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키자니아 서울, 새봄맞이 이벤트 진행

공유
0

키자니아 서울, 새봄맞이 이벤트 진행

이미지 확대보기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이 봄 시즌을 맞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올해 초등학교 입학한 1학년을 대상으로 오는 4월 말까지 반일권 30% 할인 혜택과 함께 멤버십 포인트 2019점을 준다. 이외 같은 기간 전체 입장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각종 학용품이 담긴 선물 패키지를 선물한다. 평일에 방문하면 멤버십 포인트 2000점씩 최대 1만 점도 받을 수 있다.
개교기념일이 많은 3월을 맞아 개교기념일 또는 재량휴업일 기준 전후 3일 내 방문하면 인원 제한 없이 입장 요금의 30%를 할인 받을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건 별 포인트 5000점도 추가 제공하며, 방문 어린이가 3명 이상일 경우 성인 1인은 무료 입장할 수 있다.

‘플라워 아틀리에’에서는 부모와 함께 할 수 있는 특별 체험을 3월 한달 간 진행한다. 어린이와 보호자 1인이 함께 준비된 꽃과 재료로 싱그러운 봄 향기가 가득한 리스를 만들어 볼 수 있다. 참가비는 팀 당 5000원으로 제작한 리스는 가져갈 수 있으며 추가로 16키조를 받을 수 있다.

한편, 키자니아 서울에서는 인스타그램 연계 이벤트도 실시한다. 발권 시 키자니아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화면을 인증하면 10키조를 증정한다.또, 국세청과 피트 스탑 등 8개 지정 체험 시설에서 인증샷을 찍어 올리면 2키조를 받을 수 있으며, 전체 참여자 대상 추첨을 통해 초대권, 커피 기프티콘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조규봉 기자 794222@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