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5G 서비스와 LG V50 함께 만나보세요”···LG유플러스, 5G 서비스 체험공간 마련

공유
0

"5G 서비스와 LG V50 함께 만나보세요”···LG유플러스, 5G 서비스 체험공간 마련

U+ VR, U+ AR, U+게임존, U+프로야구·U+골프·U+아이돌Live 등 4개 존으로 구성

LG유플러스는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 LG전자 V50를 이용해 5G 서비스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 'U+5G 체험존'을 마련했다고 4일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이미지 확대보기
LG유플러스는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 LG전자 V50를 이용해 5G 서비스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 'U+5G 체험존'을 마련했다고 4일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글로벌이코노믹 이수연 기자] LG유플러스는 오는 14일까지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 LG전자의 V50 씽큐(ThinQ) 단말기를 이용해 5G 서비스를 미리 경험해볼 수 있는 ‘U+5G 체험존’을 마련했다고 4일 밝혔다.

‘U+5G 체험존’은 ▲U+가상현실(VR) ▲U+증강현실(AR) ▲U+게임존 ▲U+프로야구·U+골프·U+아이돌Live 등 총 4가지 테마공간을 구성,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된다.
‘U+VR’ 존에서는 VR기기를 이용해 공연과 스타데이트 등을 즐길 수 있고 실제와 같은 초고화질로 압도적인 몰입감을 제공, 풍성한 감동을 선사한다.

‘U+게임존’에서는 LG V50의 듀얼 스크린을 이용한 게임을 체험할 수 있고 5G 콘텐츠 서비스로 진화된 프로야구·골프·아이돌Live를 경험하는 존도 준비했다.

U+프로야구는 지상파 생중계 화면을 보면서 홈 밀착영상, 경기장 줌인 등 기능별 영상을, U+골프는 독점 중계 영상을 보면서 스윙 밀착 영상, 코스 입체 중계 등 기능별 영상을 듀얼 스크린에 각각 배치해 고객의 취향을 만족시켰다.

U+아이돌Live는 아이돌 공연 영상을 보면서 최애 아이돌을 더 크고 실감나게 시청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고객이 모든 서비스를 보다 재미있게 접할 수 있도록 스탬프 이벤트, SNS 후기 이벤트도 준비했다.

김새라 LG유플러스 마케팅그룹장·상무는 “오직 유플러스에서만 가능한 차별화된 5G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일상을 더욱 즐겁고 신나게 바꿀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욱 다양하고 재미있는 체험 행사들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수연 기자 swoon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