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2019년 1월 8일 을사(乙巳)일 띠별오늘의운세,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운세

공유
0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2019년 1월 8일 을사(乙巳)일 띠별오늘의운세,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1월 8일 화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배우자와의 관계를 개선해야 할 필요가있는 날입니다. 자연히 해결될 것이라는 생각은 버리고 대화를 시도해 보세요. 먼저 말하기 보다 들어주고 공감해 줄 수 있어야 대화가 이루어질 것이니 참고하세요.

72년생 : 투자를 생각하고 있다면 오늘은 괜찮은 날입니다. 단기 매출보다는 멀리 내다보고 투자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가지고 있는 투자금이 생계형이라면 투자는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60년생 : 의욕이넘친다 하여 일이 잘 풀리는 것은 아닙니다. 준비중인 일은 지금 시작해도 괜찮은지 다시 점검해 볼 필요가있는 듯 합니다. 아직 준비가 되지 않는 부분이 있을 수 있으니 꼭 확인하고 일정을 잡아야 할 것입니다.

48년생 : 마음이 편안해야 여유가 생기고 여유가 생기면웃음이 절로 나옵니다. 웃음은 행운을 부르니 마음의 안정과 편안을 찾도록 노력하세요.

36년생 : 남은 인생을 함께 할 수 있는 친구를 만나게될 수 있는 날입니다. 편안하고 반가운 마음으로 인사를 나누고 좋은 인연을 만들어 나가도록 하세요.


소띠 85년생 : 의외의 횡재수로 기분 좋은 하루를출발할 것입니다. 아픔을 딛고 일어날 수 있는 기반이 되어 주니 자신감을 가지고 다시 시작해 보세요.

73년생 : 호감은가지만 이성간에는 적당한 거리를 두는 것이 서로에게 이로울 것입니다. 그것이 힘들다면 미래를 위해서그만 하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이성간에 우정은 말일뿐 행동으로는 쉽지는 않습니다.

61년생 : 직장인이면 승진의 기쁨이, 프리랜서라면 새로운 일거리가 들어오는 날입니다. 당신의 능력을 인정받은날이니 무엇을 하든 즐거운 마음으로 계획을 세워 진행하도록 하세요.

49년생 : 처음부터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야만 진행되는기획안이라면 다시 한 번 고민해 봐야 할 것입니다. 도움을 받지 않고 시작할 수 있어야 할 것이며 시간을앞당기거나 기폭제가 필요한 시점에 도움을 요청하는 그림이어야 할 것입니다.

37년생 : 진심은 당신을 배신하지 않을 것입니다. 오늘은 진심이 통하지 않아 속상해 할 수 있지만 조금 더 지나면 진심의 힘을 알게 될 것입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얻지 못할 것입니다. 하지만 무엇이라도 시작한다면 반드시얻게 될 것이니 마음을 가다듬고 무엇을 하면 좋을지 아이디어를 내 보세요.

74년생 : 부부가 화합하고 자녀와 사이가 좋으니 만사형통이라, 바깥 일이 술술 잘 풀리고 일마다 이익을 얻게 되는 날입니다.

62년생 : 도처에 위험이 도사리고 있으니 잠깐 방심하는사이에 손재수가 따를 수 있으니 신중하고 경솔한 행동은 삼가는 것이 이로울 것입니다. 웬만하면 위험한일이라 생각되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50년생 : 혼자보다는 주변 사람들과 함께 즐기기에좋은 날입니다. 오늘은 업무를 잠시 놓고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가지며 심신을 힐링하도록 하세요.

38년생 : 심혈관계통으로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날입니다. 이상증상을 느꼈다면 병원을 찾아가 검진을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추운 날 바깥활동을 할 때는 조심하기 바랍니다.


토끼띠 87년생 : ‘정 때문에’라는 말이 있습니다. 오늘은 정 때문에 낭패를 볼 수도 있는 날입니다. 선택은 당신의 몫입니다. 어떤 선택을 하든 설령 후회되는 선택을하더라도 당신이 하고 싶은 대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75년생 : 당신 것이라면 지금 내 손에 없더라도 돌고돌아 다시 당신에게로 돌아 갈 것이니 서두를 필요는 없습니다. 그리고 내 것이 아닌 것은 꽉 쥐와 봐야당신 손을 떠날 것이니 미련 두지 마세요.

63년생 : 직장 동료들에게 보여주기 위함이 아니라당신을 위해서 자기 계발과 자기 성장을 게을리 하고 있지 않음을 보여줄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노력하는당신에게 새로운 기회가 찾아 올 것입니다.

51년생 : 컨디션이 조금 씩 회복되고 입맛도 돌아올 것입니다. 우선 체력을 보강하는 것이 급선무니 보양식으로 식단을 차려 맛있게 먹도록 하세요. 체력이 회복 된 후 앞으로 어떻게 할지 고민하도록 하세요.

