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2월 1일 기사(己巳)일 띠별오늘의운세, 생각을 비워야 다른 것을 채워 넣을 수 있는 운세

공유
6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2월 1일 기사(己巳)일 띠별오늘의운세, 생각을 비워야 다른 것을 채워 넣을 수 있는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2월 1일 금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집안이 안정되지 못하고 가지 많은나무에 바람 잘 날 없으니 근심걱정으로 마음고생이 심한 날입니다. 세상을 원망하지 말고 긍정적인 자세로세상을 바라보는 눈이 필요한 날입니다.

72년생 : 생각을 비워야 다른 것을 채워 넣을 수있습니다. 쓸데 없는 고민들로 가득 차 있으면 정작 해야 할 고민을 할 수 없으니 성과는 미비하게 될것입니다. 지금보다 나은 성과를 위해서는 지금 당장 해결해야 할 고민에 집중하도록 하세요.

60년생 : 오늘의문제는 동료나 절친의 도움으로 해결될 수 있으나 매번 도움을 받을 수는 없습니다. 근본적으로 지출을줄여야 할 것입니다. 그 중에 하나가 분수에 넘치는 소비는 당신을 망하게 하는 지름길이니 심각하게 고민해야할 것입니다.

48년생 : ‘발 없는 말이 천리 간다’ 말이 있습니다. 말 한마디 잘 못해 금방 소문날 수 있으니 그 말이사실이 아니라면 오해의 소지까지 있으니 언행에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실제 눈으로 보았다 하더라도신중해야 할 것입니다.

36년생 : 오늘의 기회를 당신 것으로 만들 수 있는냐없는냐에 따라 내일의 인생이 달라질 수 있음을 알았으면 합니다. 내일은 내일의 태양이 뜹니다.


소띠 85년생 : 당신에게 이득이 안 된다고 일을 대충한다거나일을 뒤로 미뤄버린다면 당신 명성에 큰 흠집이 날 것입니다. 결국에는 신뢰가 떨어져 당신을 찾는 사람들이점점 줄어들 것이니 후회하지 않도록 매 순간 최선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73년생 : 취미활동이나문화활동의 친목 소모임에서 감투를 쓰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별 것 아닐 수 있지만 당신에게는 좋은기회 일 수 있으니 흔쾌히 수락하고 적극적인 참여를 하도록 하세요. 도움이 될 것입니다.

61년생 : 아랫사람에게 칭찬을 많이 해 주도록 하세요. 돈 안 들어가는 말이라 영혼이 담기지 않는 칭찬보다는 스토리를 담은 칭찬이 필요한 날입니다. 이를 습관화 한다면 당신에게도 큰 도움을 받게 될 것입니다.

49년생 : 딱 한 번이 두 번 되고 세 번 되는 것입니다. 투기나 노름은 중독성이 강하므로 처음부터 손을 대지 않는 것이 바람직할 것입니다. 노름이라는 수렁에 한번 빠지면 헤어나오지 못할 수 있으니 가까이 하지 않도록 하세요.

37년생 : 옛 친구들과의 소중한 만남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일은 액션을 취하지 않았으면 빨리 소멸 될 수 있으니 관심을 가지고 봐줘야 할 것입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마음이 여유롭지 못하니 쉽게 짜증내고 화를 낼 수 있는 날입니다. 스스로 감정을 통제하지못한다면 당신에게 이로울 게 하나 없습니다. 자칫 잘못하면 관재, 구설로더 힘들어질 수 있으니 지금이라도 감정관리를 잘 해야 할 것입니다.

74년생 : 바쁜 일과 중이라도 우선순위를 정하고 긴급하고중요한 업무에 대해서는 집중관리가 필요한 날입니다. 이 일로 인해 오늘의 실속을 챙길 수 있을 것입니다. 시간관리를 못해 집중관리가 안 된다면 모처럼 온 기회를 놓치게 되는 우를 범하게 될 것입니다.

62년생 : 잘난 체 하다가 속임수에 당할 수 있는날입니다. 오늘 처음 만난 사람이 당신에게 지나친 친절을 베풀고 호의를 베푼다면 일단 경계를 해 봐야할 것입니다.

