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월 31일 무진(戊辰)일 띠별오늘의운세, 세상을 바라보는 편견을 버려야 하는 운세

공유
0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월 31일 무진(戊辰)일 띠별오늘의운세, 세상을 바라보는 편견을 버려야 하는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1월 31일 목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되돌릴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면오늘 일을 되돌리고 싶겠지만 그럴 능력이 없음이 안타까울 뿐입니다. 하지만 오늘의 시행착오를 통해 얻는게 있다면 그것만으로도 만족하고 내일을 준비하도록 하세요.

72년생 : 당분간은 건강에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바쁜 일정으로 몸은 축나고 제때 먹지도 못해 겉으로는 건강해 보이나 속은 많이 힘들어 하고 있으니 이제는 휴식을취해 줘야 할 것입니다.

60년생 : 세상을편견을 가지고 본다면 세상은 아름답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름답지 않은 세상에 살아가려고 아등바등 그려봐야좋은 성과를 내지 못할 수 있음 입니다. 편견을 버리고 세상에는 새롭고 다양한 가치가 있음을 깨닫기바랍니다.

48년생 : 다른 무엇보다 당신의 의사가 중요한 날입니다. 다른 사람들의 말에 휩쓸려 이랬다 저랬다 한다면 사람들의 따가운 눈총을 받을 것입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곰곰이 생각해는 날입니다. 새로운 목표를세워보도록 하세요.

36년생 : 저녁에 배고프더라도 기름기 있는 음식을드시지 마세요. 소화불량으로 꽤나 고생할 것 같습니다.


소띠 85년생 : 하늘이 무너져도 당신을 위해 아낌없이지원해 줄 배우자와 가족이 있음을 깨닫게 되는 날입니다. 사랑하는 배우자와 자녀를 위해 당신이 무엇을해 줄 수 있을 지도 생각해 보세요.

73년생 : 지위도올라가고 명예도 올라가는 날입니다. 승승장구할 때이니 오늘은 업무를 잠시 잊고 기쁨을 만끽 하기 바랍니다. 내일은 다시 본연의 모습으로 돌아가 업무에 충실하도록 하세요.

61년생 : 회사 내에서도 정치를 하고 있음에 부끄러울따름 입니다. 본의 아니게 대세를 따라야 하니 어느 방향으로 흘러갈 것인지, 어느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는지 유심히 관찰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의선택이 승진과도 관련 있으니 신중해야 할 것입니다.

49년생 : 마음은 있으나 몸이 따라주지 않으니 몸과마음이 다르게 행동하게 둘 수는 없습니다. 하나로 일치시키면 더욱 더 오늘의 자리를 빛낼 것입니다.

37년생 : 공적인 일에 사사로운 정을 앞세워 이익을취하려 한다면 훗날 많은 사람들로부터 싫은 소리를 들을 예정입니다. 스스로의 노력과 용기만 필요한 날입니다. .


호랑이띠 86년생 : 이성과의 만남이 잦아지긴 하나 실속은 없어 보이는 날입니다. 이곳 저곳 기웃거리기만 하지말고 선택을 해야 할 것입니다. 선택을 했다면 용기가 필요한 날입니다.

74년생 : 누구에게나 하루는 24시간 입니다. 이 시간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당신의 인생은달라질 것입니다. 마음이 불안정하여 시간에 쫓기다 보면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것이나 마음에 여유가 있다면시간을 충분히 활용하여 좋은 성과를 만들어 낼 확률이 높습니다. 당신께서는 시간을 잘 활용하고 계신가요?

62년생 : 일이 좀 풀린다 싶을 때 욕심도 생기고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역마가 발동하게 될 수 있습니다. 이 고비를 잘 넘겨야 배우자와의 관계도 개선되고재물도 쌓이게 되는 법입니다.

50년생 : 일의 지연이 예상되는 날이며 하루가 힘겨워보이는 날이기도 합니다. 새로운 일을 찾기 보다는 기존의 일에 집중하여 손해를 덜 보는 것이 이로울것입니다.

