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2019년 1월 11일 무신(戊申)일 띠별오늘의운세, 비즈니스 모임에 참석하여 행운을 찾을 운세

공유
3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2019년 1월 11일 무신(戊申)일 띠별오늘의운세, 비즈니스 모임에 참석하여 행운을 찾을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1월 11일 금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애정 운이 떨어지는 날이니 부부나사귀는 이성간에 갈등이 생기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는 날입니다. 웬만하면 상대방을 배려해 주도록 노력하세요.

72년생 : 혼자서 결정해도 되나 윗사람의 조언을 구해결정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윗사람과 대화로 문제를 해결하고 윗사람의 경험을 최대한 활용한다면 안 좋은소문은 사라질 것입니다.

60년생 : 일이풀리지 않아 포기하고 싶고 멀리 떠나고 싶을 수 있습니다. 그런 생각은 생각으로만 하고 오늘의 문제는조금만 노력하면 충분히 풀리는 일이니 인내를 가지고 기다려보세요. 대안을 떠오를 것입니다.

48년생 : 어설픈 실행보다는 철저히 준비해서 진행하도록하세요. 예전에 했던 일이라 하여 계획 없이 진행한다면 쌓아 올린 명예가 추락할 수 있으니 신중해야할 것입니다.

36년생 : 디스크로 인해 생활의 불편함을 가져 올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바른 수면자세가 필요할 것입니다.


소띠 85년생 : 당신의 잘못은 아니나 당신도 함께책임을 져야 하는 사건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벌어진 사건 때문에 마음이 썩 좋지는 않지만 회피하지말고 같이 이 난관을 헤쳐나가도록 서로 상의하고 협의하도록 하세요.

73년생 : 친구뿐 아니라 부부지간에도 돈을 지출할 때는 서로 상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처음부터 오해의 소지를 남기지않아야 믿음이 쌓여 다음 일이 편해 질 것입니다.

61년생 : 미래에 대한 불안감은 누구나 가지고 있을수 있습니다. 그럴수록 담대한 태도를 가질 필요가 있으며 자신감을 가져야 합니다.

49년생 : 당신에게 큰 힘이 되어 주는 것은 당신을도와주는 주변 사람들과 당신의 긍정적인 태도 입니다. 긍정적인 사고방식은 어려운 상황을 헤쳐나갈 수있도록 하는 동력이 되어 줄 것입니다.

37년생 : 오후로 갈수록 컨디션이 좋아지니 중요한일은 오전보다는 오후로 미루는 것이 좋으며 특히 문서와 관련된 일은 오전을 피하고 오후로 미루거나 여의치 않으면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등잔 밑이 어둡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소중한것을 가까이 두고도 알아보지 못하는 격이니 안타까움이 더해지는 날입니다. 멀리서 찾지 말고 당신 주변에서찾아보도록 하세요.

74년생 : 지금은 나이가 있고 면역력이 있어 건강을유지하고 있지만 체력이 떨어지고 면역력이 떨어지는 날이 곧 다가 올 것이니 미리 건강을 챙기는 현명함이 필요한 날입니다.

62년생 : 아랫사람과의 불화로 업무에 차질을 빚을수도 있는 날입니다. 가장 좋은 것을 불화가 생기지 않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으나 본의 아니게 불화가생겼다면 서로 양보하고 배려하는 마음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50년생 : 준비하고 계신 일이 순조롭게 진행 될 것입니다. 다만 일의 진행 속도가 생각보다 더디게 진행 될 것으로 보이니 충분한 시간을 두는 일정으로 계획하셔야 할 것같습니다.

38년생 : 오늘예상 밖의 지출이 예상되나 이것은 투자를 위한 지출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듯 합니다.


토끼띠 87년생 : 계약서를 체결하지 않는 상태에서는지출을 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서두르거나 정에 얽매여 계약서 없이 지출했다간 사기를 당할 수 있으니반드시 유의해야 할 것입니다.

75년생 : 게으름을 피우기 시작하는 순간 행운은 멀어지고불행을 가까이 하게 될 것입니다. 불행은 좀처럼 떨어져 나가지 않으니 처음부터 불행은 가까이 하지 않는것이 이롭습니다. 부지런한 습관을 갖도록 하세요.

63년생 : 바쁘게 움직여야 하는 날입니다. 체력이 따라줘야 활동할 수 있습니다. 만약 건강에 문제가 있어 활동하지못한다면 당신 입장에서는 손해이니 미리 검진을 받고 문제가 있다면 빨리 조치해야 할 것입니다.

51년생 : 아랫사람을 선입견으로 보지 말고 능력이있다면 인정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인정하지 못하면 의견대립이 예상되나 인정한다면 새로운 길을 모색할수도 있는 날입니다.

