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IEK, 플레이스테이션4용 '킹덤 하츠 3' 한국어 자막 버전 5월 발매

공유
0

SIEK, 플레이스테이션4용 '킹덤 하츠 3' 한국어 자막 버전 5월 발매

[글로벌이코노믹 김인별 기자]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일본 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 CO., LTD.)의 ‘킹덤 하츠(KINGDOM HEARTS)’ 시리즈 최신작인 PlayStation4(PS4)용 소프트웨어 ‘킹덤 하츠3’의 한국어 자막 버전을 오는 5월 23일 발매한다.
SIEK는 '킹덤 하츠 3' 한국어 자막 버전을 오는 5월 23일 발매한다.이미지 확대보기
SIEK는 '킹덤 하츠 3' 한국어 자막 버전을 오는 5월 23일 발매한다.


발매를 앞두고 있는 킹덤 하츠 3는 전 세계적으로 2500만장 출하 및 판매한 ‘킹덤 하츠’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첫 작품부터 이어져 온 이야기가 다양한 모험을 통해 성장한 주인공 '소라'를 중심으로 완결된다.

킹덤 하츠 시리즈는 디즈니의 세계관을 무대로 스토리가 펼쳐지며, 시리즈 최신작인 킹덤 하츠 3에서는 픽사 등의 새로운 세계관이 더해져 더욱 방대한 세계관으로 발전했다.

특히 통쾌한 액션과 어트랙션 연출, 디즈니 캐릭터와의 연계 기술 등을 통해서 시리즈 중에서 가장 뛰어난 전투 시스템을 구현했다고 밝혔다.

킹덤 하츠 시리즈의 모습.이미지 확대보기
킹덤 하츠 시리즈의 모습.
또한, 특별한 디자인의 PlayStation4 Pro(이하 PS4 Pro) 1TB와 DUALSHOCK4 무선 컨트롤러 및 PS4용 소프트웨어 킹덤 하츠 III의 한국어 자막 버전으로 구성된 ‘PlayStation4 Pro 킹덤 하츠 3 리미티드 에디션’도 같은 날 출시된다. 해당 리미티드 에디션은 지난 9일에 열렸던 PlayStation FESTA 현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예약주문을 받기도 했다.

특별한 디자인의 PlayStation4 Pro(PS4 Pro) 1TB와 DUALSHOCK4 무선 컨트롤러 외형이다.
특별한 디자인의 PlayStation4 Pro(PS4 Pro) 1TB와 DUALSHOCK4 무선 컨트롤러 외형이다.
‘PlayStation4 Pro KINGDOM HEARTS 3 LIMITED EDITION’의 PS4 Pro 본체는 윗면을 검정색 가죽 질감으로 처리했으며, 킹덤 하츠 시리즈를 상징하는 하트와 왕관, 열쇠 모양의 무기인 키블레이드를 모티브로 섬세하게 디자인했다. 또한, 본 제품을 위해서 새롭게 제작된 엠블럼이 고급스러운 은색으로 새겨져 특별함을 더했다. 동봉된 DUALSHOCK4 무선 컨트롤러는 광택 처리된 블랙 색상이며, 터치패드에는 PS4 Pro 본체의 디자인이 장식돼 있다. 섬세함이 돋보이는 우아한 장식에, 본체와 컨트롤러의 서로 다른 질감이 만들어내는 세련미가 더해져 킹덤 하츠에 걸맞은 특별한 제품이라며 밝혔다.


김인별 기자 dlsquf7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