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2월 25일 계사(癸巳)일 띠별오늘의운세, 무엇을 하든 웃음 띈 얼굴로 하루를 보내게 되니 행운이 절로 찾아오는 운세

공유
0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2월 25일 계사(癸巳)일 띠별오늘의운세, 무엇을 하든 웃음 띈 얼굴로 하루를 보내게 되니 행운이 절로 찾아오는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2월 25일 월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많은정보에도 불구하고 의사결정을 위한 유용한 정보를 찾기는 쉽지 않아 보이는 날입니다. 열린 마음으로 보이는것만 보지 말고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읽어낼 수 있어야 실패하지 않는 결정을 내릴 수 있을 듯 합니다.

72년생 : 노력은 배신하지 않습니다. 철저한 준비가 있다면 간절한 마음으로 원하고 바래보세요. 생각대로이루어질 수 있는 날입니다. 행운은 노력하는 당신 곁에서 항상 도울 준비를 하고 있을 것입니다.

60년생 : 당신에게힘이 되어주는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친목 모임이나 비즈니스 미팅이 예정되어 있다면 참석하기바라며 원만한 관계가 지속될 수 있도록 당신이 먼저 양보하고 배려하도록 하세요.

48년생 : 새로운 프로젝트를 제안 받더라도 마냥 기뻐할일만은 아닙니다. 당신의 능력한계뿐 아니라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이나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성장할 수있을지에 대해서는 잘 판단해서 결정해야 할 것입니다. 돈만 바라보고 결정한다면 오히려 손해를 보게 될수 있습니다.

36년생 : 윗사람으로써 함께하는 사람들을 포용하고잘 아울러 협업을 통해 시너지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일방적인 고집으로 밀고 나간다면당신을 멀리할 수 밖에 없을 것이니 상대방을 배려하는 마음이 우선되도록 하세요.


소띠 85년생 : 문제를 문제로 보지 않고 책임을 회피하려한다면 문제는 계속 당신을 괴롭힐 것입니다. 하지만 문제에 대해 변명하지 않고 책임지려는 마음이 있기에쉽게 해결될 수 있는 날입니다.

73년생 : 실패로부터 얻는 게 없다면 당신은 성장할수 있는 기회를 놓치게 될 수 있습니다.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라는말을 잊지 않길 바라며 한번의 실패로 주저앉지 말고 다시 일어설 준비를 한다면 새로운 기회는 반드시 찾아 볼 것입니다.

61년생 : 당신의 결정하나에 많은 것이 달려 있음을알아야 하는 날입니다. 집중이 안되고 마음마저 안정이 안 된다면 중요한 결정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좋습니다. 괜히 상황에 휘둘려 잘못된 결정을 하게 된다면 회사가 큰 곤란에 빠지게 될 수 있음을 알아야할 것입니다.

49년생 : 새로운 인생을 위해 뜻을 세우고 목표를수립하는 날입니다. 이 날을 위해 많은 준비를 해 왔으니 당신의 자신감과 함께 할 사람들이 더해진다면보다 명확한 방향이 만들어 질 것입니다. 두려워하지 말고 새로운 미래를 설계에 보세요.

37년생 :


호랑이띠 86년생 : 자신의 그릇을 잘 알고 남의 것을탐하려 하지 않는다면 평생을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의 그릇으로 담을 수 없는 일에욕심을 부리거나 남의 것을 탐하려 한다면 매사에 일은 풀리지 않고 낭패를 보게 될 것입니다.

74년생 : 피곤함에 어깨가 처져 있다면 당신에게 가던행운이 방향을 틀 수도 있습니다. 밝고 웃음 띈 모습을 보이며 자신에게 동기부여를 준다면 예정대로 당신의위한 행운이 찾아 올 것입니다. 피곤함이 쌓이지 않도록 당신만의 노하우나 방법이 필요한 날입니다.

