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2월 27일 계사(癸巳)일 띠별오늘의운세, 결과에 연연하지 말고 과정에 충실해야 할 운세

공유
1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2월 27일 계사(癸巳)일 띠별오늘의운세, 결과에 연연하지 말고 과정에 충실해야 할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2월 27일 목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잘 풀려나가던 일이 장애물에 걸려앞으로 전진하지 못하게 될 수 있습니다. 어떤 장애물인지 어떻게 걸려 있는지 살펴봐야 해답을 찾을 수있을 것이니 서두르지 말고 찬찬히 살펴보기 바랍니다.

72년생 :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으려다가 한 마리도잡지 못하게 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는 날입니다. 욕심을 버려야 할 것이며 하나에 집중하고 몰입해야할 때입니다. 토끼 한 마리를 잡을 때도 최선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60년생 : 빛좋은 개살구 같은 사업들이 많으니 사기에 당하지 않으려면 꼼꼼하게 살펴봐야 할 것입니다. 혹 하는 사업제안에알면서도 당할 수 있으니 오늘은 특별히 조심하도록 하세요.

48년생 : 결과에 연연하지 말고 과정에 충실하며 매순간 최선을 다하도록 하세요. 당장은 아니더라도 좋은 결실을 맺게 될 것은 자명할 것입니다.

36년생 : 바깥활동을 줄이고 따뜻한 집에서 휴식을취하도록 하세요. 자칫 잘 못하면 심혈관 계통으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소띠 85년생 : 애정 운이 상승하는 날입니다. 이성과의 만남이 예정되어 있다면 가보지 않았던 데이트 코스를 개발해 보세요.

73년생 : 친구들과의만남이 약속되어 있다면 술자리는 조심하기 바랍니다. 친구들을 만나 기쁜 나머지 과음하는 친구가 있습니다. 술주정에 다툼이 생길 수 있으나 기분 좋게 받아줘야 할 것이며 말 실수 하지 않도록 하세요.

61년생 : 마음의 여유가 있다면 자신보다 못한 사람들을위해 봉사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봉사를 통해 보람을 느끼는 하루를 보낸다면 조만간 행운의 여신이함께 할 것입니다.

49년생 : 괜한 오지랖으로 정신 없는 하루를 보내게되겠지만 당신이 바래왔던 새로운 기회가 찾아오게 될 것입니다. 기회를 잡을 준비가 되었다면 큰 성과를보게 될 것입니다.

37년생 : 체력이 많이 떨어지는 날입니다. 등산도 삼가는 편이 좋습니다. 동네 산책은 간단히 하되 활동이 많은운동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주변 칭찬 세례에 기쁨을 감추지 못하고 경솔한 언행을 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자신을스스로 통제하고 겸손한 태도를 가져야 할 것입니다.

74년생 : 어렵게 느껴지는 일들도 시간을 두고 천천히생각해 보면 해답일 보일 것입니다. 오늘 업무가 힘들다고 느껴지더라도 두려워하지 말고 시간을 두고 여러번 살펴보도록 하세요.

62년생 : 바깥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집안에서 풀지않게 해야 할 것입니다. 감정적인 행동은 자신 뿐 아니라 가족들 모두에게 좋지 않습니다.

50년생 : 일이 잘 풀리고 재물 운도 상승하는 날입니다. 오늘은 재물이 들어오면 주머니 속에 넣어두고 빠져 나오지 않도록 잠금을 걸어야 할 것입니다.

38년생 : 예상치못했던 곳에서 고민거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당황하지 말고 차근차근 해결해 나가도록 하세요.


토끼띠 87년생 : 하루 아침에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인내심과 끈기가 필요한 날입니다. 다른 사람들의 잘 되는 모습을보고 서두른다면 오히려 더 큰 손해를 보게 될 것이니 참고 기다려야 합니다.

75년생 : 상대방에 대해 너무 깊은 속속들이까지 알필요는 없습니다. 괜한 오해를 살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63년생 : 어떤 인재를 뽑아야 할지 고민이 되는 날입니다. 뽑아야 할 인재는 한 명인데 필요한 재능이 너무 많아 어떤 결정을 내려야 할지 고민되니 팀원들과 함께 의논해보세요.

