 하세요.

66년생 : 부하직원들끼리 의견 다툼이 발생한 것은당신이 지시를 잘 못 했을 가능성이 큽니다. 당신의 중재로 이 문제를 빨리 해결해야 할 것입니다. 먼 산의 불구경 하듯 가만히 있다가는 모두에게 손해로 돌아 올 것입니다.

54년생 : 오늘은 문서에 대한 승인이나 계약과 관련된모든 일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어떤 계약이든 당신에게 불리한 조건이 될 수 있습니다. 계약 내용을 천천히 살펴봐야 하니 오늘은 계약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42년생 : 집 안팎으로 신경 쓸 일이 많아 지는 날이긴하나 보람도 있는 날입니다. 하나씩 해결해 나가다 보면 어느새 손실보다 이익이 더 많아 지는 날이니포기 하지 않도록 하세요.


양띠 91년생 : 한 번의 실패로 꿈을 포기하지는 마세요. 마음속에 꿈을 간직하고 언젠가는 꿈을 이루겠다는 자신과의 다짐이 내일을 있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79년생 :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면 오늘은 폭신하지않도록 자신을 통제해야 할 것입니다. 눈 앞에 먹을 것이 많아 자제력이 떨어질 수 있는 날입니다.

67년생 : 듣고 싶어 했던 기쁜 소식이 들리게 될것입니다. 다른 사람보다 가족의 축하가 힘이 되는 날입니다. 가족이있어 행복한 날입니다.

55년생 : 감정기복이 심할 수 있는 날입니다. 주변 사람들이 불편할 수 있으니 웬만하면 만남을 최소화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43년생 : 다른 무엇보다 건강이 우선입니다. 오늘은 디스크를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팔의 저림 증상이나두통이 심한 경우 목 디스크를 의심해 봐야 할 것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윗사람의 진심을 담은 충고에 대해가슴 깊이 새겨야 할 것입니다. 자신의 생각과 다른 충고일지라도 배격하거나 흘려 들어서는 안됩니다. 시간이 지나면 후회할 수 있습니다.

80년생 : 새로운 업무나 직책을 제안 받게 될 수있습니다. 오늘 하루는 그 일을 충분히 할 수 있는지 고민하고 빠른 답변을 주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그 일을 해 낼 수 있는 충분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만두려움에 떨고 있을 뿐입니다.

68년생 : 친구들과의 즐거운 만남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어떤 경우라도 화내지 않도록 하세요. 오늘은 즐거운 날이니 괜한감정 표출은 분위기만 흐리게 만들 뿐 입니다.

56년생 : 인생 2막을준비해야 하는 날입니다. 내년을 위한 준비를 계획하고 있다면 정보를 수집하도록 하세요. 오늘 만나는 사람에게서 좋은 정보를 얻게 될 것입니다.

44년생 : 혼자서 감당하기 힘든 제안이라면 머뭇거리지말고 다른 사람에게 양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감당하지 못한 일을 맡아 낭패보지 않도록 하세요.


닭띠 93년생 : 괜한 말 실수로 분위기를 흐릴 수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이성간에 대화에서는 오해의 소지가 있으니 더욱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81년생 : 가족끼리 즐거운 여행을 다녀오는 것도 좋습니다. 여행 중에 만나는 사람이 있다면 좋은 인연으로 만들어 보세요. 도움될 것입니다.

69년생 : 과거 지향보다 미래지향적인 생각을 하는것이 좋은 날입니다. 가까운 미래를 위한 계획을 세우도록 하세요. 계획한대로 좋은 기회는 마련이 될 것입니다.

57년생 : 비슷한 취미를 가진 사람들이 만났으니 대화가잘 통합니다. 즐거운 자리이니 맛있는 식사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도록 하세요.

45년생 : 막혀 있던 일들이 술술 풀리는 날입니다. 컨디션도 좋아지고 새로운 아이디어가 발상되는 날입니다.


개띠 94년생 : 오전에는 일이 풀리지 않아 힘들어하겠지만 오후에 넘어가면서 애정 운이 상승할 것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오전에 만나기 보다는오후에 만나도록 하세요.

82년생 : 자신감을 가지고 한다면 재물이 들어올 수있습니다. 큰 돈은 아니나 오늘 하루를 기쁘게 보낼 수 있으니 자신감을 갖도록 하세요.

70년생 : 계획을 세웠으면 더 이상 미루지 말고 실행으로옮겨야 할 때입니다. 더 늦는다면 계획을 다시 세워야 할지도 모릅니다. 타이밍이 중요합니다.

58년생 : 주변의 얘기에 과민하게 반응할 필요는 없습니다. 오늘은 아무렇지 않게 넘어가 줄 수 있는 포용력이 필요한 날입니다. 크게생각하고 대범하게 행동하도록 하세요.

46년생 : 생각지도 못한 선물을 받게 되니 행복한날입니다. 생각해주고 아껴주는 사람이 있어 감사한 하루이니 당신보다 못한 사람들에게는 베풀어 주는 하루가되었으면 합니다.


돼지띠 95년생 : 주머니에 돈이 있다는 착각으로 지출이많아 지는 날입니다. 내일 후회하지 않으려면 지금 당장 지출관리에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83년생 : ‘과유불급’이라 무엇이든 넘치면 부족한 것만 못한 법입니다. 사람에 대한 관심또한 마찬가지입니다. 과도한 관심은 오히려 독이 될 수 있으니 자녀에 대한 지나친 관심은 생각을 해봐야 할 것입니다.

71년생 : 말이 통하는 사람을 만나게 되니 기쁨이배어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기분입니다. 멋진 인연을 만났으니 앞으로도 좋은 관계가 되도록 서로 노력하도록하세요.

59년생 : 오늘은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장소는 피하는것이 좋습니다. 사람들에 치여 에너지가 방전 될 수 있습니다.

47년생 : 변화를 주고 싶다면 먼저 당신이 먼저 변화에대한 두려움을 없애고 개선하겠다는 의지가 있어야 할 것입니다. 당신이 변화면 주변 사람들도 함께 해줄 것입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