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키움히어로즈 정기예금’ 특판 출시…야구단 우승시 1% 우대금리 추가

공유
1

‘키움히어로즈 정기예금’ 특판 출시…야구단 우승시 1% 우대금리 추가

키움저축은행(왼쪽)과 키움히어로즈 로고 (이미지=키움저축은행)
키움저축은행(왼쪽)과 키움히어로즈 로고 (이미지=키움저축은행)
[글로벌이코노믹 이효정 기자] 키움저축은행과 키움YES저축은행이 키움히어로즈 야구단 출범을 기념해 오는 12일부터 특판 정기예금을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상품인 ‘키움히어로즈 정기예금’은 12개월 만기시에 이자를 지급하는 복리식 정기예금상품이다. 복리연수익율 연 2.32%에 추가 우대 금리가 적용된다.
우대 금리는 키움히어로즈 야구단의 2019년 KBO포스트시즌 성적에 따라 차등적으로 적용된다.

포스트시즌에만 진출하면 연 0.1%의 우대 금리를 제공하고, 준플레이오프 경기까지 진출하면 연 0.3%를, 플레이오프까지 진출시 연 0.5%를 더해준다.

또 한국시리즈 경기까지 진출하면 연 0.7%를 받고 야구단이 포스트시즌을 우승한다면 연 1.0%까지 우대 금리가 가능하다.

다만 키움히어로즈 야구단이 포스트 시즌에 진출하지 못한다면 우대금리는 받을 수 없다.

해당 상품은 개인이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고 1인 총가입한도는 100만원 이상 3000만원 이하다.

판매 한도는 키움저축은행 300억원, 키움YES저축은행 200억원 등 총 500억원이다.
자사의 영업점, 인터넷·스마트뱅킹을 비롯해 저축은행중앙회의 비대면계좌개설 애플리케이션인 SB톡톡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키움저축은행 홈페이지 및 키움예스저축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효정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