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미래에셋대우, 다이렉트 신용·담보·매도담보 융자 이벤트 …연3.9% 적용

공유
0

미래에셋대우, 다이렉트 신용·담보·매도담보 융자 이벤트 …연3.9% 적용

[글로벌이코노믹 최성해 기자] 미래에셋대우는 7일 '다이렉트 신용•담보•매도담보 융자 연3.9%' 이벤트를 3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대상고객이 이벤트 참여 신청 시 신용, 담보, 매도담보 융자 연3.9%를 적용 받을 수 있는 이자율 쿠폰을 제공하며, 해당 이자율 쿠폰은 고객이 직접 계좌에 등록 후 90일동안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현재 일반적으로 신용담보 이자율이 연 6%~연11%임을 감안했을 때, 신용담보융자 이용고객들에게는 좋은 이벤트가 될 것이라 예상된다.

미래에셋대우의 이번 이벤트는 최초 신규고객 또는 최근 6개월 내 미래에셋대우에서 신용, 담보, 매도담보 융자 이용내역이 없는 고객이 다이렉트 계좌를 보유하고 있을 경우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참여 신청과 함께 신용담보융자 이용약정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커피쿠폰을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내 신규 융자 이용내역이 있는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2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제세공과금 고객 부담)

한편, 미래에셋대우는 다이렉트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최초 신규고객 또는 주식 휴면고객에 대해 2025년말까지 국내주식 온라인 거래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유관기관 제비용 제외)하고 있으며, 최초 신규고객의 경우에는 수수료 무료 혜택 외에도 주식거래계좌 개설 시 현금 1만원을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다.


최성해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