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월 26일 계해(癸亥)일 띠별오늘의운세, 괜히 나서다가 일이 더 꼬일 수 있으니 상황을 지켜보고 판단해야 할 운세

공유
4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월 26일 계해(癸亥)일 띠별오늘의운세, 괜히 나서다가 일이 더 꼬일 수 있으니 상황을 지켜보고 판단해야 할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1월 26일 토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그 주의 스트레스를 풀어야 할 때입니다.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스트레스도 날려버리면 금상첨화이겠지만 생각처럼 쉽지는 않아 안타까운 날입니다. 만약 스트레스를 풀지 못해 화가 쌓이면 건강상의 문제로 커 질 수 있으니 조심하기 바랍니다.

72년생 : 우유부단하여 결정을 못 내리거나 당신의입장을 제대로 표현하지 못한다면 큰 일을 앞두고 상대방에게 신뢰와 믿음을 줄 수 없을 것입니다. 일을그르치지 않도록 새로운 결심이 필요한 날입니다.

60년생 : 오늘은무릎관절 이상이 올 수 있는 날이니 조심하도록 하세요. 뛰어가거나 높은 계단을 오를 때는 특히 주의를기울여야 할 것입니다. 만약 무리를 해 문제가 오래 지속된다면 가까운 병원을 찾아봐야 할 것입니다.

48년생 : 인간관계를 새롭게 정리해 보는 시간을 갖도록하세요. 친구라도 생각하는 사람들은 많지만 결정적인 순간에 당신을 도와준 사람과 나 몰라라 한 사람은누구인지 구분하여 정리할 필요가 있습니다.

36년생 : 당신의 생각과 가족의 생각이 다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만 고집하지 말고 가족들의 의견을 경청하도록 하세요.


소띠 85년생 :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에 최선을 다했다면이제는 기다리는 것만 남았습니다. 괜히 이리 저리 들쑤시고 다니다가 일을 그르치지 말고 차분한 마음으로결과를 기다린다면 좋은 소식이 전해 질 것입니다.

73년생 : 잊고있었던 일이 수면위로 떠올라 진행하게 되니 육체적으로 정신적으로 피곤한 날이 될 수 있습니다. 약속한일이니 바쁘더라도 실천해야 할 것이며 상황을 즐긴다면 조금 더 나은 하루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61년생 : 본의 아니게 상대방의 마음을 아프게 할수 있는 날입니다. 뒤 늦게라도 그런 사실을 알았다면 사과하고 오해를 풀도록 하세요.

49년생 :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잘 풀리지 않는다면당신 주변의 인맥을 총동원하여 풀어내도록 하세요. 상황을 설명하고 도움을 요청한다면 분명 도움을 주는사람이 있을 것입니다.

37년생 : 배우자와 함께 떠나는 여행 일정이 예정되어있다면 즐거운 여행이 될 것입니다. 다만 체력안배를 잘 한다면 뜻 깊은 추억여행이 될 것입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눈 앞에서 목격하지 않은 소문을 가지고 이러 쿵 저리 쿵 말할 필요는 없습니다. 괜히 소문을진실처럼 말하다가 낭패를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말과 행동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할 때입니다.

74년생 : 주변 상황이 시시각각 변화하고 있습니다. 나아갈 때와 물러날 때를 알아야 배우자와의 관계가 개선되고 가정이 화목해 질 것입니다. 타이밍을 못 맞추면 오히려 곤란한 상황에 처하게 될 수 있으니 정신 바짝 차려야 할 것입니다.

62년생 : 행운이 상승하니 꼬여있던 매듭이 하나씩풀리게 될 것입니다. 이를 기회로 일뿐만 아니라 인간관계도 풀어내 보도록 하세요. 다만 술자리보다는 대화를 하는 자리를 만들도록 하세요.

