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신년 띠별 월별운세 2월 5일~3월 6일(음력 1월운세) 사업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공유
3

금휘궁(점집)의 신년 띠별 월별운세 2월 5일~3월 6일(음력 1월운세) 사업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 이달의운세 2월 5일~3월 6일(음력 1월운세)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子(쥐띠운세) 현재의 자리를 지키는 것보다는 활동을 하는 것이 좋을 듯. 손해를 만회하려고 급히 서두르지는 말라.

● 60년생 의연하게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중추적인 역할을 부여하고 있다. 우연히 귀인을 만나 소원이 성취될 수 있다.

● 72년생 가급적 현실을 합리적으로 판단하고 때를 기다리는 것도 유익하다. 경솔함이 없도록 행동하라.

● 84년생 안정된 상태에서 자신의 뜻을 관철시킬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할 시기. 때로는 실속 있는 행동이 최선의 길이 된다.

● 96년생 환경 변화에 적응할 시간이 필요하다. 이성간에는 대조적인 면에서 서로의 매력을 느낀다.


丑(소띠운세) 가정에 화목함이 좋은 운기를 불러들인다. 사람과의 만남에서 너무 믿지 말고 자신의 주관을 가질 것.
● 49년생 모든 일에는 직접 나서지 말고 측근에 믿을만한 자를 내세우도록 하라. 막혔던 일 풀린다.

● 61년생 원만한자에게는 적이 없는 법이다. 모나지 않은 처세가 필요하다. 물리적인 면에는 소원성취 운세.

● 73년생 모든 능력을 강인하게 집약을 시켜 주위의 편견이나 구설수에 대처함이 중요한 계기가 된다.

● 85년생 포부가 큰 만큼 부담감 역시 크게 안고 있을 때이다. 자신의 능력이나 재력도 충분히 겸비할 수 있을 때이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착실하게 일한 결실이 이제야 맺어진다. 투자에는 욕심을 앞세우지 말고 현실을 직시할 때 오히려 큰 성과가 있겠다.

● 50년생 남을 이해할 수 있는 아량이 필요하다. 고집을 부리기보다는 자비로운 마음을 갖도록 하라.

● 62년생 침체된 상태를 탈피한다는 일념으로 자신의 뜻을 고집스럽게 밀고 나아가라. 능력과 재물 따른다.

● 74년생 협조나 자문적인 역할이 크게 기여된다. 타인의 일에 깊이 관여함은 자신의 이익으로 부각될 수 있다.

● 86년생 외부와의 연결에서 따르는 금전운이 좋다. 일단 목표가 결정되면 과격하게 밀고 나가라.


卯(토끼띠운세) 지출이 많아도 들어올 곳이 있으니 크게 걱정하지는 않아도 된다. 금전에 대한 집착을 버리고 선행을 하라.

● 51년생 어려움을 극복하겠다는 정신이 좋은 결과를 낳는다. 보람과 안정을 찾으니 순리에 따라 진행을 하라.

● 63년생 지나치게 독주를 하다 보면 무리가 따를 수 있다. 자신의 실리를 추구하려면 여유를 가지는 것도 필요하다.

● 75년생 자신의 뜻을 진취적으로 밀고 나감에 목적을 이루게 되며 활동적인데서 뜻을 찾는 계기가 된다.

● 87년생 순조롭게 일이 진행될 때일수록 자신의 결점을 잘 파악하고 방심하는 일이 없도록 신중을 기하라.


辰(용띠운세) 순조로움이 예고되고 있으니 순풍이 분다. 새로운 전환기를 맞으니 앞날에 발전을 도모해 보도록.

● 52년생 현재의 위치를 때로는 탈피하고 싶으며 심리적인 갈등도 따를 수 있을 시기이다. 뜻은 관철되며 명예운도 겸비된다.

● 64년생 차분하게 기다리고 지혜롭게 대처함이 최선의 대책이다. 노력한 만큼 모든 일들은 순조롭게 이루어진다.

● 76년생 냉정한 이성으로 주위의 상황을 관망하면서 자신의 뜻을 과감하게 관철시키면 소득도 크게 따른다.

● 88년생 개척정신을 그대로 살려서 안전하고 착실하게 추진해 나가면 무난한 운세가 된다. 침착하게 밀고 나가라.


巳(뱀띠운세) 뒤를 돌아보는 것보다는 앞을 바라보도록 하라. 상황은 반전될 기미가 보이며 아쉽지만 시간이 해결해 줄 것이다.

● 53년생 바라던 일에서 낭패수가 보이니 모든 일에 신중을 기하라. 목전의 이익만을 찾으면 뒤에 후회가 따른다.

● 65년생 폭 넓은 사고방식과 주위의 여건을 잘 활용하면 매사가 쉽게 해결이 된다. 여행운, 변동운은 좋다.

● 77년생 정에 치우치지 말고 과감한 자기주장을 세울 것. 순간적인 실수가 좋은 기회를 잃게 하니 조심하라.

