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월 1일 무술(戊戌)일 띠별오늘의운세, 2019년 기해년(己亥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을 것이며 건강한 한 해가 될 운세

공유
7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월 1일 무술(戊戌)일 띠별오늘의운세, 2019년 기해년(己亥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을 것이며 건강한 한 해가 될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1월 1일 화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기해년(己亥年) 새해의 기운을 듬뿍 받게 될 것입니다. 오후로 갈수록 금전운이 상승할 테니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진행 될 것이며 뜻밖의 보상도 따를 것입니다.

72년생 : 당신이 다른 사람들로부터 존경 받고 인정받고싶다면 당신이 먼저 상대방을 존경해주고 인정해 줘야 할 것입니다. 상대방을 무시하는 말이나 행동을 조심하기바랍니다.

60년생 : 사방이막혀 있어도 스스로 찾고자 한다면 해결책은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서두르지 말고 어떻게 막혀 있는지살펴보고 방법을 강구해 보세요.

48년생 : 신뢰와 명예를 지켜야 하는 날입니다. 오늘의 선택은 실리보다는 명예를 선택하는 편이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며 이로울 것입니다. 또한 신뢰를 잃으면 다시 회복하는데 많이 시간이 걸립니다.

36년생 : 무거운 짐이나 무리한 일은 삼가는 것이좋습니다. 항상 건강을 체크하시고 몸을 따뜻하게 해야 할 것입니다.


소띠 85년생 : 오늘은 가만히 있으면 아무일 없지만괜히 나서서 불란을 일으킬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특히 친구의 일에 괜히 나서서 오해를불러올 수 있습니다.
73년생 : 오늘은당신의 능력의 절반도 발휘하지 못할 수 있어 약간 서운한 감정이 들 수 있으니 빨리 잊어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기회는조만간 다시 찾아 올 테니 미리 준비하도록 하세요.

61년생 : 사람들과의 관계를 원만하고 수월하게 풀어야할 때입니다. 지속적인 관계를 위해서 당신이 먼저 상대방의 마음을 이해하는 것에서부터 출발하도록 하세요. 상대방의 취미를 공유하는 것도 좋습니다.

49년생 : 복을 받고 싶다면 당신이 가지고 있는 재능을나 보다 못한 사람들을 위해 베풀도록 하세요. 그리고 사람들에게 좋은 말 따뜻한 말을 건넨다면 당장은아니더라도 복이 되돌아 올 것입니다.

37년생 : 새로운 출발을 위해 당신 주변을 정리정돈하기 바랍니다. 주변이 깨끗해야 좋은 생각을 많이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중요한 결정을 앞두고 있으며 그 일이 다른 사람들과 함께 해야 하는 일이라면 독단적인 결정보다 함께 해야 할 사람들과 의견을 나눠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74년생 : 새 친구를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를 함께 할 수 있으니 진솔한 대화를 이어나가야 할 것입니다. 난처한질문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62년생 : 마지막 기회는 아니겠지만 마지막 기회라는생각으로 실천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만 설령 성과가 미진하더라도 그 과정에서 얻게 되는 노하우가있을 것입니다.

50년생 : 오늘의 어려움이나 힘듦은 성공을 위한 징검다리가되어줄 것이니 두려워 하지 말고 이겨내고 건너가도록 하세요.

38년생 : 보여지는것 만이 전부가 아님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보이지 않는 뒷면도 있음을 인지하고 준비하고 대비해 둬야할 것입니다.


토끼띠 87년생 : 자신감이 필요한 날입니다. 모든 일에 자신감이 결여되어 있다면 좋은 성과를 내지 못할 것입니다. 일에열중할 수 있는 자신감을 가지도록 하세요.

75년생 : 그 동안 관심 있어했던 분야에 대해 공부를하게 될 것입니다. 자기계발을 통해 새로운 분야를 개척한다면 앞으로 하려는 일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63년생 : 오늘은 명상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정신을 맑게 한 후 새로운 계획을 만들어 보세요. 올 한해 먹거리가될 수 있는 아이디어를 발견해 낼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51년생 : 소망했던 일이 새해 첫날부터 이루어지는날입니다. 경우에 따라서 지인의 도움도 받으면 좋습니다.