50년생 : 생각보다 많은 재물이 들어오는 날입니다. 이때다 싶어 흥청망청 소비하다가는 오래지 않아 주머니 사정이 바닥 날 것입니다. 오늘 들어온 재물 중 일부는 함께 고생한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야겠지만 나머지는 저축해 두는 것이 나중에위해 좋습니다.

38년생 : 당신에게도움 준 사람들이 있다면 잊지 말고 꼭 보답하도록 하세요.


토끼띠 87년생 : 아직 미혼이라면 애정전선에 문제가발생할 수 있는 날입니다. 심할 경우 이별의 아픔을 겪어야 할지도 모르는 일입니다. 오늘 연인과 데이트를 하더라도 상대방에게 괜한 시비를 거는 말이나 행동은 삼가는 것이 좋으며 상대방을 배려하는마음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75년생 : 묵혀 두었던 일을 하나씩 끄집어내어 해결하고마무리하는 날이 될 것입니다. 오전보다는 오후로 넘어오면서 더욱 더 활기찬 하루가 될 것이니 풀리지않았던 일들도 순조롭게 해결될 것입니다.

63년생 : 오늘은 길흉이 함께하는 날이 될 듯 합니다. 재물 운이 상승하여 수입이 생기겠지만 잘난 체 하다가 괜한 시비에 휘말려 구설을 타게 되니 지출이 많아 질수 있습니다. 겸손하고 상대방을 존중하도록 하세요.

51년생 : 생활 리듬이 깨질 수 있는 날입니다. 컨디션의 난조를 보일 수도 있으니 건강 관리에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특히장거리 여행이나 술자리 초대는 정중하게 거절하는 편이 좋습니다.

39년생 : 오랜 친구로부터 연락이 온다면 반갑게 맞이하고식사 대접을 해 주도록 하세요. 다만 비즈니스 관계로는 엮이지 않도록 하세요.


용띠 88년생 : 친목 모임에 참석한다면 이성들로부터인기가 높아지게 될 것입니다. 동성으로부터 시기나 질투의 대상이 되니 마음이 편치는 않은 날입니다. 처신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오늘의 길흉이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76년생 : 마음이 안정되면 좋은 일들이 몰려올 것입니다. 또한 당신의 꾸준함과 부지런함 덕분에 재물 운도 상승하니 기쁘고 즐거운 하루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64년생 : 예전에 기록해 두었던 아이디어가 새롭게회자 되는 날이며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찾게 되는 날이니 구체적인 실행 방법을 연구해 보도록 하세요.

52년생 : 기존의 사고방식을 고집한다면 더 나은 방법을찾아내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가진 사고의 틀을 깨고 나온다면 혁신적인 아이디어가 발견될 것이며아랫사람들과의 협업에서도 좋은 성과를 만들어 낼 것입니다.

40년생 : 혼자라면 새로운 이성을 만남도 나쁘지 않습니다. 말 벗이 되어주고 서로에게 위로가 되어주는 사람이 있다면 만나 보셔도 좋습니다.


뱀띠 89년생 : 뜻밖의 상황에서 새로운 경험을 하게되는 날입니다. 집안에만 있지 말고 어디론가 떠나보세요. 가까운곳으로 맑은 공기를 마시며 힐링을 해도 좋고 절친과 함께 떠나는 여행도 좋을 듯 합니다.

77년생 : 노력이 없는 결실은 없습니다. 만약 노력 없이 결실이 맺힌다면 금방 당신 손을 떠날 것이니 행운만 찾아 다니지 말고 현재의 당신이 해야 하고할 수 있는 일에 최선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65년생 : 오늘은 모처럼의 휴식을 취하도록 하세요. 바깥활동보다는 집안에서 가족들과 함께 하며 에너지도 충전하는 시간으로 보내면 좋을 듯 합니다.

53년생 : 당신의 것이 아니라면 손대지 않는 것이오늘을 위해서도 다음을 위해서도 좋습니다. 괜한 호기심으로 관심을 보였다가 오해를 살 수 있으니 조심하기바랍니다.

