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X본도시락 솔로어택’ 이벤트

공유
0

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X본도시락 솔로어택’ 이벤트

일동후디스=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일동후디스=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혜림 기자] 일동후디스가 본도시락과 함께 싱글 직장인들의 즐거운 발렌타인데이를 위해 ‘일동후디스X본도시락 솔로어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벤트는 다음달 10일까지 일동후디스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며 싱글인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일동후디스와 본도시락 인스타그램 계정을 모두 팔로우한 뒤 일동후디스 인스타그램 내 이벤트 게시물에 우리팀 점심 메뉴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이때 점심 메뉴 선정에 있어 힘들었던 사연을 남기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한 명을 추첨해 다음달 14일, 당첨자의 회사로 건강한 한 끼를 책임질 수 있는 본도시락 신제품 여수 꼬막불고기 도시락과 식사 후 여유를 제공할 노블 커피 3종 세트(아메리카노 50T, 커피믹스 50T, 라떼 30T), 총 20세트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일동후디스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노블 커피는 그린커피빈 추출물을 블렌딩해 몸에 좋은 항산화 폴리페놀 함량을 높인 프리미엄 건강 커피다. 스페셜티 원두인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코케를 사용, 깊은 맛과 향을 더했고 라떼와 커피믹스 제품에는 식물성 경화유지 대신 코코넛오일과 국내산 1A등급 원유를 넣어 부드러움과 건강함을 살렸다.


김혜림 기자 hr07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