39년생 : 환한 미소와 긍정적인 생각을 많이 하는하루가 되도록 하세요. 흉의 기운도 길도 바뀔 것입니다.


용띠 88년생 : 마음이 모질지 못해 약간의 손해를볼 수 있는 날입니다. 어려운 부탁에 대해 거절하지 못해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앞으로는 냉정할 필요가있습니다.

76년생 : 세상을 내 맘대로 살고 싶지만 그렇게 살수 많은 없는 노릇입니다. 당신의 얘기를 전달하려면 상대방의 의견에도 경청할 줄 알아야 할 것입니다.

64년생 : 근육통으로 고생할 수 있는 날입니다. 바깥활동이 예정되어 있다면 양해를 구하고 집안에서 휴식을 취하는 편이 이로울 것입니다. 무리하다가는 더 심해질 수 있으니 따뜻한 찜질로 근육통을 풀어주도록 하세요.

52년생 : 문화생활을 누려보는 날입니다. 가족들과 함께 문화생활로 힐링하고 함께 식사를 하면서 대화를 나누는 행복한 날이 될 것입니다.

40년생 : 횡재수가 따르는 날입니다. 욕심을 부리지 않으면 않을수록 횡재의 행운이 더 많이 찾아올 것이니 마음을 편안하게 가지기 바랍니다.


뱀띠 89년생 :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지금보다 더발전할 수 기회가 찾아오는 날입니다. 혼담까지도 얘기가 나올 수 있으니 열린 마음을 갖길 바랍니다.

77년생 : 고민이나 걱정 앞에 회피하기 보다는 대안을찾아야 하는 날입니다. 현실을 직시하고 상황을 제대로 읽어내는 현명함이 있다면 좋은 방안을 찾아내게될 것입니다.

65년생 : 자영업자라면 손님들의 행동을 잘 살펴봐야할 것입니다. 손님들이 줄어드는 원인을 살피고 손님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관찰할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매출이 더 줄어들기 전에 대안을 찾아야 합니다.

53년생 : 옛날 생각으로 건강을 과신하다가는 낭패를볼 수 있습니다. 특히 밤을 새는 행위는 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피로가쌓여 과로로 쓰러질 수 있음입니다.

41년생 : 가정에 경사가 찾아와 웃음꽃이 필 것입니다. 이웃사람들과 함께 이 기쁨을 나누며 축하 받는 날이 될 것입니다.


말띠 90년생 : 머리 회전이 유연하게 돌아가 참신한아이디어를 떠올리게 되는 날입니다. 머리로만 생각하지 말고 메모를 통해 기록해 둔다면 가까운 시일 내에아이디어가 쓸모가 생길 것이니 잘 보관하도록 하세요.

78년생 : 오늘은 친목을 쌓으며 사람들과의 관계를넓혀나가는 시간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저녁에는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식사를 같이하며 대화를 나누도록하세요.

66년생 : 많은 일들이 산재해 있고 해야 할 일이많겠지만 오늘만큼은 가족과 함께 가족애를 느낄 수 있도록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오늘만큼 좋은 날은없습니다.

54년생 : 앞으로 해야 할 일을 위해 체력을 단련하도록하세요. 새롭게 추진해야 되는 일을 앞두고 체력이 약해 이루지 못하면 안타까울 것입니다.

42년생 : 금전거래는 그냥 주지 않을 것이라면 하지않는 것이 좋습니다. 어차피 받아내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양띠 91년생 : 윗사람과의 관계가 원만해 질 수 있도록당신부터 노력하는 태도를 보여야 할 것입니다. 올 한해 윗사람의 도움을 많이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79년생 : 열린 마음으로 자녀의 말에 귀를 기울여경청해야 자녀가 무엇을 말하려고 하는지 들릴 것입니다. 듣고자 한다면 마음의 문을 열고 같은 눈높이에서들어보세요.

67년생 : 인연이 아니라고 판단되면 놓아주는 것이이로울 수 있습니다. 손에 쥐고 있다고 한들 내 것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마음을 편하게 가진다면 욕심을 버릴 수 있을 것입니다.

55년생 : 새해 첫 모임이 있다면 참석하도록 하세요. 새해 덕담을 얘기하고 새로운 사업에 대한 발판을 마련하게 될 수 있습니다.

