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주간운세 2019년 1월 6일~1월 12일 신년운세 생년월일 사업운 연애운 신점 사주풀이

공유
4

금휘궁[점집]의 띠별 주간운세 2019년 1월 6일~1월 12일 신년운세 생년월일 사업운 연애운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1월 6일~1월 12일 신년운세(음력 12월 1일~12월 7일) 주간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사업 궁합 결혼 재회 사주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문제가 있다면 주변 사람들이 당신을 도와줄 것이니 여유로운 마음으로 대처하라.

● 48년생 문서운 면에 치중하다보면 구설수와 모함이 따르는 시기. 일시적인 만족을 구하지 말고 여유를 갖도록.

● 60년생 때로는 자중하여 자신의 위치를 지켜 나가라. 경솔한 판단은 실리는커녕 손해만을 부르니 주의하도록.

● 72년생 안정된 상태에서 충실하게 업적을 쌓아 올려라. 일을 벌이고 마무리를 못 지으니 구설수가 따를 수 있다.

● 84년생 좀 더 적극적인 의지로 접근을 하라. 때론 무관심하게 자신의 인생을 충실하게 지켜 나감도 필요.

丑(소띠운세) 스스로 자신을 돌봐야 한다. 외출이 많을수록 낙상수를 조심하도록 하라.

● 49년생 곤경에 빠지는 일이 생길지 모르지만 자신감을 갖고 대처하면 빠져 나올 수 있다. 마음의 여유가 필요.

● 61년생 강하면 부러지는 법이다. 융통성을 발휘할 것. 협조적인 관계로 문제는 빨리 해결될 것이다.

● 73년생 밀고나가는 배짱이 유일한 무기가 된다. 오직 미는 길밖에 없다. 명예운, 승진운이 기다리고 있다.

● 85년생 주위의 사람을 포용하여 일의 매듭을 짓도록 하라. 자만하거나 경솔한 행동은 반드시 자제할 것.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이긴다 하더라도 원수를 지는 일이 없도록 하라. 곤란한 지경에 이르게 될까 걱정된다.

● 50년생 자신을 억제함이 강하면서도 타인을 의식하지 않는 완고한 고집은 금물이다. 분주한 만큼 소득도 크게 따른다.

● 62년생 문서운 면에 치중을 하라. 뜻하지 않은 손님의 도움으로 명예운, 사업운을 떨친다. 부부간에는 화목이.

● 74년생 서로 협동하는 과정에서 발전의 계기가 조성된다. 희망과 발전의 계기가 조성될 수 있을 때.

● 86년생 분주한 만큼 자신의 능력은 향상이 된다. 모든 일에 서두르지 말고 주위를 포용하되 과격한 발언은 삼가라.


卯(토끼띠운세) 결정할 일이 있어도 지금은 결정을 짓지 말라. 좀 더 많은 생각을 하는 것이 바람직.

● 51년생 과격한 발언이나 행동은 자제할 시기다. 주관있게 행동하면 재물운이 따른다. 귀인의 도움도.

● 63년생 허언을 토하지 말고 진실하게 나감이 바람직하다. 기회는 성숙될 것이며 주위와 협력도 가능하다.

● 75년생 뜻이 높고 너그러우니 반드시 성공운이 따른다. 분주한 만큼 이익은 따르나 내적인 분야에 충실함이 이롭다.

● 87년생 한단계 차원을 높여서 생각을 할 시기다. 분수에 맞지 않는 사업, 문서에는 책임을 지지 말라.


辰(용띠운세) 사업운에서 금전운의 하락세다. 문제해결을 위해 동쪽으로 나서서 풀어 보도록.

● 52년생 상하의 화목이 최선의 무기이며 내적인 갈등은 큰 뜻을 성취함에 있어 방해만 된다.

● 64년생 실질적인 면에 치중할수록 이득도 커진다. 귀인의 도움이 예상되지만 보증과 담보는 피하라.

● 76년생 본능적인 욕구에 치우치면 쌓아놓은 공이 무너진다. 좌절도 따르지만 노력하는 데서는 결국 행운이 온다.

● 88년생 아직도 조그마한 장애가 남아 있으니 성급하지 말라. 재물과 귀인의 도움을 얻게 될 것이다.


巳(뱀띠운세) 마음 맞는 사람들과 함께 일하게 될 듯하니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하라.

● 53년생 사업을 성공시킬 강운을 지니고 있다. 활동적인 변화와 변동은 오히려 좋은 결과를 맺게 만든다.

● 65년생 찾아온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신중히 대처하라. 적극적으로 대하면 사업의 발전이 따른다.

● 77년생 확고한 판단이 있는 경우라도 주위의 자문을 구하도록 하라. 문서운, 명예운에 치중하도록 하라.