41년생 : 자식들의 도움으로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는날입니다. 자존심에 혼자 끙끙 앓고 있지 말고 자식들에게 상황을 말하도록 하세요.


말띠 90년생 : 집안에 있기보다는 바깥활동을 하는것이 기분전환도 되고 정신도 맑아 질 것입니다.애정 운도 상승하니 연인과의 데이트를 즐겨보세요. 관계가 훨씬 좋아 질 것입니다.

78년생 : 아직 미혼이라면 혼자 떠나는 여행을 생각해보세요. 여행 길에서 소중한 인연을 만나게 되면 함께 즐기면서 행복 여행을 다녀오도록 하세요. 마음속 근심이 모두 사라질 것입니다.

66년생 : 분수에 맞지 않는 행동은 당신 주변 사람들로부터눈총을 받게 될 것이며 한 명씩 당신을 떨어져 나갈 수도 있습니다. 분수에 맞는 생활을 하도록 하세요.

54년생 : 당신의 건강뿐 아니라 가족건강에 관심을가져야 할 때입니다. 만약 지병을 가지고 있다면 건강이 악화되니 가정뿐 아니라 회사 일에도 영향을 미칠수 있으니 건강관리에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42년생 : 이제는 대박의 꿈은 살짝 내려 놓고 소소한행복을 찾아야 할 때 입니다. 욕심을 내려놓으면 작은 이익을 충분히 얻게 될 것입니다.


양띠 91년생 : 책임지지 못할 것이라면 말도 함부로해서는 안 될 것입니다. 괜한 오해로 상대방에게 기대를 가지게 하는 말이라면 더욱 더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79년생 : 상황이 당신에게 답답하고 불리한 상황으로전개될 수 있는 날입니다. 분한 마음에 흥분하게 되면 손실로 이어질 것이니 분을 참고 대화로 해결하는현명함과 지혜가 필요한 날입니다.

67년생 : 불만을 말하려거든 최선을 다해 노력한 후에해도 늦지 않습니다. 노력도 하지 않고 결과에 만족하지 못한다고 불만이나 불평을 내 놓게 되면 당신만난처하게 될 것입니다.

55년생 : 과거를 회상하는 것을 어쩔 수 없으나 과거에연연하여 오늘의 일에 지장을 주게 되면 문제입니다. 과거에 연연하지 말고 오늘에 충실에 현실에 충실하도록하세요.

43년생 : 지금의 상황에 만족하는 현명함이 필요한날입니다. 만족함이 있어야 다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는돈 보다는 인간관계를 생각하도록 하세요.


원숭이띠 92년생 : 당신이 저지른 실수에 대해 하나를숨기려 든다면 둘을 잃게 될 수 있습니다. 실수를 인정한다면 당신에게 새로운 기회가 주어질 것입니다. 실수를 인정하는 용기가 필요한 날입니다.

80년생 : 굳이 무리한 행보로 당신뿐 아니라 다른사람들까지 힘들게 하지 말고 상황의 흐름을 지켜보고 물 흐르듯 따라가도록 하세요. 괜히 나서다가 상황이더 꼬일 수 있으니 신중하게 진행하도록 하세요.

68년생 : 새로운 친목 모임에 참가를 한다면 혼자가기보다 절친이나 후배와 함께 참석하도록 하세요. 혼자 보다는 동행해야 처음 사람들과 함께 어울리며즐겁고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56년생 : 자녀들이 잘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지만자녀에게 큰 도움이 되지 못해 속상하고 마음 아파하는 것은 부모의 마음이니 어쩔 수 없습니다. 조금만속상해 하세요.

44년생 : 천천히 조금씩 드시기 바랍니다. 소화기 기능이 예전 같지 않아 위에 부담을 많이 주게 될 것입니다.


