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2019 LCK] 한화생명, 젠지 꺾었다...“‘상윤’ LCK 통산 천 킬 달성”

공유
0

[2019 LCK] 한화생명, 젠지 꺾었다...“‘상윤’ LCK 통산 천 킬 달성”

한화생명 트할의 요릭이 활약하여 내린 ‘요릭 주의보’

13일 종로 '롤파크'에서 펼쳐진 '2019 LCK'에서 한화생명이 젠지를 이기고 단독 5위를 굳건히 지켰다.이미지 확대보기
13일 종로 '롤파크'에서 펼쳐진 '2019 LCK'에서 한화생명이 젠지를 이기고 단독 5위를 굳건히 지켰다.
[글로벌이코노믹 김인별 기자] 한화생명이 '2019 LCK'에서 젠지를 가볍게 꺾으며 상위권으로 향할 발판을 마련했다.

13일 서울 종로 그랑서울 ‘롤파크(LoL Park)’에서 ‘2019 스무살우리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4주차 첫 경기가 펼쳐졌다.
오후 5시에 진행된 1라운드에선 정규순위 5위 ‘한화생명 e스포츠’와 8위 ‘Gen.G'가 격돌했다. 두 팀 모두 선두권과는 격차가 있어 부지런히 따라잡아야만 하는 팀들이다. 10일 간의 휴식기간을 얼마나 잘 활용을 했는지가 부진했던 양 팀의 판도를 뒤집을 수 있는 ‘키’가 된다.

1세트는 한화생명의 적극적인 선취점으로 시작됐다. 그러나 젠지가 맞대응하여 3킬을 연속으로 냈다. 그러다 한화생명이 젠지에게 넘어간 분위기에 위기를 느끼며 상대팀 진영을 공격해 킬포인트 6대 6을 만들었다. 그 후 젠지의 ‘룰러’ 박재혁 선수가 넘사벽 실력으로 상대팀에게 딜을 넣었지만, 한화생명의 탑 ‘트할’ 박권혁 선수의 활약과 더불어 한화생명이 속도감있는 팀플레이로 첫 세트를 가져갔다.

2세트에선 젠지가 킬포인트 1점을 따내며 역전의 발판을 마련하나 싶었지만, 한화생명이 연속 3킬을 내며 공격권을 다시 가져왔다. 이 킬로 인해 한화생명의 ‘sangyoon' 권상윤 선수가 LCK 통산 1000킬을 달성했으며, 그 후 한화생명 트할의 요릭이 폭풍같은 경기력을 보여주며 소환사 협곡에 ‘요릭 주의보’가 내렸다. 그 기세 그대로 한화생명이 압도적으로 2세트까지 속히 끝내며 이번 시즌 네 번째 승리를 이뤘다.


김인별 기자 dlsquf7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