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월 30일 정묘(丁卯)일 띠별오늘의운세, 꿈과 희망은 당신이 살아가는 원동력이 되어 줄 운세

공유
2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월 30일 정묘(丁卯)일 띠별오늘의운세, 꿈과 희망은 당신이 살아가는 원동력이 되어 줄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1월 30일 수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꿈과 희망은 당신이 살아가는 원동력이될 것입니다. 꿈과 희망을 버리지 말고 마음속에 간직했다가 힘들고 괴로울 때 끄집어내어 재충전의 수단으로활용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72년생 :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힌다’는 말처럼 믿었던 사람으로부터 어처구니 없이 배신을 당하거나 문제 없이 해결 되리라 생각한 일이 그르치게 될수 있으니 마음을 굳게 가져야 할 것입니다.

60년생 : 오늘은자신에게 투자하도록 하세요. 피로가 쌓이면 과로가 되고 과로는 한 방에 훅 갈 수 있습니다. 특히 피로누적으로 면역력이 떨어질 수 있는 날이니 더욱 더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48년생 : 변수가 생겨 일이 지연되거나 변경될 수있습니다. 하지만 오래지 않아 상황이 호전되니 크게 걱정할 상황은 아닐 듯 합니다.

36년생 : 오늘은 처신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많이다른 양상을 보이게 될 것입니다. 일에 있어서는 과감한 결단이 필요합니다. 우유부단하여 결단을 내리지 못한 다면 옆에 사람들이 피곤해 할 것입니다.


소띠 85년생 : 머릿속으로는 이미 기획은 끝났으나실행으로 옮길 사람이 업어 난처한 상황에 놓이게 되는 날입니다. 스스로 하고 싶으나 당신의 재능이 여기까지이니이 또한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73년생 : 회사일은 회사에서 마무리 하고 가뿐한 마음으로 귀가 하는 것이 좋습니다. 집안에서는 집안의 일이 도사리고있으니 회사 일까지 집안에 가져오면 당신의 한계 범위를 벗어날 수 있으니 건강까지도 해치게 될 것입니다.

61년생 : 재테크를 하기에 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오늘은 인간관계를 잘 해 둔 덕에 좋은 정보를 공유하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마지막 판단은 당신 몫입니다.

49년생 : 이제는 나이도 생각해야 할 때 입니다. 또한 순리를 따라가는 지혜가 필요한 날입니다. 아직 청춘이라 생각하여나이를 잊고 행동하기 보다는 나이 들어 주책이란 소린 듣지 않도록 자신을 돌아보고 나이에 맞는 일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37년생 : 밤늦게까지 불면으로 고생하게 될 수 있습니다. 따뜻한 우유 한잔과 발과 다리를 따뜻하게 해 주세요.


호랑이띠 86년생 : 야근보다는 충분한 수면과 휴식을 취하는 것이 일의 능률을 더 높여 주고 활력 넘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돈 몇 푼 벌려고 몸까지 축내지 말고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여 꾸준히 하는 것이 더 중요함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74년생 : 이번 일은 당신 혼자서는 쉽지 않은 일이며팀에서도 부담스러운 일 일수 있습니다. 리드의 강력한 리더십이 필요한 날입니다. 한치의 흐트러짐 없이 업무에 집중해야 하며 최선을 다해야만 보람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62년생 : 말을 아끼고 행동을 자제해야 하는 날입니다. 당신의 재능이나 능력을 시기하거나 질투하는 사람들이 있어 일이 계획대로 풀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실력을 들키지 않도록 조심하거나 아니면 그 사람들을 포용해서 함께 하는 방법이 있을 수 있습니다. 선택은 당신의 몫이 될 것입니다.

50년생 : 잘하려고 하는 모습은 좋으나 강박증에 사로잡혀불안장애를 겪게 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38년생 : ‘넘어진김에 쉬어 간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 동안 너무 무리하는바람에 쓰러질 수 있는 날입니다. 이번 참에 정밀 검진도 받아보고 잠시 쉬어가는 것도 좋습니다.


