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월 3일 경자(庚子)일 띠별오늘의운세, 일이 손에 잡히지 않을 수 있으니 기분전환이 필요한 운세

공유
2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월 3일 경자(庚子)일 띠별오늘의운세, 일이 손에 잡히지 않을 수 있으니 기분전환이 필요한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1월 3일 목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당신을 도와준 사람들에 대해서 감사의인사를 전하도록 하세요. 작은 선물을 보내는 것도 좋습니다. 주머니사정이 넉넉하지 않으니 마음과 정성을 담은 선물이어도 상대방은 기뻐 할 것입니다.

72년생 : 몸과 마음이 많이 지쳐있는 날입니다. 업무를 잠시 뒤로 미루고 충분한 휴식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의몸 상태로는 기회가 오더라도 놓치게 될 게 자명한 일입니다.

60년생 : 힘든하루를 시작하겠지만 삶 속에서 행복과 즐거움을 찾아내야 하는 날입니다. 스트레스가 쌓이지 않도록 나름의방법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따뜻한 한방차를 드시며 정신을 맑게 하고 힐링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48년생 : 오늘은 노력한 결과를 보상으로 받을 수있는 날이니 소기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도록 하세요.

36년생 : 집안에만 있다 보면 답답함을 느끼게 되는날입니다. 컨디션이 나쁘지 않다면 바깥활동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멀리는가지 않더라도 가까운 곳으로 드라이버 하면서 머리를 식히는 것도 좋습니다.


소띠 85년생 : 일이 손에 잡히지 않을 수 있는 날입니다. 머릿속이 복잡하고 고민거리가 있다면 가까운 곳으로 드라이버를 다녀오는 것도 좋습니다. 혼자여도 좋고 말 벗과 함께 동행하면 더 좋습니다.

73년생 : 자신의능력 한계를 넘어선 일에 대해서는 쉽지 않음을 알게 되는 날입니다. 혼자서 해결하기 힘든 일임을 알았다면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좋으며 혼자 해결해 보겠다고 하는 의지는 높이 사나 손해를 감수해야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61년생 : 벌여놓은 일들이 있다면 이제는 정리해야하는 날입니다. 일을 더 벌리게 되면 당신의 한계를 넘어서게 되니 움직이면 움직일수록 손해를 보게 될것입니다.

49년생 : 오늘 저녁 술자리가 있다면 기분 좋을 만큼적당히 하면 좋습니다. 다만 분위기에 취해 과음하거나 과식한다면 길이 흉으로 바뀌게 되니 당신에게는좋지 않습니다. 내일은 위해서는 자기 절제가 필요한 날입니다.

37년생 : 게으름만 피우지 않는다면 행운이 따르는날입니다. 부지런히 움직인 만큼 성과를 내게 될 것이며 인간관계에 있어서도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받게될 것입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회사 내에서 당신의 능력을 인정받아 새로운 프로젝트를 맡게 될 수 있습니다. 기획하고 계획한일이니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이번 프로젝트를 성공시키면 더 큰 기회가 찾아올 수 있으니집중하고 몰입하도록 하세요.

74년생 : 일을 함에 장애는 따르겠지만 당신의 재능과능력이라면 충분히 이겨낼 것입니다. 장애에 맞서 돌파구를 찾아낼 것이니 자신감을 가지도록 하세요.

62년생 : 경제적인 지출이 예상치 못한 곳에서 늘어나고있습니다. 자금관리에 만전을 기해야 하는 날이 되어야 하며 경제적인 안정이 이루어지도록 노력해야 할것입니다.

50년생 : 오늘은 사람 만나는 것을 자제하는 것이좋습니다. 괜한 시비와 질투로 손실뿐 아니라 명예가 실추 될 수 있습니다.

38년생 : 생각지도않게 재물이 들어올 수 있는 날입니다. 오늘은 당신의 노력에 대한 보상보다는 운이 따라준 경우이니 함께한 사람들을 위해 한 턱 내는 것도 좋습니다.


토끼띠 87년생 : 혼자만의 생각은 한계가 있음을 깨닫고주변 사람들의 얘기에도 귀 기울여 경청하도록 하세요. 당신이 몰랐던 지식과 정보를 얻게 될 것입니다.

75년생 :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으니 사소한 일에는아량을 베푸는 것이 좋습니다. 모처럼의 기쁜 일로 활력이 넘치는 날이니 막혀 있던 일들도 잘 풀리게될 것입니다. 새로운 아이디어가 떠오른다면 메모해 두면 좋을 듯 합니다.

63년생 : 자신을 낮추고 겸손을 찾아야 하는 날입니다. 당신에게 유리한 날이며 애정운뿐 아니라 금전운이 상승하는 날입니다. 당신의능력과 노력이 만들어낸 결과물 이지만 자만하지 말아야 오래 갈 수 있습니다.

51년생 : 오늘의 힘든 상황이 인생을 전부라고 생각하지않도록 하세요. 가까운 미래의 비전을 생각하면서 오늘의 아픔을 이겨내도록 노력한다면 조만간 좋은 기회가찾아 올 것입니다.

