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2018년 12월 29일 을미(乙未)일 띠별오늘의운세, 오늘은 집 안팎으로 미끄러지지 않도록 조심해야 할 운세

공유
3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2018년 12월 29일 을미(乙未)일 띠별오늘의운세, 오늘은 집 안팎으로 미끄러지지 않도록 조심해야 할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2월 29일 토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힘들게 노력하여 준비했지만 성과가기대에 미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대로 포기하자니 그 동안의 노력이 아깝기만 하는 날입니다.

72년생 : 기쁜 소식이 들리는 날입니다. 집안에 경사뿐 아니라 회사에서도 좋은 소식을 접하게 되는 날이니 겹 경사가 될 것입니다. 자녀로부터 합격 소식을 기대해 봅니다.

60년생 : 생각했던것 보다 일이 점점 커 질 수 있습니다. 새로운 인재를 영입해야 한다면 내부 인력을 활용하는 것 보다외부에서 스카우트 하는 것이 좋습니다.

48년생 : 남은 인생에 대한 생애설계를 준비하는 날입니다. 삶을 위한 목적을 되찾고 새롭게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오늘을 준비하기 바랍니다.

36년생 : 오늘은 집 안팎에서 미끄러지지 않도록 조심하는것이 좋습니다. 자신의 실수로 넘어지면 뼈를 다칠 수 있으며 오랫동안 고생할 수 있습니다.


소띠 85년생 : 빠른 판단을 해야 할 때입니다. 진행하는 일에 발을 담궜지만 아니다 싶으면 빨리 발을 빼야 할 것입니다. 조금만더 조금만 더 하다가는 시기를 놓칠 수도 있으니 잘 판단하기 바랍니다.

73년생 : 잔머리굴려봐야 부메랑처럼 되돌아와 당신 발등을 찍게 될 것이니 잔머리보다 큰머리로 큰 그림을 그리도록 하세요. 과정에서오는 약간의 고통은 이겨내기 바랍니다.

61년생 : 팀원들간의 의견이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합의점을 찾기 힘들 수 있으니 당신이 중재자 역할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또한 타이밍을 놓치면 감정다툼으로 커 질 수 있으니 적절한 타이밍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49년생 : 바쁜 일과로 제대로 쉬지 못할 수 있는날입니다. 일을 하는 동안에서 모를 수 있지만 피로가 계속 쌓이고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중간에 쉬지 않으면 오후에는 주저 앉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37년생 : 당뇨나 고혈압의 질병을 가지고 있다면 조심해야하는 날입니다. 추운 곳에 오래 있지 않도록 하고 웬만하면 집안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사랑고백을 하기에 적당한 날입니다. 당신의 용기가 내년의 행복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74년생 : 금전운이 상승하는 날이며 그 동안 노력의대가가 목돈으로 들어올 수 있는 날입니다. 힘들게 번 돈이니 헤프게 사용하지 말고 저축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머니 사정이 넉넉해야 원하는 것을 시도해 볼 수 있을 것입니다.

62년생 : 가족을 위해 헌신하고 있다고 생각했지만가족이 당신의 마음을 알아주지 않아 서운함이 밀려오는 날입니다.

50년생 : 모임이 예정되어 있다면 꼭 참석하도록 하세요. 대인관계가 좋아지고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게 되니 좋은 이야기를 듣게 될 것입니다.

38년생 : 건강이많이 호전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은 바깥활동 하기에는 무리일 수 있으니 집안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이좋습니다. 무리하다가는 호전되는 건강도 나빠질 수 있습니다.


토끼띠 87년생 : 강하게 보일 필요는 없습니다.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상대방에게 정확하게 알리는 것이 중요하며 업무를 맡게 되었다면 최선을 다하도록 하세요.

75년생 : 다른 사람에게 배려를 받고 싶다면 당신이먼저 다른 사람을 배려할 줄 알아야 할 것입니다. 배려가 상대방을 감동시켜 설득하게 만들 것입니다.

63년생 : 경우에 따라서는 넓은 아량으로 넘어가 주는것이 좋습니다. 당신의 행동이 상대방에게는 감동으로 다가올 수 있습니다.

51년생 : 잎이나 열매를 보면 그 나무를 알 수 있듯이과정을 보면 결과를 예측하는 지혜를 가져야 할 것입니다.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그 과정에서 드러나기마련입니다.

39년생 : 좋은 기회이니 함께 해야 하는 사람들과협력해야 할 때입니다. 욕심에 혼자 움직이다가 오히려 난관에 부딪혀 고생할 수 있습니다.


용띠 88년생 : 잘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실수를 적게하는 것이 더 중요할 수 있습니다. 실수를 줄이기 위한 방법이나 계획도 준비가 되어져 있어야 할 것입니다.