토끼띠 87년생 : 오늘은 정면승부를 걸어야 할 때입니다. 괜히 잔머리 굴려 꼬리에 꼬리를 무는 문제를 만들지 말고 혼신의 힘을 다해 정면돌파 하도록 하세요. 실패를 하더라도 얻는 것이 있을 것이니 두려워하지 마세요.

75년생 : 당신의 속 마음을 들키지 않으려고 마음의문을 닫는다면 당신을 도와주려는 사람들이 마음을 돌리 수 있으니 처음엔 속을 내보여 발가벗겨지는 느낌이겠지만 오히려 홀 가분 할 것입니다. 비밀스러움 보다는 진실함이 더 많은 것을 얻게 될 것입니다.

63년생 : 아직 때가 되지 않았는데 성급하게 결정할필요는 없습니다. 한 창 뜸을 들이고 있는 중이니 쌀이 밥이 될 때까지는 참고 견뎌야 할 것입니다.

51년생 : 앞만 보고 계속 달릴 지 재충전의 기회로만들지는 오로지 당신의 의지에 달렸습니다. 상황적으로는 재충전이 필요하다 할 것입니다.

39년생 : 오늘은 솔직함이 무기가 될 것입니다. 괜히 허세 부리다가 낭패 당하지 말고 초지일관 진실을 말하는 것이 좋습니다.


용띠 88년생 : 오늘은 더 많은 것을 하려고 하지말고 지금보다 더 떨어지지 않도록 하는 것이 관건입니다. 현상유지를 하는 것도 쉽지 않은 일이니 최선의노력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76년생 : 집안이 걱정거리로 가득 하면 항상 불안함을가지고 바깥활동을 해야 할 것입니다. 마음이 불안하면 일이 손에 잡히지 않아 회사에 민폐만 끼치게 될것입니다. 가정의 화목을 위해 온 정성을 기울여야 할 때입니다.

64년생 : 윗사람은 당신을 이끌어 주는 사람이고 아랫사람은당신을 밀어주는 사람입니다. 오늘은 아랫사람이 당신이 하는 일을 적극적으로 밀어줘야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관계를 잘 맺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함께 일을 도모하도록 하세요.

52년생 : 나아갈 때와 멈출 때를 구분해야 하는 날입니다. 어떤 선택을 하든 당신에게는 큰 변화를 가져올 것입니다. 가까운미래를 잘 준비하도록 하세요.

40년생 : 항상 당신을 챙겨주는 사람이 있어 행복한시간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감사한 마음을 가지도록 하고 기회가 된다면 꼭 보답하도록 하세요.


뱀띠 89년생 : 세상살이가 호락호락 하지 않습니다. 현재의 상황이 원하는 대로 되지 않는다 하더라도 낙심하지 말고 희망을 갖도록 하세요. 희망을 가지고 있다면 귀인의 도움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77년생 : 이일 저일 닥치는 대로 하기 보다는 한가지 일에 집중해야 성공 확률이 높아질 것입니다. 마음이 불안하니 한 곳에 집중할 수 없어 여기 저기기웃거리는 날이며 뜻대로 일이 풀리지 않으니 감정도 예민하게 반응 할 수 있습니다. 가진 것을 모두놓아버리면 한결 마음이 편하니 하나에 집중할 수 있을 것입니다.

65년생 : 상황이 긴박하게 돌아가는 날입니다. 오전부터 바쁜 하루가 될 테니 단단히 마음을 먹어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예기치 못한 돌발상황이 발생 할 수 있으니 미리 대비해 당황스럽지 않도록 하세요.

53년생 : 내 것이 아니라면 탐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남의 것을 탐내 불로소득을 얻게 된다면 몇 배의 손해나 대가는 각오해야 할 것입니다.

41년생 : 아랫사람의 도움을 받아 고민해 오던 일들이하나씩 풀려나가게 될 것입니다. 보람찬 하루가 될 것이니 함께 했던 아랫사람을 잊지 않도록 하세요.