39년생 : 힘들게 번 돈이지만 빠져나갈 때는 한 순간임을알아야 하는 날입니다. 미래를 내다보고 남은 인생을 어떻게 보낼 것인지를 고민해야 하는 날이며 노후를생각해서 돈을 아껴 쓰도록 하세요.


용띠 88년생 : 아픈 과거는 빨리 잊어버리는 것이상책입니다. 기분전환을 위해 사람들이 많이 붐비는 곳으로 가보세요. 활력을되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76년생 : 직업이 영업과 같은 사람들을 많이 만나야하는 직업을 가지고 있다면 구설이나 시비가 발생할 수 있으니 그런 상황을 만들지 않도록 노력하세요. 말과행동을 조심하기 바랍니다.

64년생 : 사고수가 있으니 교통사고를 조심해야 할것입니다. 자가용보다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중교통을이용하더라도 사고에 대비해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52년생 : 무리한 업무 진행으로 체력이 방전 될 수있습니다. 에너지 충전을 위해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으며 건강에 관심을 두고 스스로 돌봐야 할것입니다.

40년생 : 나 보다 못한 사람들을 위해 베푼다면 훗날좋은 소식으로 되돌아 올 것입니다. 당신에게 올 수도 있고 자녀들에게 갈 수도 있습니다. 무엇이든 베푼다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뱀띠 89년생 : 사랑하는 연인과 달콤한 사랑을 나누기에좋은 날이나 다른 이성에게 유혹당하기도 좋은 날이니 정신 바짝 차려야 할 것입니다. 자칫 잘 못 하다간손해를 입게 될 것입니다.

77년생 : 과일을 먹겠다고 덜 익은 과일을 따서 먹는다면텁텁해서 먹지도 못 할 것입니다. 아직은 때가 아니니 인내를 가지고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65년생 : 목돈이 들어올 수 있는 날입니다. 그 동안 노력해서 번 돈이니 흥청망청 헤프게 쓰지 말고 아껴 쓰고 저축하는 것이 좋습니다. 훗날 꼭 필요할 때가 있으니 그 때를 대비해 둬야 할 것입니다.

53년생 : 앞으로 남은 인생을 위해 필요한 것은 건강한체력입니다. 늦었다 생각하지 말고 오늘부터라도 운동을 시작하도록 하세요.

41년생 : 친한 사이일수록 돈 거래를 피하는 것이좋으며 동업은 멀리해야 하는 날입니다. 오늘은 집안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입니다.


말띠 90년생 : 시기와 질투가 생길 수 있으니 마음을다스려야 할 때 입니다. 동료가 잘 되는 모습에 시기하는 마음이 생길 수 있으나 마음을 가다듬고 함께축하해 주도록 하세요. 당신도 곧 좋은 소식이 들려 올 것입니다.

78년생 : 주변 상황에 굴하지 않고 계획대로 밀고나가는 것도 용기이며 독단을 부리지 않고 협의를 통해 일정을 변경하거나 잠시 후퇴하는 것도 용기입니다. 어떤선택을 하든 당신에게는 옳은 선택을 한 것입니다.

66년생 : 항상 웃음을 띄고 행복함이 묻어나는 사람을가까이하고 부정적인 말을 많이 하고 다른 사람을 험담하는 사람과는 거리를 두는 것이 좋습니다. 미꾸라지한 마리가 강물을 흐리게 합니다.

54년생 : 새로운 사업기획을 할 때는 다른 사람에게충분히 설명할 수 있을 정도로 고민해야 할 것입니다. 스스로도 이해가 안 되는 사업이라면 시작하지 않는것이 현명한 방법일 것입니다.

42년생 : 실수가 있음에도 그대로 둔다면 호미로 막을일을 가래로 막게 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양띠 91년생 : 일에는 때가 있고 과정이 있습니다. 때가 도래했음에도 과정이 철저하지 못하면 그 결과는 좋을 수가 없습니다. 서둘러시작하기 보다는 때가 되고 준비가 되었을 때 시작하도록 하세요.

79년생 : 나쁜 짓을 하면 반드시 벌을 받습니다. 거짓으로 이익을 취했다면 언젠가는 몇 배의 손해를 감수해야 할 지 모릅니다. 상황이 당신을 힘들게 할지라도 거짓보다는 사실대로 말하고 도움을 청하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67년생 : 금전운이 상승하는 날이니 이익을 볼 수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다툼의 운도 함께 들어와 있으니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다툼이 별 탈없이 지나가면 다른 일들도 술술 풀리게 될 것입니다.

55년생 : 느긋하고 꼼꼼하게 하는 것도 좋지만 오늘할 일을 내일로 미루지 않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내일은 내일 해야 할 일이 기다리고 있으니 오늘 일은오늘 마무리 할 수 있도록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43년생 : 아랫사람에게도 배울게 많음을 알고 낮은자세로 배움을 청하는 날입니다. 오늘의 배움은 동년배분들과 비교하여 충분한 경쟁력을 갖추게 되는 계기가될 것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전차복절’이라 했으니 앞 사람의 실패를 거울 삼아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윗사람의전행을 그대로 밟아서는 성장할 수 없으니 실패로부터 배워야 할 것입니다.