닭띠 93년생 : 친구들과 함께 어울려 많은 사람들이있는 곳으로 가는 것은 피해야 할 것입니다. 시비나 다툼이 예상될 수 있으니 여러 기운이 꼬여 본의아니게 상황이 복잡해 질 수 있습니다. 가능하다면 조용한 곳에서 친구들과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는 것이좋습니다.

81년생 : 모든 이해득실을 떠나 당신의 자리에서 맡은바 책무를 다해야 하는 날입니다. 가정에서는 가족구성원으로서, 직장에서는직원으로서 맡은 바 역할에 충실해야 하며 자칫 한 눈 팔다가는 그 자리가 위태로울 수 있는 날이니 유의해야 할 것입니다.

69년생 : 가족들 모르게 진행하더라도 언젠가는 모두드러나게 될 것입니다. 본의 아니게 드러나게 되어 난감한 상황을 만들지 말고 처음부터 상의하면서 진행하고투명하게 공개하는 편이 당신에게 훨씬 유리할 것입니다.

57년생 : 인간관계를 넓혀보도록 하세요. 기존의 인맥 말고 새로운 인맥을 만드는 것도 좋습니다. 새로운 취미생활이나문화생활을 만들어 보세요. 새로운 사람들과 인연을 맺게 될 것입니다.

45년생 : 배움에는 나이가 없습니다. 부족함이 생겼다면 책을 보면서 스스로 마음의 양식을 쌓아보도록 하세요.


개띠 94년생 : 취준생이라면 몸과 마음이 따로 놀고있으니 안타까움만 더해지는 날입니다. 마음은 취업을 하고 싶고 안정된 생활을 누리고 싶으나 몸은 아직도제자리에 있으니 게으른 습관을 해결하지 못하면 어느 것 하나 얻지 못할 것입니다.

82년생 : 가족들에게 할 말이 있다면 미적거리지 공개적으로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무슨 생각을 하고 있고 무엇을 하려고 하는지 가족이 알게 된다면 당신의의견에 동조해 주고 도움까지 줄 것입니다.

70년생 : 지인이나 이웃사람들로부터 식사 초대를 받았다면흔쾌히 기쁜 마음으로 참석하도록 하세요. 여러 가족이 한데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아무런 사심 없이 마음이 안정되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58년생 : 여유 자금이 있다고 투자를 하겠다는 생각은접어두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의 주머니 사정은 다음을 위한 것이니 꼭 보관하고 있다가 필요한 때에 사용하도록하세요.

46년생 : 신뢰와 명예를 지키기 위해 노력해야 하는날입니다. 누군가와 어떤 약속을 했다면 가능하다면 지켜야 할 것입니다. 혼자서 안되면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서라도 노력 하세요.


돼지띠 95년생 : 원하는 대로 되지 않아 마음의 상처는생길 수 있으나 포기하지 말고 다시 일어나 도전하도록 하세요. 조만간 당신의 능력을 발휘할 때가 올것입니다.

83년생 : 주말을 이용해 부업을 하고 있다면 오늘은나쁘지 않습니다. 부업을 통해 이익을 얻게 될 수 있으니 한 번 시도해 보세요.

71년생 : 아무리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 닥치더라도초조해하거나 위축되지 마세요. 당신 곁에는 수호신이 함께 할 것이며 언제나 당신의 편에서 힘이 되어줄것입니다. 당당한 모습을 보이도록 하세요.

59년생 : 체력과 의욕이 떨어지니 새로운 기회가 찾아와도총체적 난국이니 스스로 이겨내려는 의지가 필요한 날입니다. 가족들의 응원을 받고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받는다면 큰 힘이 되어줄 것입니다.

47년생 : 일을 할 상황이 아니고 힘든 상황이라면내일로 미루는 편이 좋습니다. 괜한 책임감에 무리하다가는 오히려 건강만 나빠질 수 있으니 이해관계자에게양해를 구하도록 하세요.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