말띠 90년생 : 아직 나아갈 방향을 정하지 못했거나그 방향에 흔들림이 생겼다면 잠시 쉬면서 인생의 경로를 다시 설정하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세요. 괜히다른 사람의 인생을 기웃거리다가는 죽도 밥도 안 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소신을 가지고 전진해야 할 것입니다.

78년생 : 사람을 너무 믿는 경향이 있습니다. 의심하는 것 보다 믿는 것이 좋겠지만 아무런 의심 없이 믿다 보면 당신에게 사기 치려고 하는 사람들이 붙기마련입니다. 사기는 당하지 않도록 돈과 관련된 일에 대해서는 가족과 함께 상의하도록 하세요.

66년생 : 소상공인이라면 꺼진 불도 다시 봐야 하는날입니다. 항상 조심해야 하며 주의를 기울여야 매출하락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오늘은 매출이 하락 곡선을 그릴 가능성이 높은 날이니 대응을 잘 해야 할 것입니다.

54년생 : 가족애를 느끼게 되는 날입니다. 마음속에 담아둔 칭찬 한 마디가 배우자와 자녀들에게 힘이 되어주고 갈등을 해소시켜 줄 것입니다.

42년생 : 거친 음식을 꼭꼭 씹어 드셔야 할 것입니다. 시간 없다고 급하게 먹었다가는 체하고 말 것입니다. 오늘은 꽤 고생하게될 것입니다.


양띠 91년생 : 몸만 바쁘고 실속은 없는 날이 될수 있습니다. 오늘 뿐이라면 실속 없이 마무리 되겠지만 조금 더 길게 보면 오늘의 바쁨이 조만간 성과로이어지게 될 것이니 낙심하지 않아도 될 것입니다.

79년생 : 첫 만남이 중요하고 좋은 인상을 남겨 줄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엇을 하든 첫 시작이라는 것이 있으니 오늘 만나는 인연에 대해서 소중하게생각하기 바랍니다. 당신 삶에 새로운 변화를 가져다 줄 수도 있는 날입니다.

67년생 : 오늘은 되도록이면 바깥활동을 하지 않는편이 좋을 듯 합니다. 사건이나 사고에 휘말릴 수 있습니다. 만약바깥활동을 해야 된다면 자가용보다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되 모르는 사람들과 시비에 휘말리지 않도록 조심하도록 하세요.

55년생 : 아직 준비가 덜 된 상태에서 일을 벌인다면이 일과 관련된 이해관계자에게 손해를 안겨다 줄 수 있습니다. 더 큰 손해를 입지 않도록 대안을 만들어야할 것입니다.

43년생 : 나이와 상관없이 모르는 것이 있다면 물어보도록 하세요. 모르는 것은 부끄러운 것이 아니며 모르는 것을 배우려고 하지 않는 것이 더 어리석은짓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뜻한바 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마음이답답해하는 날입니다. 이런 감정으로 하루를 보낸다면 스트레스만 쌓이게 될 것입니다. 친구들과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떠나보거나 저녁에 술 한잔 기울이면서 스트레스를 날려보려도 좋을 듯 합니다.

80년생 : 꼼꼼하고 철저한 계획만이 이득을 보게 될것입니다. 오늘은 빈틈이 너무 많아 전체적으로 다시 한 번 체크해 봐야 할 것입니다. 문제가 발견되면 즉시 처리하도록 하세요.

68년생 : 근심걱정이 많아지는 날입니다. 정신적인 스트레스로 인해 우울증에 걸릴 수 있으니 기분전환이 필요한 날이기도 합니다. 만약 오늘 스트레스 관리를 소홀히 한다면 건강상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56년생 : 가정이 화목해야 바깥 활동도 기분 좋은날이 될 것입니다. 조화와 균형을 깨는 행동은 여러 가지 문제를 동반할 수 있으니 다시 한 번 체크해봐야 할 것입니다.

