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3월 10일~3월 16일 생년월일 사업운 연애운 재회 신점 사주풀이

공유
1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3월 10일~3월 16일 생년월일 사업운 연애운 재회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3월 10일~3월 16일(음력 2월 4일~2월 10일) 주간 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사업 궁합 결혼 재회 사주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남을 지나치게 공격하면 자신에게도 불리해지니 주의해야 한다.

● 60년생 자존심이 강해서 자기표현을 잘 못하는 경우가 있다. 원만한 처세에서 주위 사람들이 따른다.

● 72년생 도중에 파생되는 문제가 예상외로 엄청난 결과를 일으킬 수 있다. 순리에 따름이 바람직함을 명심.

● 84년생 안정권을 유지하여 문제의 핵심을 분석할 수 있도록 하라. 정신적 육체적 피로감을 느끼는 한 주.

● 96년생 무모하게 나서게 되면 오히려 손실만 초래하게 된다. 기회 포착에 만전을 기할 때이니 신중함이 요구된다.


丑(소띠운세) 남의 부탁을 쉽게 들어주다가는 분쟁의 소지가 따르니 정에 얽매이지 말도록.

● 49년생 주위의 기뿐 소식이 있겠으며 남에게도 존경을 받겠다. 매사에 조심하고 원거리 여행을 하면 행운이 있다.

● 61년생 금전운에 혁신이 요구된다. 실리적인 측면에서 금전과 연결시킬 수 있도록. 인정에 치우치면 손해.

● 73년생 포기했던 사람이 마음을 돌이켜 자금을 제공할 수 있는 운세. 포용하는 마음가짐이 재물을 부른다.

● 85년생 현실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과감성과 냉철한 판단력이 필요하다. 종잡을 수 없는 상태에서 벗어나도록 하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돈 거래에는 이익이 없다. 모든 일에 정도를 벗어나는 행동을 금할 것.

● 50년생 실속 있는 행동이 중요하다. 순간의 판단은 가급적 자제함이 필요하며 건강이 좋지 않으니 주의.

● 62년생 문서운 분야에 보증과 담보는 가급적 삼갈 것. 이상은 크나 구체화 하려면 시간적인 여유가 필요하다.

● 74년생 상대방의 의사를 존중하고 직선적인 언행을 삼가라. 모든 것은 마음먹기에 달렸으니 허욕을 삼갈 것.

● 86년생 초지일관으로 밀고 나가는 위력도 필요하다. 활동적인 분야에서 이익과 재물운을 겸비할 시기다.


卯(토끼띠운세) 남의 말을 함부로 하지 말고 정리는 빠를수록 좋으니 매매는 손해를 보더라도 과감히.

● 51년생 구설수에 오르지 않도록 조심하라. 고난과 역경도 환희와 보람으로 바뀔 운세다. 무슨 일이든 침착하라.

● 63년생 명예에 치우치다 보면 주위로부터 배신이나 오해가 뒤따른다. 슬기롭게 대처해 나감이 최선의 길.

● 75년생 분주한 만큼 갈등도 고조될 수 있으니 조심하라. 노력의 대가에 미치는 영향으로 큰 변화를 가져온다.

● 87년생 좀 더 진취적인 자세에서 금전운, 명예운이 안정되며 자신의 이익도 겸비될 수 있으니 최선을 다할 것.


辰(용띠운세) 투자 계획은 시운이 불리하다. 고집대로 밀고 나가면 후회가 따르니 주의할 것

● 52년생 실리추구에만 집착을 하면 분주한 만큼 실속을 찾기는 어렵다. 더 큰 이익을 위해 작은 것은 포기하라.

● 64년생 문서운 변혁은 과감한 도전에서 발전을 한다. 솔직하고 인간적인 정을 발휘해 보도록 하라.

● 76년생 무조건 뛰지 말고 자중하여 현재 위치를 지킴이 도리어 안정이 된다. 주위의 섭섭함은 빨리 풀도록.

● 88년생 마음먹은 대로 이루어지는 격이다. 시간과 재능을 헛되이 보내지 말고 남의 일에 개입은 금물.


巳(뱀띠운세) 지나친 경쟁과 대립은 서로에게 상처만을 남게 되니 적당히 타협의 길을 모색하라.

● 53년생 직선적인 언행에서 애써 쌓은 공이 무너지니 자신의 일이라면 과감하게 처리함도 바람직하다.

● 65년생 상대를 의식하지 말고 밀고 나가라. 직장인 사업가는 기쁨이 따르니 시대의 흐름에 편승하라.

● 77년생 변화 변동은 가급적 자제하는 것이 유익하다. 과정보다는 결과가 중요할 시기. 타인의 의견도 존중하도록.