50년생 : 변화냐 현상유지냐를 가지고 고민하는 날입니다. 어떤 경우에든 장, 단점이 있기 마련입니다. 선택에 대해 왈가왈부 하지는 않겠지만 두 가지 모두를 선택할 수는 없음이니 빠른 결단을 내리고 실행의 단계로빨리 넘어가야 할 것입니다.

38년생 : 가족간에신뢰가 무너지지 않도록 서로 존중하는 마음이 필요한 날입니다. ‘가족이니까 괜찮겠지’라는 생각은 버려야 할 것입니다. 가족 일수록 더욱 더 예의를 지켜야화목한 가정을 꾸려 나갈 수 있습니다.


토끼띠 87년생 : 스트레스를 삭히기 보다는 풀어내어없애야 할 것입니다. 각자 나름의 방식대로 스트레스를 풀도록 하세요. 등산을 하는 것도 좋으며 노래방에서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르며 스트레스를 날려보내셔도 됩니다.

75년생 : 힘들수록 사람들을 피하지 말고 친한 사람들과는자주 얼굴보고 좋은 이야기를 나누도록 하세요. 대화 중에 당신에게 좋은 정보도 있을 것이며 당신이 도움받을 인맥도 만들어 질 수 있습니다. 적극적인 자세가 필요합니다.

63년생 :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경청하겠지만 결정은당신 혼자의 몫입니다. 우물쭈물하여 때를 놓치지 말고 과감한 결정이 필요한 날입니다. 또한 당신이 팀을 결성하고 프로젝트를 진행하도록 하세요.

51년생 : 같은 실수를 반복할 수는 있겠지만 어리석은반복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서둘지 말고 찬찬히 살펴보면서 하나를 하더라도 제대로 진행되도록 해야할 것입니다.

39년생 : 체력은 떨어지고 현실은 더욱 더 힘들 수있습니다. 노후관리의 중요성을 깨닫게 되는 날입니다.


용띠 88년생 : 배우자나 사귀는 연인간에 트러블이발생할 수 있는 날입니다. 다른 원인보다 돈 문제가 가장 큰 이유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많은 부분 해결 될 것이니 위축되지 말고 자신감만은 내려놓지 않길 바랍니다.

76년생 : 오늘은 경제적인 어려움 때문에 하고자 하는일들이 순조롭지 못할 가능성이 높은 날입니다. 하지만 이대로 희망을 놓기에는 아쉬움이 남는 날입니다. 4전 5기의 자세로 다시 도전하도록 하세요.

64년생 : 모든 일에 정면으로 부딪혀야 할 필요는없지만 당신의 당당한 모습에 주변 사람이 몰려들 것입니다. 거짓이 없다면 언제나 당당한 모습을 가지도록노력하세요.

52년생 : 당신을 도와줄 사람을 많이 사귀어 두는것이 당신을 위해 유리할 것입니다. 만약 인간관계를 잘 못해 인맥을 만들지 못했다면 결정적인 순간에당신과 함께 할 사람이 없어 허무하게 살아온 삶을 되돌아 볼 수 있으니 유의하기 바랍니다.

40년생 : 시간낭비를 줄이려면 꼼꼼히 준비하고 계획하는것입니다. 옛 친구나 동료들과의 만남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오늘은새롭게 참여하는 사람이 있으니 새로운 인연을 반갑게 맞이하기 바랍니다.


뱀띠 89년생 : 친구가 소개팅을 주선한다면 꼭 참석하도록하세요. 잠시 업무를 떠나 새로운 경험을 한다는 생각으로 참석하겠지만 그 곳에서 평생의 반려자가 될수 있는 인연을 만나게 될 수 있으니 외모에도 신경 쓰도록 하세요.

77년생 : 오늘은 오해 살만한 말이나 행동은 하지않도록 하세요. 그리고 괜한 시비거리를 만들어주는 어떠한 행동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65년생 : 오늘은 여기 저기에서 작지만 좋은 소식들이전해 질 것입니다. 배우자와 자녀와의 관계가 개선되고 새로운 계약 건으로 막혀있던 재정상태가 많이 해결될수 있는 날입니다. 큰 욕심을 부리지 않는다면 행복한 하루가 될 것입니다.