44년생 : 뭐니 뭐니 해도 마음의 여유가 생겨야 할것입니다. 마음이 풍요로워지면 무엇을 하든 높은 성공 가능성을 가질 것입니다.


닭띠 93년생 : 당신이 하는 일이 보잘것없다고 생각하지마세요. 언뜻 보기에는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며 별 볼일 없다고 느낄지 모르나 당신만큼 이 일을 잘하는사람도 없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81년생 : ‘고인 물이 썩는다’는 말이 있습니다. 흐르지 못하고 한 곳에 고여 있는 물은 썩는 것처럼당신도 현재의 생활에 나태해져 그 자리에 머물러 있으면 남들보다 뒤떨어지기 마련입니다. 꾸준함과 부지런함으로자신을 발전시켜 나가야 할 것입니다.

69년생 : 인간관계의 폭을 넓힐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올 것입니다. 관련 분야의 사람들보다는 문화생활이나 취미생활을 통해 새롭게 만나는 사람들과 친분을 쌓게될 테니 새로운 인연에 당황하지 말고 관계를 잘 맺어나가도록 하세요.

57년생 : 오늘은 인내심이 필요한 날입니다. 가만히 기다리고 있으면 2등이라도 하는데 괜히 나서서 일이 커질수 있습니다. 부득이 하게 나선다면 신중하게 판단하고 과감한 실행이 전제가 되야 할 것입니다.

45년생 : 자신을 낮추면 많은 것을 얻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자만 한다면 손에 쥔 것을 내려 놓아야 함은 물론이고 인간관계에도 타격이 클 것입니다.


개띠 94년생 : 시작은 미흡하나 끝은 창대 할 수있는 날입니다. 다만 시작에서 먼저 지친다거나 그 과정에서 포기한다면 그 끝을 보지 못하게 될 수 있으니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서는 좀 더 긴 시간이 필요하다 할 것입니다.

82년생 : 아직 혼자라면 눈에 들어오는 이성을 만나게될 수 있습니다. 첫 만남이면 속 마음을 들키지 않도록 하고 좋은 인연을 만들어 나가도록 하세요. 이성과의 관계가 좋아지면 직장 일도 덩달아 잘 풀릴 수 있을 것입니다.

70년생 : 작은 불씨 하나가 큰 산불을 낼 수 있음을깨달아야 하는 날입니다. 작은 불씨 하나라도 소홀히 하지 말고 안전사고에 유의하고 경거망동 하지 말아야할 것입니다.

58년생 : 당신의 결정이 다른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들어줄 수도, 불행하게 만들어 줄 수도 있습니다. 경거망동 하지말고 모든 상황을 다시 검토해야 할 것입니다.

46년생 : 주머니 사정이 좋지 않습니다. 이런 와중에 병원 신세를 지게 된다면 문제가 될 수 있으니 미리 지출관리에 신경 써 이런 상황에 대비해야 할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이것 저것 배워야 할 시기가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하나를 깊게 파고 들어 전문가의 수준으로 공부하는 것이 진로를 선택함에 있어 이로울 것입니다. 진로의 방향을 잡아야 할 때 입니다.

83년생 : 직장 내에서 당신의 자리가 위태로울 수있는 날입니다. 이번 프로젝트가 당신의 미래를 결정짓는 중요한 열쇠가 될 수 있으니 정신 바짝 자리고당신의 자리를 지켜내도록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71년생 : 당신에게 힘이 되어주고 인생의 멘토가 되어줄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삶의 롤모델로 생각하고 정성을 다해 배우고 가르침을 따르도록 하세요.

59년생 : 노력 없는 이익은 모래성과도 같습니다. 금방 무너지거나 사라져 버릴 것입니다. 반대로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얻어낸 수익은 오래도록 당신과 함께 할 것입니다.

47년생 : 오늘은 넘어져 다리를 다칠 수 있으니 처음부터나대지 않도록 하세요. 불가항력으로 부상을 입었다면 빨리 치료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