● 89년생 새롭게 설계하는 방식으로 원점부터 풀어 나감에 능력이나 재물운도 겸비하게 된다. 명예운, 사업운 겸비 된다.


午(말띠운세) 중요한 안건이 있다면 서둘러서 추진하여 나가라. 무리한 계획이나 투자만 아니면 승산은 크게 따른다.

● 54년생 일단 결심을 했으면 주저하지 말고 행동으로 옮길 것. 노력의 대가도 있으며 여행운도 겸비 된다.

● 66년생 집념으로 결실을 보게 된다. 큰 사업운이나 문서운 면에서 기쁨을 만끽하겠다. 단, 인정에 얽매이지는 말 것.

● 78년생 마음과 행동이 일치되면 승산은 따른다. 자신의 능력을 활용하여 금전운에 안정을 추구할 수 있도록 하라.

● 90년생 완벽함을 추구함에 문제가 파생될 수도 있다. 보다 융합하여 일처리해 나가는 것이 바람직하다.


未(양띠운세) 기회가 찾아올 것이니 준비를 하고 있을 것. 자기중심적인 사고에서 벗어나 관용을 베풀어라.

● 55년생 상대의 의견을 존중하면 모든 일이 순리대로 풀려나가며 재물운, 명예운 따른다. 현실적인 상황판단이 중요.

● 67년생 폭 넓은 인간관계에서 실질적인 이익을 추구하라. 명예운, 재물운을 겸비할 수 있으며 행운도 깃든다.

● 79년생 분수를 지켜 나갈 때 모든 일이 뜻대로 이루어진다. 서로 융화하여 나갈 때 번창과 번영하는 대길 운세.

● 91년생 자신의 인생관을 보다 철저히 다져 나가라. 그러면 후일의 큰 발전을 기약할 것이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전혀 이익이 없는 일을 하고 있을 수 있다. 원점으로 되돌아 가서 생각해 보는 과정도 필요할 시기이다.

● 56년생 독단적인 행동보다는 주위로부터 동조의식을 일깨워라. 재물의 근원은 정확한 확인을 요하게 된다.

● 68년생 매사 장애가 있더라도 좀 더 적극적으로 임하여 기회를 놓치지 말라. 끈질긴 만큼 승산의 기회도 커진다.

● 80년생 갈등이 횡행하니 자신의 안정을 지킬 수 있도록 가급적 마찰을 피하는 것이 현명한 처세가 된다.

● 92년생 이성운에는 속전속결은 불리하다. 부지런하지만 매사에 한가지 일에 치중하지 못함이 아쉬움을 남긴다.


酉(닭띠운세) 조그만 실수라도 그냥 넘어가면 큰 혼란이 예고된다. 바라지 않은 곳에서 청탁이 들어올 수 있으니 신중히 판단하라.

● 57년생 성급하게 돌진하다 보면 의외로 복병을 만나게 된다. 강요나 강압은 절대 금물이며 구설수에 조심하라.

● 69년생 유혹이나 감언이설에 넘어가는 경솔한 행동을 하기 쉽겠다. 경제적인 불만을 입 밖으로 내지 말 것.

● 81년생 현재의 위치를 탈피하여 좀더 혁신적인 자세로 임하라. 자신의 논리만을 앞세우면 상대는 피곤함만 느끼게 된다.

● 93년생 과도한 행동은 실패를 자초하게 만든다. 적응하기 어려운 일들이 생겨나도 의욕을 잃지 않도록 하라.


戌(개띠운세) 혼자서는 힘드니 여럿이서 함께하는 것을 추진해 보라. 이왕에 벌려놓은 일은 좀 더 과감하게 추진하라.

● 58년생 안정된 상태에서 문서운, 명예운에 큰 성과를 얻는다. 뜻을 이루려면 편안한 마음부터 가져라.

● 70년생 정신적인 갈등이 생기나 안정권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라. 분주한 만큼 실리를 찾도록 노력해 보도록.

● 82년생 균형과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하라. 자신의 능력과 재력에 치중하나 건강에도 신경을 써야 할 시기.

● 94년생 활발히 활동을 하다보면 우연스럽게도 재물이 들어오겠다. 이득을 보기까지는 언행에 신중을 기할 것.


亥(돼지띠운세) 위축되기 보다는 진취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더욱 좋겠다. 남의 탓을 하지 말고 자신부터 파악하도록 하라.

● 59년생 자신의 주장만을 고집하지 말고 원만히 대처하라. 될 수 있는대로 남의 의견을 받아들이면 점차 안정을 찾는다.

● 71년생 사업운 적극적으로 벌여라. 계약, 보증 따위의 일은 삼가는 것이 좋다. 여행운 따르며 이사운도 따른다.

● 83년생 겸허한 마음가짐에서 문제의 핵심을 잘 파악하면 자신의 능력도 따라서 최대한 발휘될 것이다.

● 95년생 돌발적이거나 원초적인 자극을 주어서는 안된다. 자존심이 강한 사람을 만나게 되면 슬기롭게 대처하라.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월별운세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신년운세 상담, 사주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강남 송파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인천 성남 분당 점집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점 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