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 현대전자, 가전제품 앞세워 인도 시장 진출

공유
2

[글로벌-Biz 24] 현대전자, 가전제품 앞세워 인도 시장 진출

스마트 LED, 에어컨, 세탁기 냉장고 등 전자제품과 가전제품으로 인도 시장 공략

현대전자가 인도의 가전제품 시장에 뛰어든다. 스마트 LED, 에어컨, 세탁기 냉장고 등 전자제품과 가전제품으로 인도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할 예정이다. 이미지 확대보기
현대전자가 인도의 가전제품 시장에 뛰어든다. 스마트 LED, 에어컨, 세탁기 냉장고 등 전자제품과 가전제품으로 인도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할 예정이다.
[글로벌이코노믹 김형근 편집위원] 한국의 현대전자가 스마트 LED, 에어컨, 세탁기 냉장고 등 전자제품과 가전제품으로 인도 시장에 진출한다.

인도의 지이뉴스(ZeeNews)는 "현대전자는 스마트 LED, 에어컨, 세탁기 및 냉장고와 같은 전자 제품 및 가전 제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통해 인도 내구 소비재 시장에 진출했다"며 "현대전자는 인도의 인공지능, 기술 및 에너지 효율성 분야의 연구를 위해 시장조사, 제품 혁신 및 인재 확보에 주력 할 방침"이라고 보도했다.
현대전자의 현지 법인 아카사이 두트(Akshay Dhoot) 대표는 "인도는 내구 소비재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는 핵심 신흥 시장 중 하나이다. 현대는 스마트 제품 기술 및 제품 다변화 방법론에 대한 인도 소비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형근 편집위원 hgkim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