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월 27일 갑자(甲子)일 띠별오늘의운세, 일은 복잡하게 돌아가고 마음은 급하니 몸만 피곤한 운세

공유
0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월 27일 갑자(甲子)일 띠별오늘의운세, 일은 복잡하게 돌아가고 마음은 급하니 몸만 피곤한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1월 27일 일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일은 복잡하게 돌아가고 마음은 급하니이익은 없고 몸만 피곤한 날이 될 수 있습니다. 욕심이 화를 자초한 격이니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하나씩해결해 나가도록 하세요.

72년생 : 예상하지 못했던 곳에서 지출이 예상되는날입니다. 자금이 한정되어 있어 난처한 상황이 아닐 수 없습니다. 지출관리를통해 우선순위를 잘 정해서 처리해야 할 것입니다.

60년생 : 배우자와의관계를 개선해야 하는 날입니다. 사람 사람보다 더 많은 인내가 필요할 테니 마음을 비우는 것이 먼저일것입니다. 어떤 수단과 방법을 사용하든 관계가 개선되어야 내일이 편해 질 것입니다.

48년생 : 새로운 것을 벌려야 할 때는 이 일을 할수 있는지부터 확인하도록 하세요. 해결하지도 못할 일이라면 처음부터 시작하지 않은 것이 서로에게 이로울것입니다.

36년생 : 작은 병이 큰 병 되는 법입니다. 작은 이상이라도 느꼈다면 그대로 두지 말고 가까운 병원을 찾아가 보세요.


소띠 85년생 : 주변 사람들이 신경 쓰이고 당신의자격지심에서 비롯된 일이니 자신감을 갖는 것이 필요한 날입니다. 그리고 지나친 겸손도 문제가 될 수있으니 유의하기 바랍니다.

73년생 : 오늘은사고수가 있으니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자가용 운전을 하게 된다면 마음이 급하다고 속도를 올려서는안됩니다. 시간이 걸리더라도 속도를 위반하지 않고 운전하도록 하세요. 상황을 상대방에게 미리 알려줘 양해를 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61년생 : 세상은 조화의 균형의 원칙에서 돌아감을알아야 할 것입니다. 욕심을 부려 많은 것을 얻고자 한다면 당신 또한 많은 것을 내 놓아야 할 것입니다. 당신 것을 내 놓지 않고 원하는 것만 얻고자 한다면 가족들 중에 누군가는 낭패를 보게 될 것입니다.

49년생 : 생각보다 실천한다는 것이 어려운 것임을새삼 알게 되는 날이 될 것입니다. 혼자의 힘으로 힘들다면 다른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서라도 실천하는습관을 들여놔야 할 것입니다. 성공의 첫 걸음은 실천하는 것입니다.

37년생 : 말을 아끼고 흥분하지 않도록 하세요. 아랫사람과 함께한다면 말을 많이 하지 말고 경청하도록 하세요. 그리고흥분은 신뢰와 명예가 떨어질 수 있으니 조심하기 바랍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오늘은 더 이상을 일을 벌리지 말고 외출을 자제하며 집안에서 마음을 정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미벌려놓은 일만 해도 정리하는데 꽤 많은 시간이 걸릴 것이니 먼저 마무리 한 후 새로운 일을 시작하도록 하세요.

74년생 : 소신을 가지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 소신이옳은가에 대해서는 독단적인 판단보다는 주변 사람들의 조언을 구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62년생 : 주변 사람들이 당신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당신과 함께 하는 사람들을 위해서라도 환한 미소로 반겨주세요. 우울한표정은 당신뿐 아니라 주변 사람들까지 힘들게 할 수 있습니다.

50년생 : 중대한 결정을 앞두고 생각이 많아지는 날이며감정기복이 심해지는 날입니다. 오늘은 결정을 뒤로 미루는 것이 좋으며 맑은 정신에서 다시 고민해 봐야할 것입니다.