38년생 : 상대방의겉모습만 보고 판단하지 말고 마음의 안정을 찾는 것이 급선무 입니다.


토끼띠 87년생 : 다른 사람들의 눈치를 볼 필요는없습니다. 당신이 하고 싶어하는 일이 있다면 소신을 가지고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작을 해야 무엇이 문제인지 보일 것입니다. 상황이 당신을 힘들게한다면 머리를 비우기 위해 취미생활이나 문화생활을 누려보는 것도 좋습니다.

75년생 : 가족에게 조차 인정받지 못한다면 직장에서도인정 받지 못할 확률이 높습니다. 먼저 가족에게 인정받을 수 있도록 가족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도찾아보세요.

63년생 : 나를 알아주는 사람이 없다고 생각해 외로움으로긴 하루를 보내게 될 수 있습니다. 외로움을 술로 달래려 한다면 마음뿐 아니라 몸도 망가질 수 있으니술 보다는 취미생활을 가지고 함께 하는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도록 하는 것이 더 이로울 수 있습니다.

51년생 : 집 안팎으로 고민거리만 잔뜩 쌓여 있는날입니다. 풀어나가기에 매듭이 너무 꽉 조여 있으니 풀어내기가 쉽지 않은 날입니다. 인내를 가지고 해결방안을 만들어야 할 것입니다.

39년생 : 호흡기계통으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날이니바깥활동을 할 때는 마스크를 착용해야 할 것입니다. 또한 호흡기로 바이러스가 침투될 수 있으니 감기에걸리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용띠 88년생 : 몇 일 밤을 새었다면 정신 없는 것은당연한 일입니다. 모처럼 얻은 휴식이라면 다른 일은 모두 내려놓고 편안한 음악감상이 되도록 하세요.

76년생 : 당신이 보기에는 아무 문제 없어 보입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문제가 있다고 말들 합니다. 오늘은 당신의생각관점보다는 상대방의 관점에서 무엇이 문제인지 다시 한 번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당신의생각이 무조건 옳다고만 한다면 이 문제는 해결되지 않을 것입니다.

64년생 : 주머니 사정이 점점 좋아지고 있습니다. 긴 가뭄 끝에 내리는 단비이니 해갈이는 되지 않더라도 당장의 문제는 해결될 수 있을 것입니다. 다만 문제를 해결하지 않고 다른 용도로 사용한다면 다시 한 번 긴 가뭄을 맞이하게 될 터이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52년생 : 활력 넘치던 과거 생각에 사로잡혀 꿈만꾸고 있다면 빨리 꿈속에서 깨어나야 할 것입니다. 현실은 쌓이는 스트레스로 건강에 적신호가 올 수 있으니조기 검진을 받아 보는 것이 좋습니다.

40년생 : 생활의 여유가 찾아오는 날입니다. 마음의 여유가 찾아오니 의외의 만남도 기대되는 날입니다. 현재 상태가솔로라면 소개팅을 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뱀띠 89년생 : 윗사람의 압력으로 일에 대한 회의가들 수 있는 날입니다. 맞받아 칠 수는 없는 노릇이니 스트레스만 쌓여가고 있습니다. 상황을 이겨내고 해결하기 위한 지혜가 필요한 날입니다. 논리보다는감성을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77년생 : 어떤 씨앗을 가지고 있는지, 어디에 그 씨앗을 뿌릴 것인지, 논인지 밭인지를 확인해야 할 때입니다. 아무렇게나 씨를 뿌리도 알아서 잘 자라던 시대는 가고 있습니다. 경쟁에서도태되면 낙오자가 되는 시대이니 남들보다 먼저 새로운 정보를 습득해야 살아 남을 수 있습니다.

