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성카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월계점 오픈 기념 이벤트

공유
0

삼성카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월계점 오픈 기념 이벤트

사진=삼성카드 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삼성카드
[글로벌이코노믹 이효정 기자] 삼성카드는 창고형 할인점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서울 1호 매장인 '월계점' 오픈을 기념해 해당 지점을 이용하는 삼성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트레이더스는 연회비가 없는 '열린 창고형 마트'로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트레이더스 월계점은 서울에 생기는 첫번째 매장으로 이마트 월계점과 통로를 통해 연결돼 있어 고객은 트레이더스와 이마트를 하나의 시설처럼 이용할 수 있다.
삼성카드는 트레이더스 월계점을 이용하는 전회원을 대상으로 다음달 10일까지 주차별로 선정된 품목에 대해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0일까지는 양념소불고기 등 인기품목 3종에 대해서 특별 할인도 제공한다.

또 월계점에서 8만원 이상 이용한 삼성카드 고객은 트레이더스 장바구니가 소진될 때까지 3개씩 받을 수 있다.

다음달 4일까지 트레이더스 월계점에서 삼성카드로 8만원 이상 이용하면 최고급 '삼성 그랑데 건조기(16Kg)' 경품 행사에 응모할 수 있다. 매일 1명이상 당첨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제휴카드로 트레이더스 매장에서 첫 결제시 결제금액의 30%을 한도 2만원까지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트레이더스에서 최대 5%를 할인 받을 수 있는 '트레이더스신세계 삼성카드'를 2월말 출시했다. 트레이더스 이용 고객이 즉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트레이더스 월계점 내 제휴카드 발급 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추가로 트레이더스 월계점 및 이마트 월계점 이용가능성이 높은 회원을 대상으로 'LINK' 혜택을 제공한다. 'LINK'는 별도의 쿠폰 없이 평소처럼 결제해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이 LINK 혜택을 받은 회원은 4월 3일까지 트레이더스 월계점 및 이마트 월계점에서 10만원 이상 이용시 1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트레이더스 신규 매장 오픈 마케팅뿐만 아니라 혜택을 대폭 강화한 '트레이더스신세계 삼성카드'를 출시하는 등 트레이더스와의 마케팅 협업을 강화하고 있다"며 "이를 통해 향후에도 삼성카드 회원에게 다양하고 실속있는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효정 기자 lhj@g-enews.com