38년생 : 지출관리에각별히 신경 써야 할 때입니다. 예상치 못한 곳에서 당신을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상황을 지켜보고 지출 순서를 잘 체크해야 할 것입니다.


토끼띠 87년생 : 당신의 매력을 어필하는 날입니다. 호감 있는 이성이 있다면 오늘 같은 기회를 놓치지 말고 인연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도록 하세요. 한 번의 실패에 좌절하지 말고 다른 방법으로도 도전해 보세요.

75년생 : 장애물이 당신의 길을 가로막아도 능히 이겨낼수 있는 힘을 가진 날입니다. 긍정적인 생각과 추진력이 있다면 안 된 일이 없습니다. 당신이 능력을 충분히 발휘 할 수 있는 날이니 꿈을 펼쳐 보시기 바랍니다.

63년생 : 당신을 알아주는 사람이 있어 행복한 미소가절로 나는 날입니다. 힘이 나고 의욕도 생기니 좋은 일들이 많아지고 발전 가능성도 높을 것입니다.

51년생 : 여럿 함께 하는 새로운 사업을 준비하고있다면 처음부터 투명하게 일을 처리해야 할 것입니다. 대충 하거나 투명성이 배제된다면 훗날 이번 일로관재구설에 휘말릴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39년생 : 다이어트도 좋지만 건강한 체력을 유지하는것 또한 중요한 일입니다. 체력이 떨어지지 않도록 가벼운 운동과 식이요법을 하도록 하세요.


용띠 88년생 : 당신의 패를 상대방에게 들키지 말아야할 것입니다. 자격지심에 망설이게 되면 되돌릴 수 없으니 자신 있게 밀어붙이기 바랍니다. 상대방은 당신이 가진 패를 모릅니다.

76년생 : 가까운 미래의 주인공이 되고자 한다면 오늘부터라도준비를 철저하게 해야 할 것입니다. 지금의 마음가짐 그대로는 주인공이 될 수 있음을 잘 알고 계실 것입니다. 좋은 습관으로 신상에 변화를 주도록 하세요.

64년생 : 부푼 꿈과 계획을 가지고 시작했으나 기대만큼의성과는 나오지 못할 것입니다. 하지만 이번 일로 낙심하기는 이릅니다. 과정이 거름이 되어 다음 프로젝트에 큰 힘이 되어줄 것이니 과정에 소홀하지 말고 최선을 다하도록 하세요.

52년생 : 그 동안 잠재되어져 몰랐던 당신의 새로운재능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이를 잘 활용한다면 더 크게 발전할 수 있으니 그냥 넘기지 말고 잘 다듬어보시기 바랍니다.

40년생 :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힘을 얻고 컨디션을되찾게 되니 일 또한 술술 잘 풀리게 될 것입니다. 근심걱정이 사라질 것입니다.


뱀띠 89년생 : 본의 아니게 주변 사람들로부터 높이평가를 받게 될 것입니다. 스스로 아니라도 할 수 있는 타이밍을 놓쳤다면 지금이라도 배우고 학습해야할 것입니다. 노력하여 자기성장을 해야만 낭패를 당하지 않을 것입니다.

77년생 : 사람이다 보니 요행을 바랄 수 있지만 노력없는 요행은 오히려 불행을 가져올 수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요행을 바라지 말고 철저한 준비와근면 성실함으로 실천하도록 하세요.

65년생 : 재테크나 취미생활이 투잡으로 이어지는 날이될 수 있습니다. 큰 돈은 아니지만 용돈벌이는 충분히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더 큰 욕심은 아직 시기상조이니 여기에 만족하는 것이 좋습니다.

53년생 : 확실함과 자신감이 있다면 망설일 이유가없습니다.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이번이 마지막 기회라 생각하고 앞으로 전진하도록 하세요.