65년생 : 원하는 대로 이루어지지 않거나 될 일도잘 풀리지 않는다면 사소한 일에 짜증내거나 고집을 부리지 않는 것이 오늘을 위한 현명한 방법일 될 것입니다. 특히감정이 섞이는 일에 대해서는 한 발짝 물러나는 것이 좋습니다.

53년생 : 미래를 위한 계획을 세우기에 적당한 날입니다. 얼굴에 근심이 가득하다면 조만간 좋은 소식으로 해결될 것이니 너무 걱정 안 하셔도 될 듯 합니다.

41년생 : 배탈이나 장염을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따뜻한 물을 자주 마시고 음식을 익혀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말띠 90년생 : 길흉이 동시에 들어오는 날입니다. 금전운이 상승하여 돈 문제로 얽혀 있던 일들은 어느 정도 해결 될 것입니다. 다만 당신을 시기하거나 질투하는 사람이 생겨나 마음 고생이 이만저만 아니겠습니다.

78년생 : 때를 기다린다는 것은 자기 자신을 갈고닦는 다는 의미가 함께 들어있습니다. 자기계발을 통해 능력을 향상시켜야만 기회는 찾아올 것이며 기회를잘 활용한다면 승승장구 할 것이니 자기계발에 힘쓰도록 하세요.

66년생 : 주변은 평화로운데 마음은 평화롭지 못한날입니다. 당신을 바라보는 사람들의 눈총이 따가울 정도입니다. 실리를추구하지 말고 신뢰를 쌓아나가야 할 때입니다.

54년생 : 요행보다는 마음 먹기에 달렸습니다. 힘든 일이 있더라도 충분히 해 낼 수 있다는 희망의 끈을 놓지 않도록 노력하세요.

42년생 : 근육통으로 고생하게 될 것입니다. 가벼운 운동으로 몸도 풀어주고 정신으로 스트레스도 날려버리세요.


양띠 91년생 : 재물 운이 상승하는 날이니 새로운일을 더 배워야 한다면 배워두는 것도 좋습니다.

79년생 : 작은 일에도 보람을 느끼고 보람을 찾아나가는사람과 그렇지 못한 사람은 출발은 같이 했으나 결과는 천지차이일 수 있습니다. 해야 하는 일이 많아스트레스는 받겠지만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일에 대한 보람을 찾는다면 능히 좋은 결실을 맺게 될 것입니다.

67년생 : ‘고진감래’라 했으니 고생을 다했으면 낙이 찾아 올 것입니다. 다만 낙을 받아들일준비가 되어있지 않다면 스스로 좌초될 수 있습니다. 부하가 걸리지 않도록 업무 분배가 재조정 될 필요가있어 보이는 날입니다.

55년생 : 옛 것을 버리고 새것만 찾는다면 전통과정통성을 잃어버리게 될 것이며 종국에는 사상누각이 되어 허물어지고 말 것 입니다. 옛 것을 바탕으로새 것을 이야기하는 지혜가 필요한 날입니다.

43년생 : 건강에 무리 가지 않도록 해주고 몸을 풀면서운동을 시작하면 좋을 듯 합니다. 과격한 운동보다는 가벼운 산택과 같은 운동을 함께 겸하도록 하세요.


원숭이띠 92년생 : 다방면으로 뛰어난 인재가 되고싶겠지만 현실적으로 어려움이 있으며 또한 전문성 없는 다방면은 경쟁력이 떨어질 것입니다. 일단은 한가지 일에는 전문가가 되어야 할 것입니다.

80년생 : 오늘은 당신의 전문분야 외에 다른 분야에서도탁월한 재능을 보이게 될 것이니 스스로 관찰하거나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이야기하는 내용을 귀담아 듣도록 하세요. 사람들의 이야기에서 당신도 몰랐던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될 수 있습니다.

68년생 : 처리해야 할 일들이 산재해 있지만 하나씩풀려나가기 시작하는 날입니다. 오늘은 혼자서 북치고 장구치고 하기 보다는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받는게 좋습니다.