39년생 : 당신의 걸음걸이에 맞도록 한 걸음씩 앞으로나아가면 충분히 헤쳐나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뱁새가 황새 따라가려고 한다면 가랑이 찢어질 수 있으니현명한 처세가 필요한 날입니다.


용띠 88년생 : 오늘 데이트를 하게 된다면 소극적인자세보다는 적극적인 자세가 필요한 날입니다. 주변 이성들에게는 인기가 많지만 유독 사랑하는 사람에게서는 매력을 어필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긴장하지 말고 평소대로 행동하도록 하세요.

76년생 : 부부간에 서먹한 관계가 오래가지 않도록하는 것이 급선무 입니다. 오늘은 회사 일도 중요하지만 집안일부터 해결하도록 하세요. 일찍 귀가하여 배우자와 맛있는 요리로 외식하고 대화로 풀어보도록 하세요.

64년생 : 일이 손에 잡히지 않으면 그냥 손을 놓고잠시 쉬는 것이 좋습니다. 음악을 들어도 좋으며 시간이 된다면 야외로 드라이버를 하면서 시원한 자연과함께 재충전의 시간을 가져 봐도 좋습니다.

52년생 :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순조롭게 잘 풀려나가는 날입니다. 더 이상의 욕심만 부리지 않는다면 무난하게 처음 계획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욕심을 부린다면 변수가 생겨 예상 밖의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습니다.

40년생 : 무엇보다 건강이 우선입니다. 지금도 노력하고 있지만 항상 웃고 긍정적인 자세를 취하도록 하세요. 컨디션이회복되고 복된 하루가 만들어 질 것입니다.


뱀띠 89년생 : 소비욕구를 줄여야 할 때입니다. 갖고 싶은 것이 많겠지만 주머니 사정을 고려해야 할 것입니다. 무턱대고지출한다면 꼭 필요할 때 돈이 없어 낭패를 볼 수 있습니다.

77년생 : 당신에게 도움을 주는 사람과 해를 입히는사람을 구분해야 할 것입니다. 인간관계를 맺어가다 보면 스스로가 느끼게 될 것이니 스스로가 판단하고결정해야 합니다.

65년생 : 두통으로 고생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가 한 몫 하겠지만 틀어진 근 골격이 문제가 될 수 있으니 척추가 바르지 못하다면 교정하도록 하세요. 두통이 심하면 잠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53년생 : 말과 행동을 바르게 해야 할 것이며 마음을곱게 써야 당신에게 이로울 것입니다. 그리고 배우자와 가족의 행복과 화목을 위해 가정을 이뤄야 할 것입니다.

41년생 : 사람들과의 만남 속에서 행복과 행운이 자람을알아야 할 것입니다. 좋은 사람과 좋은 대화를 많이 나누도록 하세요.


말띠 90년생 : 소극적인 행동보다는 적극적인 행동으로문제에 대해 솔루션을 찾아 나서야 할 때입니다. 이성간의 갈등에 대해서는 조심하면서 적극적으로 문제를해결해 나가면 좋습니다.

78년생 : 저녁 술자리가 예정되어 있다면 적당히 마시고일찍 귀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계속 자리하다가는 별 소득도 없으면서 술값만 내게 생겼습니다. 내일 아침에 후회하지 않으려면 적당히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66년생 : 숲만 보고 나무를 보지 않으면 나무가 잘자라고 있는지 썩어가고 있는지 알 수가 없습니다. 숲을 봐야 하지만 나무도 꼼꼼히 살펴 봐야 할 것입니다.

54년생 : 당신의 능력을 인정받게 되는 날이 될 것입니다. 기획하고 계획하고 실행한 일들에 대해 좋은 결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충분한보상도 함께 따라오니 기쁨이 두 배가 되는 날입니다.

42년생 : 쓸데없는 고집은 자신도 힘들게 하고 주변사람들을 불편하게 한다면 고집을 버려야 함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고집보다는 주변 사람들과 협의점을찾아보도록 하세요.


양띠 91년생 : 성급한 결정은 진행하고 있는 일들을원점으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서두르지 말고 상황을 지켜보고 신중한 결정을 해야 늦지 않습니다.

79년생 : 진행해오고 있는 일이 가시적인 성과를 보이는가운데 자금운용의 문제로 곤란한 상황에 처해 질 수 있는 날입니다. 길흉이 동시에 들어오는 날이니 희망을잃지 않고 한 발씩 전진하도록 하세요.

67년생 : 기대했던 결과가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기대에는 못 미치더라도 실망하지 말고 다음 프로젝트를 준비하도록 하세요. 욕심과미련을 내려 놓고 새로운 일을 준비하는 현명함이 필요한 날입니다.

55년생 : 돈을 많이 벌면 좋겠지만 돈을 벌고자 한다고모두 내 것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돈 보다는 명예를 따라 가는 하루가 되어보면 좋을 듯 합니다.