41년생 : 새로운 일거리를 구상하고 있다면 주변 사람들과함께 상의하고 협조를 구하는 편이 더 이익일 수 있습니다. 손해다 생각하지 말고 정보를 공유하도록 하세요.


말띠 90년생 : 덜렁 되다가 잦은 실수를 하게 되니주변 사람들로부터 눈총을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실수는 한 번으로 끝내도록 스스로 경계하도록 하고서둘지 말고 꼼꼼하게 일을 처리하도록 하세요.

78년생 : 상쾌한 아침을 시작으로 하는 일이 술술잘 풀리는 날입니다. 지인으로부터 식사초대를 받는다면 꼭 참석하도록 하세요.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되고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사이가 될 것입니다.

66년생 : 평소의 선행이 오늘에서야 빛을 발하게 될것입니다. 주변 사람들로부터 도움을 받게 되니 성공이라는 것이 당신 옆자리에 앉게 될 것입니다. 자영업자라면 매상이 상승할 수 있는 날이기도 합니다.

54년생 : 집안에서 자신의 위치가 점점 사라져 간다는기분이 들어 우울해 질 수 있는 날입니다. 집안에 있기 보다는 기분전환이 필요한 날입니다. 친구를 만나 서로를 위로해 주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42년생 : 주변 사람들의 칭찬이 진짜 칭찬인지 예의상하는 말이지 구분해야 할 것입니다. 다만 어떤 칭찬이든 칭찬은 좋은 것이니 좋게 생각하도록 하세요.


양띠 91년생 : 먹을 복이 상승하는 날입니다. 어딜 가나 당신을 위해 준비한 맛있는 음식이 준비되어 있는 날입니다. 식욕도왕성하니 기분 좋은 하루가 될 것입니다. 다만, 과식하거나폭식은 되도록이면 삼가기 바랍니다.

79년생 : 혼자서는 힘든 일이니 주변 사람들과 분업하여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방법을 찾아내는 지혜가 필요한 날입니다. 혼자 무리하게 처리하다가는 당신의 건강에 무리가 올 수도 있으니 유의하도록 하세요.

67년생 : 당신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등 떠밀려 맡게된 일이라 할지라도 하기로 했다면 최선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하는 둥 마는 둥 한다면 상대방이 먼저알아차리게 되고 괜한 불란만 초래하게 될 수 있으니 긍정의 생각으로 최선을 다하도록 하세요.

55년생 : 배우자에게 따뜻한 말 한마디로 대화를 시작하고배려하는 마음으로 경청하도록 하세요. 당신이 오늘 무엇을 해야 할지 잘 판단하여 배우자를 위한 시간과가정의 화목을 지키는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43년생 : 전화위복의 운이 있으니 지금의 어려움에두려워하지 말고 힘을 내어 이겨내도록 하세요. 위기 속에 기회가 있는 법입니다. 다만 이겨내려 하지 않는다면 기회를 발견해 내지 못할 것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집안 분위기가 가라앉아 있습니다. 부모님과 다툼이 발생하여 성급하게 화를 내는 상황을 만들지 않도록 하세요. 만약그런 상황이 발생한다면 일이 커 지기 전에 잘 못을 인정하는 것이 가족 분위기를 위해서 좋습니다.

80년생 : 생각하고 있는 여러 가지 아이디어가 있지만여러 가지 여건상 모두를 진행할 수는 없습니다. 그 중에 하나를 선택하여 집중하는 것이 돈을 아끼며손해를 덜 보는 방법입니다.

68년생 : 어디나 옥의 티가 존재할 수 있으며 이세상에 완벽한 사람은 없습니다. 옥의 티를 찾아서 상대방을 흠집 내거나 누군가와 비교하여 명예를 떨어뜨리려발버둥 치지 말고 당신의 맡은 일에 충실 하는 오늘이 되어야 할 것입니다.