62년생 : 세상에 공짜는 없지만 공짜를 바란다면 당신보다못한 사람들을 위해 먼저 베풀어야 할 것입니다. 누군가에게 베풀어 도움을 준다면 기대 이상의 보상이따를 것이니 마음가짐을 바르게 가지기 바랍니다.

50년생 : 고생 끝에 낙이 온다지만 고난과 시련은예고 없이 찾아오니 마음의 준비를 할 겨를이 없습니다. 인생 2막을앞두고 쉽지 않은 선택을 하게 되니 고난과 시련이 당신을 찾아가겠지만 당황해 하지 말고 희망을 잃지 않기를 바랍니다.

38년생 : 나이는 속일 수 없나 봅니다. 한 해가 다르게 아픈 곳이 한 곳 두 곳 늘어만 가는 날입니다. 늦었다생각 말고 당신에게 맞는 운동법을 찾아보거나 다른 사람들과 어울릴 수 있는 취미활동을 갖는다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토끼띠 87년생 : 솔로탈출을 원한다면 당신의 진심이이성에게 전달 될 수 있도록 생각만 하지 말고 행동으로 보여줘야 하는 날입니다. 용기가 필요하다면 주변친구들의 도움을 얻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꼭 진심이 전달되어 솔로에서 탈출하도록 하세요.

75년생 : 주머니에 돈이 있어도 새어나가지 않도록주의해야 하는 날입니다. 주변 사람들로부터 몇 가지 제안을 받을 수 있으며 모두가 투기성에 가까운 제안이라면쌈짓돈마저 날릴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지출을 할 것이라면 가족을 위해 투자하도록 하세요.

63년생 : 따뜻한 봄날 새로운 업을 시작하기에 적당한날입니다. 창업을 생각하고 있다면 보다구체적인 계획을 세워보면 좋을 듯 합니다. 당신의 생각에 공감하는 귀인이 나타나 도움을 받게 될 수도 있으니 미리 준비해 두면 좋습니다.

51년생 : 마음은 청춘이지만 마음 만큼 몸이 따라주지않는 날입니다. 한편으로는 서글퍼 질 수 있으나 현실을 빨리 직시해야 할 것입니다. 오늘은 몸을 쓰는 일보다는 머리를 쓰는 일이 더 어울릴 듯 합니다. 괜한욕심을 부리지 않도록 하세요.

39년생 : 위 운동기능이 떨어지는 날입니다. 기름기 있는 음식이나 과식은 소화불량을 불러 올 수 있으니 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황 상 과식하게 되거나 튀김음식을 많이 먹게 된다면 간단한 산채이나 운동으로 소화가 잘 되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용띠 88년생 : 헤어질 것을 먼저 생각하고 연인을만난다면 인연으로 맺어질 확률은 떨어질 것입니다. 이성이 마음에 들고 함께 하고 싶다면 헤어질 것을생각하지 말고 현재에 충실하기 바랍니다. 사랑의 표현도 아끼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내일이 없는 사람처럼 사랑하도록 하세요.

76년생 : 섣부른 판단과 결정으로 함께 하는 사람들을난처하게 만들지 말고 회사 내부의 상황뿐 아니라 외부환경에 대해서도 충분히 파악한 후에 결정을 내려도 늦지 않습니다. 만약 그럼에도 불구하고 결정이 힘들다면 윗사람이나 동료들의 의견을 참조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64년생 : 중요한 비즈니스 미팅을 앞두고 있다면 만반의준비를 해야 할 것입니다. 반드시 명심해야 할 것은 이번 미팅에서 당신이 상황을 리드해 나가야 한다는것입니다. 당신이 리드하지 못하면 계약이 이루어지더라도 서로가 만족하지 않은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으니신중해야 할 것입니다.

52년생 : 앞으로 해야 할 일들이 많습니다. 체력이 뒷받침해주지 못하면 좋은 성과를 장담할 수 없는 상황이니 체력관리와 건강관리에 투자를 아끼지 말아야할 것입니다. 특히 유산소 운동뿐 아니라 근력운동을 함께 병행해야 할 것입니다.

