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 G8, 15일부터 89만7600원에 예약판매...22일 개통, 액정 무상수리 등 혜택

공유
0

LG G8, 15일부터 89만7600원에 예약판매...22일 개통, 액정 무상수리 등 혜택

정맥·얼굴인증 등 다양한 생체인증은 물론, 제스처만으로 전화받거나 앱 구동하는 ‘에어모션’까지

LG전자가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국내 이동통신 3사 전 매장, LG베스트샵 등에서 LG G8 ThinQ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사진=LG전자)이미지 확대보기
LG전자가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국내 이동통신 3사 전 매장, LG베스트샵 등에서 LG G8 ThinQ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사진=LG전자)
[글로벌이코노믹 이수연 기자] LG전자가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국내 이동통신 3사 전 매장, LG베스트샵 등에서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G8 씽큐(ThinQ)를 89만7600원에 예약판매한다. 개통은 정식 출시일인 22일부터다.

예약 구매 고객에게는 제품 구매 후 1년간 한차례 '액정 파손 무상 교체' 혜택이 제공되며 휴대폰 케이스도 증정한다.
LG는 G8 씽큐의 출고가를 89만7600원으로 책정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LG G8 씽큐만의 프리미엄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삼성전자 갤럭시S10보다 15만원 낮은 가격이다.

고급스러운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뒷면 강화유리 안쪽으로 카메라 모듈을 처리한 언더글라스 방식을 적용해 카메라 돌출 현상인 이른바 ‘카툭튀’가 전혀 없다. 또 앞면은 수화부 리시버조차 없앤 매끈한 디자인을 구현한다.

화면이 소리를 내는 ‘디스플레이 스피커’는 고객이 화면 어디에 귀를 대더라도 선명한 통화를 할 수 있게 해 준다. 소리의 입체감을 높여주는 DTS:X는 이어폰과 자체 스피커를 모두 지원한다.

LG전자는 LG G8 씽큐 전·후면에 각각 ‘Z카메라’와 망원카메라를 추가 탑재하며 정맥인증, 얼굴인증 등 다양한 생체 인증은 물론, 화면 터치 없이 제스처만으로 전화를 받거나 앱을 구동하는 ‘에어모션’도 경험할 수 있다.

배터리 용량은 전작 대비 10%가량 늘어난 3500밀리암페어(mAh)로 한 번 충전으로 보다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성능을 확보했다.

안병덕 LG전자 모바일마케팅담당은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LG G8 ThinQ의 다양한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수연 기자 swoon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