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대상 청정원, ‘냉동 스파게티’ 출시

공유
0

대상 청정원, ‘냉동 스파게티’ 출시

대상=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대상=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혜림 기자] 대상 청정원이 ‘냉동 스파게티’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기존 편의형 냉동 스파게티의 경우, 시즈닝으로만 맛을 내거나 그마저도 본래의 맛을 느끼기에는 아쉬움이 있다는 소비자 평이 많았다.
대상 청정원은 국내 스파게티 소스 시장에서 30%가 넘는 점유율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리딩 브랜드로, 이러한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청정원 스파게티 소스로 만든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더욱이 급속동결로 맛을 그대로 살리는 방법을 이용한 냉동 HMR시장이 본격적으로 커지고 있는 요즘, 냉동 면으로 그 진가를 제대로 발휘해 눈길을 끈다.

청정원 ‘냉동 스파게티’는 청정원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스파게티 소스를 사용하여 더욱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영하 40℃에서 급속 냉동 과정을 거쳤기 때문에, 바로 삶은 것 같은 쫄깃한 면 식감을 구현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 패키지에 증기배출구를 적용해 조리 편의는 물론 품질도 높였다. 증기배출구는 상단 비닐을 뜯지 않고 용기 그대로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하도록 해, 수분 손실을 최소화함으로써 면이 마르는 것을 방지하고 전체적으로 골고루 익게 하는 역할을 한다.

‘토마토 스파게티’는 맛있게 구워낸 마늘과 양파의 풍미와 큼직한 토마토로 만들어낸 정통 토마토 스파게티다. 기존 제품들과 달리, 토마토 원물을 사용해 더욱 신선하고, 더 진한 토마토 그대로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로제 스파게티’는 큼직한 토마토와 국내산 생크림, 양파, 바질, 오레가노로 맛을 내 부드러운 풍미를 구현한 로제 스파게티다. ‘알프레도 스파게티’는 아메리칸 파마산치즈와 국내산 생크림으로 만든 정통 알프레도 파스타 소스로, 우유크림이 거의 없는 타제품 대비 국내산 우유로 만든 생크림이 무려 20%나 들어있다.

조리방법도 간단하다. 전자레인지 조리시, 겉봉지만 제거하고 용기 그대로 5분 가량 데우면 된다.

청정원 ‘냉동 스파게티’는 대상의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을 비롯해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 온라인몰, 현대백화점, 대형슈퍼 등 오프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혜림 기자 hr07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