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롤 챔피언스 코리아 우리카드’ 출시…게임 캐시 결제시 쿠폰 제공 이벤트

공유
0

'롤 챔피언스 코리아 우리카드’ 출시…게임 캐시 결제시 쿠폰 제공 이벤트

신용·체크 카드 내놔…국내 모든 가맹점 1% 청구 할인

‘LoL CHAMPIONS KOREA(롤 챔피언스 코리아) 우리카드’의 플레이트 이미지 (사진=우리카드)이미지 확대보기
‘LoL CHAMPIONS KOREA(롤 챔피언스 코리아) 우리카드’의 플레이트 이미지 (사진=우리카드)
[글로벌이코노믹 이효정 기자] 우리카드가 지난 18일 게임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LoL CHAMPIONS KOREA(롤 챔피언스 코리아) 우리카드’를 신용·체크카드로 신규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상품은 팀 대전(AOS) 게임인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of Legends, 이하 LoL)의 국내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라이엇 게임즈와 우리카드의 협업을 통해 만들었다.
LoL을 즐기는 고객층이 대부분 10~30대 남성이라는 점을 착안해 이들의 선호 업종을 위주로 혜택을 탑재했다.

해당 상품을 신용카드로 발급받는 경우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의 최대 1% 청구 할인,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S-OIL·현대오일뱅크에서 리터 당 최대 100원을 할인 받는다. 이외에 대중 교통과 스타벅스, 폴바셋 10% 청구 할인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체크카드의 경우 젊은층의 소비 패턴을 겨냥한 알찬 혜택을 담았다. 패스트푸드·베이커리·어학·영화관·편의점·드럭스토어·온라인몰에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 20%할인, 대중교통 2000원 할인, 통신요금 3000원 할인 혜택도 챙겼다.

이번 상품 출시를 기념해 우리카드는 이 상품의 체크카드를 발급 받고, 내달 10일까지 게임 내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게임 캐시인 Riot Point(RP)를 첫 결제하면 선착순 1만명에게 게임의 인기 캐릭터 5종 및 의상 등을 받을 수 있는 쿠폰 1종을 무작위로 제공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국내대표 e스포츠인 LoL 제휴카드 출시로 젊은층 고객 확보를 기대한다”며 “이후에도 LoL과 LCK(LoL CHAMPIONS KOREA) 관련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니 LoL을 사랑하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신용카드의 연회비는 해외겸용은 1만2000원, 국내전용은 1만원이다. 체크카드는 별도의 연회비가 없다. 상품 및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전국 우리은행 영업점, 우리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효정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