43년생 : 외부에서의 스트레스도 있지만 가정에서의스트레스도 만만치 않는 날입니다. 가정에서만큼은 스트레스 받지 않도록 서로가 노력하는 날이 되어보세요.


원숭이띠 92년생 : 충동구매의 유혹에 빠지지 않도록하세요. 유혹에 넘어가 주머니가 털리게 되면 곧 있을 예정된 지출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80년생 : 지난 과거에 연연해 하다가 해야 할 일을놓칠 수 있는 날입니다. 오늘 할 일에 대해서는 망설임 없이 즉시 시행하도록 하세요.

68년생 : 컨디션이 떨어질 수 있으니 회복을 위해가까운 곳에 바람 쐬러 다녀오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기분전환을 통해 에너지를 충전하도록 하세요.

56년생 : 자신을 믿고 따라준 사람에게 등을 돌리지마세요. 당신의 처지가 힘들다 하더라도 당신을 위해 함께해준 사람이니 최선을 다해 보살펴야 훗날을 도모할수 있습니다.

44년생 : 인정에 휩쓸리다 보면 술술 풀리던 일도장애물에 가로막힐 수 있습니다. 공적인 일에 대해서는 냉정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닭띠 93년생 : 새해가 밝았습니다. 학문과 덕행에 힘써야 하는 날입니다. 부족함을 알았는데 배움을 게을리한다면 별볼일 없는 한 해가 되겠지만 학문에 힘쓰고 덕행을 실천한다면 성장하는 자신을 보게 될 것입니다.

81년생 : 당신 생각이 옳은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많은 사람들이 다른 의견을 가지고 있다면 그 의견에도 귀를 기울여보고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69년생 : 일이 풀리지 않는다 하여 마음을 졸일 필요는없습니다. 건강에도 좋지 않으니 마음을 평안하게 갖고 기다리면 운이 상승하는 터닝포인트가 생길 것입니다.

57년생 : 눈 앞의 장애물로 인해 당황하게 되겠지만지혜롭게 헤쳐나갈 것입니다. 장애물을 넘고자 하는 명확한 목표를 갖는다면 능히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45년생 : 오늘은 사람 많은 곳은 삼가는 곳이 좋습니다. 해돋이를 생각했다면 오늘은 피하시고 집안에서 휴식을 취하면서 새해를 맞이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개띠 94년생 : 올해는 게으름의 습관을 버리고 부지런함의습관을 만들어 할 것입니다. 진행하려고 하는 사업에 대해 주변 사람들이 반대할 수 있습니다. 설득 할 수 있도록 스스로 노력하도록 하세요.

82년생 : 멀리 떨어져 있지만 각별한 친구가 찾아올것입니다. 올해 당신에게 큰 도움을 주는 소중한 벗이니 소홀히 하지 않도록 하세요. 당신에게 깨달음을 주고 갈 것입니다.

70년생 : 새해 아침부터 분주한 하루를 시작하겠지만냉정을 잃지 않는다면 전화위복이 되어 당신에게 이익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58년생 : 금전적으로는 어려움이 있겠지만 과감한 결단력으로행동한다면 순조로운 행보가 이어질 것입니다. 또한 시간이 지나면 좋은 성과를 보게 될 것입니다.

46년생 :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야 하나 너무조심하면 오히려 부작용이 생길 수 있음입니다. 약간의 적극성이 필요한 날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세상에 공짜는 없습니다. ‘성자자성’이라 했습니다. 남의것을 거저 얻으려 하지 말고 정성을 다해 스스로 이루어야 하는 것입니다.

83년생 : 배우자와 관계가 소원해졌다면 대화로 푸는것이 좋습니다. 오해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침묵으로 일관하고 있다면 오해를 풀 타이밍을 놓치게 될 수있으니 더 심각해 지기 전에 먼저 나서야 할 것입니다.

71년생 : 한 단계 성장할 수 있는 날입니다. 전체를 조감하는 습관이 오늘에서야 빛을 바라게 될 것이며 비즈니스를 위한 새로운 눈을 뜨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59년생 : 추운 날씨에 혈관계통으로 문제가 발생할수 있으니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47년생 : 바로 실행하지 말고 한 템포 쉬면서 다시한 번 점검한 후에 실행하도록 하세요. 당신의 급한 성격 때문에 일을 그르칠 수 있습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