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리틀마마, 유한양행 뉴오리진 매장 입점

공유
0

리틀마마, 유한양행 뉴오리진 매장 입점

유한양행=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유한양행=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혜림 기자] 리틀마마가 뉴오리진 매장에 입점했다고 23일 밝혔다.

리틀마마는 뉴오리진 동부이촌점, 롯데월드몰점, 현대판교점, 신세계 하남점, 부산W스퀘어점, 여의도 IFC몰점 등 총 6개 매장에 입점했다.
뉴오리진 매장은 건강부터 식품은 물론 뷰티,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는 ‘모던 아포테카리’ 콘셉을 기반으로 한다. 가장 최근 오픈한 동부이촌점은 프리미엄한 분위기로 인근 지역에서 ‘핫 플레이스’로 거듭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리틀마마는 뉴오리진 매장 입점을 통해 프리미엄 베이비스파 브랜드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더욱 늘려나갈 계획이다.

리틀마마가 입점한 뉴오리진 매장에서는 대표 제품인 올인원 스파 워시, 유기농 스파 로션, 유기농 스파 오일 스킨케어 3종을 비롯해 베이비 배스 로브, 베이비 배스 스폰지, 트래블 키트, 오가닉 손수건 세트, 베이비 타임캡슐 등 전 제품을 판매한다.

더불어 매장 구매 고객에게는 제품 체험 및 선물 포장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뉴오리진 멤버십 회원에게는 리틀마마 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로얄 클럽 회원은 매장 내 판매하는 전 제품을 상시 20% 할인된 가격에, 맘&베이비 클럽 회원은 분유, 키즈 제품을 상시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그 외 프리미엄 쇼핑몰 맘큐 할인쿠폰과 매장 커피 음료 시식권 등 풍성한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김혜림 기자 hr07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