76년생 : 여러 가지 걱정거리로 마음이 심란한 날입니다. 집안에서는 자녀들로 인해 걱정이 많으며 회사에서는 매출이 오르지 않아 고민이 많은 날입니다. 하지만 곧 잘 해결될 것이니 해야 하는 일에 소홀함이 없도록 하세요.

64년생 : 창업이나 개업을 하기에 적당한 날이며 금전운이상승하는 날이니 자신감을 가지고 소비자를 대하도록 하세요.

52년생 : 그 동안의 지식과 경험이 빛을 바라는 날입니다. 당신을 찾는 사람이 있으니 기쁜 마음으로 만나고 재능을 베풀다 보면 더 큰 기회를 만나게 될 것입니다.

40년생 : 뜻하는 바가 이루어지는 날입니다. 삶의 의욕도 상승하고 새로운 기회가 찾아오니 생각했던 일들을 하나씩 실천하게 될 것입니다.


뱀띠 89년생 : 연인과 다툼이 생기지 않도록 해야하는 날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이지만 감정이 상해 마음이 서운해 질 수 있습니다. 격한 감정으로 말 실수를 할 수 있으며 다툼으로 이어질 수 있으니 서로가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77년생 : 밭을 일구고 씨앗을 뿌린 후에 싹이 돋아나는법입니다. 씨앗을 뿌리지도 않았는데 싹이 나올 것이라 믿고 열매가 맺힐 것이라 기대하는 어리석음을 범하지않도록 하세요.

65년생 : 가정생활에 어려움이 발생하는 날입니다. 자녀와의 문제를 해결하기 힘들다면 전문상담사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기회에 무엇이 문제인지 정확히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53년생 : 일에는 책임이 따르기 마련입니다. 다른 사람을 탓하지 말고 책임감을 가지고 업무에 임한다면 생각지도 못한 새로운 기회가 당신을 찾아올 것입니다.

41년생 : 오늘 하루는 자존심을 내려 놓도록 하세요. 당신의 자존심도 중요하지만 가족이 우선이고 당신 건강이 우선임을 명심하기 바랍니다.


말띠 90년생 : 지인의 소개로 소개팅을 받게 된다면앞으로는 행복만 가득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78년생 : 처음엔 내 것인 줄 알고 쥐고 있었지만어느 순간 내 것이 아님을 알았을 때는 쥐고 있던 것을 내려 놓는 것이 좋습니다. 미련이 남아 계속쥐고 있어봐야 이득 될 것은 없습니다. 또한 쥐고 있는 손 때문에 실제 내 것을 찾았음에도 쥘 수가없어 안타까움만 더해지는 날입니다.

66년생 : 오늘은 말 수를 줄여야 할 것입니다. 반가운 사람을 만났다 하더라도 당신이 하고 싶은 말만 하지 말고 상대방의 얘기를 들어주는 경청이 필요한 날입니다.

54년생 : 마음이 흔들려 방황하는 하루가 될 것이나오래 가지는 않을 것입니다. 앞으로 무엇을 할 것인지 다시 한 번 정리하는 시간을 갖길 바라며 당신의자리가 어디인지를 발견하는 것이 급선무입니다.

42년생 : 체력이 떨어지는 날입니다. 조금 더 무리하게 되면 면역력이 깨져 질병에 노출될 수도 있으니 조심하고 무리하지 않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양띠 91년생 : 사랑하는 사람과 애정 운이 상승하여더 깊어지는 날이 될 것입니다.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멋진 데이트를 구상해 보세요. 기쁨과 감동이 넘치는 데이트가 될 것입니다.

79년생 : 아무것도 하려고 하지 않으면서 다른 사람의도움을 청하는 것은 좋은 방법이 아닙니다. 오늘의 행동에 대한 대가는 반드시 치르게 될 것입니다. 착한 마음과 긍정적인 태도를 지녀야 할 것입니다.

67년생 : 대인관계에 신경 써야 하는 날입니다. 당신의 재능이나 능력은 기본이 되겠지만 필요하겠지만 주변 지인의 도움

55년생 : 다른 사람을 의심하려면 심증만으로는 안됩니다. 확실한 물증이 없는 한은 의심하지 말고 믿고 함께 하는 것이 좋습니다.

43년생 : 피로가 누적되어 피곤에 지쳐 힘들어하는날입니다. 컨디션이 회복되지 전까지는 야근이나 밤샘은 삼가야 할 것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시작했다면 마무리까지 깔끔하게하는 것이 좋습니다. 환경이 불리해 질 수 있으나 참고 견뎌낸다면 한 단계 성장하는 자신을 보게 될것입니다.