56년생 : 다른 무엇보다 건강이 우선이 되어야 할것입니다. 체력적인 문제는 어쩔 수는 없으나 긍정적인 생각은 반드시 가져야 할 것입니다.

44년생 : 나쁜 일은 불현듯 나타나고 좋은 일은 왔다가그냥 가기도 하니 눈을 크게 뜨고 잘 찾아봐야 합니다.


닭띠 93년생 : 친구와의 술자리나 유흥문화가 예상되니너무 늦게까지 놀지 말고 일찍 귀가하도록 하세요. 괜히 술자리에 어울리다가 낭패를 볼 수 있습니다.

81년생 : 지금까지 인간관계를 잘 다져 왔는지는 오늘판가름 날 것입니다. 지인의 도움이 있다면 그 동안의 노력으로 큰 힘이지 않고 쉽게 해결 될 것이나그렇지 않다면 지루하게 끌며 언제 마무리가 될지 모르는 상황에 놓이게 될 것이니 관계가 더욱 돈독해야 할 것입니다.

69년생 : 새로운 일에 대해 의욕이 넘치지만 의욕만있을 뿐 아무런 준비가 되어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난 과거의 경험으로 충분히 될 것이라 생각했다면큰 오산이니 미리 점검하고 준비해두지 않으면 낭패를 볼 수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57년생 : 인간관계를 통해 이익도 보겠지만 오늘은인간관계 때문에 구설수에 오를 수도 있는 날입니다. 사업적으로도 일이 풀리지 않고 있으니 마음 고생이심한 날입니다.

45년생 : 성급하게 움직이지 말고 인내를 가지고 기다려보세요. 인간관계에서 해결책이 만들어 질 것입니다.


개띠 94년생 : 억지로 붙들고 있는다고 하여 문제가해결 되는 것은 아니니 포기할 것을 빨리 포기하는 것이 서로에게 좋습니다.

82년생 : 자영업자라면 진상고객을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아침부터 고객 클레임으로 곤욕을 치르게 될 확률이 높은 날입니다. 앞으로진상고객에 대해서는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 매뉴얼을 만들어 두는 것도 하나의 방법일 수 있습니다.

70년생 : 자기 자신보다는 다른 사람을 위해 시간과에너지를 낭비한다면 정작 당신을 위한 과정에서는 제 힘을 발휘하지 못할 것입니다. 시간 안배가 중요한때입니다.

58년생 : 회사 일로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면가까운 곳으로 힐링여행을 떠나보세요. 혼자보다는 배우자와 함께 하는 여행도 좋습니다. 새로운 기획을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46년생 : 성공은 예기치 못한 곳에서 나타나기도 합니다. 기본이 튼튼해야 융합을 할 수 있습니다. 융합이라는 것에서부터 새로움을찾아낼 수 있을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면접의 기회가 왔지만 내세울 수있는 장점을 끄집어내지 못한다면 다음 기회를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욕심을 부린다고 해서 될 일은 아니니취업을 앞두고 있다면 자신부터 먼저 알아야 할 것입니다.

83년생 : 당신이 넘을 수 없는 장애물이라면 굳이넘으려 애쓰지 말고 돌아가는 지혜가 필요한 날입니다. 조금 멀리 가고 돌아가더라도 안전한 길을 선택하는것이 훗날을 위해서라도 좋습니다.

71년생 : 자신감 있게 시작하도록 하세요. 당신을 믿고 따르는 사람들의 도움을 받겠지만 그들에게 희망을 안겨줄 것입니다.

59년생 : 본업보다는 투잡이나 부업에서 매출이 더발생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이 길도 나쁘지 않으니 천천히 한 번 고민해 보세요.

47년생 : 체력이 회복되고 컨디션도 점점 나아지고있습니다. 다만 괜찮다 하더라도 무리한 행동은 더 큰 질병을 불러 올 수 있으니 꼭 검진을 받아보고다시 한 번 판단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