51년생 : 상황이 힘들어도 경마와 같은 도박에는 손대지않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 같은 심정으로 도박에 손댔다가는 헤어나오기 힘들 수 있습니다.

39년생 : 아는 사람간에는 금전거래를 하지 않는 것이좋습니다. 하지만 어쩔 수 없는 상황으로 금전거래를 하게 된다면 냉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용띠 88년생 : 나이 들어서는 배우고 싶어도 머리가따라주지 않아 배우기 힘들 수 있습니다. 젊을 때 배우고 싶은 것이 있다면 많이 배워두도록 하세요. 배운 것은 언젠가는 쓰임새가 있을 것입니다.

76년생 : 자영업자라면 오늘 많은 손님들이 찾아 올것입니다. 맛에도 신경 써야겠지만 서비스에 만전을 기해야 하는 날입니다. 손님을 배려하는 서비스를 기획하도록 하세요.

64년생 : 팀원들의 도움으로 화합이 잘 되어 업무성과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팀원들의 덕분으로 리더로써의 입지가 안정화되니 감사의 표현을 하도록 하세요.

52년생 : 책임감 있는 행동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첫 인상을 중요한데 책임감 있고 믿음직한 사람임을 어필한다면 앞으로 일어날 일들이 쉽게 잘 풀릴 수 있을 것입니다.

40년생 : 오늘 당신의 선택이 가까운 미래의 행복을결정하게 될 것입니다. 겉으로 보이는 것에 유혹당하지 말고 내면을 잘 읽어내야 할 것입니다.


뱀띠 89년생 : 고통을 이겨내는 인내의 마음자세가당신을 더욱 더 강하게 만들고 성장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77년생 : 새로운 일을 하려면 그 사람의 능력을 떠나불편한 사람과는 함께 하지 않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불편함이 갈등으로 커져 더 큰 문제를 낳을 수있습니다.

65년생 : 당신이 할 수 없는 일은 당신 것이 아닌것 뿐입니다. 내 것이었다면 힘들지만 해낼 수 있는 것이니 두려워할 필요는 없습니다. 내 것이 아니라면 다른 사람에게 선심을 쓰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53년생 : 갑자기 주머니가 빌 수 있는 날입니다. 주머니가 비어 낭패를 당할 수 있는 날입니다. 바깥활동하기 전에주머니 사정을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41년생 : 고기를 먹는다면 꼭 익혀 드시기 바랍니다. 소화장애로 설사나 구토가 예상되는 날입니다.


말띠 90년생 : 사랑을 하고 싶지만 현실은 아픔을얘기하고 있습니다. 결혼을 앞두고 있다면 아픈 현실을 이겨내야 할 것이며 서로의 믿음이 있어야 할 것입니다.

78년생 : 자식이 저지른 문제로 곤욕은 치르겠지만서로를 조금 더 이해하는 시간이 될 것이니 전화위복이 된 셈 입니다.

66년생 : 사람들이 많은 곳 보다는 조용한 곳으로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습니다. 사람이 많은 곳은 오히려 심신을 더 피곤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심할 경우 모르는 사람과 다툼이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54년생 : 병세가 호전되는 날입니다. 병세와 컨디션이 회복된다고 해여 20대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42년생 : 일은 혼자 벌려나갈 수 있지만 당신의 일을하나씩 챙겨주는 참모로서 역할을 해 주는 사람이 없어 아쉬운 날입니다.


양띠 91년생 : 상황에 굴복하여 회피하거나 피하기만한다면 좋은 기회가 찾아오더라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할 것입니다. 오늘은 돌파구를 찾아 정면으로 맞서보도록하세요.

79년생 : 매사에 철저히 준비한다고 하지만 실무에서는실무 담당자가 다시 한번 기회를 줄 테니 하는 것이 좋습니다.

67년생 : 그 동안에 업무에 심신이 지쳐있는 날입니다. 웬만하면 중요한 미팅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상황이 된다면일찍 귀가하여 쉬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55년생 : 시대가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한 기술에 대해서는 당신보다 젊은 사람이 훨씬 전문가이니 나이를 떠나 배울 게 있으면 배우도록 하세요. 그러면서 아랫사람과 더 가까워지기 바랍니다.

