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티켓베이, 'NC 다이노스 2019 정규시즌' 공식 티켓 판매

공유
0

티켓베이, 'NC 다이노스 2019 정규시즌' 공식 티켓 판매

취소 시 예매수수료 환불, 경기일 10일 전 티켓 예매 오픈 등 혜택 제공

팀플러스에서 운영하는 티켓 중개 플랫폼 '티켓베이'는 오는 13일부터 프로야구단 'NC 다이노스 2019 정규시즌' 홈 경기 티켓을 판매한다.
팀플러스에서 운영하는 티켓 중개 플랫폼 '티켓베이'는 오는 13일부터 프로야구단 'NC 다이노스 2019 정규시즌' 홈 경기 티켓을 판매한다.
[글로벌이코노믹 김인별 기자] 티켓베이가 KBO리그 NC 다이노스 구단과 손을 잡았다.

팀플러스(대표 한혜진)에서 운영하는 티켓 중개 플랫폼 '티켓베이'는 오는 13일부터 프로야구단 ‘NC 다이노스 2019 정규시즌’ 홈 경기 티켓을 공식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티켓베이에서 판매하는 NC 다이노스 정규시즌 입장권은 미니 테이블석 118구역 좌석이다.

창원 NC파크에서 3월 23일 열리는 삼성라이온즈와의 개막전 경기 티켓 판매를 시작으로 2019 KBO 리그 정규시즌 동안 해당 구역의 모든 티켓은 티켓베이에서만 예매 가능하다.

미니 테이블석은 일반 테이블석의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일반석에 비해 자리가 넓다. 해당 좌석에선 먹거리와 함께 야구 경기를 편하게 관람할 수 있다.

티켓베이에서는 예매 관련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취소 수수료가 없고, 취소 시 예매수수료도 전액 환불된다. 또 경기일 10일 전에 티켓 예매를 시작해 좀 더 빠르게 티켓을 만나볼 수 있다.

입장권은 티켓베이(www.tickebay.co.kr)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가격은 주중∙주말∙스페셜로 구분되며 성인 기준 각각 1만 5000 원, 2만 원, 3만 원이고, 학생∙어린이의 경우 각각 9000 원, 1만 3000 원, 1만 8000 원으로 판매된다.

티켓베이 관계자는 "기존 자사 사이트를 통한 프로야구 티켓의 개인간 거래 뿐 아니라 예매까지 가능하도록 서비스 범위를 확대했다"며 "이번 NC 다이노스와의 공식 파트너십을 계기로, 앞으로 타 프로야구단을 비롯해 더 많은 프로스포츠 구단과 협력을 만들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2019 프로야구 정규시즌 NC 다이노스의 공식 티켓 판매를 기념해 티켓베이 SNS 채널에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창원 NC파크 야구 경기 관람권(미니 테이블석),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참여방법, 경품 등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창원 NC파크는 야구 관람에 최적화된 공간으로 눈길을 끌고있다. 새 야구장은 국내 최초로 계단을 이용하지 않고 입장 가능하고, 야구장 내 모든 곳에서 관람이 가능한 100% 오픈형 콘코스(대규모 복도)가 설치됐다. 국내 유일의 야구장 내 에스컬레이터, 옥상정원, 가족공원, 야구전시관, 보조전광판, 수유실 등 여러 편의시설을 갖춰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인별 기자 dlsquf7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