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GC녹십자엠에스, 디아시스 인디아와 당화혈색소 측정 시스템 공급 계약 체결

공유
0

GC녹십자엠에스, 디아시스 인디아와 당화혈색소 측정 시스템 공급 계약 체결

GC녹십자=제공이미지 확대보기
GC녹십자=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혜림 기자] GC녹십자엠에스는 디아시스 인디아(Diasys India)에 당화혈색소(HbA1c)] 측정 시스템 ‘그린케어 에이원씨’의 OEM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디아시스 인디아는 독일에 본사를 둔 글로벌 체외진단 의료기기 기업인 디아시스의 인도법인으로 그룹 내 현장진단(POCT) 의료기기 사업의 허브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이번 계약은 4년간 총 133억 원 규모이며, GC녹십자엠에스는 측정기기부터 진단시약까지 당화혈색소 시스템 전체를 공급하게 된다.

이번 공급계약에 따라 GC녹십자엠에스는 디아시스 인디아가 보유한 자체 영업망을 활용해 세계에서 두 번째로 당뇨 인구가 많은 인도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하게 됐다. 국제당뇨연맹(IDF)에 따르면 당뇨로 진단받은 인도의 성인(20~79세) 인구만 약 7300만명에 달한다.

한편, ‘그린케어 에이원씨’는 기존 수동식 제품과 달리 혈액 샘플 채취 후 당화혈색소 측정 및 결과 인쇄까지 모든 과정이 전자동으로 이뤄져 측정값의 신뢰도와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김혜림 기자 hr07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