56년생 : 투기나 도박을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삶이 힘들어 일화천금의 대박을 꿈꾸고 있다면 잊고 사는 것이 좋으며 주변의 유혹에 넘어가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심적으로 많이 위험한 날입니다.

44년생 : 누군가 당신에게 도움을 손길이 드리운다면사양하지 말고 받아들이도록 하세요. 사양할 처지가 아닙니다.


닭띠 93년생 : 취업을 앞두고 답답한 마음 때문에고민이 많은 날입니다. 고민한다고 해서 해결되는 것이 아니니 취업을 원하는 회사가 원하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점검해 보도록 하세요. 가능하다면 전문가의 상담이나 조언을 듣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81년생 : 이상과 현실은 어쩔 수 없는 차이가 존재하니이상만 쫓지 말고 현실의 예기치 못한 고민이나 상황을 인지해야 할 것입니다. 이상을 위해서 이러한 현실의고민은 꼭 필요한 과정임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69년생 : 오늘은 사기를 당할 수 있는 운이 있으니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야 되는 날입니다. 특히 큰 돈을 벌어 주겠다는 유혹에는 넘어가지 않도록 하세요.

57년생 : 당신이 의도하진 않았으나 분위기 때문에맡겨지는 일이라면 처음부터 정중하게 거절하는 것이 당신뿐 아니라 모임 전체를 위해서라도 유리할 것입니다.

45년생 : 화려했던 과거의 영향을 되찾겠다는 생각보다는현실을 바로 보는 것이 중요한 때입니다. 당신의 한계를 제대로 파악하고 있어야 무엇을 할 수 있는지를알 수 있을 것입니다.


개띠 94년생 : 점점 바빠지는 날이 될 것입니다. 아르바이트가 되든 인턴이 되는 부지런히 움직여야 하는 자리가 들어오니 마다하지 말고 좋은 경험이라 생각하고시작해 보세요.

82년생 : 당신 일이 아니라면 굳이 나서지 않도록하세요. 괜히 나서다가 구설수만 오르락 내리락 할 것입니다. 심할경우 소송에 휘말릴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70년생 : 딱히 질병은 아니나 건강상태가 예전 같지않은 날입니다. 피곤함이 부쩍 잦아지고 의욕이 떨어진다면 갱년기장애를 의심해 봐야 할 것입니다. 시간이 되면 검진을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58년생 : 적당한 과장은 필요할 수 있으나 자존심때문에 괜한 허세를 부리다가는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사람과 상황에 휘둘리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46년생 : 남의 것을 탐하지 말고 당신의 것을 빼앗기지않도록 잘 지켜내야 할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상황이 당신에게 불리하게 돌아갈수 있습니다. 당신의 의지와 상관 없이 주변 사람들의 꾀임에 빠져 손해를 보거나 지출을 해야 하는 상황이될 수 있는 날입니다. 알면서도 한 번쯤은 기분 좋게 속아주세요.

83년생 : 주변 사람들이나 이웃 사람들과 사이가 나빠지게될 수 있습니다. 조금만 서로 양보하면 아무 문제 없으나 마음의 여유가 없다 보니 이런 상황이 발생하게된 듯 합니다. 당신이 먼저 상대방을 배려하는 마음을 가지면 좋을 듯 합니다.

71년생 : 당신의 재능과 능력을 인정받게 되니 못해낼 일이 없습니다. 다만 혼자서도 할 수 있지만 더 큰 미래를 위해서는 당신의 생각에 동조하는 사람들과함께 한다면 더 빨리 더 크게 이루게 될 것입니다.

59년생 : 설상가상으로 돈 나갈 구멍만 계속 발생하는날입니다. 반드시 나가야 하는 돈이니 머뭇거리지 말고 지출하도록 하세요.

47년생 : 호흡기계통으로 바이러스가 침투하여 감기몸살에걸릴 수 있으니 바깥활동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무리한 활동보다는 충분한 휴식을 취하면서 보양식을먹도록 하세요.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