80년생 : 지금 있는 곳에서 뜻한 바를 펼치기에 한계가있음을 느꼈다면 다른 곳으로 옮기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것입니다. 회사를 옮기는 것이 더 이로울수 있습니다.

68년생 : 아침부터 부부싸움을 하게 되면 하루 종일영향을 받게 될 것입니다. 업무에 집중이 잘 되지 않아 직원들과 함께 하는 업무에 지장을 초래할 수있으니 배우자와 빨리 풀어야 할 것입니다.

56년생 : 체력의 한계를 알고 시작해야 할 것입니다. 새로운 일거리가 들어오는 날이니 기쁜 날입니다. 하지만 당신의 체력에맞게 일정을 잡아야 무리 없을 것입니다. 무리한 일정은 소화하기 힘들 것입니다.

44년생 : 마음이 안정되지 않아 감정기복도 심하고변덕도 심해질 수 있는 날입니다. 차분한 마음을 갖도록 명상을 하거나 조용한 음악을 듣는 것도 좋습니다.


닭띠 93년생 : 당신의 생각과 다른 사람의 생각이언제나 같을 수는 없습니다. 다름을 인정하는 것에서부터 시작해야 대화가 원만해 질 것입니다. 대화를 원한다면 서로의 사고가 다름을 인지해야 할 것입니다.

81년생 : 비밀은 아무도 몰라서 비밀이며 한 사람이라도알게 되면 그것은 비밀이 아닌 게 될 것입니다. 비밀을 지켜야 한다면 당신 외 어느 누구도 모르게 은밀하게진행되어야 할 것입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보안이 생명입니다.

69년생 : 계약이나 문서와 관련해서 운이 좋은 날이니좋은 성과를 내게 될 것입니다. 오랫동안 공들인 보람을 오늘에서야 얻게 되니 기쁨이 두 배가 될 것입니다.

57년생 : 어디로 가야 할지 방향을 잡지 못하고 헤매고있으니 돌파구를 찾아야 할 때 입니다. 마음을 정리하고 새롭게 시작하기 위해 혼자 떠나는 여행은 어떨까요? 미련과 후회를 여행길에 모두 버리고 비전과 희망을 가지고 다시 시작하도록 하세요.

45년생 : 한 동안 보지 못했던 사람들을 오랜만에만나는 날입니다. 기쁘고 반가운 마음이 앞서는 날입니다. 외출할 때 외모에 신경 쓰도록 하세요. 당신을 바라보는 이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개띠 94년생 : 당신의 재능으로 봉사활동을 하니 실속은없으며 바쁘기만 한 날이 될 것입니다. 피곤이 몰려오니 몸은 들겠지만 보람찬 하루가 될 것입니다. 훗날 오늘의 봉사활동이 당신에게 큰 변화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82년생 : 같은 팀원들끼리 이기려고 발버둥 쳐봐야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더 많아 질 것입니다. 이기는 방법을 찾는 것보다 함께 잘 되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70년생 : 부정적인 생각을 하는 직원을 조심해야 할것입니다. 부정적인 말 한마디가 다른 직원들에게도 영향을 미치며 하고자 하는 의욕을 상실시킬 수 있으니과감한 조치가 필요하다 할 것입니다.

58년생 : 가정이 화목하고 웃음꽃이 만발하니 행복한하루가 펼쳐질 것입니다. 이렇게 행복한 날 다른 걱정은 내려놓고 오늘의 행복과 즐거움을 마음껏 누리도록하세요.

46년생 : 기분전환이 필요한 날입니다. 가벼운 운동이나 산책도 좋고 만나면 반가운 사람과 차 한잔 하면서 얘기를 나누는 것도 좋습니다.


돼지띠 95년생 : 취업준비생이라면 좋은 소식을 기대해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일자리 또는 일거리가 들어올 수 있는 날이니 어떤 일이 주어지든 최선을 다하도록하세요.

83년생 : 예기치 못한 일들로 인해 당황스러운 날입니다. 이런 날은 순리를 따르는 것이 현명한 선택일 것입니다. 만약 순리대로따르지 않는다면 금전적인 손실이 예상되는 날입니다.

71년생 :두 마리 토끼를 잡으려면 먼저 한 마리를잡고 난 후 다른 한 마리를 잡으면 됩니다. 동시에 두 마리 토끼를 잡으려고 하다 보니 한 마리도 잡지못하는 우를 범하니 현명한 지혜가 필요한 날입니다.

59년생 : 아랫사람들과도 인간관계를 잘 유지해 나가면좋을 듯 합니다. 아랫사람과의 관계개선을 위해 훈계는 멀리하고 대화로 다가가도록 하세요. 많은 사람들이 따르는 날이 될 것입니다.

47년생 : 관절염을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무리한 운동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혹시나 통증을 느낀다면 병원에서물리치료를 받는 것이 도움될 것입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