40년생 : 집 안팎으로 기쁜 소식들이 들리겠습니다. 경사가 겹쳐서 들어와 행복한 고민을 하게될 것입니다. 어떤 것을선택하든 당신에게 이로운 선택이며 전혀 손해가 없으니 더 많은 사람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을 선택하도록 하세요.


뱀띠 89년생 : 여러 가지 고민들로 멍하니 하루를보내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고민을 내려 놓고 의욕이 생기도록 자극이 필요한 날입니다. 당신만의 동기부여 방법이 있다면 사용해야 할 듯 합니다. 살아가는이유나 목적이 분명해야 당신이 이루고자 하는 목표에 빨리 도달할 수 있을 것입니다.

77년생 : 성공이란 열매는 당신의 재능과 역량을 가지고꾸준하게 노력하고 관리하며 성장시키고 외부변화에 대해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매뉴얼을 만들어 실천해야만 비로소 성공이란 열매가 열릴 것입니다.

65년생 : 그 동안 고민하던 일들이 봄에 눈 녹듯사르르 풀리는 날입니다. 새로운 돌파구를 발견하게 되니 오늘은 놓치지 말고 박차를 가해야 할 것입니다. 혼자서는 힘들 수 있으니 주변의 도움을 받도록 하세요.

53년생 : 아랫사람에게 업무에 대해 지시할 때는 당신의입장과 충분한 설명이 함께 전달되어야 할 것입니다. 또한 서로가 같은 내용을 이해할 수 있도록 잘 전달해야할 것입니다. 만약 손에 잡히지 않은 내용을 전달하다 보면 서로간에 오해를 불러올 수 있으니 유의해야할 것입니다.

41년생 : 작은 하나에도 기뻐하고 즐거워 하는 하루가될 것입니다. 마음이 안정 되고 한결 가벼워지며 여유가 넘치는 날이니 저녁에는 가족들과 함께 외식하도록하세요. 맛있는 식사와 함께 감동이 넘치는 대화를 나누며 하루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말띠 90년생 :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필요한 역량이부족하다면 학습을 통해 보충해야 하는 날입니다.팀원들에게 민폐가 되지 않도록 부족함이 보충된다면 좋은결실을 얻게 될 것입니다. 오늘의 결과는 팀원 모두의 결과이니 기쁨과 보상을 함께 나누는 날이 되길바랍니다.

78년생 : 스스로의 마음에 확신이 든다면 진행해도되겠지만 갈팡질팡 하다면 다시 한 번 생각해 봐야 할 것입니다. 서두를 필요는 없으니 천천히 생각한후 결정하도록 하세요. 확신이 서지 않은 상태에서의 진행은 실패 확률이 높아짐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66년생 : 준비가 되었다고 생각하고 있지만 예기치못한 곳에서 뜻밖의 상황이 발생할 수 있는 날입니다. 예기치 못한 상황을 대비해 시뮬레이션을 돌려보는것도 좋고 동료나 선배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54년생 : 마음을 비워야 보이지 않던 것들이 보일것이며 지혜가 생겨날 것입니다. 당신의 지혜로 상생의 방법을 찾게 될 것입니다. 함께 하는 그 길에 다른 사람들의 도움이 필요할 수 있으니 동참할 수 있는 사람들을 모아야 할 것입니다.

42년생 : 면역력이 떨어질 수 있는 날입니다. 바깥은 봄을 알리고 있으나 아직 몸은 겨울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으니 가벼운 운동으로 몸의 밸런스를 맞춰야 할것입니다. 그렇지 못하면 면역력이 떨어져 바이러스가 침투할 가능성이 높은 날입니다.