● 89년생 순리대로 따르면 큰 것을 얻으나 조급하면 주위로부터 배신과 모함이 따름에 주의를 요한다.


午(말띠운세) 기다리는 가운데 복록이 따른다. 꾸준히 한길을 가는 것이 좋은 결과로 이어진다.

● 54년생 단계를 낮춰 자신의 안정부터 추구함이 바람직하다. 매사가 분주한 만큼 실질적인 이득도 따를 것이다.

● 66년생 확고부동한 판단이 서면 결정을 하라. 차분한 마음으로 매사를 처세함이 바람직하다.

● 78년생 활동적인 분야에서는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라. 성취감을 느낄 것이며 순탄하게 뜻을 이루게 된다.

● 90년생 실리만을 추구하지 말고 마음의 문을 활짝 열어 상대를 끌어 들여라. 전반적인 계획에 변화가 있겠다.


未(양띠운세) 작은 이익 때문에 가까운 사람과 등지는 일이 없도록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 55년생 자신의 능력도 때로는 한계를 느끼게 된다. 주위의 환경을 개선할 필요가 있으나 성급함은 금물.

● 67년생 새로운 계획이나 문서 분야에서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다. 요행을 바라지 말고 하나씩 매듭을 풀어 나가라.

● 79년생 귀인을 만나고 재물도 얻으나 자기 고집으로 어려움에 처할 수 있으니 걱정된다. 매사 여유를 갖도록.

● 91년생 뚜렷한 목표를 설정하여 자신의 주관을 고수하라. 자신의 이익보다는 주위의 여건을 감안하여 행동할 것.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하던 일은 꾸준히 변동이 없어야 한다. 직업운에는 이동문제가 따르나 신중히 결정하도록.

● 56년생 환경에 따르는 변화는 큰 활력을 부여할 수 있으며 매사가 점진적인 발전이 된다. 완벽한 계획을 세울 것.

● 68년생 관리나 사업에는 사방에서 도움이 많아 좋은 일이 겹치겠다. 바쁘게 움직일수록 소득은 크겠다.

● 80년생 성급하게 일처리 하지 말고 한번쯤 생각해 보도록 하라. 허욕은 금물이며 매사 신중을 기할 것.

● 92년생 자신의 소신을 분명히 밝히되 시간이 흐르면 매사가 해결이 된다. 차분한 가운데 문제를 풀어 나가라.


酉(닭띠운세) 물질적인 면보다는 정신적인 면에 기쁨이 많아지며 좋은 인연도 따른다.

● 57년생 책임감은 강한 반면 구설수도 따르나 개의치 말고 행동하라. 어려운 문제는 매듭을 짓겠다.

● 69년생 자신의 목적이 성취되며 목적을 쟁취하는 과정에서 별다른 어려움은 따르지 않겠다.

● 81년생 고집은 금물. 묵은 것을 털어버리고 소신있게 뜻한 일을 밀고 나가라. 소득은 따르나 피곤도 겸비된다.

● 93년생 매사 침착하고 여유 있는 행동이 필요하다. 심리적인 갈등에 주의하고 능력이 저조하다고 실망은 금물.


戌(개띠운세) 주변 사람의 도움으로 원하는 문서, 재물을 얻게 된다. 남의 일에 개입하지 말 것.

● 58년생 높은 안목을 갖고 진실되고 겸허하게 행동하면 명예운이 높아진다. 승리와 재물은 당신에게 생긴다.

● 70년생 주위 여건을 폭넓게 활용하여 뛰어보라. 내면적인 분야에 충실함이 이득이 되며 안정도 찾는다.

● 82년생 안목은 높으나 실이익이 없다. 이상만 생각하다보면 손해만 보게 된다. 상식대로 행동할 때 오히려 득.

● 94년생 환경에 따르는 변화는 큰 활력을 부여할 수 있으며 매사가 점진적인 발전이 따르겠다.


亥(돼지띠운세) 남의 눈치를 보지 말고 소신껏 행동하라. 성의를 갖고 노력하면 반드시 호전세 이룬다.

● 59년생 금전, 명예는 항시 주위를 포용할 수 있는 계기가 된다. 지혜를 활용하면 큰 득이 된다.

● 71년생 안정 속에서 쟁취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라. 구설수나 모함 때문에 타인과의 관계를 성급히 하지 말라.

● 83년생 몸과 마음이 방향을 잃고 헤매게 되니 전문가나 주위의 조언을 들어 때를 기다리는 것도 좋겠다.

● 95년생 구설수가 있으니 조심하라. 남의 궂은일에 끼어들지 않는 것이 좋으며 취직운, 직장운에 행운이 따른다.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인천 성남 분당 판교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점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