39년생 : 장기적인 안목으로 새로운 활동영역을 만들어보세요. 새로운 진로를 생각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용띠 88년생 : 이동수가 예상되는 날입니다. 직장 내 부서 이동이나 다른 직장으로 스카우트되어 갈 수 있는 날이니 얼굴에 미소를 띄우며 불평 불만을 멀리하고긍정적인 생각을 갖도록 하세요.

76년생 : 일은 마음처럼 되지 않을 때도 있지만 오늘처럼잘 풀리는 날이 있습니다. 서둘지 말고 마음을 편안하게 먹는다면 안될 일도 누군가의 도움으로 풀려 나갈것입니다.

64년생 : 겉으로 화려해 보여 기회라고 착각 할 수있는 건이 들어올 수 있으나 신중한 판단을 필요로 합니다. 실속 없는 일 일수 있으니 더 자세히 알아본후 결정하도록 하세요.

52년생 : 혼자 감당하기 힘든 일들이 밀려 올 수있는 날입니다. 책임감 때문에 시간을 끌기 시작하면 해결할 수 있는 타이밍을 놓치게 될 것입니다. 오늘은 빠른 판단이 필요한 날이며 도움을 요청해야 한다면 빨리 하는 것이 좋습니다.

40년생 : 당신에게 좋은 기운이 다가오니 좋은 곳에활용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그리고 여유가 된다면 당신보다 못한 사람들을 위해 봉사활동도 나쁘지 않습니다.


뱀띠 89년생 : 기회를 놓치고 난 후에 후회한 들아무런 소용이 없습니다. 후회하지 않도록 찾아온 기회는 놓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특히 오늘은 사람을 외모로 판단하다가 우를 범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77년생 : 당신의 직급과 직책에 맞는 말과 행동을해야 할 때 입니다. 어울리지 않는 말과 행동은 당신을 얕잡아 볼 수 있는 원인을 제공할 수 있으므로자신의 가치를 높이려고 노력하세요.

65년생 : 꾸준한 노력에 비해 운이 따라주지 않으니서글픈 마음만 더해가는 날입니다. 처해 있는 상황과 능력을 고려하여 차근차근 준비하고 실행해 나간다면조감간 때가 도래할 예정이니 조금만 더 인내하세요.

53년생 : 바깥활동을 해 봐야 별 소득 없는 날이될 것입니다. 소득 없이 찬 바람 맞으며 돌아 다니는 것 보다 따뜻한 집안에서 내일을 준비하는 것이더 유리할 수 있는 날입니다.

41년생 : 주는 것이 있어야 받을 자격이 생기는 것입니다. 주는 것도 없는데 받기만 하려고 한다면 오히려 손해를 볼 수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말띠 90년생 : 첫 술에 배부를 것이라는 생각은 버리는것이 좋습니다. 일에는 과정이라는 것이 있으며 과정은 당신에게 시련과 고난을 안겨줄 것임이 자명합니다. 여러 곡절을 겪게 될 것이니 마음의 준비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78년생 : 배우자와 다툼이 있다면 이기려고 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이겨봐야 결국은 손해입니다. 지는 것이 이기는것임을 명심하고 져 줌으로써 실리를 챙기도록 하세요.

66년생 : 큰 기쁨을 욕심부리기 보다 작은 기쁨을누리며 작은 기쁨이 모여 큰 기쁨이 되도록 만드는 것이 현재의 상태에서는 현명할 것으로 보입니다.

54년생 : 자신감을 상실하기 쉬운 날입니다. 다시 일어설 수 있는 용기가 필요한 날이니 이른 새벽 사람들의 활기찬 모습이 있는 곳을 찾아가 보는 것도 도움이될 것입니다.

42년생 : 몸을 따뜻하게 하도록 하세요. 체온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체온이 떨어질 수 있는 공간은 가지않는 것이 좋으며 체온이 떨어지면 면역력이 떨어질 수 있으니 건강관리에도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양띠 91년생 : 마음 내키는 대로 할 것이라면 하지마세요. 이번 일이 당신 혼자만 관계해 있다면 모를까 여러 사람들과 이해관계로 엮어 있다면 행동하기전에 먼저 생각하도록 하세요.

79년생 : 시기적으로 변화를 줘야 할 때 입니다. 변화에 대응하지 못하면 도태될 가능성이 높으니 어떤 변화를 요구하고 있는지 상황을 잘 살펴야 하는 날입니다. 그리고 변화는 당신 자신이 먼저 변해야 합니다.

67년생 : 항상 의욕이 넘치고 일이 술술 잘 풀리면좋겠지만 오늘은 생각대로 이루어지지 않을 가능성이 높은 날입니다. 이런 날은 서둘지 말고 한 발짝 물러나명상을 하거나 기분전환을 위해 노력하면 좋습니다.

55년생 : 적지 않은 어려움이 예상되는 날이나 귀인의도움을 얻게 되는 날이니 오후가 되면 어려움이 많이 해소되고 희망의 빛이 발할 것으로 보입니다.