● 89년생 비교적 길한 운세다. 무리하지 말고 과욕은 가급적 피하라. 이성간에는 의견대립이 따른다.


午(말띠운세) 한길만 바라보고 걸어온 당신이다. 이번 주에는 여유를 찾아봄도 바람직하다.

● 54년생 일방적인 사고방식을 탈피하는 것이 중요하다. 과감한 용단에서 큰 뜻을 성취하게 된다.

● 66년생 침묵하여 대세를 기다림이 때로는 필요하다. 변화적인 측면은 도리어 손해를 부르니 주의하도록.

● 78년생 일을 속히 진행시키는 추구력이 필요하며 가급적 시간의 여유를 갖고 행동함이 최선의 길이 된다.

● 90년생 서두르지 말고 서서히 일을 진행하여 보라. 심리적인 갈등에 빠지면 구설에 빠져 헤어나지 못한다.


未(양띠운세) 지난 시기를 잘 살펴야만 기회를 잡을 수 있으니 마음을 잡고 일에 임하도록 하라.

● 55년생 당신의 솔직함에 상대가 감명을 받으며 매사는 급진전할 것이다. 계산적으로 행하지 말 것.

● 67년생 궁극적인 목적은 달성하겠지만 뜻밖의 금전 지출이 있겠다. 주위를 포용하고 적극적인 자세로 임할 것.

● 79년생 목적이 확고한 가운데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 목적을 달성하려면 과감한 혁신도 필요함을 잊지 말도록.

● 91년생 자신의 위치를 알고 성실하게 다져나감이 중요하다. 능력 발휘의 기회를 만나니 만족감을 얻을 수 있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친한 사이일수록 서로 예의를 지켜 나가도록 하라. 만족할 일이 따른다.

● 56년생 좀 더 과감한 상태로 돌입할 수 있도록 하라. 구설수나 오해가 예측되니 주관을 갖고 행동하라.

● 68년생 사업가는 근검절약하고 덕을 쌓아나가는 것이 현명하다. 후반에는 대성을 기대해 볼만하다.

● 80년생 면밀한 검토와 확실한 계획을 세워 나감으로써 매사가 성취된다. 성급하면 성급할수록 진전을 보지 못한다.

● 92년생 좋은 협력자를 얻으면 뜻은 통한다. 적극적으로 스스로 주도권을 장악하고 기회를 놓치지 말라.


酉(닭띠운세) 선택한 삶에 후회를 하지 말고 실리를 찾아 적극성을 띠어보라.

● 57년생 약간의 무리를 하여서라도 승부하는 것이 좋다. 주의 사람들과의 관계는 돈독하게 다져 나갈 것.

● 69년생 서로 간에 융합의 길을 모색하고 가급적 현실을 고수함이 최선의 길이 된다. 선두에 나서면 구설수의 표적이 된다.

● 81년생 남들로 부터 자만하거나 거만스럽게 느껴질 우려가 크다. 착실하게 행동해 나가면 커다란 가능성을 획득한다.

● 93년생 여유 있는 마음으로 한주를 보내도록 하라. 현재 진행 중인 일은 서두르면 낭패수가 따르니 주의.


戌(개띠운세) 어쩔수 없이 거짓말을 하게 되지만 때론 선의의 거짓말도 필요하다. 조심성을 가져라.

● 58년생 복잡한 일에 뛰어들면 망신수가 따름에 주의하라. 좀 더 적극성을 갖고 행동하도록 하라.

● 70년생 신중하게 행동하고 선택을 하라. 행동보다는 판단이 중요하며 실행보다는 결과가 더 한층 중요하겠다.

● 82년생 남보다 한발 앞서는 재능을 타고 났으니 쉬지 말고 노력하도록 하라. 마음의 안정이 생활의 윤택을 부른다.

● 94년생 문제가 발생하면 윗사람과 대화를 시도하라. 경솔한 행동과 처리는 가급적 삼감이 바람직하다.


亥(돼지띠운세) 여유 자금이 생겨 투자를 생각하나 새로운 계약은 삼가라. 문서 문제가 따른다.

● 59년생 선택하면 빛을 보는 시기다. 일은 차츰 풀리고 있으며 노력의 대가는 이익으로 나타나게 된다.

● 71년생 참을성을 갖고 매사에 양보하는 미덕을 발휘하라. 차츰 실마리가 풀리면서 재물도 형성이 된다.

● 83년생 현재의 위치를 탈피하고 싶으나 역부족인 상태가 된다. 변화나 변동에서는 큰 기대는 금물이다.

● 95년생 갈등 상태가 많아질 시기다. 이성을 갖고 해결함이 최선의 길이다. 목적달성은 뒤로 미룰 것.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인천 성남 분당 판교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점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