53년생 : 오늘은 계약이나 문서와 관련하여 운이 상승하는날입니다. 계약을 앞두고 있다면 충분히 좋은 거래조건하에 계약을 체결 할 수 있으니 적극적인 협상을하도록 하세요.

41년생 : 처음에는 여유가 있는 듯 하나 실제 움직여보면여유롭지 않습니다. 또한 오늘을 잘 활용하지 못하면 결국에는 실속 없이 끝낼 수 있으니 후회와 미련이남지 않도록 스스로도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말띠 90년생 : 조만간 목돈이 들어갈 일이 있습니다. 지금부터 지출관리를 하지 않으면 낭패를 볼 수 있으니 유의해야 할 것입니다. 특히 충동구매를 통해 과소비 하지 않도록 단도리 해야 할 것입니다.

78년생 : 상황이 당신에게 불리하게 돌아가더라도 당황하지말고 그게 사실이라면 변명거리를 찾기보다는 인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실을 인정하고 용서나 양해를 구하는것이 당신의 다음 행보를 위해 좋습니다.

66년생 : 꼬여 있는 인간관계를 풀 수 있는 날입니다. 당신의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태도가 상대방으로 하여금 마음의 문을 열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오늘은 관계개선을 위한 첫 날이니 서둘지 말고 천천히 새로운 관계를 만들어 나가기 바랍니다.

54년생 : 몸이 예전 같지 않습니다. 밤샘을 한다거나 무리하게 몸을 혹사 시키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날입니다. 특히 면역력 체계가 깨져 여러 가지 질병에 노출될 수 있으니 반드시 건강관리에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42년생 : ‘순간의 선택이 평생을 좌우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당신의 능력 범위 이상의 일을 자존심 때문에 그릇된판단을 하게 되면 당신의 선택으로 인해 당신 뿐 아니라 주변 사람들까지 피해를 주게 될 수 있으니 조심하도록 하세요.


양띠 91년생 : 오늘은 이익보다는 경험을 쌓는다고생각하는 것이 정신 건강에 좋을 것입니다. 팀원들과 함께 협업하여 좋은 성과를 만들어 나가는 과정에서많은 것을 배우게 될 것이니 적은 돈에 아쉬워하지 않도록 하세요.

79년생 : 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다는 것을 안다면오늘의 결과에 만족하고 내일을 위해 노력하는 것이 이득일 수 있습니다.

67년생 : 오늘은 무엇을 하든 당신에게 이롭지 않는날입니다. 예기치 못한 일들로 인해 당신을 당황하게 만드니 나서지 말고 한 발짝 물러나 휴식을 취하는것이 좋습니다.

55년생 : 오늘은 무엇을 하든 능률이 오를 확률이높습니다. 다만 일은 혼자 하는 일보다 여럿이 함께 협업을 통해 만들어 나간다면 좋은 성과를 얻게 될것입니다.

43년생 : 식이요법이 필요한 날입니다. 약으로만 해결하기 보다는 식이요법을 병행하여 몸의 균형을 맞춰줘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건강검진을 통해 질병을 예방하는데 힘써야 할 것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일에는 순서가 있고 때가 있는법입니다. 순서대로 잘 진행해 오고 있으나 때를 놓치게 되면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해 실속 없는 하루를보내게 될 수 있으니 시간관리를 통해 때를 잘 맞춰야 할 것입니다.

80년생 : 투자를 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눈앞의 이익만바라보지 말고 긴 안목을 보고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다소 떨어질 수 있으나 시간이 지나면차츰 올라가 이익을 발생 시킬 것이니 불안한 마음에 다른 행동을 하지 않도록 하세요.

68년생 : 직장상사와 부하직원의 관계가 예전 같지않음을 절실히 느끼게 될 것입니다. 앞으로 어떤 방식으로 부하직원을 대해야 하는지는 주변 사람들의 의견을참고하거나 부하직원의 관점에서 충분히 고민해서 방법을 찾아내도록 하세요.

56년생 : 해도 해도 안 되는 일도 있기 마련입니다. 잘 판단하여 이게 아니다 싶으면 빨리 포기하고 다른 방법을 찾아보는 것도 현명한 방법일 수 있습니다.

44년생 : 잘 먹는 것은 하나의 복 입니다. 다만 음식을 가리지 않고 무작정 먹다가 탈이 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특히 상한 음식은 바로 버리도록 하세요. 미련을 버리지 못해 먹는다면필히 문제가 발생할 것입니다.