43년생 : 소화기계통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날입니다. 따뜻한 차를 많이 마시도록 하고 차도가 없다면 약을 지어 먹어야 할 것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일자리를 구하고 있다면 좋은 소식이들려 오는 날입니다. 눈 높이를 낮추고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자세로 살펴보기 바랍니다. 일을 하고 싶다는 희망이 간절하다면 반드시 이루어 질 것입니다.

80년생 : 오늘은 인간관계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날입니다. 특히 주변 사람들로부터 마음의 상처를 받거나 구설수로 스트레스 받을 수 있으니 웬만하면 좋은말과 행동을 하고 칭찬을 많이 하도록 하세요.

68년생 : 팀원들간의 의견조율에 신경을 써야 하는날입니다. 선택은 당신 몫이지만 그 과정에서 팀원들간의 의견들을 이끌어내고 합의점을 찾는 것 또한 당신이해야 할 일입니다.

56년생 : 수입보다 지출이 많은 날이 될 것입니다. 필요에 의한 지출은 해야겠지만 충동구매를 위한 지출은 관리되어져야 할 것입니다.

44년생 : 좋은 에너지가 뿜어져 나오니 좋은 결과물을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기분 좋은 말씀 많이 듣고 즐거운 음악을 들으면 자신도 모르게 좋은 파장의에너지가 뿜어져 나올 것입니다.


닭띠 93년생 : 새로운 만남을 가지게 된다면 아무런이유 없이 만나는 것 보다 분명한 목적을 가지고 만나면 좋을 듯 하며 결혼을 전제로 한 만남을 시작해도 좋을 듯 합니다.

81년생 : 육체적인 건강도 챙겨야겠지만 정신적인 스트레스가쌓이지 않도록 하는 것이 급선무입니다. 스트레스 해소와 기분전환을 위해 취미생활이나 문화생활을 누려보는것도 좋을 듯 합니다.

69년생 : 금전운이 상승하는 날입니다. 주식이나 매매를 통해 재산이 늘어 날 수 있을 듯 합니다. 오전보다는오후에 조금 더 유리하니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보세요.

57년생 : 주변 상황의 변화를 주시해야 하는 날입니다. 예기치 못한 변수에 대한 대응책을 마련하지 않고 진행한다면 난관에 부딪히게 될 것입니다.

45년생 : 다른 사람의 가정사에 감 놔라 배놔라 할필요가 없습니다. 괜히 나서다가 오해를 살게 될 수도 있으며 시비로 인해 낭패를 볼 수도 있으니 조심하도록하세요.


개띠 94년생 : 어려울 때일수록 웃음을 잃지 않도록하세요. 일은 뜻대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음을 평안하게안정시켜 전체를 조망하면서 기다리다 보면 언젠가는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82년생 : 당신의 능력으로 비즈니스 계약이 성사 될수 있는 날입니다. 이제부터 시작이며 지속적으로 유지될 수 있도록 서로가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또한 계약 내용을 충실히 이행 할 수 있도록 철저한 준비를 해야 할 것입니다.

70년생 : 계획 없이 무턱대고 추진하다가는 될 일도안될 수 있는 날입니다. 의욕이 넘쳐 추진했으나 융통성이 다소 부족해 구설수로 고생할 수 있는 날이니조심하기 바랍니다.

58년생 : 명예가 따르는 날입니다. 작가라면 당신의 작품이 주변 사람들로부터 인정받게 되고 작품에 대한 가치가 높아질 수 있는 날입니다. 작품을 인정받아 명예가 드높아지며 재물도 따르게 될 것입니다.

46년생 : 오늘은 외로움을 탈 수 있는 날이니 친한사람들과 즐거운 대화를 나누며 행복한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습니다.


돼지띠 95년생 : 아직은 때가 아닌 듯 합니다. 때가 아닌데 고집을 부린다고 될 일은 아닙니다. 윗사람이나 선배의조언을 들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조만간 좋은 기회가 다가올 것이니 그 때가 도래할 때까지 조급해하지말고 기다려보세요.

83년생 : 새로운 기회가 찾아오는 날입니다. 철저한 준비가 필요한 날입니다. 여기에는 조력자나 협력자가 필요할수 있으니 도움을 청해야 할 것입니다.

71년생 : 멀리보고 크게 생각해야 할 때입니다. 오늘 당장은 힘들 수도 있습니다. 발등에 불이 떨어질 경우에는 빨리끄도록 합니다. 하지만 미래비전에 대해서는 포기하지 말고 희망을 가져야 하는 날입니다.

59년생 : 오늘은 투자와 관련해서는 운이 따르지 않은날입니다. 적은 금액으로는 손해를 보더라도 크지 않으니 견뎌낼 수 있지만 큰 돈을 투자한다면 살림살이가흔들릴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47년생 : 손발이 저리거나 전기 오듯 하고 갑작스럽게두통이 심해지면 디스크가 원인일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넘어지면 크게 다칠 수 있으니조심해야 합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