양띠 91년생 : 사랑하는 사람과 사랑다툼으로 서로토라져 있을 가능성이 높은 날입니다. 관계회복을 위해 기다리기 보다는 당신이 먼저 손을 내밀어야 할것입니다. 이번을 계기로 더욱 단단해지는 연인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79년생 : 아침부터 부부싸움으로 서로가 신경이 날카로워있는 날입니다. 자녀 때문이긴 하나 이로 인해 회사 업무까지 지장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배우자뿐 아니라 자녀가 당신에게 느끼는 감정이 좋지 않은 것에 대해 겸허하게 받아들여야 할 때입니다. 일찍 귀가하여 대화를 시도해 보세요.

67년생 : 당신은 상대방을 생각해서 했으나 상대방은당신의 배려가 고맙지는 않는 날입니다. 당신의배려를 간섭으로 생각하고 있다며 빨리 바꿔야 할 것입니다. 사람마다 느끼는 감정들이 다름을 이해야 하는 날입니다.

55년생 : 큰 일을 앞두고 있으니 큰 그림을 설계하고사소한 일들에 대해서는 아랫사람에게 맡기는 것이 이로울 수 있습니다. 괜히 사소한 일들까지 챙기려 들다가서로간에 사적인 감정만 쌓일 수 있습니다. 팀원들이 최적의 환경에서 업무를 할 수 있도록 자리가 마련되도록최선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43년생 : 만남을 통해 새로운 기회를 만들어 나가는날입니다. 집에만 있지 말고 날씨가 좋으니 바깥활동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임이 있다면 스스로 찾아나서 사람들을 만나는 것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만남을 통해 새로운 인연을 맺어 나갈 것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아무리 작은 일이라도 당신에게는모두가 최선을 다해야 하는 일입니다. 크고 작은 일은 없다고 생각하고 최선을 다하도록 하세요. 또한 당장의 이익이 당신의 마음을 흔들리게 할 수 있으나 유혹에 넘어가지 않도록 스스로 통제해야 하는 것이이로울 것입니다.

80년생 : 그 동안의 과정이 오늘의 결과를 만들어줄 것입니다. 하지만 오늘은 노력만큼의 성과가 발생하지 않을 수 있으니 서운해 하지 말고 때를 기다려야할 것입니다. 조만간 기대한 성과가 나타날 것이니 주의를 기울여 지켜보도록 하세요.

68년생 : 높은 자리로 올라가는 것은 좋으나 자리로인해 따라오는 권한과 책임을 감당할 수 있는 힘을 길러야 할 것입니다. 힘을 기르지 못한다면 큰 낭패를볼 수도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부족함을 느낀다며 배움을 통해 채워나가도록 하세요.

56년생 : 다수의 의견이 무조건 옳지만은 않음을 깨닫게되는 날입니다. 소수의 의견이라도 존경해 주며 경청하도록 하세요. 그들의대안이 굉장히 현실적인 해답일 수 있습니다. 판단은 당신의 몫이지만 당신의 소신이 함께 해야 함을 잊지않도록 하세요.

44년생 : 모임에서 만난 사람이 당신에게 호감을 가질수 있습니다. 다만 그 호감이 당신을 이용하려는 호감일 수 있으니 경계가 필요한 날입니다. 몇 번 만나지 않아 그 사람에게 대해 잘 모른다면 비즈니스 얘기를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닭띠93년생 : 취업으로 부모님께 효도 선물을 드리면좋겠지만 아직 때가 아니니 내실을 다져 놓도록 하세요. 오늘은 부모님과 말벗이 되어드리고 부모님과 시간을함께 보내면 좋을 듯 합니다. 저녁에는 외식을 함께해도 좋습니다.

81년생 : 회사 내 업무도 바쁜데 집안문제로 형제들간에의견충돌이 있을 수 있는 날입니다.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쌓이지 않도록 나름의 노하우가 필요한 날입니다. 스스로 자중하면서 집 안팎의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가족들과 중지를 모아보세요.

69년생 : 친한 사이일수록 공과 사를 분명히 해야할 것입니다. 정에 얽매이다 보면 올바른 결정을 하지 못할 수 있으니 다른 동료에서 업무를 넘기는 것이현명한 방법일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냉정한 판단을 해야 하고 상대방이 당신을 서운해 할 수 있습니다.