닭띠 93년생 : 가만히 있지 말고 자기계발을 위해새로운 일에 계속 도전해 보세요. 능력개발도 좋으며 공모전 참여도 좋습니다. 다양한 경험을 통해 자신이 재능을 재발견할 수 있도록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도전하도록 하세요.

81년생 : 새로운 사업을 하기에 적기이나 투자금이당신의 한계범위를 벗어난다면 굳이 밀어붙여 책임지지 못할 상황을 만들 필요는 없습니다. 다른 방법을찾아보세요.

69년생 : 결전의 시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마음이 점점 급해지고 서두르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한다면 하고 있는 일을 잠시 내려놓고 마음의 안정을 취하는것이 좋습니다. 마음이 흔들리면 이번 결전에서 승리할 수 없습니다.

57년생 : 오늘은 어중간한 관계보다는 이별의 아픔이있을지라도 시시비비를 명확히 가려야 할 때입니다. 특히 직장 내 관계가 정리 되어야 업무가 편해 질것입니다. 오늘도 정리되지 못한다면 회사입장에서는 손실만 늘어나게 될 것입니다.

45년생 : 디스크로 고생할 수 있는 날입니다. 관리를 잘 하지 못해 방치한다면 큰 병으로 넘어 갈 수 있으니 지금부터 틈틈이 관리를 들어가야 할 것입니다.


개띠 94년생 : 당신이 처한 상황을 인식하고 무엇이문제인지 발견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아무 일이나 하기 보다는 당신의 처해있는 상황을 해결해 줄 수 있는일이 있다면 그 일을 우선 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일 것입니다.

82년생 : 열정과 의욕이 넘쳐도 지나치면 슬럼프에빠질 수 있습니다. 오늘은 슬럼프에 빠져 의욕을 상실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업무에서 살짝 손을 놓고 활동적인 취미에 관심을 가지도록 하세요. 새로운대안이 발견될 수 있습니다.

70년생 : 남의 떡이 커 보이는 법입니다. 상대방의 것이 더 많아 보여 괜한 욕심을 부릴 수 있는 날입니다. 스스로자제하고 통제할 수 있는 능력을 길러야 할 것입니다. 본능을 그대로 사용하다가는 얻는 것 보다 잃는것이 더 많아 질 것입니다.

58년생 : 누군가의 비밀을 알고 있다면 입다물고 모른체 하는 것이 서로에게 좋은 일입니다. 상대방은 당신의 행동에 대해 감사하게 생각하고 도움을 주려고노력할 것입니다.

46년생 : 상대방이 아군인지 적군인지는 판별할 수있어야 할 것입니다. 아직까지 특별한 솔루션이 없어 판단하기는 어려우나 함께 지내다 보면 자연적으로알게 될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소소한 일거리가 들어오는 날입니다. 작은 일, 하찮은 일이라 생각하지 말고 내 일처럼 최선을 다하도록하세요. 당신이 실수하면 회사에 큰 피해를 줄 수 있음을 명심해야 할 것입니다.

83년생 : 훌륭한 인재들이 들어오더라도 신입은 신입일뿐입니다. ‘구슬이 서 말이라도 꿰어야 보배다’라는 말이있듯이 여럿이 모여 하나의 큰 가치를 만들어내지 못한다면 인재를 뽑은 의미가 퇴색될 것이니 신중하도록 하세요.

71년생 : 어려울 때 도움 줄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하세요. 당신의 처지가 예전 같지 않아 재정적으로 많이 힘든 상태이지만 당신의 도움을 원하는 사람이있다면 흔쾌히 도움 주도록 하세요. 오늘의 선행이 훗날 큰 행운으로 다시 돌아 올 것입니다.

59년생 : 길을 잘 못 들었다면 빨리 되돌아와 제자리를찾아가면 될 것입니다. 하지만 잘 못 들은 길을 굳이 가겠다고 고집 부리다가는 다른 사람들까지 힘들게만들 수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리더의 역할이 쉽지 않는 날입니다.

47년생 : 관절염으로 고생할 수 있습니다. 앞 날을 위해 잠시 휴식시간을 갖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