80년생 : 이직을 생각하고 있다면 잠시 보류하는 것이좋습니다. 여기를 떠나 새로운 둥지를 찾아 새로운 일을 해 보고 싶지만 아직 때가 되지 않았음이니 미리그만둔다고 말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68년생 : 주변 환경이 따라주지 않아 원하는 것을얻지 못하는 격이나 희망을 잃지 않도록 스스로에게 힘이 되어 주면 반드시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 것입니다.

56년생 : 부부싸움으로 인해 아침부터 심란하다면 바깥활동을함에 장애가 많이 발생할 것입니다. 가정이 화목해야 외부활동도 순조로워 질 것이니 배우자에게 먼저 전화를해 화를 풀어주기 바랍니다.

44년생 : 큰 일을 준비 중이라면 기력이 회복 된후에 진행하도록 하세요. 컨디션이 좋지 않은 상태에서는 체력이 뒷받쳐주지 못해 중도에 힘들어 할 수있습니다. 컨디션이 회복되면 그 때 진행하는 것이 당신에게 이로울 것입니다.


닭띠 93년생 : 과유불급이라 필요이상을 주거나 받게되면 부담을 느끼게 마련입니다. 서로가 부담으로 남지 않도록 서로가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81년생 : 준비기간을 계속 가질 수 많은 없습니다. 어느 정도 준비가 되었다고 판단되면 결단을 해야 할 것이며 오늘이 바로 그날 입니다. 빠른 시간 내에 다음 단계로 넘어가야 할 것입니다.

69년생 : 가는 곳마다 반겨주는 사람이 있어 행복함을느끼게 되는 날입니다. 나아가 당신의 재능에 관심을 보이는 사람들의 응원까지 받게 되니 기쁨이 배가될 것입니다.

57년생 : 새로운 일을 추진함에 있어 마음의 안정과여유가 있어야 할 것입니다. 여유로움이 없어 서둔다면 준비가 안된 상태에서 업을 시작하니 실패의 확률이높을 것입니다.

45년생 : 피부가 건조해 질 수 있습니다. 피부가 건조하지 않도록 수분을 많이 섭취하고 수분크림을 자주 바르도록 하세요.


개띠 94년생 : 다른 무엇보다 오늘은 먹을 복이 있는날이니 당신을 찾는 사람이 있다면 함께 하도록 하세요. 맛있는 식사도 함께하고 즐거운 대화를 나누면서좋은 소식까지 듣게 될 것입니다.

82년생 : 뜻밖의 감투를 쓰게 되어 다소 부담감은있으니 충분히 해 낼 수 있은 일이며 좋은 경험이 되어 배움과 깨달음을 얻게 될 테니 맡는 것도 좋습니다.

70년생 : 눈 앞에 결실이 보여 다 왔다고 생각할수 있으나 보이는 것만큼의 결과를 얻지 못하는 날입니다. 노력한 대가를 얻지 못해 자존감이 떨어질 수있으니 이를 극복하기 위한 취미생활을 가져보는 것이 좋습니다.

58년생 : 태도를 분명하게 해야 할 때입니다. 그렇지 못한다면 예기치 못한 실수가 발생할 수 있으며 정에 얽매여 회한에 빠지기 쉬우므로 반복된 실수를 하지않도록 최선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46년생 : 많은 사람들이 같은 이야기를 한다면 한번 쯤은 생각해 보셔야 할 것입니다. 생각해 보고 당신의 고집이 문제라면 빨리 고쳐야 할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첫눈에 반해 이성에게 호감을 가지나곧 제자리로 돌아 올 것입니다. 이성에게 호감이 있다면 자주 만나면서 상대방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이필요합니다.

83년생 : 서둘러 봐야 한발 앞입니다. 한발 앞으로 나가기 위해 순리를 역행한다면 오히려 더 큰 손실을 감수해야 할 것입니다. 그냥 순리대로 따라는 것이 안전합니다.

71년생 : 산이나 바다로 떠나보는 것도 좋습니다. 답답한 가슴을 뻥 뚫어줄 계기가 필요한 날입니다. 산이 좋다면 산을, 바다가 좋다면 바다로 떠나는 여행을 생각해 보세요.

59년생 : 오랜 시간 동안 함께해 오던 사람들과의관계에 금이 갈 수 있는 날입니다. 시간이 해결해 주지는 못하니 오늘은 지인이나 친구와의 관계에서 서운함을느낄만한 사례가 무엇이 있는지 생각해보고 있다면 먼저 사과하도록 하세요.

47년생 : 어깨가 뭉쳐있고 뻐근하고 두통이 있다면뭉쳐있는 어깨를 풀어줘야 혈액순환이 잘 될 것입니다. 누군가가 알아서 챙겨주면 좋겠지만 현실은 그렇지못하니 스스로가 건강을 챙겨야 할 것입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