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모두의마블, 라이브 방송 '모마 라이브톡' 1화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공유
0

모두의마블, 라이브 방송 '모마 라이브톡' 1화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실시간 시청자 수 1000명, 누적 조회수 1만8000 명 등 이용자 큰 호응

넷마블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모두의마블'의 라이브 예능형 방송 '모마 라이브톡-성대모사편' 하이라이트 영상을 7일 공개했다.이미지 확대보기
넷마블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모두의마블'의 라이브 예능형 방송 '모마 라이브톡-성대모사편' 하이라이트 영상을 7일 공개했다.
[글로벌이코노믹 김인별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의 이용자 라이브 소통 방송 '모마 라이브톡-성대모사편’ 하이라이트 영상을 7일 공개했다.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오후 8시 라이브 방송을 통해 게임재화 및 현물 경품을 선사하는 '모마 라이브톡'은 회차별 재미있는 컨셉으로 이용자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예능형 방송'이다.
인기 유튜버 ‘더블비’와 함께 지난 2월 27일 방송된‘모마 라이브톡’은 성대모사 컨셉의 토크쇼로 진행됐다.

설날을 맞이해 선보여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기차맵' 플레이는 물론 성대모사 능력자 이용자와의 전화 연결 등의 다채로운 라이브 콘텐츠를 통해 게임재화 및 에어팟, 문화상품권 5만원권 등 경품도 즉시 지급하며 이용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실시간 시청 자 수 1000명 기록, 누적 조회수 1만8000 명을 돌파하는 등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이번 ‘모마 라이브톡-성대모사편’ 전체 영상은 모두의마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창, 랩배틀, 성대모사 등 ‘목소리 특별 컨셉’으로 진행되는 '모마라이브톡' 2화는 오는 27일 오후 8시에 방송되며, 방송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오는 15일부터 지원 가능하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지난 2013년 6월 출시후 많은 사랑을 보내주고 계시는 이용자분들에게 새 즐거움을 드리고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다채로운 소셜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모두의마블’은 최연소 아이돌 그룹 버스터즈 형서와 예서와 함께 이용자 라이브 쿠폰 방송 ‘모두의마블-모마 핫타임’도 매주 화, 금 진행한다.
‘모두의마블’ 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인별 기자 dlsquf7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