43년생 : 용두사미격이 되지 않도록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시작은 의욕이 넘쳐 진행하나 갈수록 체력이 떨어진다면 마무리를 잘 못할 수 있습니다. 체력이 떨어지지 않도록 하고 끝맺음에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보기 싫으면 눈을 감으면 됩니다. 하지만 눈을 감는다 하여 세상이 바뀌는 것이 아님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한순간의 위기는 모면할 수 있어도 대안은 아니니 회피하지 말고 돌파구를 찾아야 할 것입니다.

80년생 : 당신의 생각만 고집할 필요는 없습니다. 주변 환경에 따라, 시간의 흐름에 따라 해답이 달리 질 수 있는날이니 상대방의 말에도 귀를 기울여야 할 때입니다.

68년생 : 오늘은 자신의 일부터 마무리 짓고 난 후에다른 일을 해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의 일은 웬만하면 간섭을 하지 않는 편이 당신에게 이로울것이며 괜한 간섭으로 다툼이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하도록 하세요.

56년생 : 날씨 탓인지 외로움이 강하게 밀려오는 날입니다. 오늘 같은 날은 집에 혼자 있기 보다는 바깥활동을 좋습니다. 또한혼자 바깥활동하기 보다는 마음 맞는 사람들과 함께 활동하거나 대화를 나누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44년생 : 욕심을 버리면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을것입니다. 소원했던 가족을 먼저 챙겨야 할 것입니다. 가족이있어 당신이 있음입니다.


닭띠 93년생 : 일부러 나서서 홍보할 필요도 없지만겸손으로 일관할 필요도 없는 날입니다. 오늘 만남에서는 자신감 있는 어투로 당신이 무엇을 잘 하는지사실 위주로 핵심내용만 전달하도록 하세요.

81년생 : 부부 사이가 서먹서먹하다면 문제의 심각성을빨리 인지해야 할 것입니다. 이 문제는 당사자가 해결해야 하는 문제이나 풀어나가는 방법을 서로가 모를수 있으므로 전문가의 상담을 통해 해결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69년생 : 매번 좋은 성과를 낼 수는 없습니다. 노력에 대한 대가가 오늘은 적지만 다음 번을 기대해보면 좋을 듯합니다. 너무실망하지 말고 술 한잔으로 오늘의 서운함을 달래도록 하세요.

57년생 : 신뢰와 믿음을 얻기까지는 함께한 시간이필요합니다. 아직까지 신뢰하지 못하거나 믿음이 약하다면 큰 일을 도모하기에는 힘들 수 있으니 적당한거리를 두는 것이 좋습니다.

45년생 : 다른 무엇보다 겨울철에는 안전사고를 조심해야할 것입니다. 특히 바깥활동을 하기 전에 스트레칭을 통해 몸의 근육을 풀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칫 잘 못하면 사고로 이어질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개띠 94년생 : 삶의 목적이나 목표를 정하기 못했거나흔들린다면 어디로 가야 할지 방향을 잡지 못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더 늦기 전에 충분히 고민해서 찾아야할 것이며 그래야만이 당신의 진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82년생 : 일을 노동이라 생각하는 순간 일의 노예가될 수 있습니다. 일을 즐기도록 하세요. 노력하는 자는 즐기는자를 이길 수 없습니다.

70년생 : 오늘은 바깥활동 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비즈니스가 아니어도 장거리 여행을 계획하는 것도 좋습니다. 바깥활동을통해 쌓인 스트레스를 날려 버리도록 하세요.

58년생 : 제 2의인생으로 창업을 생각하고 있다면 자신감을 가지고 추진해 보셔도 좋은 날입니다. 다만 반드시 가족의 동의를얻도록 하고 동업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46년생 : 오늘이 있기에 감사하고 맛있는 것을 먹을수 있음에 감사하고 따뜻한 집과 가족이 있음을 감사하는 하루가 되세요.


돼지띠 95년생 : 오늘은 수입보다 지출이 많은 날입니다. 주머니 사정이 좋지 않지만 다른 사람에게 돈을 빌리는 행위는 삼가야 하는 날입니다.

83년생 : 세상엔 당신보다 뛰어난 사람이 많습니다. 뛰어난 상대방을 인정하고 협업하면 서로에게 이익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거리를 두고 경계하는 순간 많은 것을 잃게 될 수 있으니 잘 생각하고 판단하기 바랍니다.

71년생 : 식탐을 앞세우지 않도록 하세요. 눈 앞에 먹을 것이 가득하니 저절로 손이 먼저 나갈 수 있습니다. 식탐은과식을 부르고 과식은 소화 장애를 부를 수 있으니 과식하지 않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59년생 : 오늘 저녁 비즈니스 모임이 예정되어 있다면참석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임의 사람들의 대화를 나누고 앞으로도 관계를 유지시켜 나가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47년생 : 혈액순환계통으로 이상증상이 보이면 가까운시일 내에 병원을 찾아가는 것이 좋으며 건강검진을 꼭 받아 보도록 하세요.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