43년생 : 아쉬움을 뒤로하고 만남을 계속 이어나갈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누군가는 해야 되는 일이라면 먼저한다고 손드는 것이 이로울 수 있습니다. 어차피 당신에게 돌아갈 일입니다.

80년생 : 오늘 진행하는 일은 늦더라도 깔끔하게 마무리하는것이 좋습니다. 제대로 하지 않고 퇴근한다면 조만간 이 건으로 다시 작업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을 것입니다.

68년생 : 술자리로 인해 가정에 소홀해 지고 있다고생각되면 오늘은 술자리 보다 가정으로 돌아가 가족들과 함께 보내도록 하세요. 자녀와의 대화를 위해 노력하는모습을 보이기 바랍니다.

56년생 : 건강이 우선입니다. 컨디션이 회복되고 지병이 있다면 많이 호전 될 수 있는 날입니다. 반가운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려고 한다면 간단히 집에서 진행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44년생 : 남자라면 비뇨기계통으로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수분을 충분히 드시고 적절한 운동을 필수 있습니다.


닭띠93년생 : 사랑하는 사랑이 있다면 서로의 마음을알아가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힘든 상황을 함께 이겨내며 서로가 사랑하고 있음을 알게 되니 더욱 더애틋한 시간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81년생 : 빠른 결정을 내려야 하나 머릿속이 복잡하여결정을 미루게 되는 날입니다. 해답은 가지고 있으나 확신을 하지 못하고 있으니 윗사람의 조언을 듣는것이 좋습니다.

69년생 : 모임이 있는 날이면 적극적으로 참여하시기바랍니다. 말이 통하고 뜻을 함께 할 수 있는 사람을 만나 새로운 일을 도모하게 될 것입니다.

57년생 : 내 편을 들어주는 가족이 있어 행복함을느끼는 날입니다. 이 작은 행복이 계속 지속될 수 있도록 가족과 함께 보내는 시간을 늘려 보세요.

45년생 : 몸의 너무 건조함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기 바라며 피부로 표출되어 가려움을 느끼게 된다면 병원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개띠 94년생 : 하는 일 마다 되는 일 없는 것 같아속상해 하는 날입니다. 하지만 곧 기회는 찾아올 것이며 잘 잡는다면 충분한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82년생 : 지금은 죽을 것 같지만 시간이 지나면 언제그랬다는 듯 잘 살아갈 것입니다. 오늘, 지금이 힘든 것뿐이니 이 또한 지나 갈 것입니다.

70년생 : 당신과 팀원들의 생각이 다를 수 있습니다. 마지막 결정은 리더인 당신이 해야겠지만 결정을 하기 전까지는 팀원들의 의견을 열린 마음으로 들어야 할 것입니다. 경청의 자세가 필요한 날입니다.

58년생 : 아직 때가 아니니 결과를 논하지 않는 것이좋습니다. 뜸을 들이는 순간만큼은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그사이를 참지 못한다면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할 것입니다.

46년생 : 한파가 찾아오니 바깥출입을 삼가야 할 것입니다. 특히 혈압이 높은 사람은 더욱 더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집안에서안정을 취하는 것이 좋으나 굳이 나가야 한다면 따뜻하게 옷을 챙겨 입어야 할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젊은 패기에 열정만 가득하니 실수가잦습니다. 먼저 자신의 일부터 해결하도록 하세요. 다른 사람의일에 개입하려다 괜한 오해만 살 뿐입니다.

83년생 : 당신의 의견도 중요하지만 다른 사람들이다양한 관점에서 말하는 의견들도 중요하니 귀 기울여 들을 필요가 있습니다.

71년생 : 근 골격계통의 문제로 몸이 많이 틀어져있어 두통이 심할 수 있습니다. 잘못된 자세가 원인인데 빨리 바로잡지 못하면 다른 곳도 문제가 될 수있으니 시간이 나면 치료를 받기 바랍니다.

59년생 : 새로운 변화를 준비하고 있다면 혼자만의시간과 공간이 필요한 날입니다. 앞으로 어떻게 살아갈 것이지 고민하고 계획해야 할 것입니다.

47년생 : 돈 문제로 신경 쓰이지만 곧 해결 될 것입니다. 그 보다 중요한 결정을 앞두고 있지만 쉽게 결정을 못 내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눈 앞의 이익만 보지 말고 멀리 보고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