57년생 : 지인의 소개로 손님이 찾아올 것입니다. 당신이 원하는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사람이니 손님 대접을 극진히 하도록 하세요. 그리고 새로운 일을 시작하려 한다면 중도에 포기하지 않을 자신이 있을 때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잘못 했다가는 손해만 보고 마무리 될 수 있습니다.

45년생 : 당신의 생각에 확신을 가지고 있다 하더라도다른 사람에게 당신의 생각을 강요할 필요는 없습니다. 상대방이 원한다면 함께 할 수 있겠지만 그렇지않다면 상대방의 의견에도 경청하도록 하고 존중해야 할 것입니다.


개띠 94년생 : 머릿속이 복잡하고 뭘 해야 할지 몰라결정장애가 나타나는 날일 수 있습니다. 감정의 기복과 변덕이 심해지고 있다는 것을 스스로 느끼고 있어안타까움이 더하는 날입니다. 오늘은 모든 일에서 손을 놓고 외부로 나들이 가는 것이 더 유리할 수 있는날입니다.

82년생 : 모르는 것을 괜히 아는 척 하다가 낭패를볼 수 있는 날이니 솔직해야 할 것입니다. 모르는 것이 있다면 동료들이나 윗사람에게 물어보면 해법을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솔직하지 못해 다른 사람들에게 민폐를 끼칠 수 있으니 조심하도록 하세요.

70년생 : 사람들의 말을 경청하는 것은 좋으나 모든사람들의 말에 귀를 기울이다가는 당신이 힘들어서 살아가지 못할 수 있습니다. 당신도 충분한 휴식을 취해야하며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덜 받는 방법을 연구하고 긍정적인 생각을 많이 해야 될 것입니다.

58년생 : 오늘은 가족이 먼저인 날입니다. 당신이 없으면 안 되는 미팅을 제외한다면 일찍 귀가하여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이 훨씬 이익일 수 있습니다. 웬만하면 저녁 늦게까지 있지 말고 어쩔 수 없는 상황에서 외부 미팅을 해야 한다면 사람 많은 곳은 피하는 곳이좋습니다.

46년생 : 컨디션이 회복되고 맑은 기운을 받아 들일수 있는 날입니다. 무리하지만 않는다면 작은 성과가 재물로 들어올 것입니다. 다만 의욕이 넘쳐 무리한다면 오히려 건강을 해칠 수 있으니 아직까지는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돼지띠 95년생 : 아르바이트나 인턴생활이라도 원한다면행운이 따라줄 것입니다. 인간관계도 넓혀 나갈 수 있을 것이며 자신감을 찾게 되는 날이 될 수 있습니다. 돈을 벌기 위한 과정을 힘들 수 있으나 좋은 경험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83년생 : 직장동료들간에 시기와 질투가 없도록 스스로의행동에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오늘은 본의는 아니나 동료간에 괜히 어색한 관계가 만들어 질 수 있으니주의를 기울여야 할 때입니다. 상황이 불편하게 돌아간다면 모든 욕심을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71년생 : 무엇을 하던 웃음 띈 얼굴로 하루를 보내게되니 행운이 절로 찾아오는 날입니다. 마음 또한 안정을 찾게 되니 참신한 아이디어가 솟아 나오는 날입니다. 아이디어들을 정리하여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다면 훗날에도 유용하게 활용될 것입니다.

59년생 : 당신이 주변 사람들로부터 존경을 받고 싶다면당신 먼저 사람들을 존경하는 방법을 알아야할 것입니다. 상대방을 존중하는 마음으로 실천해야 당신 또한존경 받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체력이 허락하는 한 많은 사람들에게 존경의 마음을 가지고 베풀도록 하세요.

47년생 : 외부활동을 하려거든 자가용보다는 대중교통을이용하는 것이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피로감이 많이 쌓이고 컨디션이 떨어진 상태이므로 운전하기보다는 충분한 휴식을 취해야 하는 날입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